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서지모의 디테일?
서지모의 디테일?
문학 경력 캠브리지 (케임브리지) 달빛
지모 시
하룻밤 한옥
호랑이와 구름투어
달리는 야생마 산문
소설, 연극, 번역
"신월" 활동
작품 성과
혼인감정
장 우정과 임과 함께 있다.
Lu Xiaoman 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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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지모 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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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담론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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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임브리지 시선에 작별을 고하다
샤얀나라-일본 소녀 18 곡 중 하나
가끔
비취의 밤
관련 문학 생애 캠브리지 (Cambridge) 달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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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야, 케임브리지 히안나라"-우연한 한야에 일본 소녀 관련 문학에 증여된 18 작품 중 하나.
문학생활
케임브리지 (케임브리지) 달빛
서지모와 시는 가정배경도 없고 개인적인 취미도 없다. 그러나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평소와는 달리 한 번 이상 글을 써서 그의 시가 창작의 발발기를 형성했다. 그동안 그는 그렇게 많은 시를 썼지만 지금은 20 ~ 30 곡밖에 일부 신문과 잡지에 흩어져 있지 않아 대부분 실전되었다. 하지만 지금도 볼 수 있는 한정된 시에서 서지모의 초기 시와 그 사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때 서지모는 왜 마법처럼 시를 썼을까? 그는 어떻게 시를 터뜨렸습니까? 우선 그의 당시 생활환경과 관련이 있다. 바로 그가 사는 캠브리지 환경이 그의 시 흥미를 불러일으켜 그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그가 말하길, "저는 캠브리지에서 정말 행복합니다. 평생 이렇게 달콤한 세례를 받지 못할까 봐 걱정입니다." 흡연과 문화. 그래서 이 기간 동안 그는' 여름',' 여름의 들판' 과 같은 작품을 창작했다. 둘째, 이때 그의 개인 생활은' 이상한 달빛을 반짝이고 있다' 고 말했다. 192 1 의 가을에 그는' 여녀' 와' 재녀' 숲을 만났다. 서지모는 그녀와 친밀한 관계를 맺은 후 연애와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서지모는 1922 년 3 월 장유의에게 이혼을 제안했다. 두 사람은 사랑과 자유가 없는 결혼생활을 계속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자유이혼, 고난 중지, 행복을 예고하는 서지모의 소박한 이상주의다. 그는 이상을 추구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인생이 마치' 거대한 힘에 충격을 받은 것 같다' 고 느꼈고, 그는 노래하고 싶다고 표현하고 싶었다. 그래서 사랑과 사랑을' 사랑의 죽음',' 달밤 청금',' 청춘영',' 봄바람 부는 봄꿈' 처럼 표현했다. 바이런, 셰리, 키츠, 하디의 작품들이 그를 매료시켰기 때문에, 그는 다른 언어로 글을 쓰는 경향이 있었다. 바이런, 셰리, 키츠, 하디의 작품들이 그를 매료시켰기 때문이다. 그가 부는 것은 이' 이상한 바람' 인 유럽풍이다. 그가 가는 길은 그들의 길이기 때문에 시를 빌리면 그의 사상 감정은' 이상하다' 고 한다. 그래서 서지모는 특히 영국 캠브리지에서의 이 생활을 그리워했다. 그는 흥분과 흥분으로 가득 찼다. 그는 시를 많이 썼는데, 그의 시경은 그의 긴 시' 잔디밭의 이슬' 에 반영되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그의 가장 오래된 시 중 하나이다. 이 시는 당시 그의 포부와 의욕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시의 격동 상태를 형상적으로 전달했다. 그는 창조의 샘을 열고 목청으로 노래를 불렀다. 그래서 그는 시인이 될 것이다. 이 초기 시들은 전반적으로 기조가 신선하고, 의경이 높고,' 청춘의 부름, 희망의 빛' (서지모: 봄) 을 구현했다. 동시에, 우리는 여러모로 새로운 시의 형식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시가 형식은 다양하지만 아직 정형화되지 않았다. 자유시, 신격율시, 서양시, 심지어 구두점이 없는 시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음운, 리듬, 형식의 대칭을 강조하며' 말투가 부드럽고 즐겁고 형식이 가볍고 부드럽다' 고 요구했다. 이는 서지모시의 일관된 추구였다. 영국 케임브리지의 생활은 당연히 그를 매료시켰지만, 그의 향수와 향수가 맴돌자 그는 1922 년 8 월 유럽을 떠나 귀국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싱가포르 홍콩 일본을 경유하는 두 달 여정은 6 월 65438+ 10 월 65438+5 월 상해에 도착했다. 귀국 후 서지모는 또 다른 생활을 시작했다. 현실 사회의 혼란은 그의 내면의 균형을 어지럽혔고, 때때로 그는 정신적인 지겹고 초조함을 느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감정과 경험을 하소연하고 자신의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지모 시
1922 년 추서지모가 귀국한 후, 그의 시는 계속 글을 써서 각종 잡지에 게재되었다. 지모 시집' 은 서지모가 직접 편찬한 첫 시집으로 대부분 1922 부터 1924 년 사이의 작품이다. 이 시집의 출판은 그를 유명하게 했다. 이 시집에서 우리는 서지모가 귀국한 초기의 생활과 사상, 그리고 그의' 언변에 넘친 감정' 을 볼 수 있다. 대체로 이상을 표현하고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노동자들에 대한 동정을 표현하십시오. 인생 철학을 탐구하다. 풍경에 대한 서정적. 그는 영국에서 캠브리지식의 인생 이상으로 가득 차서 중국에서 자신의 이상주의를 실현하기를 희망한다. 눈송이의 행복' 은 서지모의 첫 시집으로 서지모 초기 시의 대표작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작가는 눈송이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묘사하고 준수한 문필로 눈송이의 행복을 생동감 있게 썼다. 이 시는 리듬이 경쾌하고, 음조가 또렷하며, 의경이 아름답다. 다른 사람이 별을 찾는 것처럼, 이것은 나약한 세상이다. 나는 사랑이 있다, 자기야, 고마워! 내 마음이 또 흔들리고, 다른 문장, 눈송이 같은 행복은 작가의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그들은 서정시이자 사랑시로 생명의 자유에 대한 동경과 사랑의 자유에 대한 갈망을 표현했다. 생활과 사랑을 요구하는 자유는 그의 이상주의의 내용이기 때문에, 양자는 왕왕 불가분의 관계이다. 그러나, 그의 이상주의와 중국의 사회 현실 사이에는 거리와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이 있다. 그와 임과의 사랑은 산산조각 나고, 이상적인 생활과 이상적인 사회는 실현될 수 없어, 그를 우울하게 하고 의기소침하게 했다. 따라서 이 시들도 슬픈 분위기에 휩싸여' 끝없는 억압과 분노의 급류' 가 되었다. 이런 소극적이고 비관적인 감정은 그 작은 시 중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예를 들면' 뉴스',' 약소한 별',' 누구에게 묻는가' 등이다. 1924 년 4 월 인도 시인 타고르가 중국에 와서 서지모의 생활과 창작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타고르와 우정을 쌓았고, 타고르는 그에게 수지마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5 월 말, 타고르는 상하이를 떠나 일본으로 갔고, 서지모는 그와 동행했다. 지모 시집' 의' 시해안 나라' 라는 시는 그가 일본에서 쓴 것이다. 서지모는 서정시를 잘하며 타고르 같은 철리시를 즐겨 쓴다. 지모의 일부 시는 빈부 격차와 가난한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묘사한 시이다. 이런 시의 수는 적지만 내용이 비교적 충실하여 사회 현실 생활의 어느 한 측면을 반영하며 어느 정도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지모의 시에도 풍경에 관한 서정시가 있다. 예를 들면 상해 항주의 차와 같다. 전반적으로, 이 시집은 생활화되지 않고, 내용이 깊지 않고, 사상감정도 모두 그렇게 적극적이고 건강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 표현 기교로 볼 때,' 거의 모두 체계적인 입력과 실험' ('진서황: 신문학 운동 이후 10 편의 작품') 이다. 시의 형식은 다양한데, 장시, 단문, 자유시, 산문시, 서구시풍에 대한 실험이 더 많다. 이 시기는 서지모 시 스타일의 실험기이자 그 시 기교의 연마기이기도 하다. 탐구와 실험을 통해 그는 시인의 재능과 독특한 시 스타일을 선보였다. 서지모가 시를 쓰는 것은 의경을 매우 중시한다. 그가' 지모 시집'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는' 눈송이의 행복' 과 같은 자신의 예술적 경지를 형성했다. 작가는 이상을 추구하는 주관적인 느낌과 객관적인 자연 경관을 하나로 융합하여 현실 경관을 가상경물로 만들어 아름다운 예술 경지를 창조한다. 게다가, 그의 시가 생동감 있고 감성적인 것은 그의 풍부한 상상력 때문이다. 그의 상상력과 비유력은 남달랐을 뿐만 아니라 추상적으로 보이는 것을 생동감 있고, 감감 있고, 보이는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독약',' 백기',' 아기' 라는 세 곡의 철리가 담긴 산문시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예술적 상상력을 이용하여 이런 특별한 감정력을 통해 사물을 묘사한다. 지모의시에는 자체 특성, 성공 및 결함이 있습니다. 내용을 고려하지 않고 표현 형식으로 볼 때, 어떤 시는 비교적 거칠고 가식적이며, 운으로 운율하는 것은 규범적이지 않으며, 시의 기교도 그다지 성숙하지 않다.
하룻밤 한옥
하룻밤 청록' 은 서지모의 두 번째 시집으로 1925 부터 1927 까지의 시집 중 일부입니다. 이 기간 동안 서지모의 사상과 생활에 큰 전환이 일어났다. 1924 년 4 월 그는 베이징에서 Lu Xiaoman 을 만났고 그녀와 사랑에 빠졌고 사회적 비판과 가족의 반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모든 것을 소홀히 했지만, 잠시 해결하기 어려웠다. 서지모는 매우 고통스럽고 모순적인 심정으로 지난 3 월 1925, 1 1 일 유럽으로 출국해 출국을 하며 생활의 고민과 곤경에서 잠시 벗어나기를 희망했다. 그는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한동안 살았다. 그는 자신의 슬픔과 감정을 종이와 펜에 맡기고 많은 시를 썼다. 그래서 이 시집은' 청중 하룻밤' 이라고 불린다. 이 시집에는 하디와 로제티 등 영국 작가가 번역한 시 외에도 시베리아와 아이케사의 교회 앞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도 사랑시를 많이 썼다. 한옥의 밤' 은 당시 그와 루샤오만 사이의 감정적 갈등, 그의 온정과 그가 벗어날 수 없는 아픔에 대한 서술로 볼 수 있다. 1925 와 1926 년, 중국 혁명 운동의 풍수가 일어나면서 5 월 30 일 사건과 3 월 18 일 참사가 그의' 분노' 와' 슬픔' 을 불러일으켰다. 삼일팔이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봄의 설매' 를 써서 군벌이 무고한 백성을 학살하고 심지어 열세 살 아이도 살해된 것을 폭로했다. 원수' 와' 사람이 짐승으로 변하는 시' 에서 군벌이 부상병과 살인을 생매장하는 피비린내 나는 범죄를 폭로했다. 그의 사상은' 우여곡절' 과' 의심과 퇴폐' 를 겪었는데, 그는 그것이 고난의 시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많은 시가 낙관적인 기조를 잃고 오히려 우울하고 실망하며 현실을 도피하는 퇴폐적 색채에 물들었다. 그는 생명을 저주하고, 죽음을 찬양하며, 속세를 떠나 연애한다. 상상이 특이하고 생각이 어둡다. 물론 이 시집에도 기조가 긍정적이고 명랑한 시가 몇 수 있다. 이 시집은 Wen Yiduo 가 말했듯이 예술 기교에서 "정말 진보했다" 고 말했다. 시의 형식 기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다양한 시신, 어떤 대화체, 달구고, 두부간체를 제외하고는; 서사시든 서정시든 그는 시의 음절과 운율에 매료되었다.
호랑이와 구름투어
하룻밤 동옥' 에 이어 서지모는 시집 두 권을 출간했다. 하나는 자신의 편집장, 193 1 이 출판한' 호랑이집' 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의 편집장,1이다 이 두 권의 시집에 수록된 시는 대부분 서지모 후기 작품이다. 1927 이후 서지모의 사상은' 우여곡절' 을 겪었고, 그의 자산계급 민주국가의 정치적 이상은 완전히 무너졌다. 한편, 그는 공농 혁명에 대한 두려움과 저항을 느꼈고, 사상은 깊은 갈등과 절망에 빠졌다. 이 시기에 그의 시 대부분은 실생활에서 벗어나 자신의' 마음의 미묘한 비밀' 을 표현했다. 어떤 시들은 병없이 신음하며 비관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그의 사상적 입장은 진보의 혁명 조류를 반대하고, 시예술의 기본 요구에도 불구하고 적나라한 정치 개념을 시로 옮겨 마르크스주의와 무산계급 혁명 문학 운동을 공격하는 것이다. 극도의 환멸절할 때 니체의 철학에 의지하여 자신을 격려하다. 호랑이' 와' 유운' 에서 내용과 형식은 통일되지 않았다. 대부분의 시는 그렇게 공허하고 내용이 빈약하지만, 점점 가지런하게 진열되어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구에서의 배열, 운발의 우렁찬 소리, 리듬의 명료함, 어휘의 퇴고는 모두 이전의 시보다 변화와 발전이 있었다. 이에 대해 마오 방패는 "부드러운 외모에는 할 말이 거의 없고, 이런 가벼운 내용은 감상적인 감정-가벼운 연기 같은 슬픔, 신비로운 상징적인 애착과 추구: 이것들은 마지막 단계로 발전한 현대 자산계급 시인의 특징이고, 지모는 중국 문단의 걸출한 대표다" 는 적절한 평을 가지고 있다.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달리는 야생마 산문
서지모는 시뿐 아니라 산문도 쓴다. 그의 모든 창작에서 그의 성취와 영향은 더욱 두드러진다. 시를 제외하고 산문도 아마 계산할 것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의 산문' 달리는 야생마' 가 그의 시보다 더 좋다고 생각한다. 서지모는 이미 산문집' 나뭇잎',' 자기해부',' 파리의 잣대' 3 부, 단편 산문' 가을' 을 출판해 총 33 편 (아직 여러 편이 집결되고 있음) 을 출간했다. 가을' 은 1929 년에 쓴 것을 제외하고 다른 세 편의 작품은 대부분 1925 에서 1926 사이에 완성되었다. 그의 산문은 또한 인생 이상에 대한 논평에서 시정에 대한 논평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과거에 대한 미련과 추억, 예술에 대한 견해와 평론, 사물에 대한 스케치, 긴 이야기를 하는 서평이 있다. 그의 산문은 강한 개성, 자신의 사상과 감정의 표현, 철리와 시의 융합, 시화의 산문, 삼자가 하나가 되어 그의 산문의' 또 다른 세계' 를 구성한다. 첫 번째 산문집' 낙엽' 은 그가 창작한' 홍수' 시기에 완성되었는데, 총 8 편으로 내용이 각기 다르고, 사상을 표현하는 방식도 각기 다르다.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 아무런 구속도 없다. 첫 번째' 낙엽' 은 1924 년 가을이다. 그는 북경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임하는 동안 북사대 초청에 응한 연설이다. 그는 젊은 학생들이 제기한 지루하고 억눌린 생활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려고 시도했다. 정' 자는 낙엽 전체를 관통하는 이야기로 인정과' 진실한 인정' 의 중요성과 역할을 선전했다. 생활이 고통스럽지 않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인류의 가장 경미한 동정을 불러일으키며' 이 가난한 사회의 큰 그물을 보수해야 한다. 바로 이런 자산계급 인도주의에 근거하여 서지모는 인간의 감정이 생명본체와 자연에서 무한한 작용을 한다고 믿는다. 그는 세상의 고민과 억압에서 벗어나려면 자유발전의' 진실하고 순수한 인격' 을 쟁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에서 생활하고 목욕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시' 낙엽' 은 로맨틱한 고백으로 가득 차 있고 케임브리지 시대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무: 서지모)' 낙엽' 에 이어 1927 과 1928 년 서지모는' 파리의 척도' 와' 자기해부학' 이라는 산문집을 발간했다. 이 두 집집의 내용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그 1925 년 유럽 출국 여행 때 본 소감을 쓰고, 자신의 사상과 영혼을 해부하고 살폈다. 따라서' 자아' 든' 감정' 이든' 엽집' 보다 더 두드러지고 노출된다. 파리의 비늘과 발톱, 청산장의 가십, 내가 아는 캠브리지, 천목산의 노트, 흡연과 문화 등. , 서정적 산문의 범주에 속한다. 짙은 정취와 생생한 감정이 필단에 모여 이런 산문의 서정적 특색을 이루었다. 달프는 수필가가 서지모 산문을 쓴 * * 특징을' 자서전 전기의 색채' ('중국 신문학 총서'? 두 편의 논문 소개). 서지모의' 자단면', 자단면 시리즈의 1 부, 총 6 장, 대부분 이런 종류로 분류할 수 있다. 이런 자기분석적인 산문에서 작가는 사상이 개방적이고 문필이 생동감 있다. 그러나 그의 말투는 낮고 허황된 것을 이해했다. 서지모의 일부 산문은 그의 철리시와 마찬가지로 철리가 풍부하고 시가 충만하여 철리와 시를 하나로 융합시켜 그의 산문의 또 다른 특색을 이루었다. 작가는 혼자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인간은 자연으로 돌아가 자연과 하나가 되어야 한다" 는 자신의 견해를 널리 알리고 있다. 그의 계급 입장과 정치적 관점이 뚜렷하다. 서지모 산문예술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그의 많은 산문과 시가 엄격하게 구분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는 시와 산문을 함께 붙여서 분리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것은 그의' 자신의 또 다른 시의 산문' 이다. 그것은 시적인 산문이나 시적인 산문이다. 서지모 산문시의 이런 경향은 그가 사회 현실을 접할 때 사상의 진동과 정체로 인한' 조급한' 정서의 반영이다.
소설, 연극, 번역
최근 10 년간의 창작 생애에서 서지모는 시와 산문을 창작할 뿐만 아니라 소설, 연극, 번역 작업도 했다. 그는 먼저 2 월 1923, 1 1 에서 자신의 첫 소설' 중요하지 않은 추억' 을 발표한 후 간간이 몇 편, * * * 11 편을 쓴 후 출판했다 그의 소설은 단지 유학생들의 중국 생활과 외국의 일부 사회 패션을 쓰는 것에 불과하다. 동시에, 중국 사회생활의 어떤 방면을 취재하여 제재가 광범위하지 않고 용량이 제한되어 있다. 그의 소설은 낭만주의 필법을 많이 채택하여 인물의 내면의 감정 탐구와 심리 활동의 묘사를 중시한다. 소설에서 작가는 시의 문장, 화려한 이미지의 대비와 서정적 스타일도 사용했다. 그래서 그의 작품은 로맨틱하고 서정적이며' 절염한' 스타일 ('심종문: 룰렛 순서') 을 가지고 있다. 그의 소설 중 일부는 너무 간략하고, 스케치에 가깝고, 그렇게 완전하지 않다. 어떤 것은 단지 "직설적이고, 우여곡절이 없고, 변화가 적다" 는 것이다. " 그의 소설 대부분은 남녀 간의 평범한 사랑을 묘사한 것으로 당시 사회에서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첨예한 문제를 거의 건드리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서지모는 또한 연극 활동을 열렬히 제창했다. 1923 신월사가 설립되었을 때, 그는 연극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연극 잡지를 창설하고, 연극을 한 적이 있지만, 극본을 거의 쓰지 않았다. 그는 단지 한 편의 연극만 썼는데, 변곤강은 육소만과 함께 쓴 것이다. 큰 영향은 없다. 서지모의 문학 생애에서 번역은 중요한 측면이었고, 그의 번역과 창작은 거의 동시적이었다. 그는 시를 쓰고 시를 번역한다. 그는 소설과 산문을 쓰며 소설과 산문도 번역한다. 단편 소설집은' 가든 클럽' 과' 행복' 두 편, 20 여 편이다. 이 중 8 권은 서지모가 선정해 영국 캠브리지에서 중국 상하이, 상하이 북신서점 1927 로 번역했다. 1925 년, 그는' 조간 신문 부간' 을 집필할 때 볼테르의 소설' 간디드' 를 번역하여 부간 위에 연재했다. 상해북방신서점은 6 월 1927 에서 출판되어 유럽 명작 시리즈 중 하나로 등재됐다. 같은 해 8 월 그는 심흥인과 함께 영국 작가 제임스를 번역했다? 스핑크스의 소설 메리? 메리 ",상하이 초승달 서점에서도 출판됩니다. 또한 그는시와 산문을 번역했습니다. 서지모의 번역에도 그의 편애가 있다. 그는 "맨스필드를 제외하고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외에는 모두 가끔씩 번역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고 말했다. " ("메리 매리서")
"신월" 활동
사람들은 서지모와 그의 작품을 보면 늘 신월파를 연상한다. 그들은 그를 신월파의 대표 작가로 여기고, 그를 신월파의' 지도자' 라고 부른다. 신월파의 형성과 소멸이 모두 그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신월파의 전체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이다. 그의 작품은 신월파의 뚜렷한 특징을 반영하였다. 신월사 설립부터 점차 문학유파인 신월파를 형성하는 데 약 10 년이 걸렸는데, 서지모는 그 중에서도 시종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1923 년 봄 서지모는 베이징에 클럽을 설립하고 연극을 편성하며 연례회의, 등회, 시 등을 외우고 그림을 그렸다. 인도 시인 타고르의' 신월' 에 대한 관심에서 서지모는' 신월' 이라는 단어를 클럽 이름으로 빌려 신월클럽의 이름을 얻었다. 1925 이전에 서지모 본인은 시를 쓸 뿐만 아니라 신월사 멤버들에게 연극 활동을 했다. 0925 년 6 월 65438 일부터 0926 년 6 월 65438 일까지 서지모가' 조간신문 부간' 을 편집했고, 0926 년 4 월 65438 일부터 0926 년 4 월 65438 일까지' 조간신문 시보' 를 창설했다. 이때 Wen Yiduo 는 이미 미국에서 돌아와' 시간' 편찬에 참여했다. Wen Yiduo 편집장의 3 단계, 4 단계 및 Rao mengkan 편집장의 5 단계를 제외한 모든 기간은 쑤 지모 편집장입니다. 서지모는' 시잡지' 와' 시잡지 휴가' 도 쓴 적이 있다. "시간" 의 저자들은 중국 신격율시를 창조하고 시 예술을 탐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조간신문 시간" 의 창립은 신월시파의 형성을 상징한다. 그 취지는 "시의 내용과 형식을 모두 아름다운 힘으로 표현하여 완벽한 예술이 되는 것" 이다. 1927 년 봄 정국 변화 등으로 신월사 일부 멤버들이 상해에 모였다. 이때 서지모도 육소만과 결혼하여 상해로 이사했다. 서지모는 밖으로 나가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여러 번, 후후, 쇼, 양실추, 여, 오래 등, 상해 환룡로환룡산장에 신월서점을 설립하고, 후시 회장을 맡고, 여상심은 사장을 맡고, 오랫동안 후계자로 삼았다. 1928 년 3 월 서지모는 광화대, 동오대, 대하대 교수로 재직하면서' 신월호' 월간지를 발족했다. 신월' 은 총 4 권 43 기로 6 월 1933 이 끝났다. 신월파 멤버들의 작품뿐 아니라 달프, 바진, 정령, 후빈도 등 진보적 사고방식을 가진 작가의 작품도 출간됐다. 그러나 이것은 신월파 활동의 후기이다. 후기에는 멤버들이 다르지만 전반적인 정치적 성향에 대해 점점 반동하고 있다. 하지만 신월파가 시 창작에 종사한 것은 이 새로운 시를 연구하는' 주선' 이 중단되지 않은 것 같다. 1931110 월 20 일 서지모, 진, 쇼 등. 또 다른 계간지' 시잡지' 를 내놓아 총 4 기를 출판했다. 193 1 년 9 월 첸은' 아침시' 잡지,' 신월' 잡지,' 시보' 로 시작한다. 193 1 1 년 6 월 9 일 서지모는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났고, 신월파는 양실추, 후시 등을 위주로 했다. 1933 년 6 월 30 일 신월 4 권 7 기 발행. 요약하자면, 서지모는 신월사 설립부터 신월파 형성과 주요 활동 (특히 문학활동) 에 이르기까지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확실히 신월파의 대표이며, 신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추진과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그들은 형식과 격법을 지나치게 추구하여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특히 서지모 후기 사상과 창작에 위기가 닥쳤다. 그는 한탄했다. "해마다 초승달은 둥글게 보이고 원은 불완전하게 보인다." ('사랑의 계시') 1933 년 6 월,' 신월' 월간지가 휴간되면서 신월파 전체의 행사가 중단되었다.
[이 단락 편집] 작품 성과
시집은' 더 이상 강교',' 지모시집',' 빙옥의 밤',' 호랑이집',' 유랑',' 수필은' 나뭇잎',' 파리의 비늘',' 자기해부학',' 가을' 이다 그 작품은 이미 편집되어' 서지모 문집' 으로 출판되었다. 서석의 시는 신선하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비유가 참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사상이 고아하고, 변화가 풍부하며, 예술 형식상 가지런하고 화려함을 추구하고, 뚜렷한 예술적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신월파의 대표 시인이다. 그의 산문도 독보적이어서 시 못지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자기해부학',' 날고 싶다',' 내가 아는 캠브리지',' 옥산거담' 은 모두 전세의 좋은 작품이다.
[이 단락 편집] 결혼 감정
칠석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견우직녀가 만난 날, 오랫동안 토론해 온 결혼식이 1926 베이징 북해공원에서 열렸다.
장친선과 함께 있다.
19 15 년, 정치인 장준립이 언니 장유의에게 청혼했고 서지모는 만난 적이 없는 신부와 결혼했다. 장유의는 단정하고 선량하며 중국 전통의 여성 미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남편을 존중하고, 시부모님을 존중하며, 현혜가 듬직하고, 집안일을 잘한다. 결혼 후 두 아들을 낳아 서로 가르칠 수 있다.
임옥 은휘
임주는 유럽을 여행했다. 영국에 있는 동안 그녀는 당시 영국에서 유학 중이었던 서지모를 알게 되었다. 그 당시 서지모는 이미 두 살 난 아이의 아버지였다. 서지모는 숲의 뛰어난 재능과 미모에 이끌려 첫 아내인 장유의와 이혼해도 숲을 추구했다. 하지만 이성적인 사고를 통해 임씨는 아버지와 일찍 귀국해 지모와 작별하지 않고 떠났다. 서지모가 임에게 쓴 유명한 시구' 우연' 은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가끔 너의 파도에 투사한다/너는 놀라지 않아도 된다/기쁨이 필요하지 않다/순식간에 사라진다/너와 나는 칠흑 같은 바다에서 만난다 서지모가 임감정에 대한 최고의 고백이다. 첫눈에 반하고 이성적으로 자신의 길을 걷다. 이것은 세속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순정이다.
Lu Xiaoman 과 함께.
서지모는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후 친구 왕희와 자주 모인다. 왕희의 아내 육소만은 서지모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서지모와 육소만은 베이징 전파계에서 서로 알게 되었다. 서지모와 육소만은 갓 결혼한 그 기간 동안 낭만적이고 편안하게 지냈지만, 서씨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여전히 육소만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다만 후기에 육소만의 병, 서신루의 거절, 아편 침식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육소만은 점점 부주의해지고 게으름, 노는 것, 연애할 때의 열정을 잃었다. 그녀는 더 이상 영적인 여자가 아닌 것 같다. 그녀는 매일 정오 이후에 일어나 화장실에서 한 시간을 더듬어 밥을 먹는다. 오후에 그림을 그리고, 편지를 쓰고, 손님을 만나다. 밤에는 대부분 춤과 카드놀이를 하고 오페라를 보러 간다. 서지모는 아내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맹목적으로 그녀를 수용했다. Lu Xiaoman 은 종종 구두 완곡 어법에 의해 경고를 받았지만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서지모의 아버지 서신루는 육소만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경제적으로 부부와 단도직입적으로 헤어졌다. 서지모가 아버지로부터 돈을 받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그는 광화대, 동오대, 대하대에서 동시에 강의를 하고, 수업이 끝나면 시를 써서 돈을 벌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u Xiaoman 이 낭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1929 부터 서지모는 동오대, 대하대에서 사직하고 광화대에서 계속 교직을 하고 있다. 부터 1930 은 난징 중앙대학교에서 교직을 맡고 있으며 중화서국 편집인 중영 문화재단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상해와 남경을 오가며 뛰어다니다. 1930 년 가을, Lu Xiaoman 이 29 살이었을 때, 쑤 지모는 단순히 상하이와 난징에서 사임했다. 호적지의 초청으로 그는 북경대학과 북경여자사범대학의 교수가 되어 생계를 꾸렸다. 193 1 상반기 서지모는 상하이와 베이징 사이를 8 회 왕복했다. 당시 1 인당 연봉은 5 원이었고 서지모는 1 년에 수백 원을 벌 수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Lu Xiaoman 의 카니발 사치 지출을 만족시킬 수 없었다.
관련성 평가
서지모는 한때 중국 문단에서 활발했던 영향력 있는 작가였다. 그의 세계관은 이데올로기를 주도하지 못했거나 계급을 초월한' 무소속 시인' 이었다. 그의 사상, 그의 창작의 면모, 그의 발전 추세는 모두 그가 자산계급 시인이자 자산계급 작가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 사상의 발전 변화와 창작 전 후기의 다른 상황은 당시의 사회사 특징과 관련이 있다. 신월파의 주요 시인으로서 서지모는 중국 신시 발전사에 어느 정도 영향을 주어 신시의 발전을 위해 각종 실험과 탐구를 하였다. 그의 시는 선명하고 독특한 풍격과 일정한 예술적 기교를 가지고 있다. 그 시대의 사람으로서 서지모는 일반 지식인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그는 자신의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동시에 국가의 운명에 대해서도 깊이 생각했다. 장유의와의 결혼은 그 시대의 불행이었다. 그와 육소만의 결혼은 물질적 공리를 너무 많이 섞었고, 그와 임 사이의 은은한 감정이 가장 어색했다.
서지모 묘
서지모 묘지는 역사상 세 차례의 변천을 겪었다. 첫 번째: 서지모 묘지는 원래 동산마노 밸리 만석굴에 있었고, 호적제는' 시인 서지모의 무덤' 이라고 적었다. 초창기, 후시 () 가 쓴 서지모 묘지 () 는 혼란 속에서 사라졌다. 두 번째: 서지모의 아버지 서신루는 후시 선생의 비문이 너무 짧다고 생각하여 서지모생전의 홍안지기를 초청해 세가재녀로 불리는 링숙화를 초청해 서지모에게 다시 글을 써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서지모) 링 숙화는 그녀의 제사가 조설근의' 냉월장화혼' 이라는 뜻에서' 냉월영시혼' 으로 바뀌었다는 것에 흔쾌히 동의했다. 이 묘비도 혼란 속에서 잃어버렸다. 세 번째: 서지모의 묘지는 혼란으로 이미 파괴되었다. 고향 사람들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지모의 묘지를 서산 북쪽 기슭의 백샘으로 정부의 자금으로 옮겼다. 서지모의 사촌 동생, 유명한 건축가, 동제대대의 진종주 교수가' 이동묘' 를 디자인하고 집필했다. 서산 묘지는 고전적이고 우아하며, 백석포장, 청석은 계단이고, 반원형 묘대는 월치와 같고, 시 중' 월치파' 라는 뜻이 있다. 묘비 우여곡절, 해녕 서예가, 서릉인쇄사 원사장 장종상 선생이 호적한 원문에 근거하여 비문을 보충하였다. 묘비 양쪽에는 백석으로 만든 서지모' 작별캠브리지' 등의 명문이 새겨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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