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각 줄에 약간의 공백이 있는 작문을 어떻게 써야 합니까?
각 줄에 약간의 공백이 있는 작문을 어떻게 써야 합니까?
우리 조국은 한때 세계에서 가장 문명적이고 강력한 나라였다. 우리는' 세계 8 대 기적' 으로 불리는 진시황병마용을 포함한 4 대 발명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와 땀이 응집된 만리장성. 이 모든 것이 우리를 중국인으로 자랑스럽게 한다!
당신은 중국 원정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1980 년대 후반이었다. 국가는 대외개방 정책을 실시하여 차를 타고 변두리를 오가며 송산 라몬진을 정박하였다. 많은 일본인들이 자주 그곳에 참배하러 간다. 일부 일본 노인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붉은 흙을 들고 조심스럽게 새틴으로 싸서 선물봉투에 조심스럽게 넣었다. 왜 그럴까요? 나는 눈앞에 보이는 것에 대해 매우 궁금하다. 그래서 저는 탐구적인 마음으로 성 도서관으로 달려가 관련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놀랍게도, 이 땅에서 참혹한 전투가 벌어졌다! 그리고 우리 군대는 연합군과 함께 일본인과 싸웠다. 이 자료들을 훑어보니, 나의 의문은 점점 많아지고, 점점 더 많은 것을 발견하였다. 당시 국가 * * * * 는 인도군을 중국에 파견하여 전쟁을 벌였고, 국가를 지키기 위해 중국 영토를 외적의 침입으로부터 보호했다. 이 군대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중국 원정군이다. 이 먼지투성이의 자료를 뒤적거리자, 이 군대의 이미지가 내 눈에 점점 선명해졌다. 어느 날, 나는 마침내 이국 타향에서 피를 흘리며 싸운 군인들을 위해, 일본군에 대항하는 영웅군을 위해 책 한 권을 쓰기로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지금 독자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은 나의 심혈작이다. 나는 그것을' 남아시아를 뛰쳐나온 맹호-태평양 전쟁의 중국 원정군' 이라고 명명했다. 이 이름을 적었을 때, 나는 마치 맹호처럼 용맹한 원정군을 보고 국문을 뛰쳐나와 남아시아로 달려가 그들의 피와 불이 얽힌 전설적인 전투를 치고 있는 것 같았다 ...
태평양 전쟁 초기에 두 장군이 이끄는 중국 원정군은 감히 싸울 수 있는 부대였다. 5 군 기계화 200 사단이 동고에서 일본군 15 약 2 개 사단 12 일 밤낮으로 공격을 막았다. 새로운 38 사단은 일본군의 포위망에서 거의 만영국군을 성공적으로 구출할 수 있다. 미영군이 싱가포르 필리핀 등지에서 일본군에 대한 대규모 항복과 미얀마에서의 영국군 궤멸에 비하면 연합군이 날뛰는 일본군에 대항하는 가장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중국 원정군의 사상자가 막심하지만 10 만 명 중 4 만 명만이 중인도로 피난을 겪었지만 당시 태평양 전장에서 어느 나라의 군대가 이렇게 자랑스러운 전적을 만들어 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006 년 5 월 28 일, 상표국은 * * * 감각이 있는 단어를 상표로 승인했습니다. 바로' 삼광' 입니다. 우리가 이 단어를 보자마자, 일본이 이전에 중국에서 실시한 삼등 정책, 즉 다 죽이고, 빛을 빼앗고, 불태우고, 이 회사는 여전히 일본 회사라는 것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우리를 불편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한다. 역사는 지나갔지만, 우리는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국치를 잊지 말고 중화를 부흥하라!
2. 급해서 "그리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문제를 자세히 심사한다. 작문시험에서 첫 번째 관문은 작문에 대한 시험이다. 제목 작문은 심제의 난이도를 떨어뜨렸지만, 문제를 심사해서는 안 된다는 뜻은 아니며, 글을 쓸 때 허무맹랑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화제는 왕왕 재료에서 나온 것이다. 즉, 재료와 화제 사이에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시험장의 한 작문 제목에는 많은 명제 전문가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으며, 자료의 모든 글자에는 깊은 내포가 있다. 우리는 재료에서 준마의 펜티엄 고삐를 통제하는 주제를 반영하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명제의 의도를 옳게 하고, 일정한 높이에서 자료를 검토해야만 글을 쓸 때 균형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눈을 돌리거나 말을 타고 꽃을 보면 문장 중심을 잡기가 어렵고 적절한 진입점을 찾기가 어렵다. 또 작문요구를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현재 구도 요구가 매우 넓어서 스타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요구 사항이 없는 것도 아니다! 서사의 장르를 선택한다면 서사의 법칙에 따라 정직하게 써야 한다. 의론을 선택한다면 논점, 논거, 논거, 성실하게 써야 한다. 해석과 서술, 서정과 토론을 혼동하지 마라. 시를 쓸 때는 이미지와 의경이 있어야 하고, 연극을 쓸 때는 날카로운 모순과 충돌이 있어야 한다. "나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조심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클릭합니다 작문요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열심히 읽고, 자신의 문장 쓰기의 장점을 발휘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둘째, 잘 아는 사람, 혹은 언변을 잘하는 많은 사람들은 모래로 채워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관점과 재료로 통일된' 조립식 구성요소' 로 채워진다. 시험을 보기 전에도' 조립식 구성 요소' 를 해야 한다. 즉, 하나의 중심을 둘러싸고, 먼저 세그먼트 연습을 하고, 적절한 기억을 하고, 능숙하게 익혀야 한다. 기존 "프리캐스트 구성요소" 를 기반으로 각도를 변경하여 시험 명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새로운 문장 구성 가능 이러한 "프리캐스트 구성요소" 가 유기적 전체가 되는 방법도 친숙해야 합니다. 즉, 익숙한 구조 프레임워크를 구축해야 합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새로운 각도, 새로운 형식, 새로운 장르를 선택하여 독특하고 개인화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십시오. 그런 다음 틀을 다시 보면 전문이 제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사용 된 자료가 제목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까? 전문내용은 구체적이고 충실하십니까? 당신의 관점은 정확합니까, 당신의 감정은 건강합니까? 단락 레벨이 명확합니까? 시작과 끝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이렇게 하면' 가슴에 대국이 있고, 펜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는 것이 있어 문장 들에게 믿을 만한 근거를 제공한다. 요강' 과' 길' 을 따라가면 글쓰기 과정이' 단락' 되지 않아 글쓰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문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셋째, 포인트 표현이 다양하다. 교묘한 생각, 생동감 있는 디테일, 함축이 풍부한 좋은 문장, 개성 있는 단어, 정련된 단어, 심지어 독특한 문장 부호까지.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영광' 이 있어야 한다:' 태양' 이 없어도' 달' 이 있어야 한다. "달" 이 없으면 "별" 이 있어야합니다. "별" 이 없으면 "반딧불" 이 있어야합니다. 반딧불이가 없다면 작문은' 기층' 을 배회하며 문장 속에서 한두 개의 하이라이트를 설정할 수 밖에 없다. 채점 선생님의 눈앞이 밝으면 모든 추악한 역할을 가릴 수 있다. 1. 눈에 띄는 제목. 눈에 띄는 제목은 문장 전체의 하이라이트이다. 그래야만 심사위원들이 중시하고 만난 적이 없는 문장 들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다. 먼저 모범을 보이는 것은 작문의 등급을 높이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다. 제목은' 대제 소작' 이고, 입구는 좁아야 하며, 원래 제목의 넓은 범위를 구체적인 작은 범위로 바꾸고, 큰 문제를 작은 문제로 바꿔야 한다. 유명 인사의 명언을 빌려 제목을 하나 만들 수도 있다. 수사 수법을 교묘하게 써서 문제를 의제할 수도 있다. 논증 논문의 제목은 사람들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서술문은 생동적이어야 한다. 제목이 선명하고 글이 반짝인다. 2. 아름다운 시작. 시작은 시험관에게 보여 주는 첫 번째' 햇빛' 으로 수험생들이 정성껏 만들어야 한다. 글쓰기의 기조를 정했을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심정을 가져다 주었다. 3. 의미 있는 결말. 문장 끝은 제목, 문장 시작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은 대충 일을 끝냈다. 이것은 전체 문장 전체의 전반적인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문장 끝은 시작을 바짝 따라가거나, 앞뒤를 호응하거나, 관점을 재확인하거나, 다시 질문을 하거나,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준다. 결말은 평론가에게 남겨진 마지막' 풍경' 으로, 틀림없이 평론가에게 깜짝 놀랄 것이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 웃으면, 백종의 마술이 풀려난다." 4. 문장은 문체로 가득 차 있다. 좋은 주제가 작품의 심장이 뛰는 것이라면, 아름다운 언어는 아름다운 얼굴이어야 한다. 두보의 "인간의 성에 집착하고, 말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며, 이 위대한 시인의 창작상의 엄밀함을 더욱 분명히 알 수 있다. 문채가 가득한 시험장에서 작문을 하기가 어렵다. 한 단락의 말과 심지어 멋진 논평은 문장 취지를 승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의 깨달음과 계몽을 줄 수 있다. 개별 문장은 여러 가지 유연한 문장식으로 표현되고, 개별 단락은 배비 비유 등 수사 수법을 잘 활용하며, 개별 장소는 적절하게 인용한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말은 반드시 해야 하며, 필승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