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인들이 사회에서 문화의 역할에 관한 시 (문화 전승에 관한 시)

고대인들이 사회에서 문화의 역할에 관한 시 (문화 전승에 관한 시)

1. 문화 전승에 관한 시. 어제는 오늘의 열매가 되고, 앞사람은 나무를 심고, 후세는 바람을 쐬었다.

2.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3. 서로 의지하고, 쓴맛에 단맛이 있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가 빛나고 있다.

4. 얼음녹색은 파란색에서, 녹색은 파란색이고, 물은 수냉보다 낫다. 장강 뒤의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면, 오늘날 천하의 사람들이 과거보다 낫다.

5. 고대부터 지금까지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당신의 마음을 잘 보살피고, 당신의 역사를 비추십시오.

6.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간부의 지지가 있다.

홍군은 원정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산은 한가할 뿐이다.

8.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9. 무지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군자가 아닌가?

10.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1 1.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그의 금잔을 절대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12.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지 못한다.

13. 운하에 대해 물어보면 무엇이 분명합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전통 문화의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문화"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동천에 작별인사?

송초밥

나는 생명으로 가득 찼고, 나는 시와 책으로 가득 찼다.

늙은 유로 나뭇잎을 삶는 것이 지겹다. 아이와 함께 회화꽃을 밟는 것이 낫다.

비어 있으면 스프링 말을 찾을 수 없고 차를 볼 수 없다.

세속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황신습언을 울다.

인생은 자루천 가난한 옷을 감싸고 있고, 가슴속 학문의 기질은 자연히 광채가 난다. 나는 선비들과 함께' 요리잎' 의 고된 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사제와 함께 과거를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호주머니에는' 꽃얼굴' 말을 사지 않을 돈이 없지만 현란한' 남편의 차 선택' 을 볼 수 있다. 나는 또한 시험에서 세속적인 사람에게 자랑할 수 있는데, 성지에는 까마귀 검은 글씨로 내 이름을 적었다.

독서에 관한 두 가지 생각, 첫 번째 부분

송: 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반 무 () 의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하늘빛 구름이 수면 위에 떠 있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 있어서,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책 읽기

명나라: 유 키안

책에 대한 나의 감정은 마치 다년간의 친구와 같다. 아침저녁으로 항상 슬픔이나 기쁨이 동반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무수한 글의 눈앞에 속세세속적인 사상이 가슴에 없다.

신선한 생각이 끊임없이 떠오르는데, 동풍 속의 바람처럼 꽃은 새로운 것이다.

금안장을 유람하고, 권세자들은 여전히 한 가지 물건을 구하기 어렵다고 한탄하고 있는데, 이 서재에는 봄빛이 없다고 믿지 않는다.

책은 마치 나의 오랜 친구와도 같다. 슬프든 행복하든, 그것은 항상 아침저녁으로 함께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내 앞에서 수많은 글을 훑어보고 나니 마음속에 이미 세속적인 잡념이 없어졌다.

정기 독서를 꾸준히 하면 신선한 생각이 속출하고 있다. 공부를 열심히 해라, 동풍 속의 버드나무가 새로운 색을 다투는 것 같다. 골드 안장 을 통해, daguan 우아한 여전히 흔적 찾기 어려운 한숨, 내 연구 는 봄 을 믿지 않는다.

4.' 겨울밤 독서'.

송나라: 육유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옛사람들은 공부에 여력을 아끼지 않았고, 젊었을 때는 매우 노력했고, 늙어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불완전하기 때문에 일을 철저히 인식하려면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5. "읽기"

당나라: 피날레

가족 재산이란 무엇입니까? 축적된 것입니다.

Gaozhai 작은 열린 책, 성자의 언어로만 말한다.

응현은 비록 이세계이지만 예로부터 서로 거품을 머금고 있다.

테이블에서 멸치 한 마리를 보는 것이 다른 어떤 커플보다 낫다.

집에 무슨 살림살이가 있으면 방 안의 책이다. 아름답고 조용한 서재에서 천천히 책을 열고 서해를 거닐며 성현과 대화를 나누었다.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은 같은 시대에 있지 않지만 예로부터 서로 칭찬하고 서로 감상하고 있다. 책상에서 책 한 권을 읽는 즐거움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는 것보다 낫다.

4. 문화 전승에 관한 시구는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전승하여 우리 인생의 지지이자 성공의 초석이다.

2. 문화유산은 재생불가성이 있어 보호 강화가 시급하다. 3. 가난할 때는 강해야 하고, 늙었을 때는 강해야 한다.

4. 5 천년을 박람하여 당대 성현을 형성한다. 5. 고금의 고전을 전승하고 당대의 풍격을 구축한다.

6, 오늘날의 부를 위해 고대인의 지혜를 배우십시오. 7. 지난 천여 년 동안 전승은 영원히 변하지 않았다.

8. 역사 유적을 파괴하는 것은 너의 미래를 파괴하는 것이다. 9. 전통 미덕을 발양하고 전통 문화를 계승하다.

10, 중국혼을 키우고 중국심을 세우다. 1 1. 우수한 전통문화를 전승하고 시대 혁신 정신을 발양하다.

12.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다. 13, 선조의 신공이 너무 신기해요.

14, 선인의 지혜를 계승하여 중화문명을 전파하다. 15, 중화문화의 두터운 토양에 뿌리를 두고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유산을 발양하다.

16.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문명과 평화로운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다. 17, 전승에서 혁신, 혁신에서 발전, 발전에서 번영.

18,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길기를 원할 때 실의에 빠진다. 바보도 똑똑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19.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행복한 중국을 건설하다.

20, 우리의 고적, 우리 조국, 너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누가 신경 쓰겠는가? 2 1, 중화문화를 전파하고 고금을 연결하다.

(22), 푸 운영 커튼, 마일 떨어진 승리. 23. 백년 문화를 흡수하여 만대 기업을 쌓는다.

고대 문화를 계승하고 새로운 재능을 형성하십시오. 25. 고대인의 문화를 배워서 오늘의 성인이 되었습니다.

문화 유산 문명, 상속은 더 이상 후회하지 않습니다. 27, 제방 의 수천 피트, 개미 에 붕괴; 100 피트 높이의 방이 갑자기 뿜어져 나오는 연기를 태우고 있다.

28.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문명중국을 과시하다. 전통 문화를 전진시키고 중국의 지혜를 창조하다.

30.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고 민족정신을 고양하다. 3 1, 인재를 존중하고 창조를 장려한다. 학술을 존중하고 민주주의를 발양하다.

문화 유산을 보호하고 영적 고향을 지키십시오. 33. 때때로 표범을 볼 수 있다.

34. 민족 문화의 정체성을 강화하려면 실천 속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 문화유산은 국가 발전의 등대입니다.

36, 동양 지혜의 확산, 중국 상전의 점정필. 37.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을 선양하고 인류의 선진 정신문명을 창조하다.

38.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정신집을 보호하고, 사회주의와 화합문화를 발전시킨다. 39. 유도효를 알고 서원, 문림을 본다.

40. 우량 전통을 고양하고 개척 혁신을 견지하며 국가 안보와 사회 안정을 유지하는 능력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다. 4 1. 중화문화의 우수한 전통을 발양하고 선진적이고 찬란한 중화문화를 창조하다.

(42),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43. 전통문화는 중국에서 전파되고, 중화문명은 영원히 존속된다.

전통 문화는 삶을 더 좋게 만듭니다. 고대와 현대 문화를 전파하고 동양의 매력을 전파하십시오.

46. 문화 유산 보호 및 조화로운 사회 구축 47.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시척이다.

문화유산은 중국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49, 과거, 거룩한 학교, 세계 평화를 위해.

50. 고문화를 계승하고 수양성을 이어받습니다. 5 1. 우수한 문화 전통을 선양하고 문화 혁신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다.

52. 중화우수 전통문화의 정수를 발양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인격매력을 배양한다. 53. 역사 문화를 보호하고 현대 문명을 계몽하다.

54. 어제의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내일의 문화를 지키는 것을 의미한다. 55. 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여 아름다운 생활을 이루다.

56. 고성선현의 지혜를 계승하여 동량의 묘목을 뿌린다. 57. 동양고전을 가르치고 전통문화를 배양한다.

58. 역사만이 현재가 있고, 전승만이 흥망을 안다. 59. 동양의 지혜로 너의 생활을 최적화해라.

60. 중화문명을 전승하고 슬림한 결심을 이끈다. 6 1, 인문학을 봐야 천하를 바꿀 수 있다.

62. 힘겹게 분투하는 민족정신을 전승하고 건강하고 상향적인 인문환경을 조성한다. 63. 선현의 성취로 현대 고전을 창조하다.

64. 동양 컬렉션을 계승하고 중국 자녀들을 교육한다. 65,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66. 역사 세계를 보존하고 중화오천년을 재현하다. 67. 동양의 지혜를 모아 중국 정신을 전파하다.

68. 작은 차이는 천리 밖이다. 69.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중국 정신을 계승하다.

70. 우수한 전통문화의 정수를 계승하고 발양하며 문화창작의 변화와 발전을 잘 한다. 7 1, 성인의 길을 전파하고, 공로를 부여하고, 정신적 곤혹을 풀다.

72. 문화유산은 중화민족을 단결시키는 다리와 유대이다. 중국 문화는 세계 유산입니다.

74. 동방문화를 되새기고, 수양을 하고, 천하를 평정하다. 75, 거의 주홍 빨간색, 거의 잉크 검은 색.

76.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77. 동양의 지혜를 전파하여 걸출한 인생을 구현하다.

78, 독일은 혼자가 아니며 이웃이 있어야합니다. 79, 손잡고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마음이 이어져 정신집을 짓는다.

80. 현자의 돛을 올리고 현자의 길을 걷다. 8 1, 전통문화를 전파하고, 수양을 하고, 가정을 개선하고, 세상을 개선한다.

82.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석두 수업이 열릴 것이다. 83. 국학의 고전적인 지혜는 아름다운 생활을 창조한다.

84.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화문화의 새로운 휘황찬란함을 창조하다. 85. 민족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화전통 미덕을 계승하다.

86. 문화유산 보호는 우리의 역사를 보호하는 것을 의미한다. 87. 문화유산을 발양하고 문명세계를 건설한다.

88. 문화유산은 재산이며 사회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된다. 89. 동양 문화의 원천, 현대 슬림한 곳.

90. 고대인의 덕을 수여하고, 오늘 사람의 바람을 쐬다. 9 1, 문화재 보호는 여전히 노력이 필요하다.

92. 박학은 군명지를 돕고, 항심은 멀리 돕는다. 93, 밀레니엄 에센스를 계승하고, 앞차의 교훈을 얻다.

94. 우수한 전통문화의 창조적 전환을 중시하여 중화민족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95.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역사의 정수를 소중히 여긴다.

96.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여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을 육성하고 실천하다. 97. 국학의 정수를 전승하고 정신정서를 도야한다.

98. 역사를 남기고 고적을 보호한다. 99. 고대 문화를 부흥시켜 현재의 풍채를 과시하다.

100, 금산 은산이 있어도 문화유산을 사기가 어렵다.

5. 고대인들은 사회에서 남자의 역할을 어떻게 평가했습니까? 그들은 조조의 "천하의 능신, 난세의 간신" 과 "시 속에 가로가 있고, 일생의 영웅이기도 하다" 고 논평해야 한다. " "영웅은 미인을 위해 근심한다" 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있으니, 웃지 마라, 고대에는 몇 명이 싸운 적이 있느냐?

산하를 끌어내니, 분위기가 웅장하다.

황사는 여러 차례의 전투에서 금갑을 입었지만, 누란을 뚫을 때까지 돌려주지 않았다.

백부장이 될지언정 학자는 되지 않는다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촬영하다.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이 지나갈 수 없다-(관문을 가리킴) 전략적 요지, 들어가기가 어렵다

군자의 색깔은 음탕하지 않고, 풍류는 중요하지 않다.

이 사람은 오갈고리를 취하여 관산에서 50 주를 받아야 한다.

바람이 소슬소슬하게 불어와 장사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내 남편의 일생은 성취와 명성으로 가득 차서 나의 생활을 위로했다. 나는 술에 취하고, 나는 술에 취해 미칠 것이다!

나는 소년광이라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창백하다고 말했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만약 제독에게 온 도시를 보고하고 싶다면, 호랑이를 쳐서 손랑을 만나라.

배가 고파서 랜드 로버 고기를 먹고, 웃고, 흉노피를 마시기를 갈망한다

삼국주랑 적벽.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6. 문화에 관한 명구를 찾고, 분노하여 음식을 잊고, 즐겁고 근심을 잊고, 자신이 몇 살인지 영원히 모른다.

적게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팔을 구부리고 베고, 즐기세요.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현재, 돌아와! 한 숟가락의 음식, 한 숟가락의 술, 각박한 골목에서는 차마 볼 수 없다. 나는 나의 즐거움을 되찾지 않을 것이다.

현재, 돌아와! 길에서 큰 뜻을 품고, 의식주가 소홀하다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을 토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부유하고 비싼 것은 사람의 소욕이다. 큰길로 가지 않으면 아무데도 갈 수 없다.

가난과 인색함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이다. 큰길로 가지 않으면 가지 않는다. 돈이 있으면 구할 수 있다. 비록 나는 채찍을 휘두르는 사람이지만, 나도 그렇게 한다.

만약 네가 요구할 수 없다면, 내가 말한 대로 해라.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이익을 보고 의리를 잊고,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존중을 위해 슬림하게 ... 안전을 위해 슬림하게 ... 민안을 위해 슬림하다. 6 피트 고아를 맡길 수 있고, 백리의 생명을 보낼 수 있고, 대절은 빼앗을 수 없다.

어진 사람은 지사가 인자하고, 무해한 인심이 있고, 죽은 사람은 인심이 있다.

7. 시 1' 중국문화' 당대 두보의' 서향' 을 묘사한다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2, 당나라, 바이 주이 "블루 라이트"

청석은 블루다산에서 온 것으로 자동차로 장안으로 운반된다. 이 노동자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스톤은 나를 대신해서 말할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무덤 앞에서 신도를 만들고 싶지 않아, 무덤의 이름이 마르기도 전에 이미 망가졌다. 나는 관도 옆에 있는 미덕과 정치의 풍비가 되고 싶지 않다. 저는 단 씨 가문의 기념비가 되고 싶습니다.

가을과 태사를 조각하다. 이 두 조각을 조각하는 것은 그들의 충성과 자태를 보여준다. 의심은 돌아가지 않고, 명사는 움직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주계일용을 보면, 네가 언제 화를 내는지, 언제 흉악한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각 위에는 비문이 있는데, 하나는 산을 세우고 하나는 가라앉는다. 비록 고령이 기념비 앞으로 이사를 가서 혼자 있었지만, 그것은 불후의 것이 되었다. 장사신이 불충하고 불충한 신하는, 비석을 바꾸어 사람을 공경하다. 사람이 되려면 군자를 권해야 한다.

장구령의 당대 경주작품.

먼저 큰 목표를 달성하고, 예약을 하지 않고 흥미를 묻다. 한 학자가 그의 지기까지 확장되었는데, 그는 이미 너의 관원이다. 나는 진실하고 진실하지만, 나는 충분한 세부 사항이 없다. 물건은 사람이 옳고,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염범의 친밀한 자세를 생각해서 그는 상훈과는 다른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한 라인, 알고 있어야 합니다. 천 가지 고민이 다 없어졌는데, 아직 많은 일이 있다. 수재는 당이 아니어서 사람들과 잘 지낸다. 공은 금으로 가득 차고, 마음은 외롭다. 충성은 친구의 신뢰를 쟁취하는 것을 의미하고, 용기는 군대를 잃는 것을 의미한다. 고검기가 넘치고 난초는 수련만을 위한 것이다. 벼슬은 인의의 구름과 같다. 천년에 한번 만나면 현자에게 가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나머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묻는다면, 너는 단번에 무질서해질 것이다.

4. 당대의 이백은 "비를 느낄 때 배에게 시중을 드린다" 고 말했다

가을은 춥고,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북풍이 소슬하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너는 도도하고 고귀한 검사로, 몸매가 소탈하고 불후의 기풍이 있다. 당신의 일생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한 모든 일에 감사하게 하고, 당신은 당신의 충성과 충성심을 칭찬합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최근 재난이 거듭되면서 국민의 분노, 과거의 원인은 물의 실종과 같다. 초국은 일찍이 강대한 오만자서가 있었는데, 제왕에 의지하여 마침내 가원수를 갚았다. 심재는 7 박 7 일 동안 울었고, 눈에 피가 흘렀고, 마침내 진나라의 지지를 받고 초나라를 구하러 돌아왔다. 그러나 추 는 총통 의 굴욕, 묘지 잡초 의 사원 에 의해 굴욕 되었다. 이것은 오늘 어떤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첸 닝 zeizi 는 충량 을 모함했다. 장안은 물일 뿐이지만 어떻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매일 유인원의 불평을 듣고, 회현의 생각이 만만치 않다.

5. 송 신 기아' 영유락 Xi 푸 형자 송모가 12 형제조'

뜨거운 태양 아래 가을 서리, 충간의담, 천년족보. 당신은 언제 당신의 성을 얻었습니까? 형자 말을 잘 듣고 미소를 지으며 듣다. 만약 네가 열심히 한다면, 너는 슬픔과 고통을 느낄 것이고, 항상 고통과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더욱이 사람, 고추, 계피 모두 토할 수 있을 정도로 맵다. 세상에 물건이 있어야 하고 달콤하고 아름다워서 우리 집 앞에 있지 않아요. 조보다 더 많은 일, 금인종. 푸준 씨, 이 일은 지금부터 침대의 기복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이겼어, 부츠 크레이프, 나머지 연극 기억해.

왜 고대인들은 중국 문화에 관한 시를 거의 쓰지 않았습니까?

개인적으로 당시와 송사 중 많은 시인들이 재능 때문에 배경의 쓸모없는 시를 많이 썼기 때문에 정서를 불러일으켰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송사 중 사상이나 산수를 묘사한 시가 많은데, 아마도 시인의 배경 때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