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춘강 월야, 한 단어를 골라 작문을 한 편 쓰다.
춘강 월야, 한 단어를 골라 작문을 한 편 쓰다.
고대 시인들이 흔히 쓰는 제재였지만, 시인은 비범한 예술적 공력으로 의경, 재미, 리듬에 신천지를 열어 이 시를 당시보고의 명주로 만들었다. 키워드: 춘강 화월야라는 시는 춘강 화월야를 배경으로 월륜을 단서로 한다.
시의 시작은 풍경의 언어로 강변의 달빛 꽃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냈다. 그런 다음 강월을 중심으로 강변, 화림, 강월의 화면을 짙게 그렸다. 시인 현장 서정은 손님들이 강월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마음을 버리고 풍경에 녹아드는 심정을 표현했다. 춘강 화월밤의 아름다운 풍경은 근심의 고통을 굴절시키고, 근심을 떠나 아름다운 경치를 일종의 * * * * 에 물들였다.
밝은 달 위를 선회하는 달빛은 사람의 뜻을 알고 사람의 정을 아는 중생이 되었다. 달밤 배의 나그네, 위층 거울 앞의 향수녀, 달빛 속에서 나는 기러기, 강 속의 침침한 어룡은 모두 풍경과 어우러져 감정을 시로 포착하여 서로 융합하여 완벽한 경지를 형성한다.
제목은 다섯 글자로 얽혀 있어 재미있다. 대신' 강' 과' 악' 자를 중심으로 한다.
봄' 자는 네 번,' 강' 자는 12 번,' 꽃' 자는 두 번,' 월' 자는 15 번,' 밤' 자는 두 번 나타났다. 시인은 강과 달이 어우러지는 의경을 따라 춘강의 광활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극력 렌더링하며 춘강의 휘영청 밝은 달을 반복해서 읊으며 이미지의 풍부함을 높여 알록달록한 춘강 월야도를 형성했다.
"연해평춘조, 해상명월 * * * 조. 파도를 따라 천리, 강변에는 달이 없다. ""
처음 네 구절은 우리가 영영하는 달밤이 장강 하류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수면이 넓고, 봄물결이 높고, 강해가 평평하고, 명월이 조수에 따라 솟아오르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달이 점점 떠오르고, 휘영청 밝은 빛이 봄물결에 따라 몰려와 천리를 비추고 있다.
분명히 한 장면인데, 사실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썰물과 썰물이 규칙적이기 때문에 중국 전통 고전시에서 썰물과 썰물은 종종 충실함과 연결되어 있다.
이 시가 쓴' 명월 * * * 조' 는 보름달 전후여야 한다. 조수는 이별할 때의 맹세를 생각나게 한다. 보름달은 사람들로 하여금 가족 상봉을 동경하게 한다.
강변에 명월이 없는 곳' 은 오늘 밤 죽은 사랑하는 사람의 그리움을 문문의 형식으로 표현하며 손님들이 밝은 달을 마주하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장면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을 비춘다.
공중서리는 날지 않고, 정자에는 백사가 보이지 않는다. "이 네 마디 말의 중점은 강해가 만나는 곳에서 해안까지, 강변 꽃이 빽빽하게 모여 달빛에 눈구슬을 뿌린 것 같다.
달빛은 서리처럼 하얗지만, 공중에서 흩날리는 서리는 알아차리기 쉽지 않아 강을 따라 모래사장에 은서리를 덮고 달빛만 보이고 백사는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월하의 강면, 방단, 화림, 사틴의 깨끗하고 조용한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마음의 순결을 부각시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 "강 먼지, 일 고독한 달 바퀴 가 없습니다. 강가의 달을 누가 보았습니까? 강열이 처음으로 빛을 준 것은 언제였나요?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열이 누구를 대하는지 알고 싶다. 그러나 양쯔강의 물 배달을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강둑의 강 미경에서 인생 철학에 대한 탐구를 불러일으켰다.
우주는 깨끗하고 먼지 한 점도 없다. 외따로 외로운 달이 공중에 높이 걸려 있는 것 외에는 유난히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강변의 명월을 처음 보았습니까? 그리고 이 밝은 달은 언제 세상에 빛나기 시작했을까요? 인생은 늙기 쉽고, 쉬지 않고 살아간다. 하지만 날이 늙지 않아 강월은 항상 그녀의' 매년 비슷' 한 모습으로 떠오른다. 나는 그녀가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그녀가 볼 수 있는 것은 장강만이 조수를 밀고 물을 보내는 것뿐이다.
이 여덟 마디 말은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사람들의 생각을 우주와 인생의 참뜻으로 이끌었다. 그 철학은 그리움의 시와 여성에 대한 사고의 감정의 극치 승화를 스며들고 있다. 아카시아 아이들은 결코 개념적 논리적 사고의 산물이 아니다.
시 속의 생명철학의 불꽃은' 외로운 달바퀴' 에서' 외로움' 이라는 단어와 고향 여자의 영혼의 충격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편의' 외로움' 은 밝은 달의 외로움을 통해 한 여자의 그리움의 외로움을 쉽게 연상시키고, 그녀의 그리움과 기대의 씁쓸함을 깨닫고, 아래를 깔아 준다.
\ "흰 구름이 유유히 오고, 푸른 단풍포가 근심한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당신은 악명빌딩의 어느 곳을 그리워합니까? 클릭합니다 지난날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강둑에서 먼 흰 구름을 보고 이별의 고통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누구의 나그네가 편주 위에 떠 있는가? 이 명월루만이 그리움을 기탁할 수 있다. 이곳의' 무적' 이라는 단어는 향수여성의 그리움과 창자의 아픔을 부각시켜 이미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배" 와 "명월" 의 건물은 "두 곳의 그리움" 의 고충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감정이 뚝뚝 떨어지려고 한다. \ "위층 가난한 달 방황, 거울 을 촬영해야합니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시 전체의 감정 * * * 이 있는 곳이다. 하늘에 외로운 달이 위층에서 여자를 생각하는' 동병상련' 을 찾은 것 같다. 위층 찬장을 거닐며 배회하며 떠나기를 거절하며 그녀의 화장대를 비추고 있다.
달빛이 규실의 커튼에 비춰져 열리지 않는다. 남편을 위해 옷을 두드린 모루 위에 비춰 털고 돌아왔다. 이 두 가지 전형적인 세부 묘사는' 나는 벗어날 수 없다' 와' 나는 찾을 수 없다' 로, 겉으로는 달빛을 묘사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사복이 벗어날 수 없는 슬픔을 렌더링하고 있다.
\ "이 시간에 만나 서로 냄새를 맡지 않고, 달빛이 당신을 비추길 바랍니다. 기러기가 너무 길어서 어룡이 물에 잠입했다. "
밝은 달을 쓰고 동시에 두 곳을 비추는 것이다. 부부는 기대만 할 뿐 서로 소식을 주고받지 못한다. 내가 달빛으로 너를 비출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하지만 하늘은 광활하다. 비상에 능한 기러기라도 하늘과 땅 사이의 달빛 경계를 날 수 없다. 수영을 잘하는 어룡도 잔물결을 일으킬 수 있지만 네 곁을 헤엄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여기서 홍암과 어룡이 부부재회를 갈망하는 심정을 비교해 보면 여자를 그리워하는 괴로움을 알 수 있다. \ "지난 밤 유휴 수영장 꿈, 가난한 봄 반 집에 가지 않는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이 네 마디는 꿈과 현실을 한데 엮어 달밤이 다 되고, 꿈이 이루기 어려운 서글픈 마음이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춘강월야로 작은 작문요약을 쓴다.' 춘강월야' 라는 시는 춘강월야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그리움을 표현하며 청춘에 대한 소중함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고대 시인들이 흔히 쓰는 제재였지만, 시인은 비범한 예술적 공력으로 의경, 재미, 리듬에 신천지를 열어 이 시를 당시보고의 명주로 만들었다. 키워드: 춘강 화월야라는 시는 춘강 화월야를 배경으로 월륜을 단서로 한다.
시의 시작은 풍경의 언어로 강변의 달빛 꽃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냈다. 그런 다음 강월을 중심으로 강변, 화림, 강월의 화면을 짙게 그렸다. 시인 현장 서정은 손님들이 강월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마음을 버리고 풍경에 녹아드는 심정을 표현했다. 춘강 화월밤의 아름다운 풍경은 근심의 고통을 굴절시키고, 근심을 떠나 아름다운 경치를 일종의 * * * * 에 물들였다.
밝은 달 위를 선회하는 달빛은 사람의 뜻을 알고 사람의 정을 아는 중생이 되었다. 달밤 배의 나그네, 위층 거울 앞의 향수녀, 달빛 속에서 나는 기러기, 강 속의 침침한 어룡은 모두 풍경과 어우러져 감정을 시로 포착하여 서로 융합하여 완벽한 경지를 형성한다.
제목은 다섯 글자로 얽혀 있어 재미있다. 대신' 강' 과' 악' 자를 중심으로 한다.
봄' 자는 네 번,' 강' 자는 12 번,' 꽃' 자는 두 번,' 월' 자는 15 번,' 밤' 자는 두 번 나타났다. 시인은 강과 달이 어우러지는 의경을 따라 춘강의 광활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극력 렌더링하며 춘강의 휘영청 밝은 달을 반복해서 읊으며 이미지의 풍부함을 높여 알록달록한 춘강 월야도를 형성했다.
"연해평춘조, 해상명월 * * * 조. 파도를 따라 천리, 강변에는 달이 없다. ""
처음 네 구절은 우리가 영영하는 달밤이 장강 하류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수면이 넓고, 봄물결이 높고, 강해가 평평하고, 명월이 조수에 따라 솟아오르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달이 점점 떠오르고, 휘영청 밝은 빛이 봄물결에 따라 몰려와 천리를 비추고 있다.
분명히 한 장면인데, 사실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썰물과 썰물이 규칙적이기 때문에 중국 전통 고전시에서 썰물과 썰물은 종종 충실함과 연결되어 있다.
이 시가 쓴' 명월 * * * 조' 는 보름달 전후여야 한다. 조수는 이별할 때의 맹세를 생각나게 한다. 보름달은 사람들로 하여금 가족 상봉을 동경하게 한다.
강변에 명월이 없는 곳' 은 오늘 밤 죽은 사랑하는 사람의 그리움을 문문의 형식으로 표현하며 손님들이 밝은 달을 마주하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장면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을 비춘다.
공중서리는 날지 않고, 정자에는 백사가 보이지 않는다. "이 네 마디 말의 중점은 강해의 합류처에서 해안까지, 강변 화단이 빽빽하게 쌓여 있어 달빛에 눈구슬이 한 층 뿌려진 것 같다.
달빛은 서리처럼 하얗지만, 공중에서 흩날리는 서리는 알아차리기 쉽지 않아 강을 따라 모래사장에 은서리를 덮고 달빛만 보이고 백사는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월하의 강면, 방단, 화림, 사틴의 깨끗하고 조용한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마음의 순결을 부각시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 "강 먼지, 일 고독한 달 바퀴 가 없습니다. 강가의 달을 누가 보았습니까? 강열이 처음으로 빛을 준 것은 언제였나요?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열이 누구를 대하는지 알고 싶다. 그러나 양쯔강의 물 배달을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강둑의 강 미경에서 인생 철학에 대한 탐구를 불러일으켰다.
우주는 깨끗하고 먼지 한 점도 없다. 외따로 외로운 달이 공중에 높이 걸려 있는 것 외에는 유난히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강변의 명월을 처음 보았습니까? 그리고 이 밝은 달은 언제 세상에 빛나기 시작했을까요? 인생은 늙기 쉽고, 쉬지 않고 살아간다. 하지만 날이 늙지 않아 강월은 항상 그녀의' 매년 비슷' 한 모습으로 떠오른다. 나는 그녀가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그녀가 볼 수 있는 것은 장강만이 조수를 밀고 물을 보내는 것뿐이다.
이 여덟 마디 말은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사람들의 생각을 우주와 인생의 참뜻으로 이끌었다. 그 철학은 그리움의 시와 여성에 대한 사고의 감정의 극치 승화를 스며들고 있다. 아카시아 아이들은 결코 개념적 논리적 사고의 산물이 아니다.
시 속의 생명철학의 불꽃은' 외로운 달바퀴' 에서' 외로움' 이라는 단어와 고향 여자의 영혼의 충격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편의' 외로움' 은 밝은 달의 외로움을 통해 한 여자의 그리움의 외로움을 쉽게 연상시키고, 그녀의 그리움과 기대의 씁쓸함을 깨닫고, 아래를 깔아 준다.
\ "흰 구름이 유유히 오고, 푸른 단풍포가 근심한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당신은 악명빌딩의 어느 곳을 그리워합니까? 클릭합니다 지난날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강둑에서 먼 흰 구름을 보고 이별의 고통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누구의 나그네가 편주 위에 떠 있는가? 이 명월루만이 그리움을 기탁할 수 있다. 이곳의' 무적' 이라는 단어는 향수여성의 그리움과 창자의 아픔을 부각시켜 이미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배" 와 "명월" 의 건물은 "두 곳의 그리움" 의 고충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감정이 뚝뚝 떨어지려고 한다. \ "위층 가난한 달 방황, 거울 을 촬영해야합니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시 전체의 감정 * * * 이 있는 곳이다. 하늘에 외로운 달이 위층에서 여자를 생각하는' 동병상련' 을 찾은 것 같다. 위층 찬장을 거닐며 배회하며 떠나기를 거절하며 그녀의 화장대를 비추고 있다.
달빛이 규실의 커튼에 비춰져 열리지 않는다. 남편을 위해 옷을 두드린 모루 위에 비춰 털고 돌아왔다. 이 두 가지 전형적인 세부 묘사는' 나는 벗어날 수 없다' 와' 나는 찾을 수 없다' 로, 겉으로는 달빛을 묘사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사복이 벗어날 수 없는 슬픔을 렌더링하고 있다.
\ "이 시간에 만나 서로 냄새를 맡지 않고, 달빛이 당신을 비추길 바랍니다. 기러기가 너무 길어서 어룡이 물에 잠입했다. "
밝은 달을 쓰고 동시에 두 곳을 비추는 것이다. 부부는 기대만 할 뿐 서로 소식을 주고받지 못한다. 내가 달빛으로 너를 비출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하지만 하늘은 광활하다. 비상에 능한 기러기라도 하늘과 땅 사이의 달빛 경계를 날 수 없다. 수영을 잘하는 어룡도 잔물결을 일으킬 수 있지만 네 곁을 헤엄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여기서 홍암과 어룡이 부부재회를 갈망하는 심정을 비교해 보면 여자를 그리워하는 괴로움을 알 수 있다. \ "지난 밤 유휴 수영장 꿈, 가난한 봄 반 집에 가지 않는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이 네 마디는 꿈과 현실을 한데 엮어 달밤이 다 되고, 꿈이 이루기 어려운 서글픈 마음이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춘강 화월야' 를 위주로 작문을 한 편 쓰면 무엇을 써야 합니까? 네, 긴 노래선인 것 같아요. 악부의 오래된 화제를 사용했어요.
원문은
봄에는 달빛이 비치는 강물의 꽃송이
연도: 당나라
작성자: 장
장르: 악부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끊이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강물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이것은
봄에는 강물이 세차게 흐르며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밝은 달이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것은 마치 조수에 따라 솟구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달빛이 강변을 비추고, 파도를 따라 천리를 비추고, 강변 어딘가에 밝은 달빛이 없다.
강물이 들판을 돌며 구불구불한데, 그곳에는 많은 화초가 있고, 달은 꽃이 만발한 나무에 비추어 가는 눈구슬처럼 반짝이고 있다.
달빛이 서리처럼 하늘에서 내려와서 나는 그것의 비상을 느낄 수 없다. 그것은 강변의 백사를 보이지 않게 했다.
강과 하늘은 한 가지 색깔로 먼지가 없고, 밝은 독달이 공중에 높이 걸려 있다.
강가의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강 위의 달이 처음으로 사람에게 비친 것은 언제입니까?
쉬지 않고, 생세하고, 강에 있는 달만 해마다, 영원히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누가 강에서 달을 비추고 있는지, 장강은 끊임없이 물을 수송하고 있다.
나그네는 흰 구름처럼 천천히 떠나고, 집을 사랑하는 여자만 이별한 단풍 속에 서 있었다.
오늘 밤 어느 유랑자가 배에서 표류합니까? 명월 윗층에 누가 그리울까?
위층에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달빛은 사람을 떠나는 화장대에 비춰야 한다.
아름다운 규실의 커튼은 달빛을 걷지 않고 석두 위의 달빛을 날려 버렸지만 또 왔다.
이때 나는 달을 보았지만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나는 달빛으로 너를 비추길 바란다.
편지를 배달하는 백조는 먼 곳으로 날아갈 수 있지만, 달빛을 가지고 너에게 날아갈 수는 없다. 편지를 배달하는 물고기, 용천진, 멀리 수영할 수는 있지만, 네 곁을 헤엄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면에서만 잔물결을 일으킬 수 있다.
어젯밤 꿈에서 꽃이 유유한 연못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중춘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강물이 샘물을 흐르면 샘물도 다 흐를 것이다. 달이 저물어 못이 늦었는데, 지금은 비스듬히 서쪽으로 기울고 있다.
사월은 천천히 가라앉아 해안개 속에 숨어 있고, 연석과 샤오샹의 거리는 무한히 멀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빛을 빌려 집에 갈 수 있는지 모르겠다. 석양만 흔들거리며 사랑을 떠나고, 강가에는 나무가 가득하다.
만약 여러분이 작문을 하고 싶다면,
풍경을 순전히 쓰려면, 네가 1 층에서 말한 것처럼 연못 달빛을 써라.
다른 것을 쓰고 싶다면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써 보고 위의 원어를 정해 보세요.
4.' 춘강 화월야' 어떤 시의 구도 장춘강 화월야가 있고, 해상명월은 조류에서 태어난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가에는 달이 없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5. 작가의 생활경험에 근거하여 산문' 춘조는 연해평에서, 명월은 바다에서 태어났다' 를 한 편 썼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빛이 없다 ... "장의' 강변월야' 는' 시 속의 시, 봉중의 피크' 라고 불렸고, 천여 년 동안 수많은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장생은 평생 시 두 곡만 남겼고,' 외로운 시 한 편, 모든 사람에게 쓴 것' 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맞아, 그래서 나는 이 시를 좋아해. 하지만 저는 이 시를 더 좋아합니다.' 나는 파도를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가에는 달밤이 없습니다.' 라는 시는 보름달 생활에 대한 작가의 강한 열망을 표현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어느 추석날, 달은 쟁반처럼 하늘에 걸려 있는 명월을 올려다보았고, 아버지는 시를 읊기 시작했다. "연해평은 봄조 속에 있고, 명월은 바다에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물결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흘러가는데, 그곳에는 강변의 달밤이 없다. "이 시를 듣고 아버지에게 물었다." 이 시는 어느 시인입니까? 아버지는 나에게 "당대의 시인 장이 쓴' 강변월야' 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듣고 나서 더욱 궁금해졌다. 장은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 그는 또 어떤 시를 썼습니까? 일련의 문제가 내 머릿속에서 튀어나왔다. 아버지는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나에게 "장의 시를 더 잘 알려면 평소에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고 말씀하셨다 그때부터 나는 장의 시에 흥미를 느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 중 하나이며, 나로 하여금 책을 더 사랑하게 하고, 지식의 바다에서 마음껏 헤엄치게 한다!
6.' 춘강 화월야' 를 200 자 작문으로 쓸 필요가 있다.
봄물결이 용솟음치고, 봄바람이 훈훈하고, 봄밤 명월이 높이 걸려 있고, 봄강은 시적인 정취를 넘나들며, 한 번에 한 번씩 우리에게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봄날의 바다는 파도가 용솟음치고 봄빛이 쾌적하다. 하얀 모래톱은 멀리서 반짝 빛나고 안개가 자욱하며, 특히 달빛 아래서 더욱 그러하다.
나는 강가에 서서 바람을 맞으며 서서 달의 하늘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조수를 바라보며 감탄했다. 이 강은 어느 달에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있는가? 이 강변의 달은 언제 내 몸에 비치기 시작했습니까? 나는 단지 세상이 시공간에서 변했다는 것을 깊이 느낄 뿐, 달과 강은 영원할 뿐, 나만이 이렇게 보잘것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이것이 바로 옷을 만들고 있는 외로움 * * * 과 먼 나그네에 대한 나의 견해다. 그들과 그들이 기다리는 사람들은 언제 돌아옵니까? 신비, 나도 집으로 가는 길에 올랐다!
7. 고 2 의 본문과 결합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시인은 달을 관찰 대상으로 지난 달 춘강의 광경을 묘사하는 것부터 우주에 대한 이성적 탐구, 생명에 대한 동경 표현에 이르기까지.
달이 오르면서 자연히 흐르고, 시공간은 변하고, 시는 우주에서 내면으로, 이성적인 추궁에서 감정의 표현에 이르기까지 신과 달의 심리적 감각을 만들어 의미와 이미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괴테가 들은 바와 같이, "예술가는 일단 자연의 물체를 잡으면 더 이상 자연에 속하지 않는다. 예술가가 그것을 잡는 순간 그 물체를 만들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뭔가 의미 있고 특색 있고 매혹적인 것을 얻었기 때문에 그것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었다."
(주광잠' 서양미학사') 명월이미지에 대한 성공 파악은 시인 장의 생명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시인 갈등이 막막한 마음, 자기반성, 인간 정신에 대한 깊은 추구에서 비롯된다. 중국 전통 미학에서 감정에 대한 중시는 일관적이다.
모시서' 는 "정이 중간에 움직이고, 형형이 언에 있다" 고 말했고, 육기는 "시가 정 때문에 아름답다" 고 생각했다. 시에게 감정은 시의 본질이다.
장의' 춘강 화월야' 는 다정한 마음을 담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봄' 시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 춘강 화월야' 의 저자는 초당의 장이다. 개원 초년, 호, 장욱, 포융은' 오중 사자' 라고 불린다.
그가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작품은 많지 않다. 전당시 중 두 편밖에 없는데, 이것이 가장 유명하다. 그것은' 홀로 전당' 이라고 불리며 당대 문학사에서의 불후의 지위를 다졌다. 이 시는 봄, 강, 꽃, 달, 밤, 각종 관련 경물을 묘사하고 있으며, 달빛은 경물을 통일하는 데 사용되며, 철리와 정이 함축되어 몽롱하고 깊고 기묘한 예술 경지를 형성하여 탐구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이 생각하게 한다.
시 전체는 두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창장 송수' 는 이전 단락으로 봄, 강, 월, 밤의 아름다운 풍경이 우주와 인생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앞의 두 문장은' 연해평이 봄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이 조 속에서 태어난다' 는 광활한 시야를 보여준다. "원시" 라는 단어는 달을 의인화했다. 춘강과 명월의 자연스러운 관계를 강조하는' * * *' 자.
큰 강은 천리를 흐르고, 달빛은 파도를 따라 천리를 흐른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요컨대 달빛은 강파와 어울리고, 봄강 꽃이 있고, 밝은 달이 있다. 얼마나 다정한가! 시인은 강가에 서서 밝은 달을 바라보았다. 그는 참지 못하고 물었다. "누가 강 위의 달을 보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문제.
우주의 형성과 인류의 기원에 관한 이 질문에 시인은 당연히 대답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고 묵상했습니다. 강월이 누구를 대하는지 장강이 물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클릭합니다
우주는 영원하고 달은 영원하다. 인생은 개인적으로는 인생이 얼마나 짧을까! 그러나 인류 전체로 볼 때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끝이 없기 때문에 명월과 공존할 수 있다. 그래서 강월 초 찍은 사진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첫 사진부터 한 세대 한 세대 또 한 세대 사진을 찍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명월의 영원에 비해 시인은 생명의 총총한 교체에 감개무량하지 않다. 그러나, 그가 인류의 끝없는 생명을 생각하고 밝은 달에 비춰 줄 것을 생각했을 때, 그는 뿌듯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부터 나는 한 차례의' 고독한 달' 이 장강에 영원히 비춰지는지, 그녀의 애인이 뻔히 알면서도 아직 기다리지 않았는가? 그래서 강열의' 사람을 대하는 것' 에 대한 연상은 다음 단락으로 넘어갔다.
"고독한 달" 도 "사람을 대하는 것" 인데, 하물며 수영과 여자를 그리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어 시인은 상상 속에서 질주하며 그리움을 표현하며 나그네와 여자를 대표하여 눈을 마주쳤다. 시인은' 오늘 밤 누구의 배가 항해하고 있다' 는 환상을 품고 강가의' 청풍가게' 를 지나' 흰 구름이 유유히 가는 것' 을 목격하며 떠돌아다니는 여정' 걱정' 을 낳고' 명월루가 어디에 있는가' 를 놓쳤다.
응자' 라는 글자에' 사람의 화장경에서 눈을 떼라' 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면, 아래의' 가난한 위층, 달을 헤매다' 는 시인의 상상 속의 아내가 자신을 어떻게 그리워하는지: 아내는 달이 사람을 품고 싶어 달빛을 볼까 봐 두렵다. 그러나 그녀는' 옥커튼' 을 말릴 수는 있지만 달빛은 말릴 수 없다. 너는' 모루' 를 지울 수 있지만, 너는 달빛을 지울 수 없다.
이때 우리는 결코 알지 못하지만, 건곤의 달빛은 나의 남편을 볼 수 있어' 나는 매달 너를 비추고 싶다' 는 망상이 생겼다. 달빛을 따라 부군을 만날 수 없어서 고대 전설에 따라 홍암과 잉어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다. 그러나 홍암은 명월의 빛과 그림자를 날 수 없다. 잉어 점프용문은 수면의 잔물결만 일으킬 수 있다.
다음으로 시인이 상상하는' 편주' 는 집을 그리워하고, 아내를 생각하며, 꿈은 상상으로 만들어진다. 그는 꿈에서 낙화를 보고 봄이 이미 반이 지났다는 것을 깨닫고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봄강이 흘러가고, 하천이 녹아 달이 서쪽으로 떨어지는 것' 을 바라보며, 시간이 흘러가고, 나의 청춘과 동경도 흘러가고 있다. 그러나, 돌, xiaoxiang, 수원 산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어떻게 달을 통해 집에 갈 수 있습니까? 달이 지는 나무 그림자로 전편을 끝내고 감정이 흔들리고 감동적이다. 백운' 이후 유자와 여자의 그리움은 모두 봄, 강, 꽃, 달, 밤을 대조하여 쓴 것이다. 상상 속에는 현실 세계에 꿈이 있고, 마음이 통하고, 시공간이 겹치고, 허실이 서로 보완되어, 낮은 시끌벅적하고, 오래가지 않고, 끝없는 의미를 이루게 되는 상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36 구, 네 마디 한 마디마다 운율, 평정위, 억양, 콘텐츠 변화에 적응하고, 그 뜻을 탐구하고, 정취가 은은하다. 이 시는 명청 이래 줄곧 시론가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후응린' 시내편' (권 3) 구름: 장의' 춘강 화월야' 가 완곡하게 간간간된' 백두옹'. 종청' 당시 300 수' 돌: "봄, 강, 꽃, 달, 밤이라는 다섯 글자를 기이한 빛으로 정련하는 것은 정말 화공이다! "노세용 당시경": "미묘한 정, 현묘한 것, 현묘한 것, 주로 현정이 기이하다. ""
왕 야오 숨어 "고대시 솔루션" 구름: "사랑과 문학 동생, 각 현란함, 이상한 땅 거리, 예측할 수없는 변화, 정말 이상한!" 많은' 궁체시의 구속' 을 맡는 것은 시 속에 시가 있고, 봉우리에 봉이 있다는 것이다. 춘강 화월야' 는 악부' 청상가' 와' 무성가' 의 옛 제목이다. 이런 곡조는 진후주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것의 주요 특징은 화려하고 부드럽다는 것이다.
이 수장가는' 춘강 화월야' 를 배경으로 그림과 시를 우주의 신비에 대한 관찰과 인생철리와 결합해 아름답고 투철한 시적 장면을 창조했다. \ "봄 조수 lianhaiping,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