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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의 자상.

이미지' 는 요컨대 사람의 내면적 느낌의' 의미' 와 객관적인 묘사의' 코끼리' 의 유기적 결합의 통일이다. 이미지는 시의 중요한 부분이다.

새의 이미지는 시에서 줄곧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묘사의 종류와 빈도는 조류와 인간의 생활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보여준다. 인간의 감정의 헌신은 조류에게 더 풍부한 문화적 내포와 심미적 가치를 부여한다.

많은 조류 이미지 중에서, 두쥐안 () 와 지렁이 () 는 두 가지 흔한 것이다. 둘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과 다른 의미가 있다.

미친

첫째, "뻐꾸기" 와 "도요새" 이미지의 근원

진달래꽃, 입이 가늘고 구부러지며 등은 대부분 청회색이고 발은 작고 노랗다. 마치, 모수, 주연, 두우, 귀귀, 표범, 원망새 등 많은 별명이 있다 ...

뻐꾸기 새의 기록은' 산해경':' 새가 죽은 비둘기로 가득하다',' 시경':' 한 암컷은 둥지가 있고, 한 암컷은 산다',' 한 비둘기는 뽕나무에 있다' 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것은 모두' 뻐꾸기', 뻐꾸기의 일종을 가리킨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일반적으로' 뻐꾸기' 와' 뻐꾸기' 의 의미 범위를 구분했다. 그들이 쓴' 뻐꾸기' 는 원래' 초사' 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눈썹을 먼저 그려서 우리 부군의 풀을 못생기게 할까 봐 두렵다." "

기나긴 발전 과정에서 점차 풍부한 문화적 내포와 우의가 생겨났다. 송대는 두쥐안 이미지 운용의 성수기로, 다른 왕조에 비해 천지를 뒤덮었다고 할 수 있다.

붉은 다리자나무

암탉처럼 메추라기 머리도 있다. 가슴은 흰 점으로 덮여 있고 발은 황갈색이다. 악꿩, 화이난자, 양이삭, 비팅공 등 많은 별명이 있다 ...

산해경' 에는' 황택에는 새가있다. 흑백처럼 생겼고, 새라고 한다' 는 기록이 가장 먼저 기재되어 있는데, 이곳은' 산해경' 으로 여겨진다. 문선 왼쪽 오사 두보' 에는' 남유, 중심',' 남월의 새',' 그 뜻은 서남에 있다' 는 기록이 있다.

송송 시대에는 시가에 늦게 나타나 당송 시대에 널리 사용되었다. 또 다른 특수한 용법이 있다. 이름은' 하늘',' 스위스 어록',' 어록' 등 어패에 수록돼 있다. 역대 발전을 거쳐 그것의 응용은 여러 가지 의미를 나타냈다.

시의 "두쥐안" 와 "자나무" 이미지의 유사성

백 가지의 슬픔

뻐꾸기와 지저귀는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애통해하며, 매우 감정적이어서, 사람의 우울에 영향을 미치기 쉬우며, 슬픔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슬픔의 씨앗인 것 같아 슬픔의 대안으로 여겨진다.

여행을 간다는 생각과 돌아갈 수 없다는 걱정

봄말 여름 초에 뻐꾸기는 밤낮으로 쉬지 않고 운다. 집에 가는 것이 낫다' 는 뜻으로' 귀가를 재촉하는 새' 나' 귀가하는 새 그리움' 이라고 불린다. 지저귀는 소리가 우렁차고 운율이 우렁차다. 마치 "너는 너의 형을 빼놓을 수 없다" 는 것 같다.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는 뻐꾸기와 지렁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마음이 연약한 현을 건드려 가슴이 시큰시큰했다. 여행의 슬픔과 향수병, 향수병의 감정이 무한히 증폭되었다. 닭이 우는 소리를 통해 슬프고 감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우의 말을 듣고 집에 돌아가라고 권하다.

도로 표지판을 지나니 객상이 없어 가을비가 울고 있다.

농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