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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양시

예나 지금이나 시인의 눈에는' 류' 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 중 하나이다. 아청조 남자 이영은' 수필' 에서 "유귀 () 가 늘어지고, 늘어지지 않으면 유류 () 가 없다" 고 썼다. ! 유귀장은 길지 않으면 완곡하게 약속한다. " 시경' 에서' 버드나무는 수양버들' 이라는 문장으로, 그 의경은 수양버들이 부담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시인은 버드나무를 사람에 대한 은유로 읊거나 버드나무를 빌려 송별하거나, 버드나무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인생 철학을 전수한다. 이 모든 것이 버드나무를 중국시에서 아름다운 풍경으로 만들었다.

첫째,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은데, 왜 눈물을 흘리지 않는가?

영유는 사람을 비유한다. 이런 시 중에서 이상은의' 류선물' 이 가장 놀랍다.

장대류색, 류색, 밝거나 어두움,-모든 큰길, 버드나무 가지가 젊은 아가씨처럼 춤을 추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류풍에 대한 찬사가 극에 이르렀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같은 우아하고 다채로울 뿐이다.

매혹적인 버드나무는 이미 다리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버드나무가 잘려 다리를 가로질러 긴 모래사장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마음도 뒤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아는 정말 마음이 있구나, 눈 같은 버들개지를 풀어서, 흩날리며, 청루에 날아간 구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전체에 여덟 구절이 있는데, 순전히 스케치이다. 시 전체에는' 유' 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지만, 줄 사이에 우리에게 나타난 것은 다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이다. 사실 영유는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고, 시인의 유에 대한 애착도 사람에 대한 애착과 동경이다.

다음 청대 시인 이새의' 버드나무 가지사' 도 영류은유의 가작이다.

옥녀 창문이 늦지 않아 우리 속에 연기가 자욱하다.

유황은 그것을 금실로 수놓은 그리움을 만들어서 너에게 줄 것이다.

여자 아카시아에 관한 이 시의 묘미는 버드나무의 비유에 있다. 새장 속의 연우 부드러운 버드나무는 바로 그리운 아가씨의 멋진 사진이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고, 너는 왜 그것을 위해 울지 않는가' 는 절문으로, 유로 한 여자를 비유하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한다. 송대 시인 장희안이 쓴' 실버들 유익, 모든 사람이 인도적이다' 는 것도 이런 시의 대표작이다. 사람들이 여성의 매력을 비유하기 위해 흔히' 류미',' 류허리',' 류허리' 를 사용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류씨를 비유하는 시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송대 시인 왕관의 서정시 한 곡을 언급할 수 있다.

청동낙타가 신정의 낯선 사람이 된 후 첫 로맨틱한 것은 버드나무였다.

봄일은 매자보다 결탁하는 것이 낫다. 사람은 술보다 망가뜨리는 것이 낫다.

동군은 일부러 편파적이어서, 그의 허리는 정말 가늘다.

눈썹이 길고 구겨져 있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우" 라는 단어는 가볍고 활발하며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것을 비유한다. 버드나무의 성격 특징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낭만적이고, 다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만들었다. 음탕한 미녀에 대한 시인의 동정과 찬양까지 표현했다.

옛사람들은 류로 사람을 비유했는데, 오늘도 그렇지 않니? 마오쩌둥은 최근 이숙일 씨에게 답장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나는 나의 자존심을 잃었고, 양군은 그녀의 버드나무를 잃었고, 버드나무는 가볍고 곧았다. 오강 에게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계화주를 오강 들고 나오세요. 쓸쓸한 창어 넓은 소매, 만리를 충혼춤으로 삼다. 갑자기 소식이 전해지자 세상은 줄곧 칩거하고, 눈물이 날아와 쏟아졌다.

여기서' 유' 는 애인 유지훈 열사를 가리킨다. 초양' 은 열사 양개혜, 시인의 아내를 가리킨다. 쌍관어는 매우 총명하다.

류은유인을 취하거나, 그 모양을 취하거나, 그 모습을 취하거나, 그 성을 취하면 시인은 각자 필요한 것이 있고, 각 지도자는 풍요를 이끌고, 일련의 천고의 절창을 창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나는 일찍이 없었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 "버드 나무 는 땅에 매달려, 시간이 오래 걸린다. 버드나무는 전부 접고, 꽃은 전부 날고, 물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 이' 송별' 은 수나라에서 나온 것으로 저자는 더 이상 고증할 수 없지만, 유재시에서 표현한 아쉬운 감정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은 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옛사람들은 버드나무에 두 가지 의미를 부여했다. 첫째, 버드나무가 빨리 자라는 것은 어디든지 가지가 무성할 수 있다는 의미이고, 섬세한 말투는 본연의 애정을 상징한다. 둘째, 류와' 유' 동음 이의어, 꺾이는 버드나무는' 유' 를 의미한다. 오늘날, 우리는 시에서' 류' 가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풍습' 보다 앞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일찍이' 시경 소야' 에는' 내가 갔었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라는 울창한 시구가 있었다.

리 shangyin 이 말한 것을 보자:

당분간 술을 마시면 지루함을 보낼 수 있어 눈살을 찌푸리고 가는 허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세상이 멸망하기 전에 작별인사만 할 뿐, 봄바람은 긴 막대를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하는가?

이상은의 시' 이정에서 꺾인 버드나무를 증정하다' 는 송별류들의 대표작에 속한다.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잠시 술 한 잔으로 슬픔을 몰아낼 수밖에 없었다. 돌이킬 수 없으니 자신을 잘 보살펴라. 죽음 외에는 이별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다. 봄바람 속의 긴 버드나무 가지를 인색하게 하지 말고 이별한 사람이 마음껏 오르게 해라! 수양버들을 마주하고, 가지가 휘청거려, 감정을 포기하기 어렵다. 친구가 가려고 하는데, 이런 상황이 어찌 반감을 갖지 않을 수 있겠는가?

류' 는' 유' 의 동의어로 우리 민족 문화의 하이라이트이다. 그 끝없는 채팅, 푸른 가지가 날아가는 양 떼처럼 세상의 이별과 맞물려, 모두 인간의 그리움과 근심에 잘 맞는다. 그리고 이 감정은 오늘날 우리의 삶까지 이어졌습니다. 2002 년 전국 수능시 감상에는 당대 시인 이백의'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가 수록됐다. 2002 년 수능을 되돌아보고 시인이 표현한 감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2002 년 전국 수능 고시 감상 문제는 새로운 좋은 문제다. 원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시를 읽고 질문에 답하세요.

로스앤젤레스의 어느 봄날 밤, 나는 피리 소리와 이백을 들었다

여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누가 이 야행성 속에서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을 들으면 집이 그리울 수 없을까?

선인들이 이 시를 논평할 때, 일찍이' 양버들' 이라는 단어가 시 전체의 관건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시에서' 꺾인 버드나무' 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열쇠' 이론에 동의합니까? 왜요

시험 문제는' 꺾인 버드나무' 를 둘러싸고 질문을 한다. 수험생에게 이 질문에 답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 제 6 권에는 류영이 쓴' 임중우' 라는 단어가 있다. 그중 명구' 버드나무 해안의 풍효가 달을 감상할 수 있다' 는 것이 가장 좋은 해석이다. 여기서' 버드나무 해안' 은 평범한 서경이 아니다. 이별을 떠올리게 하고 이별의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물론, 독서 범위가 넓은 수험생들에게는 이 질문에 답하는 데 더 많은 연상 공간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관련 시 몇 수를 발췌해도 무방하다.

만약 네가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않았다면, 너는 버드나무 가지에 반항했을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북조악부" "가로 불어서 버드나무 가지를 꺾는다"

오월의 산은 여전히 눈으로 가득 차 있고, 추위만 있고, 풀은 풀을 볼 수 없다.

피리' 버드나무' 에서만 봄을 상상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봄을 본 적이 없다.

사병들은 낮에는 금북에서 적과 싸우고 밤에는 안장에서 잤다.

나는 허리에 걸린 칼이 신속하게 국경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돈" 악부 샤세곡 "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돈 왕지환" "량주어"

수양버들이 실크로 가득하고, 봄이 와서 이별을 짜다.

행인이 등반하는데, 지금 내 마음이 깨질 때가 되었다.

"돈 데이수런"' 제방 버드 나무' "

길가의 버드나무 봄을 보고, 나는 그것을 다시 한 번 접었다.

올해는 작년의 자리로 돌아가 작년의 다른 사람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돈 시 지안 우 \ "깨진 리우 \"

많은 송별시 중에서 당대 시인용의' 임강류' 는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옛 제방 옆에서 모락모락, 푸른 연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시 속 여주인공은 꺾인 버드나무 송별뿐만 아니라 버드나무가 계속되기를 바라며 연인의 배를 묶고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사람들의 손에 있는 푸른 버드나무 가지가 언제 시들는지는 알 수 없지만, 버드나무를 끊는 동작은 매년 반복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우아하고 서늘한 아름다움, 우리의 심미 전통 중의 전형적인 이미지로 승화되었다.

3. 영풍서각의 들동산에서 하루 종일 누구예요?

중국시 예술 연구는' 이미지'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미지가 주관적 감정과 융합되는 객관적인 대상이거나 객관적인 사물에 의해 표현된 주관적인 감정이라고 지적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유' 를 생각했다. 객관적인 대상으로서 시인은 그것을 자신의 작품에 녹일 때 자신의 인격 재미, 심미 이상, 자신의 감정을 녹였다. 그래서 유씨의 서정시가 연이어 우리 세계로 떠올랐다.

한 그루의 나무는 봄바람에 수천 개의 나뭇가지를 가지고 있는데, 금처럼 부드럽고 실크처럼 부드럽다.

영원히 풍방 서각에 있는데, 하루도 없이 이 버드나무는 누구의 것입니까?

"돈 바이 주이" 버드 나무 가지 단어 "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에 관해서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리우 유 (Liu Yu) 의 작품으로 분류하고, 바이 주이 (Bai Juyi) 의 "리우 허리 (Liu 허리)" 에 대한 증거로 썼다 고 말했다. 이 견해에 따르면,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봄바람에 버드나무 가지가 흔들리면서 만묘하게 춤을 추고, 버드나무 가지의 색깔과 자세를 묘사한다. 마지막 두 마디, 버드나무는 황량한 화원에서 아무도 묻지 않고, 장차 누가 소유할 지 모른다고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가 더 관심을 갖는 것은 이 시를 노래하는 것과 의지를 표현하는 7 대 기적으로 나열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시의 첫 문장은 나뭇가지의 번영과 춤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매우 아름답고 완곡하다. 이 두 문장은 수양버들의 생기, 아름다움, 가벼움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수양버들은 사람들이 감상하고 소중히 여길 만하다. 그러나 시인은 펜을 바꿔 환경의 황량함을 썼다. "서쪽 모퉁이" 와 "사막 정원" 은 버드나무의 "외로움" 을 묘사하여 극도로 의기소침하다. 이곳에서 시인의 억울함과 아쉬움이 남김없이 드러났다. 마지막 두 문장의 낙랑과 처음 두 문장의 감동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작은 시는 영풍류 (Yongfeng Liu) 에 대한 그의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사실 당시 정치 부패, 인재에 대한 그의 감개무량함을 표현했고, 시인이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했다.

우연히도 당대 시인도' 류' 라는 제목으로 유명한' 수양류' 를 썼다.

천하에 누가 감히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겠는가?

초왕은 이유 없이 강둑에 파종하여 배가 고파서 허리가 다 없어졌다.

이 시는 수양버들을 칭송하는데, 정교하게 조각한 가지와 잎의 외관도 없고, 버드나무의 빛깔도 렌더링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시는 수양버들의 완곡한 부드러움과 초령왕이' 허리를 사랑하고 다궁녀가 죽는다' 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류' 의 절묘한 솜씨로 풍자의 예봉을 통치그룹에 가리키고, 부드럽게 예예 () 를 보고, 함축적으로 예봉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유원의 서정은 고대인의 특허가 아니다. 역사의 연운이 점점 멀어짐에 따라 버드나무는 여전히 시인의 글에서 덩실덩실 춤을 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서지모" "케임브리지에 작별인사"

현대시인 서지모가 다시 이국 타향의 모교를 배회할 때' 유' 가 시인의 기탁의 대상이 되면서 모교에 대한 시인의 애틋함을 느낄 수 없었다.

시가 포부를 표현하다. 다른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류' 는 시인에게 서정적인 방식을 제공하고, 완곡한' 류' 도 시인의 생명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했다. \ "건물 앞 그늘 도로 분할, 약간의 버드 나무, 약간의 부드러움. 클릭합니다 ("바람은 청송과 같다") 유씨는 가능한 한 많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 버드나무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데, 사랑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넷째, 능을 침범하는 눈빛도 초이고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민간 속담은 "5 월 9 일, 6 월 9 일 강을 따라 버드나무를 본다" 고 말했다. "서성류작춘유" ("강성자"), "봄은 류다" (당두보 "섣날"). 예로부터 버드나무는 그 우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버드나무와 관련된 민속과 일화를 형성했다.

중국 고대에는 한식절 날 집집 문 앞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는 풍습이 있었다. 송대에 이르자 이런 풍습이 더욱 성행하였다. 너는 문 앞에 버들가지를 얹을 뿐만 아니라, 머리에 버들가지 모자 고리를 쓰고, 버들가지를 가득 채운 차가마를 타고 교외로 나가 푸르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도 청명절에 고리버들을 무덤에 올려 기념하는 사람들이 많다.

버드나무 송별: 버드나무 송별 풍습은 한대에서 시작된다. 옛사람들은 버드나무에 두 가지 의미를 부여했다. 첫째, 버드나무는 쉽게 자라고, 빨리 자라며, 그것으로 친구를 번식시키는 것은, 어디를 떠가도 가지가 무성할 수 있고, 연약한 버드나무는 본연의 정을 상징한다. 둘째, 류와' 유' 동음 이의어, 꺾이는 버드나무는' 유' 를 의미한다.

버드나무 씨: 기원 605 년에 황제는 통제로를 발굴하고 제방 양쪽에 버드나무를 심고 수서 유씨를 심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버드나무는 또' 양' 이라는 칭호를 갖게 되었다.

류사향 심기: 당나라 문성공주가 티베트 송짱 건포에 시집갔을 때 장안에서 버드나무를 가져와 라사 대소사 주위에 심어서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따라서 이 나무들은' 유당' 또는' 공주류' 라고 불리며 중국과 티베트의 우호적인 교제에 대한 역사적 증거가 되었다.

유류로 미인 비유: 버드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가늘고 흐느적거리는 자태가 매우 감동적이어서 옛사람들은 늘 유류로 미인을 비유했다. 예를 들어' 류허리' 는 여자에게 날씬하고, 허리가지는 버드나무 가지처럼 부드럽다고 권하는 것이다. 유매' 는 여자의 눈썹이 가늘고 아름답다는 뜻으로 신입생의 유엽처럼 아름답다는 뜻이다.

위에서 우리가 기록한 민속을 보면 시인은' 유' 를 시의 주인공으로 하여 깊은 민속문화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혹은 우리 민족의 광활한 문화 토양으로 시인의 마음속에 버드나무를 배양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고시 중의' 류' 를 8 종류로 나누었는데, 나는 아래와 같이 발췌하여 위의 문자에 대한 총결산으로 삼았다.

1, "왼쪽". 아청 시인 양창준은 장군의 왼쪽을 찬양하는 시에서 "새로 심은 버드나무가 3 천리, 통한다" 고 말했다. 버드나무는 봄을 예고하고, 푸른 버드나무는 봄의 상징이다.

"Liling Liu". 이백시는 "진루월, 버드나무는 해마다 낙엽이 지고, 바릉은 슬펐다" 고 말했다. 당인은 서로 송별하고, 버드나무를 꺾어 증정하며, "만류하라" 고 했다. 유' 와' 유' 의 해음은 천고에 잊지 않는 우정을 상징한다. 주지혜, 청대 명구, "고강을 건너고, 나그네를 유인하고, 정에서 나그네 채찍을 남기고 싶다" 는 것은 버드나무를 접는 풍습을 묘사하는 것이다.

3.' 수 유디'. 이상은의' 수궁' 은 "반딧불이 이미 가고, 이미 풍상초를 떠나, 여전히 수양버들 황혼까마귀에 서식하고 있다" 고 말했다. 수양버들이 지난 일을 매달아 세월은 잠시 지나가고 세상일은 더 빈번하다고 느끼게 한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부주의 한 무게, 10 리 제방 여전히 연기 케이지" 는 여섯 왕조의 기억이다.

4.' 완성류'. 그는 주조 시 는 말했다: "Wanxi 리우, 누가 아직 녹색? 클릭합니다 나는 버드나무의 비유로 봄정이 그립다. 오문영은 "버드나무 한 그루, 한 치의 부드러움" 이라는 말이 있다. 주의 시' 월상 버드나무 끝, 사람이 저녁 후에 상봉한다' 는 것은 더욱 색다른 심술로 류암화명으로 짝사랑을 나누는 기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심기". 육유절구는 "꿈은 향을 깨고 40 년 동안 팔리고, 심원 노인은 날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유방의 부상에 대해 불평하기 어렵다.

6. 장태육. 한일시는 "장이 너무 미끄럽고 장이 너무 미끄럽다. 너 지금 녹색이야?" 라고 말했다. 비유를 들어 버드나무는 애완동물 창녀이다. 잠자는 꽃과 버드나무' 와' 불꽃놀이 골목' 은 불꽃놀이에 빠진 창녀를 가리킨다.

7.' 한식류'. 형초세 연보'' 한식절' 에 따르면 버드나무가 다 꺾였다. " 장 Yanshi 윤: "버드 나무 한 가지를 접고, 돌아올 때 누구를 넣을까요? 클릭합니다 유에게 고향 문자 한 통을 보내다. 니켈 瓒 "고향은 있어야 한다, 우 통 xiajing, 리우 양 zang 문. 클릭합니다 버드나무로 나그네의 향수를 느끼다.

8.' 김설류'. 이청조' 장한가' 에는 구름이 있다. "녹색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그려 그들과 함께 싸우다." 버드나무로 치장하여 딸에게 약간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청명이 버드나무를 입지 않고 미인이 일등이 된다는 말이 바로 이 이치다.

명문: 샤오풍 그믐달 (류영 \ "임옥령 \")

버드나무 기슭의 풍효잔월이라는 명문의 묘미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지만, 나는 그다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묘어를 이해하는' 눈' 은 어디에 있습니까?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이별에 관한' 상처' 는' 해장' 이후

결론적으로' 더 걱정하는 것' 은 사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적절성과 렌더링 수법의 교묘한 운용에 있다.

이별의 정경보다 이별 후의 슬픔을 더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장' 에서' 깨어난' 후의' 감정장' 을 상상했다.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사물을 빌려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현장" 의 물체 표면을 통해, 사람들은 이러한 소리 없는 풍경이 따뜻함, 위안, 희망을 줄 뿐만 아니라, 기적적으로 사람들의 부서진 "상처" 에 소금 세 개를 뿌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버드나무 해안" 입니다. 만약 네가 떠난 후에 버드나무 은행에 머물지 않았다면, 너는 이 장면에 감동받지 않았을 것이다. 눈물이 가득한 연인이 울릉에서 버드나무 한 그루를 꺾는 장면이 바로 눈앞에 번쩍이며, 너의 심정이 좀 평온해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하필 이 배가 정박한 곳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슬픈 땅' 인 버드나무 기슭이었다. 그가 어떻게 유사인을 볼 수 있다는 말을 듣지 않고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겠는가! 유양' 은 무자비하게 향수의 물결을 불러일으켰다. 두 번째는' 단풍나무' 입니다. 가을 여명 바람은 저녁 바람보다 시원하다. 술이 깨면 찬바람이 불면 더 추워지고, 차가운 피부는 이별 연인의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술에 취해 쉬고 싶었는데,' 청추절' 이 떠날 때의' 냉안' 을 제외하고는 찬바람에 흩어지고 싶지 않았다. 추울 때 정말 더 추워요. "샤오 펭" 은 외로운 심장 호수를 심하게 주름지게했습니다. 세 번째 부분은' 그믐달' 이다. 나는 언젠가 과거로 돌아가 그 미녀와 하루빨리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그러나 천리 밖의 광활하고, 미몽하고, 광활하고, 광활한 초나라에 갈 생각을 하면, 귀국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언제 미녀와 재회할 수 있을까? 차마 다시 생각할 수 없다. 오직' 술에 취하면 천근심을 풀 수 있다' 는 것뿐이다. " 예기치 않게' 정신 차리다' 가 눈에 띄는 것은' 깨진 거울 재회' 와 같은' 깨진 달' 이 그의' 재회' 의 희망을 사라지게 했다. 이것은 궁지에 빠진 것이 아니다. 너는 어디로 갈 거니? 그믐달' 은 사람과 연인의 현재와 미래 사이에 바람이 통하지 않는' 벽' 을 세웠다.

버드나무, 미풍, 그윽한 달은 애착, 슬픔, 작별을 표현하는 세 가지 전형적인 이미지이다. 이별한 사람이 뱃전에 기대어 물가에 떠 있는 수양버들을 어루만지며 멀리 하늘가에 걸려 있는 그윽한 달을 바라보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애인과의 이별 장면을 떠올렸는데, 어찌 그를 부드럽게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날씨가 더 차갑고 사람이 더 차갑다는 것은 사실이다. 술로 근심을 달래라' 는 원래 의도는 실현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너를 더 고통스러운 지경에 빠지게 했다. 바로 이 세 가지' 소금' 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역효과를 내고 어쩔 수 없는 감정적 격차를 빚어' 술이 다 오고 이별 걱정' 과' 잔을 들어 근심을 해소하는' 극단적인 슬픈 분위기를 부각시켜 전편을 뒤덮고 있는 이별의 정을 더욱 강렬하고 감동적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조잡한 표기법이 이렇게 강한 감화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저자가 강렬한 감정을 흔적도 없이 이 장면의 세 가지 이미지에 문지르고, 암시성과 과장성을 지닌 세 가지 전형적 이미지를 빌려 이별의 정을 표현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감정은 어디에나 있고, 매우 짙어서 독자들이 장면이나 서정을 중점적으로 쓰는지, 정말 장면의 교감을 이루는지 확인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류영은 이런 전통기법의 묘용을 극치로 발휘해' 버드나무 기슭 소풍의 그믐달' 과 그의 많은 회자된 명구와 함께 천고의 절창으로 칭송받아 명귀했다.

가장 슬플 때는 항상 나지막하고 수다스럽다. 버드나무는 부드럽고 부드럽지만, 또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또 한 차례의 그믐달이 있다. 이런 이별은 처음에는 술에 취한 것 같았는데, 나중에는 추워졌다. 찬바람이 아니라 냉심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달이 부족하다는 것이고, 부족한 것은 남은 달보다 더 많다. 이것은 가혹한 현실입니다: 분리! 어느새 슬픔이 조금씩 솟아오르고, 이곳을 떠난 세월이 지나고, 아름다운 시간도 허무로 변했다!

유삼측에게 버드나무, 청풍, 그믐달은 모두 이미지일 뿐 모두 허무의 대상이 된 것을 볼 수 있다. 진실된 것은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슬픔이다. 그래서 나는 손에 있는 버드나무, 맑은 바람, 그믐달을 잡았지만, 이 세 가지가 단번에 살아났다는 것을 몰랐다.

마지막으로, 시가 감상의 기본 방법을 요약하여 모두가 학습에서 경험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문맹 퇴치—시의 어휘 지식을 습득하다

● 사람을 알다—작가의 인생 경험을 이해하다

세계에 관하여-필요한 역사적 배경에 익숙하다.

● 시 방법—기본적인 시 지식을 이해한다.

● 알고-적절한 생활 경험을 동원하십시오.

● 암송-음색을 암송하는 법을 배웁니다.

● 비교-일정한 수의 감사 사례를 축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