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제목 실린 벽

제목 실린 벽

제목 실린 벽

화제 실린 벽

송-수시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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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하게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그의 시는 구름처럼 흐르고, 활발하고 호방하며, 생생한 비유로 산수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하며, 평상시 사물에서 깊은 철리를 제시하는 데 능하다.

1. 제목 실린 벽-셀린키의 벽에 적혀 있습니다. 서림사는 루의 북쪽 기슭에 있다.

2. 가로로-정면에서 보면, 산의 정면에서 보면, 산이 바로 너 앞에 있기 때문에 가로로 본다. 여산은 일반적으로 남북으로 향하고, 가로로 보면 동쪽에서 서쪽으로 본다.

3. 측면에서, 측면에서, 산의 한쪽 끝에서-남단 또는 북단.

4. 여산-강서성 구강시 남부에서는 예로부터 관광지였다.

5. 운명-왜냐하면.

여산을 찬양하는 많은 작품들 가운데 수시의' 서림사 제벽시' 와 이백의' 망루산 폭포' 가 유명하다. 그러나 두 시의 의경은 크게 다르다. 이백은 향로봉 폭포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여산의 웅장한 기세를 부각시켜 조국 산천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수시는 구체적인 경물을 묘사하지 않고 여산을 유람하는 전반적인 인상을 요약하며, 그중에서 일종의 인생철리를 드러내어 독자의 사고와 이해를 계발하였다. 이 절문의 힘은 이미지나 감정이 아니라 풍부한 의미와 재미에 있다. 웅장한 여산에 직면하여 시인은 정면으로 보면 여산은 횡산이라고 한탄했다. 측면에서 보면 여산은 우뚝 솟은 산봉우리이다. 다른 거리와 높이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눈앞에 있는 여산은 여러 가지 다른 이미지이다. 왜 여산의 진면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습니까? 사람이 이 산에 있기 때문에 시야가 제한되어 있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산다." 시인이 그가 산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산에 있는 한 산만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모든 산과 산이 산을 내려왔는데, 어느 것이 산각과 산비탈에서 차이가 없는가? 우주의 사물이 다르기 때문에 관측 결과도 다르다! 어떤 사물에 대해서도, 만약 그 안에 숨어 있다면, 대국을 볼 수 없고, 진실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의 각 방면을 객관적으로 연구해야 정확한 인식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격언이다: 당국자의 팬, 방관자가 분명하다.

이 시는 독특하고 소박하며 지혜가 충만하다. 다 보고 나서 우리는 똑똑해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