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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악부시 소개

당대 이후의 시인이 쓴 신악부시는 신악부시입니다.

중국의 긴 봉건 사회에서 여성의 운명은 가장 비참하고 박해와 독이 가장 크다. 신악부 시인은 깊은 당대 배려의식으로 낡은 결혼관념, 봉건관념, 윤리관념과 투쟁하며, 다각적, 다차원적 전시와 여성의 불행한 운명과 그 뿌리를 발굴해 세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수천 년 동안 계속된 문화 과정에서 여성들은 무시할 수 없는 지위와 공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성을 소재로 한 예술작품은 역사가 유구하고, 문류가 풍부하다. 그러나, 사회 격동과 인민의 질고를 주류로 하는 신악부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그 시대 여성의 비극적인 삶에 창작 중심 중 하나를 두고, 시 형식으로 봉건제도 아래 여성의 비극을 반영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주목할 만한 현상이다.

첫째, 신악부 시인 창작의 중점

이른바 신악부란 새로운 문체로 시사를 쓰는 일종의 악부체시이다. 대략 한유, 맹교 등과 동시에 시인들이 새로운 시가의 물결을 일으켜 방향이 다르다. 그 두드러진 특징은 악부, 특히 신악부의 형태로 사회문제를 반영하고 정치적 폐단을 비판하여 실제 사회효과를 얻는 것이다. 한편 예술표현에서도 이들 시인들은 대부분 간단한 언어와 자연스러운 유창한 의미로 자신의 시의 가독성을 높이려고 시도한다 (북한과 방글라데시의 시인과는 정반대).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장계, 왕건, 원직, 백거이, 심리,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포함한다. 사람들은 이런 새로운 시의 물결을' 신악부 운동' 이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1]

악부는 진화의 개념이다. 시작은 음악기구의 명칭으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일종의 시신으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시로 볼 때, 한대의 출현과 발전 이후 이미 좋은 작품이 있었고, 악부는 위진 육조에서 더욱 보급되어 일종의 고전시 문체가 되었다. 한대 이후 악부시의 창작은 주로 두 가지 경향이 있다. 하나는 고체시를 답습하는 것이고, 변화했지만 제목과 형식상으로는 그다지 실질적인 중대한 변화가 없다. 예를 들면 조조, 왕찬 작품. 두보 전 악부가 창작한 기본 구도와 태세라고 할 만하다. 두 번째는 표현 주제가 점차 한악부에서 벗어나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민생을 묘사한 창작정신이다. 특히 육조 시대에는 악부시의 전통정신과 창작 스타일이 보편적으로 고갈되었다. [2] 이 두 가지 경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악부시의 발전을 방해하고 그 생명을 질식시킬 것이다.

악부시는 발전해야지, 고제와 고조를 맹목적으로 모방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새로운 문제를 만들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써야 한다. 이 때문에 두보가 창작한 악부가 후세의 추앙을 받았다. 이런 맥락에서 그는 백거이를 지도자로 하고, 프랑스에서 온 두보를 작문 원칙으로 신악부의 이름을 확립하고, 이런 시를 만들려고 노력하며, 고악부에서 신악부로의 발전, 즉 이른바 신악부 운동을 완성했다.

사회, 정치, 경제, 시가 창작의 몰락현실은 백거이 등이 시풍을 개혁하고 시대의 폐단을 치유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도록 촉구했다. 바로 이런 복잡한 역사적 배경 속에서 신악부가 신시조를 불러일으켰는데, 이는 심리, 원직 등 많은 시인들이 함께 노력하여 형성한 것이다. 이들은 모두 적극적인 참여자이며 자신의 공헌을 했다. 이런 의미에서 그들은' 신악부 시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들은 서로 노래하고 서로 호응한다. 그들의 작품은 사회적 격동과 인민의 고난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들은 열정적으로 자신의 정치적 주장을 시가로 선전하고, 여러 가지 심각한 사회 문제를 반영하며, 시를 강력한 정치 도구로 이용하려고 시도했다.

중국의 긴 봉건 사회에서 여성의 운명은 가장 비참하고 박해와 독이 가장 크다. 신악부 시인은 여성 생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여성의 불행한 운명과 그 뿌리를 다차원적이고 다층적으로 전시하고 발굴했다. 남조의 악부가 로맨틱한 노래이고 북조의 악부가 명실상부한' 군악' 과' 전가' 라면 신악부는 고대 여성들을 더 많이 부른다. 바이 주이 (Bai Juyi) 가 "진중 음서 (Qin Zhongyuan)" 에서 말했듯이, "정원과 위안 (Yuan) 과 행사, 장안 (Changan) 에 있다면, 직접 노래 할 것이기 때문에 그 일을 듣는 것은 슬퍼 할 것이다 ""

둘째, 신악부 시인은 여성의 불행한 운명을 보여준다

1, 전쟁으로 고통받는 여자

4 대 미녀의 이야기에서 재난에 대한 토론에 이르기까지 여성은 정치와 전쟁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는 것 같다. 영원한 트로이 전쟁, 전설은 헬렌이라는' 부끄러운 달빛 침몰기러기' 의 절세의 미녀를 위한 것이다. 이는 서방국가의 상황이다. 동방, 3 월 고장안 복숭아꽃은 온 하늘에 붉고, 풍만한 여자는 화청지를 목욕한다. 바로 화청지에서 목욕한 그 여자 양옥환이 당나라 반을 파괴했다. 소주 외곽, 범려 의 좋은 생각 은 그의 사랑하는 미인이 적국의 군주를 섬기게 하는 것이고, 이 적국은 시중에서 패배했다. 그날 정말 착한 미녀가 샘을 잃은 이야기는 쌀지방의 시어머니라고 한다. 열여섯 살 된 그녀는 매력적이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을 배웠지만, 결국' 인생의 얇은 미인' 이었다. 왕소군, 세외 황사 속에서 의태만방한 남방 아가씨가 평화 속에서 왕조를 구하고 세상을 구했다. 여자의 힘은 확실히 크지만,' 물' 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이 제재의 창작은 신악부 시인들 중에서 두보를 대표해야 한다. 신악부의 창작은 두보에서부터 원걸과 구황이 발전하여 백거이는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의 축소판이다. 안사의 난전 전후로 두보는 악부체시로 현실을 비판했다. "차점" 과 같은 시는 이미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다룬다. 또는 그의 부모와 아내가 이별할 때 "그들은 너를 따라 달리고, 울고, 너의 소매를 잡아당기고, 애절한 목소리로 하늘로 올라간다" 는 가슴 아픈 슬픔 때문이다. 아니면' 남편이 갑옷을 입고, 여자가 집을 떠난다', 신부는' 3 개월간의 전쟁 후, 한 통의 편지가 금 1 톤에 달한다' 는 고통을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니면' 한수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관군의 여자라고 한다' 며 비인간적으로 짓밟혔다. 석호촌에서 나이가 많은 할머니조차도 "할머니는 힘이 약하지만 관야에서 돌아오세요" 라고 말해야 하는데, 정말 "왜 울어요!" 라고 말해야 한다. 아아, "한 노부인이 길에서 울고 있는데, 옷은 모두 작년 말 목록이다." 어쩐지 어떤 사람들은 운명의 슬픔을 견디지 못하는 것도 당연하다. 갑자기 그들은 할머니가 들보에 매달려 있는 것을 들었다. 월급이 얼마나 많은 여자, 원망도 없는 과부! 두보는 여주에서 많은 현지 여자들을 보았는데, 40 ~ 50 세에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그들은 장작을 베어 음수 소금을 지불하고 집세를 냈기 때문에, 그는' 마이너스 은행' 을 써서 그들의 수고에 감사하고 그들의 불행을 동정했다. 두보는 심지어 시로 간언을 대신하기도 한다. 또 무랑' 에서 그는 무랑에게 할머니가 대추를 때리는 것을 막지 말라고 권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밥도 먹지 않고 아이도 없는 여자' 였기 때문이다. 두보는 이 여성들의 어려움을 동정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속마음도 이해하고, 심지어 그녀의 고통에 눈물을 흘렸다. [3] 진타오의' 서행' 은 전쟁의 비극성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서행" 2 부는 다음과 같다. "흉노를 쓸어버리고 건강을 돌보지 않고 오천 밍크 금애진호를 쓸어버리겠다고 맹세했다. 불쌍한 강변 뼈는 여전히 꿈에 그리던 아가씨이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영혼' 이 아니라' 사람' 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가슴 아프고 고통스럽다. 집에서 아내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수천 명의 병사들이 전쟁터에서 죽은 유령이 되었지만, 그들의 가족은 여전히 행방불명되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얼마나 비참하고 황량한가!

2. 통치자에게 유린당한 여성

백거이의 시가 작품은 줄곧 사회 현실 생활을 깊이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진중음',' 신악부' 와 같은 그의 초기 작품들은 취재가 풍부하고 예리한 모습을 드러내며 당시 사회의 많은 정치적 폐단과 불합리한 현상을 과감히 폭로했다. 그의 시 중 일부는 당시 여성 문제를 예리하게 건드렸고, "여자가 고생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니 지금부터 상대방을 얕보지 마라." "생명은 여자의 몸이 아니다. 백년의 행복은 다른 사람에게 남겨진다." 등 어쩔 수 없는 한숨과 감탄, 시인은 매우 동정적인 태도로 봉건 사회의 억압에 따른 여성의 고통스러운 생활과 비참한 운명을 진실하게 묘사하며, 여성을 짓밟고 억압하는 잔혹한 봉건 제도를 무자비하게 채찍질했다 나는 젊음과 행복을 파괴해야 하는 하녀들에게 특히 동정한다. "후궁사" 와 같이, "삼천궁녀 연지얼굴, 몇 봄달에 눈물이 없나?" " 백거이는 궁녀를 동정할 뿐만 아니라 궁녀를 사회 정치 문제로 여기며, "천하가 의식주를 제공하는 것은 돈 낭비이다. 다음으로,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분리되어 폐쇄와 원한의 고통 ("제 아내를 후궁에 따세요") 을 가지고 헌종에게 최선을 다해 석방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칠덕춤' 에서 그는 당태종의' 삼천여 출궁' 을 칭찬했고,' 과소군촌' 이라는 시에서는 궁녀의 선택에 대한 백성의 저촉을 반영했다 이런 이해와 동정을 바탕으로 시인은 유명한' 상양백발인' 을 썼다. 시에서 궁녀는 입궁에서 만년까지의 모든 경험을 이야기하고, 그녀의 만경의 처량함과 이상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그녀가 겪은 파괴와 고통을 구체적으로 표현했다. 그녀의 생활상황에 대한 묘사를 통해' 궁중 첩, 희세 가인 3 천' 의 비극적인 운명을 생동감 있고 개괄적으로 보여 봉건제왕이 무고한 여성을 해치는 죄악행위를 폭로했다. 당시에는 궁녀를 묘사한 시가 적지 않지만, 이렇게 생동감 있는 시는 거의 없다. 빈방에 살면서 가을밤을 길게 한다' 는 하녀들의 밀실 폐쇄의 잔혹한 사실을 폭로하고 이런 제도의 죄악을 고소해 사회적 비판의 의미를 지녔다. 백거이가 궁녀의 운명을 동정하는 시는' 상양백발인' 뿐만 아니라' 신악부' 의' 능침비' 를 포함한 같은 장르의 작품도 있다. 봉건 통치자가 궁녀를 평생 황제를 위해 능을 지키게 한 죄악을 폭로한 시이다. 백거이의' 상양백발인' 에 비해 원직의' 왕궁':' 퇴색한 낡은 황궁에서는 모란이 빨갛지만 아무도 그들을 보러 오지 않는다. 궁녀들은 이미 백발이 성성하여 당현종의 성황을 논쟁하고 있다. ""

또 왕건은 궁녀의 생활을 묘사한' 궁체시 백수' 로 유명하다. 이 시들은 작고 아름다워서 황궁의 호화로운 생활을 과장했다. 어떤 것은 비교적 좋고, 더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나는 공아에게 모든 단어를 부르도록 가르쳤지만, 아무도 은밀히 알지 못했다." 나는 매일 건물에서 노래를 잘 부르는데, 누구한테 배웠는지 묻지 않는다. "이것은 궁중 노악사의 내면의 슬픈 표현이다. 그녀는 궁중의 모든 여자들을 가르치고, 모든 궁사를 불렀다. 내 자신의 세월도 이 과정에서 사라졌다. 젊은 궁녀를 마주하고,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이 대련의 결말에 대한 문제는 궁중 악사에 대한 동정이자 인간사생애에 대한 동정으로 다른 사람과 결혼한 사람들의 내면의 고통을 표현했다. 연극령' 의 원래 제목은' 궁중 농담' 으로 이 책이 왕들을 위한 농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왕감은 이를 이용해 궁중 여인들의 애락을 썼다.' 범 범 범, 범, 미인, 그리고' 동반자' 로 얼굴을 가렸다. 옥면이 초췌한 지 3 년이 되었는데, 누가 다시 관현에 대해 토론할 것인가? 현관, 현관, 춘초 소양로가 끊어지다. "궁중 가수의 고통스러운 생활에 대한 묘사는 관통력이 있다. 누가 만회하겠는가' 라는 말은 버림받은 후의 지루함과 처참한 처지를 묘사한다. 현관' 을 한 번 돌면서 봄이 다시 올 예정이지만 운을 부르겠다는 희망은 없어졌고, 바라보는 느낌이 단단히 종이에 뛰어오르고 있음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3. 비분한 여인

장계의 악부시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과 민생의 질고를 반영해 봉건제도가 여성을 억압하는 비참한 상황을 묘사하며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충분히 반영했다. 빈농 여성이' 가난해서 빌릴 수 없고, 잃을 수 없고, 남편은 감옥에 묻히지 않는다' ('산록'), 규각이 있다. 고풍은 무적이며, 관강은 다 안다. ("장계에게") "위의 작품으로 볼 때, 장계이는 이런 주제를 표현하는 데 있어서 자신의 독특한 점을 가지고 있다. 그는' 승진사' 에서 집안 형편이 가난한 남자가 성인이 된 후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오쿤 자신의 세금을 들고 있다" 며 부부가 다시 만날 수 없다고 썼다. " 원녀' 는 전후' 남편이 뱃속에서 필사적으로 싸웠지만 내 몸은 백일의 촛불과 같다' 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한다. 또한 백거이는 궁녀들의 불행한 운명에 관심을 갖는 것 외에도' 우물 은병',' 어머니의 이별',' 청혼',' 태행로',' 능직' 등의 시를 써 사회 여성, 특히 근로 여성의 비참한 상황에 큰 동정을 표했다. 예를 들어, "관도밀" 에서 그는 "가전이 세금을 잃는다" 는 시를 썼다. 비파행' 의 비파녀는 비교적 전형적으로' 문 앞 차마가 점점 적어지고, 결국 상인과 결혼했다' 는 당시 매춘부의 비참한 운명을 반영했다. 억압받는 여성에 대한 동정과 존중으로 시인은 자연스럽게 비파녀의 운명을 자신의 인생 경험과 연결시켰다. "우리 둘 다 불행하다. 하늘의 끝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원직의 가장 유명한 시는' 상처 입은 죽음' 으로, 감정이 깊고 애절하며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 중에서도' 상서' 는 그의 아내의 힘든 생활을 회고했다.' 저녁 식사 때 우리는 나물을 따고, 말린 회엽으로 불을 피워야 한다' 며 "전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이지만, 함께 가난한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달리" 라고 한탄했다. 빈녀시와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는 슬픔은 여성의 빈곤과 유랑을 반영하고, 상황을 돌보는 버려진 여성시도 현실적인 좋은 시로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 자세히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견우가 없는 직녀

왕건의 시풍은 장계와 비슷하다. 악부시는 현실을 비판하고 민생의 질고를 반영한다. 특히, 그들은 여성들이 가장 부지런하고 바느질과 다리미 다림질에 바쁜 생활을 묘사했다. 예를 들어,' 창문 짜기' 는 가난한 여자들이 힘들여 실을 잣고,' 수한손이 바삭바삭하고 마음이 초조하다' 고 썼지만, 결국 정부를 먼저 잃고 나머지는 시어머니에게 주고, 자기가 새 옷을 입지 못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옷 배달의 노래' 처럼 아내가 남편에게 옷을 선물하는 슬픈 심정을 묘사한다. "집에 가서 묻히지 않기를 바란다. 첩이 오랫동안 옷을 보내길 바란다!" " 또한 비인간적입니다. "잠사" 도 마찬가지다. "마을에서 짜는 것을 들었다. 누구를 찾아가야 하나요? " 이 냉혈한 문제도 증오로 가득 차 있다. 금단' 은 직녀들이' 한 방방방방곡곡' 의 고된 수고를 묘사하며, 분노하여 통치자의 사치를 질책했다.' 모옌 산적한 날, 100 피트 고층 빌딩이 한 곡을 불렀다!' " 왕건의' 왕부의 시' 는 중국 여성 특유의 전통적 미덕과 기질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호프 강, 돌, 뒤돌아 보지 않고, 산일비, 행인은 돌영으로 돌아간다."

만당에는 중당 신악부의 정신을 계승한 현실주의 시인들이 나타났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피날휴, 니, 두순학이 있다. 그들의 시봉은 시대의 폐단을 가리켰고, 이미 집단적으로 당시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진도옥의' 가난한 처녀' 도 성어' 다른 사람과 결혼' 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해마다 다른 여자아이를 위해 웨딩드레스에 금실을 꿰맸다." 가난한 집 여자는 기질이 좋고 인품이 좋고 바느질이 좋아서 바느질이 좋아서 해마다 부자집 처녀에게 시집갈 수 있지만 결혼할 나이가 되면 시집갈 수 없다. 이 시는 가난한 여성의 심리상태를 매우 섬세하게 묘사했다. 원직의 최고의 악부시' 다나카사' 에는 화난 말이 가득하고 여성의 정서도 반영됐다.' 큰어머니의 아내가 관직을 잃는 무거운 짐을 지고 있지만 집을 팔기에는 부족하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그중' 직녀사' 는' 결혼 문제 해결 불가' 근로 여성을 상대로 고소를 제기했다. 지배 계급이 바닥이없는 욕망은 처마 앞의 거미에게 한숨을 쉬게 했다. "나는 그가 그물을 허공에 짜는 것이 부럽다!" " "이 글은 노동여성이 방직 기술로 결혼과 인륜의 즐거움을 제한하는 비참한 장면을 묘사하며 그들의 고통스러운 심정을 담고 있다.

셋째, 신악부 시인은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의 근원을 탐구했다.

1, 두보는 여성과 천하 백성들의 비극적인 운명의 원인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그는 한편으로는 변경전쟁과 군벌 혼전으로 생산이 파괴되어 인민이 사망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삼관',' 삼별' 등의 시로 안응의 혼란이 국민에게 가져오는 해를 깊이 밝혀냈다. 예를 들면,' 강녀가 몸소 경작했지만 동서고랑이 모두 끊어졌는가?' " 특히 여성의 정신적 고통, 심지어' 미망인' ('백제') 은 봉건국가와 인민의 이익 충돌을 폭로한다.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오백 자를 영하다" 는 가운데 "실은 조정에 의해 나뉘고, 책은 추위에 시달린다" 고 밝혔다. 채찍질부네, 도시를 위해 재물을 모은 뒤' 주문주취, 로동골' 이라는 감탄을 내뱉으며 점점 부패하고 있는 정치와 나날이 사치스러운 통치자에 대한 백성들의 가난과 무력함을 자아내는 내심 고민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반면에, 그는 이것이 주로 통치자의 협박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우우' 에서 여성에 대한 착취를 전문적으로 썼다.' 고사리녀가 돌을 따고, 시가 관조를 잃는다.' " 이에 대해 원걸은' 도둑이 관원을 폭로하다' 에서도 폭로했다. 이 시는 "그러나 도시가 너무 작아서 도둑이 면할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이렇게 가난하고 불쌍하다" 며 "당신들의 흠차대신의 뜻은 강도만큼 좋지 않은가?" 라고 예리하게 지적했다. 그리고 "불에 튀기는 생물처럼" 입니다. 당시 민생이 어떻게 몰락했는지, 정부의 착취가 얼마나 무거운지 알 수 있다.

2. 백거이는' 폭정이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는 것이 여성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생활난의 근원이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는 국민의 빈곤은' 관원의 방종',' 군주는 검소할 수 없다',' 재산이 고르지 않고 빈부의 결합'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학교 서기가 꽉 찼을 때, 그는' 문을 닫고 수개월 동안 시사를 고려하다' 며' 책림' 75 편을 써서 당시 경제, 정치, 군사, 문화, 교육 등 방면의 폐해에 대해 개혁 의견을 제시했다. 사회 현실과 개인적 경험은 시인에게' 국민을 위해 목숨을 청하라' 는 필요성을 깊이 느끼게 했다. 그래서 그에게 간언하는 가장 두드러진 건의는 다섯 가지가 있는데, 그 중 세 가지는 백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다. 첫째, 장화이 지역의 가뭄으로 피해를 입은 군 임대료를 줄이고' 와' 를' 할인' 으로 바꿔 주세요. 둘째, 조정관원을 선발해 석방해 주세요. 셋째는 허베이 () 성 정사 () 의 용병을 중단하세요. 두릉잘못' 에서 그는 통치자의 잔혹한 착취를 더욱 깊이 폭로하여 농민 파산의 근본 원인을 지적했다.

3. 시인 장은 봉건예교의 여성에 대한 억압을 깊이 비판했다. 아내와 이혼' 에서 그는 버림받은 아내에 대한 동정뿐만 아니라 이 비극의 불합리한 불공정한 요소도 드러냈다. 그의 첫 번째 문장은 "아이가 없고, 고제와 분리되어 있다" 며 그녀의 비극의 원인을 직접 지적한 것은 불합리한' 고제' 였다. 그녀는 시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나서' 의심을 되찾는다' 는 심리를 써서 시부모와 갈등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자신의 고된 일과 가정능력을 묘사하며, 더욱 구체적으로 이런 제도의 잔혹함을 표현하여 여성의 마음을 파괴하고 착취했다.

4. 원직은 관상 결탁의 폐해를 가장 심각하고 구체적으로 폭로했다. 그는' 추측객' 에서 상인 용병의 본질을 깊이 폭로했다. 그들은 "가짜를 파는 것은 성의를 파는 것이 아니라 가짜를 배상하고 가짜를 가볍게 배상하는 것" 이라는 경영 이념을 봉행했다. 그들은 농민에게 가짜를 팔아 많은 돈을 벌었고, 제환공 후백청과 결탁하여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신악 시인 여성시의 예술적 특징.

1 .. 특정 시대의 비극 묘사. 문학 작품은 간접적으로 현실을 반영하고 언어 형식을 통해 표현된 예술 형식이며, 신악부시는' 슬픔을 기쁨으로, 일에서 비롯된다' 는 것이다. 신악부는' 국풍' 의 우량한 전통을 직간접적으로 계승하고, 여성을 배려하거나, 부인을 버리거나, 결혼의 비극, 전쟁을 쓰는 등 사회 하층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전대보다 더 적극적이고, 더 사상적이며, 봉건압박에 반항하는 정신과 여성의 운명에 대한 깊은 동정을 분명히 보여준다. 풍자를 위해 풍자하는 것이 아니라' 인정' 을 쟁취하기 위해 폭정을 비난하고 긍정적인 것을 지키기 위해 부정적인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2. 비흥 수법의 운용은 다양하고 교묘하다. 신악부 시인의 여성시를 읽는 것은 이미지 자체의 사상적 의미뿐만 아니라 신악부 시인의 기탁도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태행도' 에서 서문은 "부부 두 사람은 군신의 불공정을 조롱하는 데 사용된다" 며 "인간 부부뿐 아니라 현대 군신들도 있다" 고 지적했다. 이 생계는 분명합니다.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는 함축적이다. 예를 들면' 흑룡담' 은' 탐관도 병' 을 지적하지만, 시에는 뚜렷한 탐관관 묘사가 없다. 대신' 용신' 을 황제에 비유하고,' 임쥐산호' 를 탐관관에 비유하고,' 돌고래' 를 백성에 비유한다. 시의 결론은 "호가호위 들은 돌고래를 먹고, 구천의 저룡은 모른다?" 이다. " 잘 쓰지는 못했지만, 탐관이 백성의 비계와 풀을 모두 빨아들였다는 것을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다. 황제는 알고 있는가?

기본적으로 푸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주는 사람도 진기의 진상을 이야기하는 사람이다. "백거이를 예로 들다. "나루토" 에서 "내 몸의 실을 벗기고, 내 입속의 기장을 들고, 사람을 학대하는 것은 승냥이인데, 왜 발톱을 펴고 인육을 먹어야 하는가!" 레드카펫에 있는 선성 현을 아세요? 1 피트 카펫, 1 천 2 실크! 추운 사람이 따뜻하게 해야 할지, 옷을 적게 입고, 지복을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다! "모든 사람들이 아주 통쾌하게 욕하고, 매우 통쾌하게 질문한다!

4. 민간 구어를 사용합니다. 시사를 반영하는 창작 경향은 신악부 시인 여성시의 유행성을 결정한다. 그래야만 여성시가 쉽게 읽히고 기억될 수 있다. 두보, 백거이 등 신악부 시인이 인민으로부터 배워 인민의 생명언어를 직접 흡수한 결과다.

5. 묘사된 대상은 더 많은 노인 여성을 겨냥한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불행을 겪었기 때문에 그들의 운명은 가장 비참하고, 그들의 비참한 일생은 고대 여성의 비참한 운명의 축소판이다. 그 전형성은 신악부 시인의 창작 시야를 끌어들이는 전제와 기초이자 신악부 여성 제재 창작의 주요 특징이다.

요약하자면, 이 글은 신악부 시인 대표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신악부 시인이 어떻게 깊은 동정으로 작품에서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드러냈는지, 현재의 관심과 낡은 결혼, 봉건, 윤리관념과의 투쟁을 통해 여성을 위해 불평을 외치며, 그 시풍은 정치 실천 정신의 반영이다. 신악부 시인이 쓴 여성의 비극과 운명에 대한 반성을 통해 신악부 시인이 여러 각도와 차원에서 여성의 불행한 운명과 그 뿌리를 보여주고 발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밀도든 힘이든 세상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이 작품들을 다시 읽는 목적은 그들의 아름다운 문구와 숭고한 예술 경지에서 영양을 섭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대인의 실속 있는 작문 정신을 배워야 한다. 문학 작품은 현실 생활과 고도로 융합되어야 하고, 삶을 진실하게 재현하고 반영해야 하며, 생활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그래야만 문학 작품이 독자를 감동시키고, 사회정신문명의 진보를 촉진하고, 불후의 생명을 가지며,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고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