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그리스도께서는 촛불에 불을 붙이기를 기도하셨다.
그리스도께서는 촛불에 불을 붙이기를 기도하셨다.
근원의 전통적 의미는 시기가 끝날 때 그리스도의 진광이' 어둠과 죽음의 그늘에 앉아 있는 사람들' 을 비추며, 하나님의 영원한 존재를 상징하며 시작도 끝도 없다. 그리스도가 오셔서 우리에게 진정한 빛을 가져오셔서, 우리가 하느님의 영생을 나눌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원 가까이에 있는 네 개의 촛불은 가까운 시기의 사방을 나타낸다. 첫 번째 일요일에는 한 개, 두 번째 일요일에는 두 개, 세 번째 일요일에는 세 개, 네 번째 일요일에는 네 개를 모두 밝힙니다. 촛불이 점화되면서 그리스도가 오시는 날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촛불 네 개 중 두 개는 보라색 (한 개는 깊고 한 개는 얕다), 한 개는 분홍색이고 한 개는 흰색이다. 천주교회의 전통에서 보라색은 참회와 구속의 의미가 있다. 분홍색은 기쁨을 상징하고, 흰색은 거룩함, 빛, 평화를 상징한다. 첫 주에는 짙은 보라색 촛불을 켜고, 둘째 주에는 연보라색 촛불을 켜라. 처음 2 주간의 주제는 각성과 회개이기 때문이다. 셋째 일요일에 분홍색 촛불을 켜는 것은 즐거운 일요일이라고도 불린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진정한 빛이 이 세상에 오고, 우리의 내면에 들어온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기 때문에, 우리는 기쁨에 넘쳐 빛의 도래를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백초는 넷째 일요일에 불을 붙일 것이다. 이는 그리스도가 우리 가운데 오시는' 임마넬리' 를 상징한다. 주님은 우리와 함께 계신다.
기도 축복: 영원하신 하느님, 천 년은 당신 앞에 있는 하루와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사도들의 입을 통해 "깨어 있으라" 고 반복해서 권고하고 "구원의 날" 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시기는 우리가 진심으로 참회해야 한다. 그러므로, 이 다가오는 순환의 신성화는 그 기간의 매일을 우리의 구원의 날로 만듭니다. 이 상청한 화환을 축복하고, 그것을 보고 구속에 대한 내면의 열망을 강화하고, 구세주 그리스도의 도래를 기쁨으로 기대합시다. 그는 신, 영원한 왕이다.
모든 예절 표지와 마찬가지로, 그들이 상징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면, 재료는 우리의 일상생활과 환경에서 나온 것이어야만 사람들이 우리 사이에서 생활의 사건과 하나님의 활력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임시권을 만들 때는 송백과 같이 신이 창조한 천연 재료로 생기와 상청을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