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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로고시

백로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당대의 두보 () 는 두 황달 () 이 청류나무 () 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 () 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나의 문은 항상 동행의 배에 대해' 안녕' 감상을 말한다. 이 절문은 한 장면이지만 하나로 융합되어 있어, 계승 작용을 하는 것은 시인의 내면 심경이다. 겉으로 보면 생기발랄한 그림이지만 시인의 시간에 대한 상실, 외로움, 지루함을 기탁했다.

어가돈: 장서세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 살찌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감사: 어부의 머리에서 삿갓을 쓰고, 망토섬유를 걸치고, 경사진 비바람 속에서 수면의 풍경을 감상하다.

독자는 어부가 낚시를 할 때의 즐거운 심정을 느낄 수 있다. 이 단어가 전창된 후 한동안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로 전해져 동양의 중국 시인들을 위한 대문을 열었다.

당대는 난징에서 봉황대에 올랐다. 이백, 여기서 놀았던 봉황으로 이 곳은 그것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지금은 그것을 황량한 강변으로 버렸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감상: 이백은 자연의 불후를 강조하며, 한편으로는 자연을 중심으로 한' 사물과 나' 의 세계관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고, 한편으로는 역사의 통치 신화 폭로를 위한 것이다.

나는 황천의 오두막인 당나라: 왕웨이와 숲에 빗물을 저장해 두었고, 천천히 담배, 찐 퀴노아, 익은 좁쌀이 왔다.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나는 산속의 나팔꽃을 차분하게 감상하고 솔가지 밑에서 이슬이 달린 해바라기씨를 먹는 법을 배웠다. 명예로운 직위를 어떤 거친 사람에게 양보하는데, 내가 왜 갈매기를 겁주는가, 설령 생각해 봐도? 。

감상 감상: 이 7 조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뜻이 깊으며, 시인이 깊은 산속에 은거하고, 세속적인 한가한 정취를 초월하여, 단순한 전원생활에 대한 시인의 깊은 관심을 드러낸다. 왕위 산수전원시의 대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