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나그네 청명은 집에 돌아가 성묘하는 시를 쓸 수 없다

나그네 청명은 집에 돌아가 성묘하는 시를 쓸 수 없다

대변을 방해하는 아이가 집에 가서 성묘를 할 수 없는 시는 이렇다.

1, 디밍, 민우. 마차가 길에서 삐걱삐걱 울렸고, 유성의 교외는 온통 파릇파릇했다. 꽃이 피면 풀이 자라고, 새가 쌍으로 날아간다. 텅 빈 로비에 앉아 지난 일을 회상하며 차를 마시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2. 맑은 날에도 비가 와서 상심이 극에 달해 정말 슬프다. 향음은 그칠 수 없고, 눈물은 천행 제사로 조상의 묘를 추모한다. 향을 찾아 술을 나르는 것은 그의 일이다. 나는 내 길을 간다. 집에 돌아가지 못해 실망하여 눈물이 살금살금 하늘가에 떨어졌다.

성묘는 조상에 대한 일종의' 묘제' 와' 시간에 대한 사고에 대한 존중' 으로, 그 풍습은 유래가 깊다. 북방은 상묘라고 하고, 어떤 곳은' 산을 쓸다' 혹은' 산을 숭배하다' 라고 하며, 남방의 어떤 곳은' 산을 걸다' 혹은' 종이를 걸다' 라고 부른다.

제사를 지내는' 산' 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3 대 이내에 조상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가산' 이라고 하고, 가산제사는' 가제' 라고 부른다. 다른 하나는 제조,' 조산',' 대중산',' 제조' 는' 대중산' 이라고 불린다.

성묘란 한 묘지에서 조상에게 희생을 바쳐 조상에 대한 효도와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을 말하며, 조상을 공경하고, 종종종착을 신중히 쫓는 문화 전통에 속한다. 관습에 따르면 사람들은 보통 아침에 성묘를 하러 출발한다. 성묘할 때 사람들은 술, 음식, 과일, 종이돈 등을 가지고 묘지에 가서 무덤을 다듬고, 새로운 흙을 재배하고, 잡초를 제거하고, 조상의 무덤에 음식을 바치고, 종이돈을 태우고, 절을 해야 한다.

전통 문화 심리의 영향으로 중국인들은 강한 가족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가정과 조상을 중시하며, 그들은 조상을 제사하고 조상의 집으로 돌아가는 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을 위해 성묘하는 것은 그들의 조상을 기념하는 특별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