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이백의 황학루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이백의 황학루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이백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의 오랜 친구는 황학루에서 나에게 작별을 고하고 꽃이 피는 3 월에 양주로 갔다. 고독한 돛의 그림자가 멀어져 푸른 하늘 속으로 사라지고, 호탕한 장강이 하늘가로 흘러가는 것만 보였다.
황학루 양주 행별맹호연' 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명작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송별시로, 이별이 있고, 경치가 있다. 첫 문장은 송별할 곳을 지적했다: 황학루, 1 세대 관광지; 작별의 시간과 목적지를 두 문장으로 써라:' 불꽃놀이 3 월' 의 봄빛과 동남의' 양주'; 서너 마디,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 외로운 돛이 멀어져 가는 것을 눈으로 바라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샘물 한 모금만 남기다. 이 시는 봄날의 화려한 불꽃과 끝없이 펼쳐진 장강을 배경으로, 넓은 의경, 끝없는 감정, 밝은 색채, 운율을 배경으로 이백의 송별화를 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시는 송별작이지만 우아하고 민첩하며, 다정하고 정체되지 않고, 의미심장하고, 슬프지 않고, 단어는 아름답지만 떠다니지 않고, 운치가 깊다.
2, "왕 황학루" 이백
동쪽의 황하산을 바라보니 수컷이 공중에서 나왔다. 사방은 흰 구름이고, 중봉은 붉은 날에 기대고 있다.
바위가 아치를 가로지르고 산봉우리도 밀집되어 있다. 신선도 많이 들었고 여기서 비행 기교도 배웠어요.
바다에 직면하자 석실은 천 년 동안 텅 비었다. 김난로에서 연기가 나고, 요지는 은은하다.
고목고목을 남기고, 정원은 춥고 낡았다. 나는 등산로를 숭상한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여가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다.
산야를 두루 돌아다니니, 자마름모꼴이 비길 데 없다. 마음을 소나무로 보내고, 객정을 잊지 않다.
의미 분석: 동쪽으로 황학산을 바라보니 허공에서 황학산의 웅장한 힘을 보았다. 산은 흰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고, 붉은 날은 중봉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산들이 우뚝 솟아 있고, 봉우리가 그윽하다. 나는 많은 신선들이 이곳에서 하늘을 나는 기술을 배우고 있다고 여러 번 들었다. 선인이 봉래선경을 향해 날아왔고, 천년석실 초막은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아궁이는 이미 먼지를 낳고, 청지는 이미 잠잠하여 지난날의 생기를 잃었다. 고대에는 방안에 잡초가 무성했고, 궁중에는 씁쓸하고 추웠으며, 예술과 같은 약초도 늙었다. 나는 여가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이 산을 오르고 싶다. 감상의 낯설음은 명산에 널리 퍼져 있지만, 본 것은 이 산보다 못하다. 나는 산의 소나무 위에 마음을 두었고, 나는 더 이상 관광객과 관광객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망황학루' (원래' 건물' 이 실수로' 산' 으로 오인됨) 는 성당 시인 이백이 쓴 오언고시이다. 이 시는 이백이 황하산을 조망할 때 쓴 서정적 장이다. 시에서는 황하산의 장려한 경치를 과장된 수법으로 묘사하고 신선이 날아간 후의 처량한 광경을 묘사했다. 시인은 자신의 모든 감정을 황하산에 맡기고 객지를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끝내기로 결심했다.
3. "황학루에서 퉁소와 석랑종금" 이백
일선에서 물러나는 사람은 마치 가의가 장사에 도착한 것처럼, 하늘을 바라보며 장안을 볼 수도 없고 고향을 볼 수도 없다.
황학루에서' 매화' 피리 소리가 들려와 5 월의 하성강가에 또 매화 한 방울을 보았다.
의미 분석: 비하하는 사람은 창사를 멀리 떠나 매일 장안을 바라보며 자신의 집을 볼 수 없다. 황학루에서 매화가 떨어지는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오월의 강성은 매화가 떨어지는 것을 본 것 같다.
시랑종금과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다' 는 당대 대시인 이백의 만년의 작품이다. 작가는 황학루를 유람할 때 피리 소리를 듣는 경험을 통해 시인의 충만한 망명 출국감을 표현했다. 시 전체에 네 구절이 있다. 작가의 처음 두 문장의 생활경력과 심경은' 망서' 라는 전형적인 동작을 붙잡고, 제도에 대한 그리움과' 보이지 않는'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후 두 차례 황학루에서 피리 소리를 듣고, 피리 소리에서' 강성오월 매화' 로 바뀌는 처량한 광경은 경서정, 앞뒤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4, "루 산 노래 검열 루 쉬 저우" Li Bai
나는 마치 병거를 마중하는 사람처럼 봉가를 부르며 공구를 비웃었다. 손에 녹색 옥지팡이 하나를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했다.
다섯 개의 성산,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아름다운 여산은 남쪽에서 곧장 위로 올라가고, 구름화면이 아름다운 구름처럼 흩어지고, 호수와 산그림자가 서로 어우러진다.
금궐암 앞에서 쌍봉이 구름으로 올라간 것은 마치 은류 한 개가 세 개의 돌다리로 늘어져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로봉 폭포는 그것과 거리를 두고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무거운 절벽이다. 아침노을은 푸른 구름을 붉히고, 새는 날고, 길었다.
높은 하늘과 낮은 하늘 사이에 큰 강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하늘은 창성하여 바람이 되고, 강은 아홉 파도가 설산처럼 흐른다.
나는 웅장한 여산을 위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여산의 풍경으로 무럭무럭 자란다.
석경이 마음을 깨끗하게 할 때, 사령운의 발자국은 이끼로 덮여 있다. 나는 장생불로약을 복용하여 세상을 없애고 삼단과 삼품을 연습할 것이다.
관선 () 은 채운 () 에 있고, 손에 부용 () 을 들고 경배한다. 이미 신선이 9 일 만에 만났는데, 나는 네가 무대를 초대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의미 분석: 나는 추 미치광이를 만난 것처럼 큰 소리로 봉가를 부르며 비웃었다. 그는 손에 녹색 옥봉을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를 떠났다. 오악은 멀리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성선의 길을 찾기 위해서이다. 나는 평생 명산을 유람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름다운 여산이 남두 옆에 우뚝 솟아 있고, 아홉 개의 구름병풍이 찬란한 구름과 같다.
호수와 산색이 그림자와 그림자가 서로 어울려 녹색빛을 띠고 있다. 금작암 앞의 쌍봉은 구름 위에 서 있고, 세 겹의 샘은 은류처럼 세 개의 돌다리까지 늘어져 있다. 길상봉의 폭포는 멀리 지면을 마주하고, 무거운 절벽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청운의 샤홍과 조양이 서로 어우러져 새가 날 수 없는 한 오천광만 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하늘과 땅 사이가 장관이고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니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리 맑은 하늘이 경치를 바꾸고, 구강랑은 설산과 같다. 나는 웅장한 여산을 위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흥미는 그 풍경으로 인해 커진다.
한가할 때 석경을 보면 마음이 깨끗하고, 사령운의 발자취는 이미 이끼로 가려져 있다. 나는 선단을 일찍 복용하고 세속적인 느낌에서 벗어나고 싶다. 삼미선단의 수련과 학도의 축적이 이미 시작되었다. 멀리서, 나는 채운 속의 선인을 보았고, 손에 부용꽃을 들고 옥경을 숭배하고 있었다. 나는 이미 신선과 9 일 후에 만나기로 약속했다. 당신을 환영하고 함께 초대하는 것이 너무 맑기를 바랍니다.
루산가 어사루 서주' 는 당대 대시인 이백의 만년의 작품이다. 이 시는 작가의 행방을 시작으로 여산의 풍경으로 끝나고 은둔의 소망으로 끝난다. 풍부한 색채로 여산의 아름답고 장려한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방종한 성격과 정치적 이상이 산천의 심경을 소중히 여기며 시인은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 공허한 환상의 선경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드러내고, 한편으로는 현실에 미련을 두고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는 모순과 복잡한 내면세계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시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하고, 경지가 웅장하며, 필법이 복잡하게 얽혀 있고, 시운은 시인의 감정의 변화에 따라 몇 차례 변하여, 억양과 낭만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이백 "무창, 저장 장소"
황학 서루월, 창장 만리정. 봄바람이 30 도, 무창성이 텅 비었다.
작별인사를 하기는 어렵지만 컵이 기울어지지 않았다. 호수는 악처에 연결되어 있고, 산은 범선에 있다.
약속은 초인들에게 중요하고 시는 명확하다. 창랑 나는 노래 한 곡을 가지고 있어 좋은 노래 한 곡을 보낸다.
의미 분석: 황학루 서쪽의 달, 장강만리의 흐르는 물, 내 마음, 내 정! 봄바람이 오면 또 30 번도 못 간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헛되이 이 도시를 다섯 번이나 놓쳤다. 지금 너를 보내는 것은 정말 어렵기 때문에, 나는 차마 내 컵을 한꺼번에 비울 수가 없다.
절벽이 유람선을 쫓고, 호수는 황제가 스스로 즐기는 동정과 연결되어 있다. 초인으로서, 너는 너의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너의 시는 사포처럼 아름답다. 나는 또' 창랑의 노래' 를 한 곡 더 가지고 있는데, 내가 항해할 때 부른 것이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쓴 오행시입니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주로 친구를 배웅하기 위해 생긴 무창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운데 네 구절은 초용과 이별하는 감개무량이고, 마지막 네 구절은 송별한 말이다. 시 전체가 고법을 안배하여 시인의 무창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초용과의 깊은 우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풍격이 우아하고 수려하며 자연스럽고 정취가 풍부하다.
이상은 이백이 쓴 황학루에 관한 시입니다.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네가 좋아하길 바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