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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시의 자기창조를 감상하다
원곡의 부상과 발전에는 복잡한 이유가 있다. 우선, 1 세대의 사회현실은 원곡의 궐기의 기초이다. 광활한 강역, 번영하는 도시 경제, 거대한 극장, 활발한 도서회, 전천후 관객이 원곡의 발흥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둘째, 원대 각 민족 문화가 서로 교류하고 융합하여 원곡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다시 한 번, 원곡은 시 자체의 내재 법칙이며 문학 전통의 계승과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원곡의 흥기는 이 시기 문학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그 자체로 원곡이 제도 형식을 확립하고 보완했기 때문이다. 굴곡 시스템은 다음 6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1. 궁조: 궁조는 중국 고대 음악의 어조를 가리킨다. 굴과 궁조는 수당 시대의 연악에서 기원했다. 남북 음악에서 흔히 쓰이는 오궁사성은 구궁이나 남구궁으로 공현, 여중궁, 루남궁, 루시안궁, 황중궁 (오궁), 대면조, 쌍조, 인상, 월조 (4 성) 를 포함한다. 원곡의 희곡집 수와 산곡집 수는 같은 궁조 중 두 개의 다른 곡조로 연결되어 있다.
2. 곡표: 속칭' 곡' 이라고 불리며 각종 곡조의 총칭으로 각각 강입술, 산파양 등과 같은 고유 이름이 있습니다. 원대 북방 곡패는 모두 335 개로, 각 곡패마다 일정한 곡조와 창법이 있다. 글자 수, 구문, 계층 등도 규정했다. 따라서 새로운 가사를 채울 수 있습니다. 가사는 대부분 민간에서 유래한 것이고, 일부는 가사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래서 가사의 이름은 가사와 같지만 내용은 정확히 같지 않다. 또 공연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음악카드도 있지만 대부분 곡조에만 가사가 없다.
3. 운율: 운율 방면에서 원곡은' 중원 음운' 19 부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평면, 상, 하로 나뉜다. 운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평정, 무거운 운율을 피하지 않는다, 한 운은 끝까지, 차용운, 어두운 운율, 군더더기 운율, 결핍운.
4. 평정: 어휘에 굴복하는 것이 시보다 더 엄격하며, 각 문장의 마지막 문장의 평정에 특히 신경을 쓴다.
5. 대결: 노래의 대결 요구는 비교적 자유롭다. 평평할 수도 있고, 평평할 수도 있고, 즉 평평하고 평평할 수도 있다. "굴곡" 은 모두 "두 글자 쌍", "앞뒤 쌍", "행간 쌍" 등 13 가지 이중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언어 운용과 어순 조합에 많은 특징이 있는데, 주로 품절, 넓이가 있지만, 넓은 쌍 현상이 더 보편적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문장 에서 독선적 인; "충신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그들에게 충성하지 않는 것" 과 같이, 얽히고설키거나 거꾸로 하는 말이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속담으로 옳다고 말하다.
6. 링크: 노래와 단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링크가 있는지, 링크가 있는 노래, 링크가 없는 단어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른바' 산재' 란 멜로디가 요구하는 글자 수 외에 추가된 단어를 가리킨다. 음위, 대비, 문장 등의 멜로디에 구애받지 않고, 일반적으로 문장 첫머리에 행간을 사용한다.
원곡 작가는 그 곡자 220 여 명으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작품 (집, 부) 4500 여 부, 그 중 시 3800 여 곡, 470 여 부, 잡극 (책) 160 여 부. 많은 작가들 중에서 원곡 형성에 선구적인 공헌을 한 원호문은 김원전란 때 태어나 김원시단의 거성이었다. 그의 작품은 깨끗하고 멋있어 원곡 창작에 계몽, 지도, 규범의 역할을 했다.
원곡의 발전은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선행: 원나라 건립부터 남송 멸망까지. 이 시기에 원곡은 방금 민간 비속어에서 시단에 들어왔고, 선명한 통속화 구어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호방하고 직설적이며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작가는 북방 사람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성과가 높은 것은 한경, 마치원, 왕실보, 왕소군, 백박 등이다. 관문 잡극, 아름다운 노랫소리, 변화무쌍한 스타일, 발랄하고 깊은 시구, 영롱하고 아름다운 필치로 세상을 묘사하며 화려하고 씁쓸하다. 마치원의 창작 제재는 광범위하고, 의경이 숭고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언어가 아름답고, 음운이 조화롭다. 그는 원산곡 제일인사,' 굴원 제일인자',' 추사의 조상' 으로 칭송받았다.
중기: 원세조에서 첫해부터 원순제까지, 그리고 첫해까지. 이 시기에 원곡 창작은 지식화 전문화로 전면 전환되기 시작했고, 산곡은 시의 주요 장르가 되었다. 중요한 작가는 정광조, 수, 조지, 그리고.
마지막 기간: 원성종에서 정념, 원말까지. 이때 산곡 작가는 전문적으로 작곡한 것이다. 그들은 운율사를 중시하고, 일부러 예술적으로 일을 구하며, 완곡하고 정교하며 우아하고 아름답다. 대표 작가는 장, 서재스 등이 있다.
[노란 방울]
원곡 궁조 중 하나. 주덕청 "중원 음운": "모든 소리는 율동에 있어야 하고, 육궁 11 조로 나누어야 한다" 와 "황중궁이 부유하고 시끌벅적하다" 고 말했다.
[취화음] 곡패의 이름, 몇 세트의 카드가 있다. 고대와 부근의 시체 두 구. 고구 5 구, 송사가 약간 다르다. 근체에는 일곱 마디가 있고, 처음 다섯 마디는 고풍으로 북송 () 을 자주 사용하며, 일곱 마디를 정한다. 고정문: 7, 6, 5, 4, 5, 5, 7, ***39 자.
만월원' 이라는 이름은 북송 () 으로 시에서 쓰인다. 교체가 있으면 꼭 같이 써야 합니다. 모두 송사와 같다. 왕 shēn, 북송인,' 보름달 때' 라는 글자로 붙여진 이름이다. 블루 젖은' 이라고도 합니다. 김원 시대 북방 사람들은 그것을 부르는 것을 좋아하여 산곡에 가입했다. 1 1 문을 동결합니다. 고정문: 7, 5, 4, 4, 4; 넷, 넷, 넷, 넷, 넷, 넷, 그리고 ***48 자.
[주궁]
원곡궁조 중 하나로, "정황종궁" 이라고도 불린다. 주덕청' 중원운':' 궁중 서글프고 아름답다. "
[정확하고 좋다] 곡패의 명칭은 북곡에 속한다. 몇 장의 카드를 넣다. "루시안" 과 마찬가지로 송사와는 약간 다르다. 세 개, 세 개, 일곱 개, 일곱 개, 다섯 개, 스물 다섯 마디를 포함한다.
곡의 이름은 시와 시가 될 수 있다. 처음 네 문장은 대부분 대절이고, 대여섯 문장은 겹친다. 예요고' 는 정격이다. 모두 엽운이 더빙한 것이다. 겹치는 글씨체가 있으니 겹치는 글자는 반드시 평평하게 해야 한다. 동결 * * 7 문장, 동결 문장: 7, 7, 7, 7, 5, 5, 7, * * 45 단어.
[사이 처홍] 곡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루시안], [종려] 궁조에 들어갔다. 형식은 기본적으로 [잔소리 명령] 과 같다. 엽운의 모든 것은 반드시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아야 한다. 7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7, 7, 5, 5, 7, * * 45 개 단어.
[작은 량주] 연극명은 시와 시를 모두 쓴다. 양소현이라고도 불린다. [종록] 과 [상향 조정] 도 입력해야 한다. 만약 변조가 있다면 주공조 [량주조] 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처음엔 다섯 문장을 고정하고, 고정한 문장은 일곱 문장, 네 문장, 일곱 문장, 세 문장, 다섯 문장, 스물 다섯 문장이 있다. < 장 > 은 원래의 곡조와 달리 7 구, 7 구, 3 구, 3 자, 3 자, 4 자, 5 자, 29 자, 전체 노래 * * * 50 자.
[취태평] 곡명은 시와 시를 모두 쓴다. 일명' 영곡보' 는' 루시안' 과' 종록' 에도 수록돼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반드시 정확해야 하고, 5,673 피트는 정확해야 한다. 북곡은 주 궁단, 운평, 남곡, 동운, 8 구를 정한다. 고정 문장은 4, 4, 7, 4, 7, 4, * * 44 단어입니다.
[보살만] 곡패의 이름, 흩어진 곡도 [종록] 에 수록됐다. 같은 어패이지만 머리나 운을 바꾸지 않았다. 네 마디 얼리다. 고정문: 7, 7, 5, 5, ***24 자.
[흑흑석] 곡패의 이름, 시용. 만약 교체가 있다면, 반드시 함께 쓰는 것이 분명하고, 백본은 그것으로' 어부' 를 부른다. 첫 번째 문장은' 농부의 앵무새가 섬에 오르다' 로 후세 사람들은' 앵무새 노래' 라고 부른다. 백은 학사의 관원이기 때문에 이 노래는' 학사송' 이라고도 불린다. 8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7, 7, 6, 7, 6, 7, 7, * * 54 개 단어.
[청요] 곡패의 이름은 북곡으로 시용으로 쓰인다. 일명 [류단청]. 처음 두세 마디; 조지만이 노래를 한 곡 썼는데, 조지의 자기 듀엣에 관한 것이다. 조지의 음악. 처음 두 문장 모두 행간이 있고, 9 문장은 고정적이다. 고정 문장은 3, 3, 4, 4, 4, 7, 2, 7, * * 38 단어입니다.
[큰 돌 모퉁이]
중국 고대 희곡의 음악 용어, 궁정 곡조 중 하나. 저우 Deqing "중앙 평야 음운": "큰 돌 전체 메리. 클릭합니다
[살구] 는 느슨한 초패로, [작은 돌] 에도 수록되어 있고, 유명한 것은 [살구] 로, 작은 주문에 쓰인다. ] 총통 같은 이니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장 동결, 문장 동결: 5, 3, 4, 7, 4, 4, 4, ***3 1 단어.
[루시안]
원곡 궁조 중 하나인 주덕청' 중원운':' 노희안 선향'. 멤버 잡극의 첫 부분은 주로 뤼시안궁의 세트곡이다.
[꽃을 감상할 때] 곡패의 이름은 첫 번째 카드로 흩어진다. 또한 [비즈니스 기조] 에 들어갔다. (약편) 같은 성모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섯 마디가 정해져 있습니다. 고정 문장은 7, 7, 5, 4, 5 * * 28 단어입니다.
[바생 간주] 곡명명, 첫 카드 흩어져. ()]])]])])]])]])]]])]19 문장 동결, 문장 동결: 4, 4, 4, 6
[점장대 입술] 의 명칭은 잡극이나 도수의 첫 곡으로 자주 쓰이며, 그 뒤에는 [훈강룡] 이 이어졌다. 다섯 마디 고정, 네, 네, 세, 네, 다섯, * * * 스무 글자.
[기생초] 의 이름, 소목, 소목도 모두 쓰이며, [상조각] 에도 포함되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맞지만, 가운데 세 문장은 틀림없이 맞을 것이다. 정연하고 대칭적인 것이 이 노래의 특징이다. 7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7, 7, 7, ***4 1 문장.
[반] 곡패의 명칭은 소령과 북조에 모두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왕손자 기억] 과 유기적인 전체이기 때문에 [반자]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마지막 문장에 두 개의' 반자' 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스타일은 노래에서 자주 쓰이며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다섯 마디 얼리다. 고정문: 7, 7, 7, 3, 9, ***33 자.
[여행 4 문] 곡패의 이름은 시와 시를 모두 만들 수 있으며,' 상향 조정' 에도 수록되어 있다. 한 마디 뺄 수 있다. 여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5, 7, 5, 1, 5, * * 30 단어.
[후정화] 라는 이름은 소령소령이 모두 쓰이며, [종록], [상향 조정] 에도 수록된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반드시 엽운이어야 하며, 올가미는 셀 수 있다. 여섯 번째 문장은 반대이다. 너는 시 한 편에 한 마디를 추가할 수는 없지만, 너는 그룹으로 더 많은 문장을 추가할 수 있다. 마지막 문장 후, 먼저 마지막 문장의 다섯 글자를 6 자 겹침으로 바꾸면, 추가된 문장은 그대로 된다. 문장의 수가 제한되지 않으니, 말마다 반드시 엽운에 있어야 하고, 시는 평정운으로 해야 한다. 경구와 다르다. 7 마디 동결. 고정문: 5, 5, 5, 5, 3, 4, 5, ***32 자.
후정화 파진' 의 이름과 계책은' 후정화' 와 거의 같다. 7 마디 동결. 고정문: 5, 5, 5, 5, 3, 4, 5, ***32 자.
[종로]
원곡 궁조 중 하나, 주덕청' 중원운':' 여중궁이 돈을 다투다'.
"영객선객" 이라는 제목은 북송 () 으로 시와 시를 모두 사용한다. 궁조가 일치하여 남송은 약간 같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7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7, 3, 3, 4, 5, ***28 자.
[홍수화] 곡패의 이름은 북송에 속하며 시와 시를 모두 쓴다. [주루곡] 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여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6, 6, 7, 3, 3, 5, ***30 자.
푸천악' 이라는 이름, 일명' 황장마' 도' 정궁' 에 들어갔다. 남북가에는 모두 이 브랜드가 있지만 구법이 다르다. 전곡 다대구, 12 문장 고정. 고정문: 셋, 셋, 넷, 넷, 셋, 셋, 일곱, 셋, 넷, 넷, 넷, 넷, * * 46 개 단어.
"Xi 춘래" 는 일명 "Xi 풍춘", "Xi 방춘", "양춘곡", "Xi 춘아" 로 불린다. 산곡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곡조입니다. 풍격은 율시의 칠언율시와 비슷하며,' 망강남, 꽃놀이' 라는 품사도 [정궁] 에 수록됐다. 다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7, 7, 3, 5, ***29 자.
[작은 건물] 의 이름, 시와 시가 모두 쓰인다. 만약 다른 곡이 있다면, 시는 달라졌으니, 세트 수를 써야 한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9 문장 동결, 문장 동결: 4, 4, 4, 4, 3, 3, 4, 7, ***37 자.
[만방정] 곡조의 이름은 작은 주문과 작은 주문에 사용되며, [만방정] 이라고도 합니다. 궁중에서 자주 쓰는 곡. 만방팅의 성조와 같지만, 글자는 대부분 이중성이 겹겹이 쌓여 있고, 운도 희박하다. 중간 두 일곱 마디에는 상사나와 하네의 구법이 필요하다. 또한 [정궁] 과 [루시안] 에 들어갔다. 동결 10 문장, 문장 동결: 4, 4, 4, 7, 4, 7, 3, 4, 5, * * 49 단어.
[조디] 라는 이름은 [초점 (Y 원) 금문], [천추송], [효릉] 이라고도 한다. [공현] 과 [이중조] 도 좋아해요. 이 두 단어는 운을 맞출 수 있다. 동결 1 1 문장, 동결 문장: 2, 2, 5, 7, 5, 4, 4, 5, 2, 5, * * 43 단어.
"산비탈에 있는 염소" 라는 이름은 시와 시, 일명 "수무절" 이다. 또한 [황충] 과 [상조각] 을 입력해야 한다. 북곡은 [여중] 에 속하고 남곡은 [상향 조정] 에 속하며 약간 다르다. 동결 1 1 문장, 동결 문장; 4, 4, 7, 3, 3, 7, 7, 1, 3, 1, 3, * * 43 자.
꽃 파는 소리' 라는 이름은 짧은 노래뿐만 아니라 짧은 곡에도 쓰이며, 일명' 승평악',' 추운감기' 로도 쓰인다. [이중음] 에 들어가다. 여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7, 7, 4, 4, 7, ***36 자.
오페라' 비타신련' 의 이름은' 소성악' 이라고도 불린다. [이중음] 에 많이 들어가 격월한 감정을 표현하다. 원대 도기' 중퇴경록': "원일산선생은 묻기 좋고, 명기들은 많이 읊고, 비는 신련을 때리는 것은 예사이다." [문장] 교체가 있을 때는 꼭 같이 써야 합니다. [문장] 첫 번째 문장은' 밋밋함' 으로 바뀌고 나머지는 함께 시작한다. 동결 10 문장, 동결문: 4544567344, ***46 자, 이중문 20 개, ***92 자.
[술에 취해 노점을 불렀고, 깨진 봄의 기쁨] 이것은 일대의 노래로, [취창] 과 [깨진 봄의 기쁨] 으로 구성되어 있다. 술취가행, 일명 취고층, 최고빌딩은 부차적인 목적이나 부차적인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궁], 단어의 곡조 [서강월] 와 비슷하다. "봄을 축하하는 것" 의 형식은 "봄을 축하하는 것" 과는 다르다. 세 번째 문장은 세 문장으로 나뉘는데, 각 문장에 세 글자를 더하면 여섯 글자의 겹침이 형성된다. 동결 12 문장, 문장 동결: 6, 6, 7, 6, 7, 6, 3, 3, 5, * * 68 단어.
12 월의 요족 민요' 는' 12 월' 과' 요족 민요' 두 부분으로 구성된 전대 노래이다. [12 월] 시와 시가 모두 있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말마다 항상 세 줄 사이를 더한다. 요족 민요는 시와 시를 모두 쓸 수 있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동결 12 문장, 문장 동결: 4, 4, 4, 4, 7, 7, 7, 5, * * 64 단어.
[루난]
원곡 궁조 중 하나, 주덕청 중원 운율: "루난 궁애."
[꽃 한 송이] 곡패의 이름, 몇 벌의 카드가 있다. 일명 자춘규. 당대의 이화전설에 나오는 이와는 예명이 있는 꽃이다. 이 곡표는 아마 랩 한 송이의 꽃 곡조에서 전해 내려온 것 같다. 9 문장 동결, 문장 동결: 5, 5, 5, 4, 5, 5, 7, 7, ***48 자.
[량주 7 호] 곡패의 이름은 몇 세트의 카드가 있다. 약칭 [량주] 입니다. 처음 두 문장, 세 번째 문장, 네 문장, 네 쌍, 일곱 문장 두 쌍, 일곱 단어 세 쌍. 두 글자 두 문장도 네 글자 한 문장으로 나누어 한 문장을 뺄 수 있다. 1 1 과 17 절에서 오페라는 모두 엽운에 있지만 느슨한 것은 필수적이다. 동결 18 문장, 동결 문장: 7, 7, 7, 4, 4, 7, 7, 7, 2, 2, 7, 5, 7, 4, * * 99
사옥편' 은 북방곡의 곡표 명칭으로, 북방곡으로 시와 시를 모두 쓴다. 마지막 문장은 왕왕 운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7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7, 7, 3, 3, 3, * * 29 개 단어.
"금경 읽기" 는 곡패의 명칭으로 북송에 속하며 시와 시를 모두 쓴다. 일명 스바냐정과 금자경. [이중음] 에 들어가다. 이 시에는 많은 사용자가 있다. 7 문장 동결, 문장 동결: 5, 5, 7, 1, 5, 3, 5, * * 31단어.
추이판추의 이름은 민간 단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간연잎' 이라고도 하며' 종록',' 쌍조' 에도 수록돼 있다. 이 노래 [루난] 은 단 한 편의 짧은 시에만 쓰이는 반면, [중로] 와 [이중조] 는 조합용으로만 쓰인다. 7 문장을 동결, 문장을 동결: 3, 3, 5, 3, 3, 5, 7, 5, * * 29 단어.
[옥교가지] 의 이름은 작은 단 하나, 작은 단 하나, 일명 [옥교가지] 에 쓰인다. [이중음], [남송] 은 다르다. 이 노래는 [4 개의 옥] 을 선창할 수 있다. 8 문장 동결, 문장 동결: 4, 4, 7, 6, 7, 7, 4, 7, * * 46 단어.
여랑' 차채보은가' 를 욕하는 것은 노래다. 그것은 세 곡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여파를 욕하고, 황제에게 감사하고, 차를 따는 노래. 시와 시는 모두 사용한다. 또 명곡이다. 이 노래는 밴드가 있는 노래로, [감사황제], [차채가] 의 싱글을 사용할 수 없다. 세트 수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황제 감사합니다] 시와 시가 모두 있습니다. [차를 따는 노래] 시는 겸용할 수 있다. [초강추] 라고도 합니다. 27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5, 7, 3, 3, 4, 3, 3, 4, 4, 3, 3, 3, 3, 7, 7
[이중음]
원곡 궁조 중 하나인 주덕청' 중원운':' 쌍조 건강, 고무적.'
[신수령] 곡명명, 몇 세트의 카드가 있다. 운율, 이니셜 동일, 거의 사용. 서너 문장은 세 문장으로 고정된다. 하지만 보통 다섯 문장 이상이니 고쳐야 한다. 다섯 번째 문장의 다음 문장에 네 문장을 더하고 다섯 번째 문장과 같다. 한 글자, 엽운. [남곡] 도입부는 다르다. 여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7, 3, 3, 4, 5, ***29 자.
[역 내 말 듣기] 곡명 수가 정해져 시 겸용. [야오] 같은 이니셜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처음 네 문장은 대구, 대여섯 문장은 대구, 마지막 문장은 압운이다. 8 문장 동결, 문장 동결: 4, 7, 4, 7, 7, 7, 3, 7, * * 46 단어.
[동풍에 취해] 곡명은 시와 시를 모두 지었다. 7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7, 5, 5, 7, 7, 7, * * 45 개 단어.
[보보 애교] 곡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판비곡. 세트 수에 많이 쓰인다. 시에서 보기 드물지만 [남곡] 과는 약간 다르다. 여섯 문장은 고정되어 있고, 문장은 일곱 문장, 다섯 문장, 세 문장, 일곱 문장, 세 문장, 다섯 문장, * * 30 문장이 있다.
[야행주] 의 이름은 첫 곡으로 쓸 수 있고, [약편] 은 첫 곡과 같고, 사용할 수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송사와는 다르다. 다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7, 4, 4, 7, ***29 자.
교목찰' 은 곡패의 명칭으로, 산집은 첫곡으로 쓸 수 있으며,' 한은부차' 라고도 하며, 방향을 바꾸었다. 첫 번째 카드는 분산의 시작이다 (1 예만 해당). 올가미에 박혀서, [뭐] 밖에 없으니, 음조를 시작할 필요가 없다. 처음 다섯 문장을 고정하고, 고정 문장은 5, 5, 7, 5, 4, 26 자입니다. ()]])]])]]])]]]]]])]]]
[청동원] 곡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동청원' 과' 구름 (y-n)' 입니다. 처음 두 마디 맞아, 네 마디, 다섯 마디, 여섯 마디 모두 옳다. 마지막 두 문장은 두세 문장으로 단순화할 수 있으니 맞을 것이다. 8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7, 4, 4, 5, 5, * * 35 개 단어.
곡의 이름, 시와 시를 모두 사용한다. 일명' 속단현' 이다. 마지막 세 문장은 생략할 수 있다. 이 노래의 또 다른 분할 방법: 처음 두 문장 쌍, 중간 세 문장 쌍, 마지막 문장은 독립한다. 6 문장을 동결, 문장을 동결: 3, 3, 7, 7, 7, ***34 단어.
곡의 이름 [낙매풍] 은 시와 시를 모두 쓸 수 있다. 일명 수양곡. 세 번째 문장과 마지막 문장은 모두 위아래로 되어 있고, 네 번째 문장과 매우 조화를 이루며, 리듬에는 시와 다른 특별한 맛이 있다. 다섯 문장을 동결하고, 문장을 동결하고, 세, 세, 일곱, 일곱, 일곱,
***27 자.
곡패의 이름 [풍입송] 은 느슨한 세트의 첫 번째 카드로, 작은 싱글, 작은 싱글 모두 가능합니다. 비문과 같지만 반만 모자란다. [남곡] 과 대체로 같다. 단조로운 고정 6 문장, 각각 7 문장: 7, 5, 7, 7, 6, 6, * * 38 단어.
[수선자] 가패의 이름, 시와 시가 모두 쓰인다. 일명 [링보선] 입니다. 영곡보, 향비 가루, 봉의곡. [여중] 과 [루난] 도 입력해야 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반대이고, 뒤에는 단문이 있고, 마지막 세 문장은 세 글자, 네 글자, 다섯 글자가 될 수 있다. 세 글자가 더 좋다. 8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7, 7, 5, 6, 3, 3, 3, ***4 1.
[대덕송] 곡패의 이름, 관한경 전용. 위안취안 산곡은 관한경의 10 곡을 수록했다. 아마도 그 자신이 창조한 것 같다. 작품은 원대 대덕년 동안 썼기 때문에, 옛 이름이다. 7 개의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5, 5, 5, 7, 5. ***33 자.
< 악기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어린 여자 아이", "바람이 새끼를 인도할 것", "봉황이 새끼를 인도할 것", "제비가 새끼를 인도할 것" 이라고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일반적으로 대문이지만 회문으로 쓸 수도 있다. 많은 작품들이 여섯 번째 문장에 두 개의 괄호를 넣어 오육칠구를 오자 쌍으로 만들었다. 9 문장 세트: 3, 7, 7, 4, 5, 3, 5, 4, 4, * * 42 자.
곡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월곡, 궁, 천향음, 가을바람의 첫 번째 가지라고도 합니다. 오언시와 7 언시의 구법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이 특징이다. 7 언시는 7 언시의 사삼구법이 아니라 서사구법을 사용한다. 문장은 증감할 수 있다. 즉, 결말은 네 문장을 줄이거나 늘릴 수 있다. 2 절의 3 ~ 4 문장은 3 쌍, 즉 삼각대 쌍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해, 그것은 스타일에서 시와 현저히 다르다. 동결 1 1 문장, 동결 문장: 6, 4, 4, 4, 6, 6, 4, 4, * * 50 자.
곡명 [청강음] 은 결말과 시와 시에 모두 쓸 수 있다. 일명 약수다. 남곡의 강물과는 다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정확해야 한다. 곡조가 경쾌하고 성깃하다.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러기] 와 결합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다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5, 5, 5, 7, ***29 자.
[벽옥쇼] 곡명은 시와 시를 모두 지었다. 처음 네 문장은 얼굴을 맞대고 있다. 아홉 번째 문장은 한 문장으로 가끔 줄어든다.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연] 과 [청강음] 과 결합하여 선율로 사용할 수 있다. 동결 10 문장, 문장 동결: 4, 5, 4, 5, 5, 3, 5, 1, 5, * * 42 단어.
[승리 음악] 곡의 이름, 시와 시가 모두 쓰인다. [승리령] 과는 다르다. 다섯 마디 동결, 문장 동결: 3, 3, 6, 6, 6, ***24 자.
[거위 낙승령] 이것은 노래다. [기러기], [승리령] 과 두 개의 곡패로 구성되어 있다. [기러기 가을] 시와 시가 모두 쓰인다. [승리령] 이나 [벽옥쇼] [청강음] 을 밴드로 삼을 수도 있다. 네 마디 하려면 두 마디 해야 한다. 또한 [비즈니스 기조] 에 들어갔다. [승리령] 두 소령은 모두 사용한다. 일명' 연승',' 개선노래' 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곡조는 [기러기] 와 비슷하고 [상향 조정] 에 들어간다. 남북가의 조합에서 [기러기] 는 반드시 [승리령] 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정격으로 변해야 한다. 전체 노래 고정 12 문장, 고정 문장: 5, 5, 5, 5, 5, 5, 2, 5, * * 54 자.
[초천요가 청강을 건너다] 이것은 우두머리가 부르는 노래이다. 그것은 초천요와 청강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류] 작은 싱글은 모두 사용한다. 처음 다섯 마디 여덟 마디 동제어 [생시]. 청강은음' 은 기본적으로 오언칠언의 구법이기 때문에 이 선창곡의 시운이 가장 높다. 동결 13 문장, 동결 문장: 5, 5, 5, 5, 5, 5, 5, 7, 5, 7, * * 69 단어.
[좋은 술을 팔아 태평령을 전하다] 이것은 노래이다. 그것은' 미주 판매' 와' 태평령' 이라는 두 개의 곡패로 구성되어 있다. [주류] 작은 싱글은 모두 사용한다. 일명 조림잔치. 세트조차도 [태평령] 을 가져와야 한다. [태평령] 소령은 두 세계의 공존이다. 끝으로 할 수 있어요.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다섯 번째, 여섯, 일곱 번째 문장은 세 개의 두 문장으로, 의미는 독립할 수도 있고, 일관성이 있을 수도 있고, 짧은 열이라고 할 수도 있다. 짧은 칼럼은 가끔 네 문장으로 늘어나거나 두 문장으로 줄어든다. 전체 노래 고정 13 문장, 고정 문장: 5, 5, 7, 4, 7, 6, 6, 6, 2, 2, 6, * * 64 자.
[곡조]
원곡 궁조 중 하나인 주덕청' 중원운':' 월조타오는 냉소를 쓴다. " 서정적 자의에 많이 쓰인다.
(메추라기 격투) 곡명명, 몇 세트의 카드가 있습니다. 운발로 운발 위의 글자는 반드시 소음을 해야 한다. 동결 10 문장, 문장 동결: 4, 4, 4, 4, 3, 3, 4, 4, * * 38 단어.
[작은 하트] 곡의 이름, 시와 시가 모두 쓰인다. 일명' 평호악',' 채련가',' 무릉춘',' 누빔 복숭아 봄' 으로 불린다. 또한 [정궁] 에 들어갔다. 8 문장을 동결, 문장을 동결: 7, 5, 7, 3, 7, 4, 4, 5, * * 42 단어.
천정사' 는 곡패의 명칭으로, 소령과 소령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원래 [천정사], 일명 [세잔추]. 처음 두 문장은 옳아야 하고, 세 문장은 맞아야 한다. 체절이 짧고 육언절구에 가깝기 때문에 현장에서 서정적 소품을 쓰기에 적합하다. 5 마디 동결, 문장 동결: 6, 6, 6, 4, 6, ***28 자.
[두령] 곡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류영곡' 은' 황종' 의' 셀릉' 과는 다르다. 동결 12 문장, 동결 문장: 3, 3, 7, 4, 4, 5, 6, 6, 5, 5, 1, 5, * * 54 단어.
[게으른 사람] 곡의 이름은 시와 시를 모두 쓸 수 있다. 궁조와 다르다. 구문과 정서는 모두 시와 같아서 작은 장면을 써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네 마디 동결, 문장 동결: 7, 7, 5, 5, ***24 자.
[비즈니스 톤]
원곡 궁조 중 하나, 주덕청' 중원운':' 상조 비통'. "
[계현빈] 곡패의 이름은 몇 세트의 카드가 있다. 북곡은 세트 수의 곡에 많이 쓰인다. "와, 와, 와, 과, 와, 와, 와, 과, 와, 와, 과, 와, 와, 와 동결 10 문장, 문장 동결: 7, 5, 7, 7, 7, 7, 5, 5, * * 64 단어.
[예무르] 오페라의 이름은 시와 시에 모두 쓰인다. 일명' 가을령을 알다',' 벽오추' 라고도 한다. 또한 [루시안] 에 들어갔다. [남곡] 과는 다르다. 마지막 문장에도 여섯 마디가 있다. 7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3, 3, 5, 3, 3, 3, 7, * * 27 개 단어.
[일반 참여 조정]
원곡 궁조 중 하나인 주덕청' 중원 운율': "보통 구덩이를 고르는 데 참여한다."
[휘파람] 곡표의 이름은 첫 번째 카드로 쓸 수 있습니다. 희곡집' 은' 집' 에 내장되어 있고,' 종록' 에도 수록되어 있어 송사, 주공조와 비슷하다. 교체가 있으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연극 세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마지막 문장은 성모 성조와 다르고, 나머지는 시와 성조가 같다. 이 시의 곡조는 14 문장으로 끝나는데, 문장은 6, 7, 6, 7, 6, 3, 5, 5, 5, 7, 7, 6, 7, (/5, 7
{부산주: 이 곡판의 실제 형식을 보세요! }
(아이들과 놀다) 곡패의 이름은 첫 번째 카드로 쓸 수 있다. 드라마 상감, 일명 [모합로]. 남북 노래에는 다 있어요. 북곡은' 공현',' 중록',' 쌍조' 등 대형 투곡 뒤에 많이 쓰인다. 어떤 사람들은 이 노래로 시작하고, 뒤에 7 ~ 8 곡의 악가를 한 세트로 하여, [아이를 놀리다]-[악]-[수량이 불확실하다]-[결말] 이다. 작은 주문서는 따로 없습니다. 궁조는 같고 남송은 다르다. ] 총통 같은 이니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개 문장 동결, 문장 동결: 7, 7, 7, 4, 7, 5, 4, 4, ***52 개 단어.
원곡은 잡극과 산곡으로 나눌 수 있다. 산곡은 몇 세트가 있는데, 시는 곡 사이의 차이를 취한다.
중국 고대 음악에서는 조식을 궁조 보살피라고 부른다. 노래의 궁조는 수당연악에서 유래하고, 비파의 사현은 궁, 상, 각 현이 7 음을 이루고, 궁조의 7 음을' 궁' 이라고 부르며, 나머지는 모두 조율하고, * * * 은 28 궁조를 얻는다. 원곡은 루시안궁, 루남궁, 황종궁, 공현, 대석조, 소석조, 장군관조, 상향 조정, 상각조, 쌍조, 월조 등 12 가지밖에 사용되지 않는다. 각 꽹과리 곡마다 각자의 음악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선곡에 있어서 왕왕 일정한 습관이 있다. 왕덕이' 곡법' 에서 "궁조로 사물의 희로애락을 말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여행이라면 루시안과 쌍조각품을 이용하세요. " 애락은 상인과 월조를 포함한다. 감정적 인 사람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 궁조마다 서로 다른 음조가 있다. 세트 수는 두 개 이상의 다른 곡조의' 월요일 궁조' 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