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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모 마리아의 역사

천주교에 따르면 메리의 지위는 1 세기에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그들은 증거가 존 19:26-27 이라고 생각했고, 예수 (WHO) 는 어머니를 사도 세인트 존에게 맡겼고, 가톨릭교회는 그가 모든 신도를 대표한다고 생각했다. 당시 초기 그리스도인들이 마리아에게 기도했다는 문헌이나 증거는 없었지만 마리아는 교회 설립 초기부터 제자들과 함께 기도했다 (사도 사건 1: 14). 43 1 년 우르수스 회의에서 마리아를 "하나님의 어머니" 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후로 성모 마리아를 둘러싼 각종 공물 (천주교는 하나님 이외의 어떤 종교인물에 대해서도' 숭배'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다) 은 정교회와 천주교의 중요한 교조가 되었다. 기원 553 년에 제 2 차 콘스탄티노플 공개 회의에서 마리아를 "평생 동정" 으로 인정했다. 이것은 조셉과의 결혼이 명목상일 뿐, 그들은 한번도 성행위를 한 적이 없고, 어떤 아이도 낳은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1495 년 마리아에게 경의를 표한 장미는 기도를 통해 교황 알렉산더 6 세의 승인을 받아 마리아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식과 행사가 절정에 이르렀다. 하지만 종교 개혁 기간 동안 대부분의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은 이 신조를 프로테스탄트 교리로 인정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프로테스탄트 교회는' 중보성도' 라는 개념에 반대하였습니다. 하지만 마르틴 루터나 칼뱅과 같은 개혁가들은 여전히 하느님의 어머니와 평생 처녀성의 신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1854 년 교황 망명 9 세는 마리아가 성령에 의해 임신한 것을 인정했다. 이 신조는 마리가 아담으로부터 어떤 죄도 받지 않았다고 믿는다. 사실, 그녀는 불가능한 범죄에서 왔다. 1950 년 교황 망명 12 세는 마리아의 몸이 땅에서 생활한 후 천국으로 끌려간다는 신조를 받아들였다. 1950 부터 바티칸은 마리아가 죽음을 겪었는지 여부도 고려했다. 30-50 년, 사도 큰일을 포함한 사도 전파 (2:14-21; 3: 12; 13: 15ff) 그리고 성모 마리아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a. 팔레스타인 신자들은 성모 마리아를 알고 있습니다. B. 지역 여성의 지위는 중시되지 않는다. C. 제자들은 예수 복음, 구속, 부활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그리스도와 성모의 초창기 생활에 대한 이해는 제한적이었다. 상파울루는 54-57 에서 "하느님이 자신의 아들을 보내셔서 여자가 낳았다" 고 말했다. (Gal. (4:4)65 년에 세인트 마커 계곡은 성모 마리아를 예수 어머니로 묘사했다. (말 3: 31ff; (6: 3) 70-80 년에 성마동은 성모 마리아가 예수 (구약 성령의 개념에 따라) 를 낳았다고 주장했다. (말1:16-23; 2: 1 1) 70-80 에서 성누가는 성모 마리아의 여종, 그리스도의 충실한 신자,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사람 (누가1:; 2: 19,5 1; (1 1:28)70-80 년, 성누가는 성모와 사도들이 함께 기도한 것을 언급하면서 교회 형성에서 그녀의 중요한 역할을 암시했다. (1:14) 90-100 년 세인트 존은 성모와 예수 간의 생후 사망까지의 밀접한 관계를 묘사했다. (2:1-11; (19: 25) 예수 (kloc-0/9: 25) 는 그녀를 죽음의 선물로 동료 신자들에게 주었다. (if19: 26-27) 90-100 년, 천계가 초기 교회에 남긴 성모 형상은 그녀의' 절대적인 충성, 깊은 믿음, 교회의 역할, 독특한 은혜' 에 집중되었다 (침묵12:1-17)100-200 년 피터 대성당 지하에서 발견된 비문은 성모가 죽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110-115 에서 산나작 안티오키아는 성모의 동정과 어머니의 역할을 여러 번 언급했다. 150 년 세인트 주드는 처음으로 성모를 직접 묘사하며 성모를 에바의 상징이라고 불렀다. 150 년, 야곱의 친전 (Pro-to-Evangenium) 은 성모 마리아의 토론에 전념했기 때문에 성모 마리아의 복음이라고도 불린다. 리옹의 150-202 는 성모마리아가 구속공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200 년 전, 성모 마리아의 초상화는 로마의 지하 무덤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다. 200-300 년, 가장 오래된 성모 송가' Subtum Prae-Sidium ~ 당신의 보호를 받아라' 가 등장해 성모 기도 개종의 효과를 강조했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신성한 하나님의 어머니, 우리가 당신 앞에 온 것은 당신의 보호를 받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포기하지 마세요. 비상상황이나 위험에 부딪히면 우리를 도와주세요. " 200-300 년, 중동 성모가 대전의 폐허에서 보도된 것은 성모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증명했다. 2 17 년, 이 교회는 타이버 강에 건설되었다. 250 년에 카르타고의 시프리안은 신자들이 성모를 신뢰하고 순결을 칭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350 년부터 390 년까지, 니사는 중동 전역에서 성모 마리아의 기도를 선포하였으며, 성모 마리아의 경전의 전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50 년, 저스틴나는 처음으로 사람들에게 성모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세인트 김구 존은 나중에 이 일을 묘사했다. 352 년부터 366 년까지 교황 리마동이 로마에 세인트 메리 대성당을 짓기 시작했다. 370 년에 세인트앤브루스는 성모 마리아를 여성의 본보기이자 교회의 상징으로 추천했다. 394 년에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는 성모가 무죄의 원죄라고 선언하고 정조와 어머니의 고귀한 지위를 칭찬했다. 400-500 년 동안 성모 마리아를 축하하는 것은 유럽의 여러 지역에서 매우 유행했다. 서기 400-500 년, 비잔틴에서 우리는 천사가 좋은 소식을 가져오는 올림픽 기적을 축하했다. 400 년 후, 마리아의 통과를 묘사한 최초의 문헌이 나왔다. 43 1 년, 이수 대주교는 성모 마리아를 하느님의 어머니로 선포했다. 회의 기간 동안, 세인트 알렉산더 지루는 이것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440-46 1, 성모명이 정식으로 미사에 포함됐다. 성 (1 세) 은 성모 마리아의 이름을 미사감사서에 포함시켰다. 우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 성모 마리아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45 1 년, 칼시턴 대의회는 성모 마리아를 "하나님의 어머니" 라고 존칭했다. 520 년부터 556 년까지 시리아 시인 로마누스 (Romanos the Melodist) 는 4 곡의 높은 수준의 성모 마리아 찬송가를 창작했다. 543 년에 예루살렘에 성모원이 세워졌다. 기원 550-600 년, 주교 Theoteknos, Bp. 리비아) 성모 마리아가 승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550 년에 성모의 생일은 비잔틴에서 열렸고, 예수 () 는 신전과 성모 승천절에 바쳐졌다. 553 년에 콘스탄티노플에서 두 번째로 큰 의회는 성모 마리아가 하느님의 어머니라는 신앙을 재확인하고 성모 마리아가 평생의 성모라고 지적했다. 600-700 년, 합창 성가' Ave Maris Stella~ ~ 우박, 영광불가사리' 가 나왔다. 기원 600 년부터 650 년까지 로마에서 예수 봉헌 축제 (2 월 2 일) 를 거행하면서 성모 마리아의 역할이 점차 중시되고 있다. 650-675 년에 로마는 천사 소식의 날 (3 월 25 일) 을 축하하기 시작했다. 650 년 성모승천절 (15 년 8 월) 은 로마에서 성모 마리아의 주요 경축행사로 열렸다. 675 년부터 700 년까지 성모 마리아의 생일은 로마에서 열렸다. 예루살렘은 일찍이 5 세기에 이 축제를 축하했다. 680-68 1 년 콘스탄티누스의 세 번째 의회는 성모 마리아가 하느님의 어머니라고 다시 한 번 선언했다. 700 년에서 733 년 사이에 오젤의 산제르만누스는' 마리아를 통해 하느님을 찾음' 이라는 절묘한 생각을 주창했다. (양빈/피크 유가샹/번역) 사이먼 스토크가 성모 마리아의 손에서 성복을 받았다. 1260- 1306 제이콥 (Jacopone da Todi) 은' 스타바트 오프라인 부인 송송 (십자가 옆)' 등 성모원 진리를 썼다. 1265- 1308 던스 스콧 던이 성모 무원죄의 신학 이론을 창시한다. 1269 의 세 번의 종소리는 안젤레스의 인기 예포가 되었다. 1274 리옹에서 두 번째로 큰 의회는 하느님의 아들이 평생 동정녀 마리아에 의해 태어났다고 발표했다. 1280- 1300 은 매년 5 월을 성모 마리아에게 바치기 시작합니다. 성모 마리아의 달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동양의 7 (9) 세기' 일 년' 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1296 이탈리아 로레토에서 성옥을 발견했는데, 예수 옛집이라고 합니다. 1300- 1400 예수 봉헌은 묘회에서 창립되었다. 1300 마리의 전설이 서양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1314-1321단테의' 신곡' 은 성모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영광과 찬양을 선사하며 성모를 찬양하는 슈퍼시인으로 불린다. 1340- 1373 스웨덴 성녀 브리지트가 밝혀낸 성모 용모는 교회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1372 서방이 제사 예수 절회를 축하하기 시작했다. 1376- 1383 세인트 메리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 1389 어머니의 날 승인. 14 18 토마스 A 켄피스는' 마스터' 에서 성모 마리아에 의존하는 정신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1423 성모의 날 설립. 1457 성모원 수업 출판. 1475 장미경회가 처음 설립되었다. 1492 콜럼버스가 전파한' Salve Regina' 는 신세계 멤버들이 암송한 첫 기도어가 되었다. 교황 알렉산더는 이 염주를 비준했다. 1496- 150 1 미켈란젤로의 유명한 대리석' 고통스러운 성모' 가 나왔다. 그는 성모 마리아를 십자가에 꼭 안고 예수 고통스러운 표정을 벗고 완전히 드러냈다. 1507 이탈리아 로레토 성지 정식 승인. 1543 마틴 루터는 성모 마리아가 무죄라는 것을 인정했다. 1558' 로레토가 성모를 위해 기도한다' 가 공식 발표됐다. 1547 트렌트 대의회는 성모 마리아의 언행이 완벽하고 조금도 잘못이 없다고 단언했다. 1550- 16 17 프란시스 수아레스는 오페라' Omnia' 제 9 권을 썼는데, 첫 번째 시스템은 성모 마리아에 대한 책을 논술했다. 1555 교황 폴 4 세는' 경전' 에서 성모마리아가 예수 탄생 전, 때와 후에 모두 처녀임을 확인했다. 1563 성모경이 데일리경서에 정식으로 수록됐다. 1567 교황 성비요드 5 세는 성모 마리아가 어떠한 죄악도 오염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1600- 1700 성모일 성립. 성모 마리아의 기도는 교황 클레멘트가 전교회에 소개했다. 1644 성모 무흠성심절 성립. 1683 성녀 축제가 전교회 경축까지 확장되었다. 17 16 장미 축제가 전교회 경축까지 확장되었습니다. 17 16 알렉산더 (de Rouville) 는 선생님의 본문을 모방하고' 메리 모방' 을 썼다. 18 15 베이징에 설립된 성모의 날. 1830 성모마리아가 성도 캐서린 로레 앞에 나타나 현령카드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1845 영국 카드. 뉴먼은 성모 마리아의 경의를 위해 변호했다. 1849 교황 존 9 세는 우비보에서 성모 마리아가 원죄에 감염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1854 교황 비요드 9 세는 성지에서' 성모 마리아의 무죄 원죄' 를 교회 신조로 공식 축원하였다. 1858 성모가 프랑스 루르드의 세인트 버나데트에 나타나 죄인들에게 참회를 호소하다. 그로 인해 교회에서는 기도와 사랑의 봉사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 1883-65438+1890 Lisieux 의 Teresa 는 성모를 매우 사랑하며 성모에게 폭로된 적이 있다. 1900 경자는 가르치기 어렵고 의화단 장병들이 구성원을 학살한다. 성모는 중국 대륙 보정 지역의 동육촌에 나타나 큰 보호를 받았다! 1904 성비요 10 세는 통칙 (Ad Diem Illud) 에서 성모 마리아를' 애완동물의 보호자' 의 신학 기초로 설명했다. 1907 노트르담 대성당이 설립되었습니다. 19 17 포르투갈의 파티마에서 성모마리아가 여러 차례 어린 세 아이에게 나타나 죄인을 위해 기도하라고 요청했다. 19 18 이 부발문 (Sunt Quo) 은 성모를' * * * 와 구속자' 라는 습관적 호칭으로 칭찬했다. 19 18 베네딕토 15 세는 목신에서 성모 마리아의 그리스도 구속에서의 역할을 정했습니다. 1924 제 1 회 중국 학술사무회의가 폐막되는 날, 산산 전체 대표는' 중국을 성모에게 바치다' 를 통해 자신의 중화자녀를 중국 성모 (동쪽 기슭의 성모) 에게 바쳤다. 193 1 성모의 날 설립. 1933-65438+ 1944 성모 무흠성심절 성립. 1946 교황 비요드 12 세는 성지에서 성모승천신조를 예열했다. 1950 교황 존 12 세는 1950 을 성모의 해로 지정했습니다. 성지에서' 성모승천' 의 신조가 정식으로 발표되었다. 195 1 교황 존 12 세는' 제왕 마로렌드' 에서 염주의 정신적 역할을 강조했다. 1954 교황 존 12 세는 그의 통칙 (Fulgens Corona) 에서 이 해를 성모 마리아의 해로 지정하여 성모 무원죄 신앙 100 주년을 기념했다. 1957 교황 존 12 세는 그의 통칙 (Pelerinage de Lourdes) 에서 성모 룻의 출현 100 주년을 기념했다. 1959 존 23 세는 성모 마리아를' 모든 인류를 구하는 근본 원인' 이라고 부른다. 1964 바티칸 2 세 대의회 기간 동안 교회 헌장 (Lumen Tentium) 은' 그리스도와 교회의 신비' 에서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에 대해 8 장의 지면을 할애해 성모마리아와 그리스도와 교회의 신비로운 지위를 상세히 설명했다. 1967 교황 바오로 6 세는 파티마파티마 출현 50 주년을 맞아 충실한 친구들에게 열렬한 경의를 표합니다. 교황 폴 6 세가 1969 년에 출판한' 신로마 미사' 에서 성모 마리아를 기념하는 많은 기도가 명절과 기념일에 추가되었다. 1970 신판' 데일리기도문' 에는' Magnificat 내 영찬주' 라는 글씨, 성모마리아가 성구 암송, 찬송시 등을 수록했다. 로마 미사 1975 재판에서 특별예포 미사에는' 성모마리아는 하나님의 어머니' 와' 성모 마리아 성명' 의 미사가 포함됐다. 1978 교황 존 폴 2 세가 취임했을 때, 자동법령' 성모, 모든 것이 너의 것' 에서 그의 목직을 성모에게 바쳤다. 1982 교황 존 폴 2 세가 파티마를 방문하여 성모 무흠성심에 보편성을 바쳤다. 1995 성모마리아가 중국 대륙에서 동로 순례를 하는 3 만여 명의 신도들에게 나타났다. 2000 년 5 월 13 일, 교회 당국은 성모 마리아가 나타난 두 목자 프란시스와 자신다를 참복으로 목격했다고 발표했고, 또 다른 93 세의 증인 루시아 수녀도 의식에 참석했다. 2002 년 교황 폴 2 세는' 장미경' 에서 그리스도론의 깊이를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10 월1/Kloc-0 매주 목요일마다 암송하다. 장미경' 이 20 단으로 바뀌면' 복음 대강' 의 전모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교황은 지금부터 한 해를' 성모장미의 해' 로 선포하고 신자들에게 세계 평화와 가족 단결을 위해 염주를 더 많이 암송할 것을 요구했다. [/size]2007 년 교황 베네딕토 16 세는 중국 교회에 목축서를 보내 5 월 24 일을' 중국 교회 보편교회 기도일' 로 정했다. 2008 년에 교황 베네딕트는' 산성모송' 을 썼다. 20 10 교황 베네딕토 16 세는 파티마를 방문하여 파티마 성모상 앞에서 기도하며 성모에게 금장미 한 송이를 바치고 모든 사람을 성모에게 맡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