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열심히 분투하여 조국에 보답하다

열심히 분투하여 조국에 보답하다

1. 열심히 일해서 조국에 보답하는 시

열심히 일해서 조국에 보답하는 시 1. 나는 열심히 일해서 조국이 사회에 보답하는 애국현대시가 절실히 필요하다.

Dai Wangshu "나는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한다" 나는 손상된 손바닥으로이 광대 한 땅을 더듬었다. 이 구석은 재로 변했고 그 구석에는 피와 진흙 만 있었다. 이 호수는 아마 나의 고향이었을 것이다. (봄에는 제방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연한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져 기향이 난다. ) 나는 해조류와 시원한 물을 만졌다. 장백산의 설봉은 차갑고 황허의 물과 흙모래가 너의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져 떨어진다. 강남의 논은 너무 부드럽다. 지금은 쑥갓밖에 없다. 영남의 리치꽃이 쓸쓸히 시들다. 현재로서는 어선 없이 남해의 쓴 물을 담갔다. 보이지 않는 손바닥은 증오없이 산을 쓸고, 손가락에는 피와 재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는 어둠이 묻어 있다. 먼 곳만 멀쩡하고, 따뜻하고, 맑고, 확고하고, 왕성하다.

그 위에 나는 부러진 손바닥으로 그것을 쓰다듬었다. 애인의 부드러운 털처럼, 아기의 젖처럼. 나는 모든 힘을 손바닥에 올려놓고, 그 위에 올려놓고, 사랑과 모든 희망을 보낸다. 태양과 봄이 있어야 어둠을 몰아내고, 수생을 데려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동물처럼 살지 않고 개미처럼 죽지 않기 때문이다. 거기, 영원한 중국! 슈팅'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나는 너의 강에서 허름한 낡은 물차로, 수백 년 동안 방적해 온 피곤한 노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조국, 조국, 조국, 조국) 네가 역사의 터널을 더듬을 때, 나는 너의 이마가 검게 변한 광등이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파손된 노반입니다. 실트 비치에있는 바지선이 로프를 어깨에 깊이 당기는 것입니다. -조국! 나는 가난하다,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너의 선조들의 애절한 희망이며,' 날아가는' 소매 사이에 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는 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국! 나는 너의 새로운 이상이다. 방금 신화 거미줄에서 벗어났다. 나는 너의 눈 아래 고련의 배아이다. 나는 네가 눈물을 머금은 웃음소용돌이다. 나는 새로 칠한 흰색 출발선이다. 폭발하고 있는 것은 진홍색 여명; -조국! 저는 당신의 10 억분의 1 입니다. 당신의 960 만 평방미터의 합계입니다. 너는 상처 입은 가슴으로 나를 키우고, 나를 미혹시키고, 나를 배려하고, 나를 끓인다. 그럼 내 살과 피로 너를 얻는다. 풍부, 당신의 영광, 당신의 자유;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곽말로' 난로 속의 석탄' 내 소녀! 나는 너의 정성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고, 너도 나의 자상함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렇게 태운다! 아, 내 아가씨! 너는 나의 전임자를 알아야 한다. Don' t 당신은 내가 무모 한 노예 이라고 생각 합니까? 나, 흑인 노예, 불 같은 마음이 필요해.

아, 내 아가씨! 나는 나의 전임자가 유용한 버팀목이었다고 생각한다. 생매장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지금까지도 빛을 다시 보아야 한다. 아, 내 아가씨! 내가 하늘을 다시 본 이후로, 나는 늘 나의 고향을 그리워한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렇게 태운다! 나는 이 땅을 좋아한다, 아이칭. 만약 내가 새라면, 나도 목이 잠기는 목청으로 노래할 것이다. 폭풍에 습격당한 이 땅, 이 땅은 영원히 우리 몸에서 용솟음치는 슬픔과 분노의 강, 끊임없이 불어오는 짜증나는 바람, 그리고 숲에서 온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러운 여명 ...-나중에 나는 죽고, 내 깃털도 땅에 썩었다.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릴까? 이 땅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 많은' 한 글자' 의 한 마디는 재앙이고, 한 마디는 불을 붙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천년 동안 말하지 않았지만 화산의 침묵을 짐작할 수 있습니까? 그가 갑자기 마법에 빠졌는지 갑자기 푸른 하늘에서 벼락이 터졌다. "우리 중국!" " 오늘 내가 뭐라고 말해야 할까? 만약 철나무가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이 말을 들어라. 화산이 침묵을 참을 수 없을 때, 떨지 말고, 혀를 내밀어 발을 동동 구르며 푸른 하늘에 벼락이 날 때까지: "우리 중국!" " 황색의' 차이나타운' 은 중국인의 지방 억양에 힘쓰는 항구이다. 관광객들에게 어디서 왔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양주 역마의 연한 노란색이 장안궁에서 번쩍인다. 그 후, 바람은 역사입니다. 소성은 꿈처럼 부드러운 노래 한 곡을 듣고 있다. 이것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 성이다. 그것은 중국의 24 가지 꽃을 수집했다. 토양이 없어도 뿌리를 내릴 수 있다. 푸른 풀이 서리와 눈을 마시다. 동양의 향기가 찬란하게 피어나다. 이 깃발은 황하의 파도처럼 우뚝 솟아 있다. 동강의 양방면에는 은허와 양사오의 노란 유약운기가 반짝이는 밝은 돋을새김으로, 서쪽 옥문문 밖의 사자해처럼 네 마음속의 실크로드이고, 고향의 명월은 북두의 자기장을 바라보고 있다. 너는 조심스러운 수집가가 되어 줄곧 가난했지만, 5 천 년 동안 조국에서 가져온 가구를 전당잡히려 하지 않는 것은 마음대로 경매할 수 있는 골동품이 아니라 일시적인 등불이다. 팡 유 리앙, 옥수수 밭에서 행복의 등불을 가져옵니다. 나는 젊은 장군이다. 나는 붉은 태슬이 땅 위에서 날고, 녹색 검이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열매는 붉은 녹검 밑에 숨어서 이빨을 드러냈다. 우리는 그들의 언어를 읽을 수 있다. 평상시에는 오랜 친구가 없고 바람만 불고 있다. 옥수수를 불어오는 끝없는 털이 옥수수밭 한가운데서 우리는 내일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얻었다. 옥수수 잎이 아직도 나를 때리고 있다. 황금색 옥수수자루가 끓는 물에서 뒹굴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나는 * * * 가 생각난다. 시골은 옥수수밭 한복판에 있다. 무수한 전투와 승리가 영원히 우리를 비출 것이다. 만약 우리가 전쟁에 가지 않는다면, 만약 적들이 우리를 죽인다면, 우리는 총검으로 우리의 뼈를 가리키며 이렇게 말할 것이다. 가을의 애국시, 봄근심은 그에게 산을 바라보도록 강요하기 어렵다. 지난 일은 짜릿해서, 그는 눈물을 글썽였다. 4 백만 명이 동시에 울었다. 작년 오늘 대만성은 잘렸다.

2. 보국의 명언 경구를 열심히 공부한다.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1 인치의 금은 사기 어렵다. 공부가 너무 많은 것을 장식으로 삼는 것은 거짓이다. 학문의 법칙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괴벽이다.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프라이그의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간,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스스로에게 말할 수 없을 때, 자러 가지 마세요. -호기심 많은 사람은 히튼버그에서 5 분짜리 바보일 뿐이다.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 바보다.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가필드 사람들은 매일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데, 그들이 자주 배우는 것은 어제 배운 것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나의 노력은 다른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무지를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데카르트가 많은 것을 배우는 비결은 한 번에 많은 것을 배우지 않는 것이다.

로크의 학습은 매우 소중한 것으로, 어떤 근원에서 흡수해도 수치스럽지 않다. 아부리 파라즈 공부는 노동이고 사상적인 노동이다.

우신스키의 한가한 공부는 한가한 공부보다 낫지 않다. 조 벨스의 교양 있는 머리의 첫 번째 상징은 그가 질문을 잘 한다는 것이다.

플레하노프의 생명은 호흡과 같지 않다. 생명은 일종의 활동이다. 루소의 생활은 위험하고 좁은 계곡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건널 수 있다.

미셸 팬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활을 강화시킬 것이다. 에머슨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삶을 이해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는 우리의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Tagore 의 충실한 삶은 장기적인 삶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행동으로 생명을 측정해야 한다. -리틀 세네카, 만약 그녀가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인생은 길다.

세네카 젊은이들은 노력하지 않지만 사장은 슬펐다.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다. 그것은 하루에 지어진 것이 아니다. 기다리지 마세요. 너는 머리가 희끗희끗하니, 너는 슬펐다. 길이 있고 근면이 길이다. 학문은 끝이 없고, 고학은 정당하지만, 성공은 사고로 파괴된다.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책 한 권을 읽고 지혜를 키우다.

밥을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책을 읽지 않으면 바보가 된다. 앞으로 가지 마라, 나는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른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도리를 이해하지 못한다.

손질하지 않으면 나무가 똑바로 자라지 않습니다. 사람은 배우지 않고 무식하다. 6. 지식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보다 진주로 자신을 꾸미는 것이 낫다.

7. 꿀벌은 꽃을 꺾어 단맛을 만들고, 사람은 책을 읽고 진상을 밝혀준다. 8. 노동은 지식의 원천이다. 지식은 인생의 길잡이이다.

9.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10. 칼을 갈지 않으면 녹이 슬게 된다. 사람은 공부하지 않으면 뒤떨어져야 한다.

1 1. 무성한 묘목은 물이 필요하다. 성장하는 청소년은 공부를 해야 한다. 12. 별들이 하늘을 눈부시게 한다. 지식은 사람으로 하여금 재능을 키우게 한다.

13. 분명하고 촛불을 켜고 이성을 위해 책을 읽는다. 14. 음식은 몸을 보충하고 책은 지혜가 풍부하다.

15.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세 가지가 있다. 지식, 음식, 우정. (미얀마 속담) 16. 읽지 않고 준비한 책은 휴지 같다.

(영어 속담) 17. 지식을 축적하는 것보다 금은을 축적하는 것이 낫다. (유럽 속담) 학습은 가장 먼저 발붙일 것이고, 독서는 학습의 기초이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서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책 한 권을 읽으면 너의 지혜가 증가할 것이다.

밥을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책을 읽지 않으면 바보가 된다. 앞으로 가지 마라,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겠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도리를 이해하지 못한다.

다듬지 않으면 나무가 곧게 자라지 않는다. 사람은 배우지 않고 무식하다. 지식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보다 진주로 자신을 치장하는 것이 낫다.

꿀벌은 꽃을 꺾어 단맛을 빚고, 사람은 책을 읽고 진상을 밝히고 있다. 노동은 지식의 원천이다. 지식은 인생의 길잡이이다.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명확성을 위해 촛불을 켜고 이성을 위해 책을 읽는다.

음식은 몸을 보충하고 책은 지혜가 풍부하다.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지식, 음식, 우정이다.

적지만 배우지 않고, 늙고 무식하다.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지 않고 하루를 놓쳤다. 어린 시절에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일생을 놓치게 된다. 검은 머리는 일찍 고학을 모르고, 까까까머리는 늦게 배운 것을 후회한다.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사람의 진정한 지식은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인식하는 데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온실, 새로운 것을 알면 선생님이 될 수 있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공황? 사장은 매우 슬펐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는 것은 의미심장하다.

유희.

3. 열심히 공부하고 조국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시를 쓴다

중성선을 넘은 문천상은 생활이 매우 좋지 않지만, 주위는 모두 스타이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금릉 문예천 바닐라가 궁궐에서 나와 아침노을로 돌아간다. 고독한 구름은 무엇에 의지합니까? 산천 풍경이 같고, 도시 사람들은 다르다.

온 땅의 갈대꽃이 나를 따라 늙어가는데, 누가 고향의 제비 곁을 날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제부터 나는 강남길을 떠나 피 묻은 까마귀로 변할 것이다. 주교 범성대주교 남북은 천거리이고, 해마다 어른들이 차를 타고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사자에게 물었다. "제 6 군은 언제 정말 오나요?" " 회하 사절구 (위) 양완리의 배는 홍택에서 해변을 떠나 사람들이 회하에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 산간방은 멀고 중류 북쪽은 천애인가.

왕장령, 마셔라, 내 말, 우리가 가을물을 건너기 전에! 시냇물이 차갑고 바람이 칼 같다. 망망한 전장의 석양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어둠 속에서 먼 곳의 임도현성을 보았다.

만리장성은 한때 치열한 싸움을 벌였는데, 변두리 장병들의 정신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예로부터 이곳에는 황사, 도처에 시신, 잡초가 무성했다.

쑤 Xilin 의 군가 \ "포트 아웃 \" 은 큰 칼을 부르고, 호노, 옥관을 파괴하겠다고 맹세했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전쟁터만 있는데, 왜 그들이 죽었을 때 부츠를 신고 있느냐! "장가행": "녹원 해바라기 햇볕.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가을날이 올까 봐, 노란 잎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자주 두려워한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사람들에게 뜻을 세우라고 권하다.

"신동시": "적고 재능이 많고 인생의 의욕이 높다. 다른 사람들은 칼을 가지고 있고, 나는 칼처럼 펜을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송? 신슈' 설득 편편': 부민은 양전을 살 필요가 없다. 책에는 천귀비가 있다. 고당 을 구축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책은 자신의 황금 집 이있다; 아무도 외출하지 않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책 수레와 말이 많다. 결혼하면 무량한 언론을 싫어하지 마라. 책 속에 한 여인의 얼굴이 옥과 같다. 남자는 평평하고 뜻이 있고, 육경 후에 창문으로 읽어라! 왕 안시의 \ "설득 기사 \" 는 비싸지 않지만, 리만배.

창문 앞에서 고서를 읽고, 등불 아래에서 책의 뜻을 찾고, 가난하면 책이 풍부하고, 부자는 책이 비싸기 때문이다. 부지런히 공부하라고 권하다: 송대 시인 유과도' 학원' 이라는 제목의' 권고시' 를 썼다.' 역학은 경작과 같고, 근면은 자각한다.

그러나 책을 많이 하면 늙었다. "이 시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말하는데, 마치 농민들이 쟁기질하듯이, 자신의 근면한 노동에서 무언가를 얻는다.

매일 닭이 울 때는 남자가 책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당원진경' 설득') 학습 방법에 주의를 환기시키다: 당송' 팔자' 지도자 한유는' 권고시' 를 썼다.' 책을 읽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보시다시피 알 수 없는 결점을 앓고 있다. 나는 아직 충분히 배우지 못했고, 배우지도 못했다. "

이 시에서 우리는 학문을 하는 네 가지 중요한 측면, 즉 책을 많이 읽고 깊이 생각하고 겸허하고 실천하는 것을 보았다. 송대 육구연도' 독서'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독서가 서두르고, 여행이 재미있다'.

너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대로 내버려 두어도 무방하지만, 너는 긴급히 고려해야 한다. "독서가 너무 서두르지 말고' 함영' (세심하게 체득하고, 심사숙고하고, 심사숙고한다는 의미) 을 하는 것은 정말 체득의 문제이다.

시간을 아끼는 것에 대해서: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금원명 잡시) 군은 금포를 아끼고, 군은 청춘을 아끼라고 권했다. 꽃이 있으면 바로 접을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어제, 어제, 어제는 얼마나 좋았을까! 어제는 지나갔고, 오늘은 단지 고민일 뿐이다. 세상은 어제를 안타까워하지만, 오늘이 또 지나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물이 졸졸 흘러내려 석양 아래 보내는 시간이 적다. 오늘 일이 오늘 끝났으니 명나라 오늘 후회하지 마라.

(이름' 어제의 노래') 오늘은 오늘인데, 오늘은 어찌 적을까! 오늘 하지 않으면 언제 일어날까요? 오늘은 생명의 100 년이다. 오늘은 아쉬움이 아니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 물건이 있다. 너를 위해 오늘의 시를 써라.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명나라 문가' 오늘의 노래') 내일은 내일이고, 그렇게 많은 내일이 있다.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동쪽은 흐르는 물을 보고, 황혼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나의' 내일의 노래' (청대 돈영' 내일의 노래') 에 대한 학습 체험: 반무 방당이 열렸을 때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달이 밝았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송주희 독서 체험) 어젯밤 강에 물이 가득 찼고, 몽충선은 소털처럼 많았다.

예전에는 많은 힘을 써서 밀어낼 수 없었는데, 오늘은 물 사이로 이동할 수 있다. (송주희 독서체험) 학습의 즐거움에 대해: 한 그루의 나무가 물에 빠지고, 천절벽이 말라, 나는 진심을 본다.

위를 향해 담벼락에 앉아 한밤중에 눈을 읊다. 난로 차 한 주전자, 살아있는 불을 삶아, 명백하게, 수재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디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까? 매화를 세어 보다. (위안 wengsen "겨울 독서 사계절 음악") 봄 독서 재미, 연 연마, 꽃 쓰기.

독서는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천지의 일월은 사람보다 바쁘다. 안형은 알고, 이백은 문장 쓴다.

(웅보일' 민국 사계절 독서가').

노력에 대한 영감의시는 무엇입니까?

1,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입주' 당대: 이백은 하느님이 나의 재능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나는 황금꽃이 죽은 후에 다시 얻을 수 있다. 2.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나도 가기 어렵다" 당대: 이백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왔다고 믿고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 3. 당시 사람들은 능운목을 모르고 능운이 높아지기를 기다렸다. 소송탕: 두순학의 해석: 당시 사람들은 이 나무가 하늘을 찌를 수 있다는 것을 몰랐고, 사람도 하늘을 찌를 때까지 키가 크다고 말했다.

4. 매화향이 좀 춥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반송' 당대: 황베리 선사는 뼈에 사무치는 추위가 없으면 향기로운 매화가 없다고 해석했다.

5, Dapeng 일 바람과 함께, 수천 마일을 날아. "이상영" 당대: 이백의 해석: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고 구만리고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