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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녕을 찬양하는 시

1 .. 해닝시

해녕에 관한 시 1. 해녕을 묘사한 시사는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였다.

서산에 올라가 석하호를 보다

당장경 년 (기원 822 년), 백거이는 항주를 찌르고, 해녕 스승을 맛보며, 서산에 올라가 석하호를 보고 시를 지었다. 백거이는 중서성 (당대는 위자성이라고도 함) 에서 시중을 맡았기 때문에 서산은 위자산이라고도 불린다.

등왕 사이 산석하 호백집합의 의미.

링고는 배를 부르고, 나무에는 남호가 열리는 것 같다.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유계로는 가늘고 새 이끼가 끼었다.

주민들이 일이 생기면 종종 할 일이 없고, 지사가 한가한 것도 한 사람이다.

나는 장안의 시를 기억하고 있고, 나는 독서대에 실망했다.

예로부터 전강조는 세계 기적이라고 불렸다. 봄물결이 올 때마다 파도가 세차고 기세가 웅장하며, 조수소리가 진동하며, 마치 천군만마와 같이 강물이 뒹굴며, 정말' 강을 건너 산을 파괴하는' 기세가 있다. 조수는 보통 1-2 미터 높이, 최대 5 미터가 넘는다. 초당 5 ~ 7 미터의 속도로 상류로 전진하여 파죽처럼 기세가 높고 장관이다. 명대 문학가 장유는 일찍이 그를 위해 "로사강 (전당강) 8 월 초조, 산이 바다를 삼키고 있다" 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유기는 은하수를 말아올리고, 만마는 눈밭을 세차게 지나갔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시인 맹호연은 "백리 () 가 뇌진 () 을 듣고 현을 연주하지 않는다" 고 썼다. 심지어 말을 타고 문을 나서도 강물이 만조를 기다리고 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넓다. 성난 파도가 눈처럼 불어오니, 온통 춥다. "

유우석도 시에서 감탄했다. "8 월, 파도가 으르렁거리고, 머리는 몇 자, 산에 닿는다. 잠시 후에 해문에 도착하니, 말아 올린 모래가 눈더미 같다. "

2. 해녕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는 평생 이런 곳을 찾고 있다.

산봉우리일 수도 있고 강일 수도 있다.

초원이나 호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한 마을이나 한 사람의 이름까지.

산봉우리라면, 반드시 곧은 성격이 있을 것이다.

강이라면 열린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초원이라면, 분명 고요한 기질이 있을 것이다.

호수라면 깊은 사상이 있어야 한다.

마을이라면 시인이 사는 곳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시인이라면, 당신은 낭만적이고 귀여워야 합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순결하고 총명하며 아첨하지 않는다.

자, 제가 찾고 있는 곳은

그러나 그것은 Haining 이라는 도시의 이름입니다.

해녕입니다. 서지모 옆에 구름 한 송이가 떠 있습니다.

구름입니다. 루샤오만의 낭만적인 물보라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맑은 파도로 왕 Guowei 마스터의 지식을 양조했습니다.

학문은 넓고 심오한 문화와 수사의 전승이다.

수사로 김용의 무협과 강호를 구현했다.

강호인데 반짝이는 염관칼을 휘두르고 있을 뿐이에요.

염관칼로 산전수전 () 을 받들다.

세월은 그림자극의 역사를 보여준다.

역사입니다. 노래녀의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무단의 시처럼요.

시, 전당의 한 줄의 구멍과 같다.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내 눈과 마음을 들이받았다.

눈과 마음입니다. 말해 봐, 그녀는 haining 에 있어요.

나는 항상 사랑의 충성심을 고수해 왔지만.

나는 용감하게 고백 할 것이다-

친애하는 친구들, 요즘.

나는 꿈에도 일선 전당이 되고 싶다.

베개 해령의 이름.

서지모의 구름 위에서 자다.

깨어나고 싶지 않다

저자: 제나라

Haining 의시와 산문을 묘사 한 것은 무엇입니까?

시는 중국 문학과 가흥 문학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흥 춘추때는 오월 교분에 위치하고, 전국시대는 추 관할에 속한다. 오가, 월가, 소성은 줄곧 민간에 전해져 문인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이전에는 역사가 오래되어 이 방면의 기록이 부족했다. 당대 이래 우수한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특히 명나라 중후반 이후, 가화평원과 그 인근 지역은 자본주의의 싹이 돋기 시작했다.

경제 발전, 문화 번영, 시인의 시가 숲과 같이' 일국 문화' 의 기초를 다졌다. 오늘 가흥 도서관 장심, 후창제 편집장의' 이시집' 은 해닝시 (당시 국통현에 속했기 때문) 외에도 역대 ~ 청대 가흥 시인이 거의 4 천 명에 달한다.

건륭년 동안 심덕잠은' 청대 시집' 을 편찬하여 청초부터 건륭년 사이의 시인 900 여 명을 수집했는데, 그중에서도 가흥 시인 50 여 명을 수집했다. 전중련 선생이 편집한' 청대 시 연대기' 에는 청대 전체의 시인 6000 여 명이 모였는데, 그중 가흥계 시인 350 여 명이 대부분 시가 전해졌다.

이 숫자들은 청대에서 가흥시의 중요한 지위를 충분히 설명했다. 그중 주이존, 조사, 돈재, 왕현, 황협청, 심, 왕국위 등은 모두 전국적인 영향을 가진 시인으로 중국 문학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가흥계 시인으로 구성된 수수시파는 청대의 영향력이 깊고 규모가 방대한 몇 개의 시파 중 하나이다. 시의 내용과 예술을 살펴보면, 특색이 뚜렷하고, 성과가 크며, 긍정할 만하다.

근대 가흥시는 반제 반봉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사후 시인은 시가의 혁신에 힘쓰고 고전시에서 신시로 전환했다. 그 중에서도 서지모의 신시 실천은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한다.

해방 후, 시가 창작은 군중들에게 나아가고, 고시는 청춘으로 빛나고, 신시는 더욱 보편화되고, 신세대 시인은 무럭무럭 자란다.

4. 해녕을 찬양하는 시

스시의 절강 타오관: 8 월 18 일 조수가 장관이다.

붕붕이 물 3 천 리를 쳐서 10 만 명의 긴 드라이브를 연습했다. 명말에 붉은 깃발이 서로 껴안고, 검은 모래와 흰 파도가 서로 삼키다.

인생이 고난에 부딪히면, 이런 상황에는 두 가지 이점이 있다. 네가 이 촛불을 듣고, 문 밖의 흰 가운이 황새처럼 되기를 바란다.

이백의 "횡강사": 포세이돈은 동사풍을 건너고, 파도는 천문석벽을 때린다. 8 월의 저장은 어떻게 되었나요? 비가 눈처럼 내린다.

북송 시인 판찬은 조수를 돌아보고 만주리 사람들이 강을 다툰다고 말했다. 나는 바다가 텅 비어 있고 사방이 북을 치고 있다고 의심한다.

간조 속의 파도가 곧게 서 있고, 손에 있는 붉은 깃발이 젖지 않았다. 꿈속에서 여러 번 보지 마라, 꿈속에서도 여전히 마음이 춥다. 백거이조: 조조가 늦고, 1 월 일주일에 60 회 흐른다.

시간이 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주는 늙어가고 있고, 조류에 의해 재촉되고 있다. 마오 쩌둥 (Mao Zedong) 의 조수: 수천 마일의 파도가 굴러 가고 눈송이가 낚시대를 날아갑니다.

인산인해는 라인업이 넓어서 철마는 침착하게 적을 죽였다. 세 번째로 강남에 내려가다: 명원은 진의 산업으로, 제목은 안란이다.

옆 바다를 바라보며 멈춰서 말 안장을 잠시 완화시켰다. 금제방은 견고하게 쌓고, 모래집은 넓다.

늘 국민을 걱정하는 것이지 자신의 행복을 찾는 것이 아니다. 간룡은 네 번째로 강남에 내려간다: 2 세대 봉지변, 고층 빌딩에 조류가 걸려 있다.

워인은 강하고 편안하다. 풍경이 아름다워서 가을 여행 각도가 약간 현이다.

관란은 아직도 돌아가고 있다, 그는 돈을 요구하고 있다. ...... 잠깐, 잠깐, 많이.

5. 해녕을 노래하는 시문

, "삼정 육부 오신" 은 천하 천년의 으뜸이다.

백거이조: 조조가 늦고, 1 월 일주일에 60 회 흐른다. 시간이 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주는 늙어가고 있고, 조류에 의해 재촉되고 있다. 8 월, 파도의 포효 소리가 들려와 머리를 산에 닿았지만, 잠시 후에 해문에 들어가 눈처럼 모래를 말아올렸다 ... (유당옥계인 서지모 (1897 ~193/Kloc 유명한 장 이순신, 펜 이름 남호, 구름 크레인 등. 김용, 절강해령인 1924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홍콩의 유명한 무협 소설가이다. 본명 확인, 영어명:. 필명' 김용' 은' 용' 자로 둘로 나누어져 있다. 왕 Guowei (1877-1927), Zhejiang haining 사람들, 현대 중국의 국제적인 명망을 가진 고 명 한 학자. 1903 이후 통주 쑤저우 등 지사범학교에서 철학 심리학 논리학을 가르치고' 정안문집' 을 저술했다.

Haining 을 칭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나는 평생 이런 곳을 찾고 있다.

산봉우리일 수도 있고 강일 수도 있다.

초원이나 호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한 마을이나 한 사람의 이름까지.

산봉우리라면, 반드시 곧은 성격이 있을 것이다.

강이라면 열린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초원이라면, 분명 고요한 기질이 있을 것이다.

호수라면 깊은 사상이 있어야 한다.

마을이라면 시인이 사는 곳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시인이라면, 당신은 낭만적이고 귀여워야 합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순결하고 총명하며 아첨하지 않는다.

자, 제가 찾고 있는 곳은

그러나 그것은 Haining 이라는 도시의 이름입니다.

해녕입니다. 서지모 옆에 구름 한 송이가 떠 있습니다.

구름입니다. 루샤오만의 낭만적인 물보라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맑은 파도로 왕 Guowei 마스터의 지식을 양조했습니다.

학문은 넓고 심오한 문화와 수사의 전승이다.

수사로 김용의 무협과 강호를 구현했다.

강호인데 반짝이는 염관칼을 휘두르고 있을 뿐이에요.

염관칼로 산전수전 () 을 받들다.

세월은 그림자극의 역사를 보여준다.

역사입니다. 노래녀의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무단의 시처럼요.

시, 전당의 한 줄의 구멍과 같다.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내 눈과 마음을 들이받았다.

눈과 마음입니다. 말해 봐, 그녀는 haining 에 있어요.

나는 항상 사랑의 충성심을 고수해 왔지만.

나는 용감하게 고백 할 것이다-

친애하는 친구들, 요즘.

나는 꿈에도 일선 전당이 되고 싶다.

베개 해녕의 이름.

서지모의 구름 위에서 자다.

깨어나고 싶지 않다

저자: 제나라

7. 해녕 등롱을 묘사한 시

석하등회는 중국의 유명한 민간 공예이자 해녕 3 대 문화 (등문화, 조문화, 유명인문화) 중 하나이다. 바늘로 등롱을 만들어 독보적으로 만든 것은' 강남일절' 이라 불리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1959 판' 사해' 등: "절강등은 침법으로 유명하다." 그것의 기원은 매우 이르다. 진 () 에서 기원하여 한 () 에서 시작하여 남송 () 에서 성성성한 것으로 알려져 지금으로부터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고 한다.

남송 왕조, kinbyo 는 중원 을 침공 했다, 황제 황제 황제 자오 는 린안 (현재 항주) 의 수도를 이전하고, 반 벽 강산에 정착했다. 태평을 미화하기 위해 정월대보름등회는 새로운 최고봉으로 발전하여 등롱, 색등, 상등등이 무성하게 되었다. 노무림' 과' 감순시간' 에 따르면 당시 푸저우 안후이에는 백옥등롱이 있었다. 제각기 특색이 있고, 기발하고 화려한 것을 다투다. 이 등불들 중에서 자수가 정교하고 아름다운' 완안로' 가 가장 특이하다. 남송 시인 범성대의' 등불축제' 에는' 천편옥이 귀신처럼 매력적이고, 눈썰기 인력은 가난하다' 는 시구가 있어, 자잘한 나루와 비단을 자르는 등롱보다 더 정교하고 아름답다고 지적했다. 그해, 석하화등이 상경공하여' 화등' 으로 선정되어 린안 () 에 걸려 있었다

고대에는 석하가 연이어 장수 유천 가흥 엄관 등 현의 소재지였다. 당영휘 6 년 현성이 남쪽으로 옮긴 이후 석하로 이름이 바뀌었고,' 물 쌍산' 이라는 명칭이 있어 저장서에서 가장 번화한 현진, 경제문화가 번영하고 있다. 진한 이래로 사람들은 줄곧 등롱을 만들고 부티크를 생산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스타일도 스타일도 다른 곳의 조명 설비와 비교가 안 된다! 예로부터 석하 () 는 매매를 목적으로 하는' 등롱시장' 도 없고, 등롱을 찔러 생계를 이어가는 전문 연예인도 없었다. 이' 등롱 예술가' 들은 실크, 토포, 약재, 쌀, 양말 등 장사의 사장과 가게 주인, 의사, 화가, 교사, 장인, 그리고 집안의 노인과 여성에게서 왔다. 그중에는 많은' 등롱 예술가' 가 있다. 석하의 정월대보름은 정월대보름만큼 중요한 적이 없다. 허 "하천등시" 시운: "자등이 무석일 때, 10 년 봄 3 월이 왔다. 청명곡우간 3 월 ...... "라고 말했다. 근대의 저명한 학자 장종상 (1882- 1965) 은 그의 유서' 철여의각 돌파-왼쪽 노트' 에 문장' 던기' 를 쓰며 "아래 등불회는 정월대보름이 아니라 2 월, 2 월, 3 월의 교분이다. 도시에 매달리지 않고 산을 짓지 않는다. 작은 것은 손을 들고 막대기에 매달고, 큰 것은 몇 사람의 어깨에 들고 있다. 그래서 속칭' 영등' 이라고 합니다. 등불은 해마다 있는 것이 아니라, 해마다 왕성하지 않다. 번화한 것이지, 해마다 그런 것은 아니다. " 따라서 예로부터 석하의 정월대보름은 대부분 청명절을 전후하여 국가의 신 대우와 진시황 두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전국에서 유행하는 정월대보름과는 상관없어요. 그래서 석하 정월대보름은 궁정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민간에서 온 것이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것의 역사는 유구하고, 전국은 물론 세계에 미치는 영향은 오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