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수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수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수시는 호방 위주로 완곡하게 보좌하는 대명사종을 단조했다. 소어는' 단어는 다채로운 학과' 의 울타리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창작 분야도 넓혔다. 또한 "시를 단어로" 와 "글을 단어로" 하여 호방함과 완곡함을 하나로 모아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스시의 품사풍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호방한 풍격은 스시가 일부러 추구하는 이상적인 스타일이다.
둘째, 활달한 바람이다. 이곳은 수시가 그 사상과 인격적 특징을 가장 잘 대표하는 곳이다.
3. 완곡한 풍격 스시의 완곡한 단어의 수는 그 총수에서 절대적인 비율을 차지한다.
스시의 예술적 업적?
스시는 행서, 해서체, 황정견, 미탄, 채향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부르는 데 능하다. 그는 진당 5 대 명가로부터 왕승경 서호 이영 안진경 양응식의 창작 스타일을 자신의 가정에 융합한 적이 있다. 그는 "나는 책에서 사상을 창조할 수 없다" 며 "나는 혁신적이고 고대인을 실천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황정견은 그를 불렀다. "일찍이 필봉이 정련되어 사장처럼 자연스럽지 않았다." 이것은 수시의 일생이 굴곡으로 가득 차서 그의 서예 풍격이 크게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보여준다.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적벽부',' 황주 한식시' 와 몇 편의' 황하제'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