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영혼의 승화에 관한 시

영혼의 승화에 관한 시

1 .. 영혼에 대한 명언은 덕레이더에서 나왔다.

죄는 다른 어떤 질병보다 더 심각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영혼을 공격하기 때문이다.

출처: 피셔

인간이 몸의 약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만 영혼의 약을 찾을 수 있다.

출처: 마르크스

종교는 억압받는 생물의 탄식이다. 영혼이 없는 심경, 무정한 세상의 감정, 즉 인민의 아편이다

출처: 장 폴 리히터

자유의 영혼만이 영원히 젊을 수 있다.

출처: Labruyere.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수 있는 영혼을 제외하고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것은 다이아 장신구이다.

출처: Larochefoucauld.

지혜는 영혼에 대한 건강과 몸에 대한 것과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출처: Garrick.

카드의 발명은 원래 이윤을 내기 위한 것이었고, 나중에는 오락에 사용되었지만, 업력으로 영혼을 노예로 삼지는 않았다.

출처: 이란

육체를 끌어들이는 것은 돈과 사치이고, 영혼을 끌어들이는 것은 지식과 이성이다.

출처: 헤라클레트

마음과 항쟁하는 것은 어렵다. 모든 소망은 영혼을 대가로 바꾼 것이기 때문이다.

출처: 영국

용기와 결심은 미덕의 영혼이다.

출처: 몬타네

용기는 힘이지만 다리와 팔의 힘이 아니라 사상과 영혼의 힘이다.

출처: 셰익스피어

어떤 사람의 마음속에 음악이 없고, 아름다운 화음에 흔들리지 않는다면, 그는 악행의 재료이고, 그의 영혼은 밤처럼 어둡고, 그의 머리는 지옥처럼 어둡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출처: 러시아

진딧물은 풀을 뜯고, 녹은 쇠를 먹고, 위선은 영혼을 먹는다

출처: Ibn Sienna

성격이란 일종의 습관이며, 심사숙고하지 않고 영혼에서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일종의 행위이다.

출처: 체스터 필드.

효율성은 일을 잘하는 영혼이다.

출처: Cabel.

진정으로 우수한 비극은 인간의 영혼의 무대에서 상연되어 사람들의 이성이 유일한 관객이 되어야 한다.

출처: 서무동은 부름

지금 산천은 모두 깨끗하고, 머리끝이 푸르고 대나무가 넋을 본다.

출처: 영국

위대한 영혼은 종종 평범한 몸 속에 있다.

출처: 마크 트웨인

역사적으로 경직된 관점을 고수하는 것은 절대 쇠사슬을 깨뜨리거나 인간의 영혼을 해방시키는 것이 불가능하다.

출처: 푸딩

인류의 가장 위대한 무기는 그의 불타는 영혼이다.

출처: 챔버스

책은 영혼의 최고의 마취제이다.

출처: 펠벨리

세상은 위대한 시이고, 세상은 이 시의 글이고, 우리의 영혼은 이 시의 사상이다.

출처: 사랑은 삶을 제공합니다.

내 영혼을 정화하고 용기를 북돋운 사람만이 시라고 합니다.

출처: 조 조지 메러디스

영혼이 있는 사람은 시에서 지음을 찾을 수 있다.

출처: Sai Johnson

시의 영혼은 혁신, 즉 예상치 못한, 경이롭고 아름다운 것을 창조하는 데 있다.

출처: 볼테르

외모미는 사람의 눈을 기쁘게 할 수 있고, 내면의 아름다움은 사람의 영혼을 감염시킬 수 있다.

출처: 유고 슬라비아

명예감이 없는 사람은 영혼이 없는 사람이다.

출처: 마커스 올러류

사람의 일생에서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 본체는 유동적이고, 감각은 밋밋하며, 온몸의 구성은 부패하기 쉽고, 영혼은 순식간에 변하는 것이다. 운은 예측하기 어렵고, 명성은 지식의 부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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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해! ~

2. 마음이 영혼의 승화를 가라앉히고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나한테 물어봐? 이 문장에서' 마음' 과' 영혼' 은 거의 동의어이며, 모두 사람의 정신적 측면을 가리키기 때문에 이 말의 표현은 결코 유창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들 사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다. 이곳의' 마음' 은 일시적, 현재를 의미하며,' 영혼' 은 일반적으로 장기적이고 변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순간, 내 영혼이 승화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영혼이 승화되고 있다" 는 것은 정신 영역의 진급이다. 그리고 "침전" 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이런 승화의 결과가 정해졌다는 뜻입니다. 일시적인 흥분이 아니라 정말 제 성격을 바꾸고 ('성격' 은 기본적으로' 성격' 임) 제 미래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준다는 뜻입니다.

"마음은 영혼의 승화를 가라앉히고 있다" 는 "재중" 이란 단어는? "존재" 는 이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면에서 이 승천의 과정을 느끼고 자신의 정신 상태의 미묘한 변화를 느끼는 것을 강조한다.

좋아, 나는 수다스럽다. 이 순간, 나는 나의 정신 경지의 진급을 느꼈다. 나는 이런 개선이 나의 전체와 나의 생활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이런 변화가 나에게 일어나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

구체적인 맥락이 부족하여 분석하기가 어렵지만,' 영혼의 승화' 에 대한 나의 설명, 특히' 존재' 에 대한 상세한 분석은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3. 경지에 관한 시사건물 주인님, 당신의 질문은 비교적 일반적이어서 비교적 정확한 답을 제공할 방법이 없습니다. 시의 의경은 높고, 신선하고, 광활하고, 깊고, 서늘하다. 서로 다른 독자에게, 모든 의경은 편안한 효과를 가질 수 있다. 편안함은 일종의 의경이 아니라 사람의 느낌이다.

예술적 개념에 대하여:

의경은 문예 작품이나 자연 경물에 표현된 경지와 경지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한가하고, 화려하고, 신선하고, 조용하고, 조용하고, 아름답고, 우울하고, 우울하고, 쓸쓸하고, 웅장하고, 밝고, 숭고하고, 격앙되고, 침묵하고, 엄숙하고, 등등.

평소에 우리가 시를 읽을 때, 늘 이 시가 매우 의경이 있다고 말한다. 그림을 볼 때, 사람들은 종종 그림이 예술적이라고 말한다. 음악, 영화 등 예술 분야에서 사람들은 종종 예술적 개념으로 묘사한다. 하지만 모두가 이 단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많은 아마추어들은 예술적 개념이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의경은 서정적 작품에서 드러난 정경이 어우러지고 허실이 공존하며 생명의 리듬이 활발하고 무한한 매력을 지닌 시적 공간을 가리킨다. 또는' 뜻' 과' 경' 은 서정작품 속 정경이 융합되고 허실이 공존하는 그런 이미지 시스템, 그리고 이로 인해 유발되고 발전된 심미상상공간을 가리킨다. 전형적인 문학과 마찬가지로 그도 문학 이미지의 고급 형태 중 하나이다. (문학 이론 과정)

전형적인 이미지가 단일 이미지라면, 예술적 개념은 여러 이미지의 조합으로 구성된 이미지 시스템이며, 문학 이미지가 전체 이미지로 나타나는 고급 형식이다. 예술적 개념은 중국 전통 미학 사상의 중요한 범주이다. 전통 회화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묘사, 그리고 감정과 풍경의 높은 융합을 통해 표현된 예술의 경지이다.

의경의 구조적 특징은 허실이 병존하는 것이다. 의경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는' 눈앞에 있는 것' 이라는 좀 더 현실적인 요인으로,' 현실' 이라고 불린다. 일부는' 언외의 견해' 의 가상 부분으로,' 허경' 이라고 불린다. 가상현실은 현실 세계의 승화로, 현실 세계를 창조하려는 의도와 목적을 반영하고, 전체 의경의 예술적 품위와 심미 효과를 반영하며, 현실 세계의 창조와 묘사를 제한하고, 의경 구조에서 영혼과 통수의 지위에 있다. 그러나 가상 환경은 허공에서 만들어질 수 없으며 실제 환경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가상현실은 현실현실에 의해 표현된다. 현실현실은 가상현실의 통제하에 가공된다. 이것이 바로' 허실이 공존한다' 는 의경의 구조원리다

집주인이 말한 그런 편안한 경지는 없다. 예술품이 정취를 맛보기만 하면 자연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매우 복잡한 정서가 섞여 있을 수도 있고 씁쓸할 수도 있지만, 의경은 항상 편안하고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런' 편안함' 의 의경은 흔히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그중에는 반드시 진실한 감정이 드러난다. 둘째, 비행 재미, 운동 조합; 셋째, 만물의 영취를 전달하고 생동감 있게 전하는 것이다.

여기에 두 가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그들의 분위기는 다르지만 모두 편안합니다.

이백의'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시에서 "고인은 서류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고 썼다.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 이 시에는 황학루, 불꽃놀이, 고독한 돛, 장강 등의 이미지가 있다. 이 이미지들이 한데 어우러져 감정에 녹은 그림을 형성했다. 시는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시인의 외로운 돛을 통해 사라지고 강물이 길어지고 강이 자라는 모습이 친구에 대한 애틋한 작별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말 그대로, 모든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지만, 사실, 모든 문장은 서정적이다. 모든 풍경 단어는 감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 하주' 옥안'' 일천 연기, 만성풍, 매실 황우' 와 같다. 이 세 가지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구성되어 예술적으로 "여가는 얼마입니까?" 라고 대답했다. 세 가지 이미지의 단순한 추가가 아니라 일종의 감동적인 예술 경지이다. 근심 걱정 없는 근심, 끝없는 연기와 풀, 온 도시를 날아다니는 양 떼, 슬픔이 막막할 때의 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경지를 묘사한 시 왕국위는' 인간사화' 에서 자신의 학술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고금의 대업, 대학의 질문자는 반드시 3 계를 거쳐야 한다.

첫 번째 영역: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고층 빌딩에서 홀로 하늘 끝을 바라본다. " 이 말은 안수의' 요즘 꽃' 에서 나온 것이다. 본의는 내가 고층 빌딩에서 본 것이' 소사' 의 가을 풍경, 서풍황엽, 산광수길이 더 비슷하다는 것이다. 무슨 사건이에요? 왕국위의 한 마디로,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우선 집착의 추구, 높은 망원, 공중 경로, 명확한 목표와 방향, 사물의 대략적인 상황을 이해해야 한다.

두 번째 영역: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야위었다." 이 말은 북송 류영' 사화련' 의 마지막 두 문장이다. 원어는 작가의 사랑에 대한 고난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순신" 이라는 글자를 시인이 추구하는 이상과 일생에 종사하는 사업으로 이해하는 것도 받아들일 수 있다. 왕국위는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는데, 이 두 문장은 위대한 사업과 대학 질문자에 비유된다. 그들은 쉽게 얻을 수 없고, 그들은 반드시 굳건해야 한다. 열심히 노력한 후에, 그들은 침식을 잊고 대역폭을 잃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았다.

제 3 경지: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이켜보았지만, 그 사람은 오히려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송신 기권' 옥안' 중 마지막 네 문장이다. 양계초는 이 단어를 "자기 연민 외로움, 슬픈 사람은 각자 팔이 있다" 고 부른다. " 이것은 비유이며 문학 감상과는 무관하다. 왕 Guowei 는 이미 "일하지 않고 개입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분명히했습니다. 그는 이 단어의 마지막 네 마디를 제 3 의' 경지', 즉 궁극의 최고 경지로 보았다. 이는 신 기아의 본의는 아니지만 장기적인 안목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세 번째 경지, 학자, 위대한 사업에 도달하려면 집중력, 연구 추구, 분투를 반복해야 한다. 당연히 그들은 갑자기 발명이 필연적인 왕국에서 자유의 왕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왕국위는' 문학 소언' 이라는 글에서 이 세 가지 경지를' 3 종' 으로 묘사했다. 그는 또 "제 1 과 2 과를 읽지 않고 제 3 과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문학도 마찬가지다" 고 덧붙였다. 문학적 천재가 있어서 큰 수양이 필요하다. " 왕국위가 인용한 첫 번째 문장은 안수의' 사화련', 두 번째 문장은 류영의' 사화련', 세 번째 문장은 신기질의' 여경안원 Xi'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