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보보 진영, 보보 진영" 은 주자청의 어느 산문시에서 나왔는가.

"보보 진영, 보보 진영" 은 주자청의 어느 산문시에서 나왔는가.

첫째,' 파멸' 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밟는 소리는 주자청의' 파멸' 에서 나온 것으로, 현대시인 주자청이 1922 65438+2 월 9 일 쓴 수장시이다.

나는 차근차근 흙 위를 밟아 깊은 발자국을 남길 것이다.

셋째,' 파괴' 원문은 6 월에 항주에 있다. 호수 상류에서 사흘 밤을 보냈기 때문에, 나는 마치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처럼, 한 송이의 뜬구름처럼, 전혀 발을 안정시킬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유혹에 시달려 파멸을 갈망하고 있었다. 감정이 팽배하여 흔적을 남기고 싶다. 그러나 사람은 바빠서 항상 쓰기가 어렵다. 여름 방학 집, 하지만 단락을 썼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취미는 예전 같지 않다. 9 월에 이곳에 와서 초고를 계속 쓰다. 간격이 길수록 태도가 나빠진다. 오늘까지 쓰면 당연히 재미없어! 다행스럽게도 기분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고, 그날의 느낌은 가능한 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을 것이다. 이 원고를 네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남겨 두어라.

1922 년 12 월 9 일 저녁.

중도에서 배회하고,

우울증,

나야! 나야!

다섯 개의 등불,

10 가지 색상,

도달 범위 목록:

너무 아름다워요!

듣기 좋네요!

짙은 향기를 맡고,

기름진 맛을 맛보다.

손이 닿는 물건,

제가 의지하는 것은

모든 것이 순조롭습니다.

다 부드러워!

답답해요!

왜 이렇게 퇴폐적인가? --

밀렸고,

품에 안기고,

투구와 투구 사이에만

당신은 1 분 30 초 동안 해본 적이 있습니까?

꿈속에서

질병에서

내가 무의미하게 깨어있을 때만!

저는 흰 구름 속에 있습니다.

바람이 나부끼고있다.

저는 심연에 있습니다.

저류가 용솟음치다.

녹색 흙 위에서만

결코 얕지 않고, 흐릿하고, 나의 발자취!

저는 이민을 갔습니다.

저는 이민을 갔습니다.

발끝을 돋우고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땅을 밟을 수 없습니다!

먼지투성이가 된 지 오래다.

먼지 속에서 썩고,

유일하게 남은 게으른 몸,

검은 클러스터의 그림자 몇 무더기!

환멸의 시작,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보, 하지만,

내 고향-내 고향!

돌아가세요! 돌아가세요! ""

거대한 창백한 달이 있지만,

고요한 호수에 갇혀

안개가 짙다.

미몽

부처처럼,

나는 줄을 서서 자고 있다.

반딧불이는 안개 속에서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한순간 날아다닐 뿐이다.

누가 연꽃등을 넣었습니까?

"하하하-"

"무서워-"

나지막한 피리 소리로

부근의 개구리도 울렸다.

흔들리고 있습니다.

격분했습니다.

"월언니의 팔" 을 잤다고 합니다.

정말로, 누가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잃지 않겠는가?

하지만 달은 실제로 침묵합니다.

반딧불이는 결코 나에게 가까이 오지 않았다.

웃음소리는 분명히 그들의 것이다.

피리 소리만 있습니다.

이미 몇 차례 우울증을 일으켰다.

하지만 그건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피리는 피리일 뿐이다.

그네는 너의 것이다.

도발은 너의 것이다.

그들은 길을 나눴습니다.

누가 너를 신경쓰느냐?

어차피 너희들은 친구가 될 수 없다.

어떤 것들은 흔들리지 않는다!

외로움,

비어 있습니다.

맛도 없고 맛도 없어!

돌아서거나,

자신의 길을 걷다.

돌아가세요! 돌아가세요!

눈옷이 있지만,

이제 우아하게 흩어졌습니다.

청명절에 남은 하얀 종이돈 재와 같다.

그 눈은 마치 강과 같다.

얼마나 많은 의미를 함축하고, 얼마나 많은 문장을 포함하고 있는지,

말라버렸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사막처럼 건조하다.

어두운 머리,

흐트러진 가을 풀이 되었다.

과장된 얼굴,

갈색 왁스 몰드가 하나만 남았다.

꽃다운 미소를 볼 수 없다.

구슬 소리가 통과하지 않는다!

제 눈은 비어 있습니다.

영원히 빛밖에 없다.

한쪽에 두다.

또 뭘 훔쳤어?

돌아가세요! 돌아가세요!

구름 같은 친구가 있지만,

서로 자랑하고,

서로 위로하고,

담소가 생기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까?

과음도 있습니다.

방랑의 친밀함,

무성한 꽃가지처럼 보이지 않는가?

뜨거운 불꽃!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누가 상대방을 잊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제가 손을 놓자마자,

상황이 다릅니다.

이것은 구름입니다.

비가 내리고,

다른 곳을 보지 마세요.

돌아서서,

나는 너를 알아보지 못한다! --

이것은 일시적인 완화일 뿐,

누가 정말 너에게 관심이 있니?

그래서 아직 모호한 이름이 남아 있습니다.

광활한 황야에서

나 혼자 두고 갈게.

주위에는 공기만 있고,

주위는 모두 공기다!

아직도 더듬고 있다.

아마도 자신의 형제자매가 있을 것이다.

진심으로 당신을 기대합니다.

돌아가세요! 돌아가세요!

비록 교묘한 현언이 있지만,

천연두가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차근차근 땅을 밟고 싶다.

깊은 발자국을 남기다. 이 흔적들은 매우 정교하지만,

그리고 지울 수 없습니다.

이것은 느린 단계이지만.

끝없는 여정은 말할 것도 없고,

하지만 지금은

저는 평범하고 보잘것없습니다.

단 하나의 명확한 계단만 보입니다.

큰 행복이 있습니다.

저 머나먼 사람들

더 이상 아니고, 주목하고 싶지도 않다.

지체하지 마세요.

가자. 가자. 가자.

넷째, 창작 배경' 파괴' 는 오사시대의 서정시로 1922 65438+2 월 9 일에 쓰여졌다. 1922, 주자청은 생명의 신비를 탐구하고 있으며, 생활 속에서 긍정적인 순간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매 순간이 의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가족, 사회, 일은 모두 그에게 무거운 압력을 가했다. 그의 마음속의 많은 고통이 그로 하여금 파괴를 구걸하게 했다. 주자청은 결국 실용적인 사람이다. 그는 자신과 그가 처한 환경을 뛰어넘어 파멸을 썼는데, 이것은 그의 새로운 출발점을 상징한다.

다섯째, 시 전체를 감상하다 * * * 8 절로 나누다. 중간 6 절은 각종 유혹의 갈등을 열거하고 층층이 격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