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에 술만이 향기로웠던 마지막 말은 무엇이었나요?
고대에 술만이 향기로웠던 마지막 말은 무엇이었나요?
고대에는 마지막 술향만 있었다: 코를 가리고 천하를 냄새가 났다. 시 이름: 자천천 (국화 찾기, 연극).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youan, Jia Xuan jushi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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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는 술만 향기로웠다.
운연에 온 후로 줄곧 노래하고 춤을 추느라 바빴다.
그의 아내, * * * 가을 빛을 호출 합니다.
황화피중양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시다시피, 그것이 썩을 때,
서풍이 하룻밤 서리를 기다리다.
둘째, 감상하세요
신 기아의 단어는 대부분 서정적이고 서정적이며, 그의 시' 천천' 도 예외는 아니다. 남방으로 돌아온 후부터 그는 남송 정권의 중용을 받고 국가에 봉사하며 중원을 회복하여 실력을 과시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그러나 그는 자신의 야망이 실현되지 않았으나 간신의 모함을 받아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산천에 관심이 있지만 여전히 원한이 드러난다. 이 단어의 제목은' 국화를 찾아 놀다' 이지만, 전편은 화제를 직접 건드리지 않고 그저 냉소적인 표현일 뿐이다. 바로 다음 영화입니다. 주제에 대해 말하자면, 바로 한 점입니다.
이 단어의 처음 두 문장: "인간의 악취를 감추려고 하는데, 고금의 술향만 있다." 허공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영혼의 깊은 곳에서 나온다. 그것은 풍상을 겪었다. 절당 관장과 대도시 변방을 겪은 후 관직의 추악함을 목격한 후의 매우 고통스러운 총결산과 매우 징그러운 마음가짐을 목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 기아의 생애에서 당시 항복파가 권력을 휘두르는 데 익숙해져 군자가 중상을 입고 소인이 교만하게 굴며 관직을' 썩은 장' 으로 통렬하게 꾸짖는 것은 정말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코를 가리다" 라는 단어는 맹자에서 유래했다. 여름의 시는 "서방이 깨끗하지 않으면 사람마다 지나간다" 며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추악에 대한 혐오감을 충분히 표현했다. 바로' 썩은 마당' 이 있어서' 술향' 이 생겼기 때문이다. 술' 의 향기는 그 맛 때문이 아니라' 초조함 완화' 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술향만' 이라는 뜻은 술을 제외한 모든 것이' 냄새' 라는 뜻이다. "사람" 과 "고금" 의 결합은 공간과 시간의 결합을 의미하며, 가로와 세로로 얽혀 있으며, 눈앞의 "사람" 이 "썩은 밭" 일 뿐만 아니라 술향만, 예로부터 지금까지도 그러하다. 그리고 "구름가에 와서 살다 보니 노래하고 춤을 추느라 바빴어요." 요컨대, 심경은' 인간' 에 대한 깊은 혐오감에서 은둔산림에 대한 진심 어린 기쁨으로 바뀌면서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운연" 은 시인이 은거한 납산향가를 가리킨다. 이곳은 산에 의지하여 물에 접근하는 것이 마치 세외도원 같다. 바쁜 노래와 춤' 은 작가가 한가롭고 호탕한 생활이다. 그가 납산에 살 때 만든 단어에는 비슷한 문장이 많다.
세계를 묘사한 첫 번째 작품은' 썩은 밭' 이다. 시인은 멀리 날아가서 다음' 국화 찾기' 를 위한 길을 깔아야 한다. 다음 영화' 아내에게 전화해, * * * 가을빛. 노란 꽃은 어디에서 무게를 피하면 가볍습니까?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처음 두 기는' 국화 찾기' 였고, 마지막 호는' 그리움' 이었다. 아내', 또 다른 시' 천천' (모한 주공이 일찌감치 연주를 잘하는 것) 의 제목에 따르면' 우즈는 모든 친구 같다' 고 할 수 있다. "* * * 가을빛", * * * 가을빛을 즐기세요. 고대인들은 국화를 "가을빛" 으로 대표했다. 두보의' 벌목반' 시는 "추광이 청진에 가깝고, 제철에 국화가 하나 있다" 고 말했다. 장효상의' 천천' 은 "일종의 짙은 화장으로 가을빛 봄빛을 머금고 있다" 고 말했다. 해결책은 하늘을 천년의 휘황찬란함으로 만들고, 그것을 지구상의 9 월의 노란색으로 만들 것이다. " 따라서' * * * 가을빛' 은' 국화꽃 찾기' 를 의미한다. 황화' 는 국화를 의미한다. 음력 9 월 초 9 일, 고대인들은 늘 이 날 높이 올라가 국화를 감상하곤 했다. 마지막 두 문장: "썩은 계절이 열리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하룻밤 가을바람이 서리가 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즉, 국화의 개방은 가을바람과 하룻밤 엄서리를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일 뿐, 실제로는 성격에 대한 포상이며, 추위는 국화에 찬성하지 않는다. 국화를 찬양하는 이 성격도 작가의 성격을 설명한다.
문장 전반에 걸쳐, 이 단어의 표기법은 참신했지만, 작가의 본의는 제목에 근거하여 쓴 것이 아니라, 제목을 이용하여 자신의 냉소적인 정서와 국화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셋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넷. 번역
고대에는 술만 향기로웠다. 운연에 온 후로 줄곧 노래하고 춤을 추느라 바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세계는 모두' 썩은 악취장' 이었고, 술만 향기로웠다. 운가에 은거한 후로 매일 한가하고 세련된 생활을 하고 있다.
그의 아내, * * * 가을 빛을 호출 합니다. 황화피중양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도 알다시피, 썩은 꽃이 피면 서풍 하룻밤 서리를 기다려라.
중양절, 친구에게 추색을 감상하도록 초청했는데, 이 국화는 아직 열리지 않았다. 국화를 따뜻하고 화사하게 피려면 가을바람이 불어오기를 기다려야 할 것 같다. 하룻밤 엄서리를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윤연: 시인이 은거한 납산향가.
황화: 국화.
중양: 음력 9 월 9 일, 옛사람들은 늘 이 날 산에 올라가 국화를 감상하곤 했습니다.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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