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압운은 어느 4 중주로 나옵니까?

압운은 어느 4 중주로 나옵니까?

고대인들은 이 율시의 처음 두 구절을 합동으로 하고, 마지막 네 구절은 쌍구,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장은 목련, 일곱 번째 여덟 번째 문장은 꼬리련이라고 불렀다.

대결은 일반적으로 여문과 목련, 즉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장에 쓰인다.

정규시의 반대

오율, 칠율은 각각 여덟 문장으로 구성되어 사련을 형성하며 머리, 목, 배, 꼬리와 차례로 연결되어 있다.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대구여야 한다. 대립은 동등해야 하고, 상대적 품사와 의의가 있어야 하며, 상대적 문법과 문장식이 있어야 한다. 대결에는 두 가지 금기가 있다. 하나는' 싸움' 이다. 즉,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동의어로 서로 마주하여 두 문장의 의미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이다. 둘째, 두 쌍의 대련은 같다. 두 쌍의 대련의 문장은 중복을 피하기 위해 좀 고쳐야 한다. 자연에 대항하고, 깔끔하고, 매끄럽다.

율시는 두 가지, 칠언율시와 오언율시가 있다. 보통 7 언율시나 5 언율시는 각 시 8 구를 가리키고, 다른 7 언율시와 5 언율시는 8 개 이상의 장시를 가리킨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율시는 절문과 마찬가지로 모두 율시입니다. 그것의 특징 중 하나는 시작과 끝을 제외한 문장이 모두 쌍을 이루어야 하며 운율 오류는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수백 마디라도 이 법칙을 따라야 한다.

6, 스틱 (sticky) 과 오른쪽

한 편의 시 중의 홀수구는 1, 3, 5, 7 과 같이 상 (외부) 문이라고 하고, 짝수문은 하 (쌍) 문이다. 이전 문장은 다음 문장과는 반대로' 맞아' 라고 하고, 잘못은' 잘못' 이다. 두 문장이 연결되어 있고, 다음 부분의 마지막 문장은 이전 부분의 다음 문장과 동일하며, 이를' 접착' 이라고 한다.

네 줄 형식 (1) 의 첫 번째 문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마지막 문장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다음 문장. 기본은 이전 문장 (처음 네 글자) 과 반대이다. 이 두 문장은 함께 연결되어 있다.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평면) 평면 (평면) 평면-다음 문장은 이전 문장의 반의어입니다.

7, 저장하고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의 격법은 엄밀하고 발랄해야 하며, 까다롭고 편파적일 수 있다. 현대시에는 "135 괜찮아, 246 이 분명해" 라는 말이 있다. 즉, 각 7 언시의 135 자는 평평하게 할 수 있고, 246 자는 엄격히 준수할 수 있다 (5 자 3 자). 하지만 짝수, 짝수를 위해서.

평면, 균일, 평두 문장 중 7 자의 세 번째 글자와 다섯 단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색함, 즉' 외롭고 밋밋하다' 는 것은 시인의 금기이다. 평성을 사용한다면, 이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 (다섯 단어의 세 번째 글자) 는 반드시 평성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외로움은 구하기 어렵다" 는 것입니다.

8. 정규시의 반대

오율, 칠율은 각각 여덟 문장으로 구성되어 사련을 형성하며 머리, 목, 배, 꼬리와 차례로 연결되어 있다.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의 위아래 문장은 대구여야 한다. 대립은 동등해야 하고, 상대적 품사와 의의가 있어야 하며, 상대적 문법과 문장식이 있어야 한다. 대결에는 두 가지 금기가 있다. 하나는' 싸움' 이다. 즉, 한 쌍의 대련에서 상하 두 문장이 동의어로 서로 마주하여 두 문장의 의미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이다. 둘째, 두 쌍의 대련은 같다. 두 쌍의 대련의 문장은 중복을 피하기 위해 좀 고쳐야 한다. 자연에 대항하고, 깔끔하고, 매끄럽다.

9 절문의 글과 구성

선인들은 절문의 작문에 대해 많은 예리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절문의 방법은 너의 언어가 얕고 다정하지만, 너의 뜻은 깊지 않고, 너의 언어는 얇다는 것이다.

얕으면 어둡다. 숨은 단어, 현외의 소리, 독특하지만 불완전한 문장이 있다.

절문의 구성은 시작, 승승, 회전, 끝이다. 보통 첫 문장은 두 문장으로 시작하고, 세 문장은 꺾이고, 네 문장은 끝난다. 한두 마디 말은 중요하지만, 늘 깔아 놓는다. 관건은 세 마디 말의 전환점에 있는데, 예상과 도리에 모두 있다. 네 번째 문장은 자연에 순응하고, 의경은 최선을 다한다.

10, 율시의 글쓰기와 구성

운과 절구는 구도에서 거의 같고, 시작, 계속, 꺾임, 끝입니다. 하지만 한 단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 목 관절, 복부 관절, 꼬리 관절. 하지만 그율시의 중점은 중간 양련과 양련의 대결이다.

관계와 변화. 이것은 왕왕 시 전체의 하이라이트이다. 율시의 글자 수가 절구보다 많기 때문에, 표에 나와 있다.

달성한 방식은 더욱 엄격하고 침착할 수 있다.

1 1, 율율시의 구문

우안성의 구법은 보통 2-3 이고, 인물은 상 2 와 하 3 으로 나뉜다. 처음 2 비트는 1- 1 일 수 있고 마지막 3 비트는 2- 1 또는 로 나눌 수 있습니다.

1-2 입니다. 7 자 문법은 일반적으로 4-3 이고, 글자는 4 와 3 으로 나뉜다. 처음 4 자리는 3- 1 또는 2-2 이고, 마지막 3 자리는 2- 1 또는 1-2 로 나눌 수 있습니다. 2-5 또는 5-2, 심지어 1-3-3 도 있습니다. 글쓰기는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현대시는 문법구조에 있어서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생략과 역장구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산문이 허용하지 않는 것이다.

12, 율시의 표기법

율시에는 장법, 구문, 구사법 등의 이론이 있다. 어휘, 일명 정제자는 시사 문장에서 가장 중요하다.

중요한 단어는 술어의 중심 단어 "술어" 이다. 네가 이 글자를 정련하면 용을 그릴 수 있다.

"점정의 펜" 의 역할은 소위 "한 마디로 가리는 것" 이다. "정밀 조사" 의 유명한 암시는 바로 이 단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