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이백은 어떤 산수시를 썼습니까?

이백은 어떤 산수시를 썼습니까?

1.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 작가의 주차석 포함, 단풍이 늦게, 서리잎이 2 월꽃에 붉게 물들었다.

-무투의 산길

춘성은 곳곳에 꽃이 날고, 한식은 겨울바람이 비스듬히 불고 있다.

-한릉의 냉식

차가운 음식 근처에서 빗물과 풀이 자라고 있고, 보리묘목은 바람이 불고, 유영 제방이 불고 있다.

-이름없는 《잡시》

풀녹색은 베스와 같고, 진 지역은 뽕나무 잎이 푸르다.

이백 《춘사》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맹호연' 남정하상신' 입니다.

경호에는 300 여 리, 모두 코와 코가 있다.

--이백 《자정 여름노래》

맑은 하늘이 이미 열려 있고, 성하가 이미 가고, 맑은 바람이 하늘을 스치고, 명월이 그 파도를 펼치고 있다.

-한유 \ "추석 차관장 \".

긴 밤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조용한 목소리로 가득 차 있다. 바람이 서풍처럼 불고 있다. 낮은 구름이 옥로를 만지고, 아침 기러기는 은하수를 가리킨다. 키가 큰 나무는 여명 때 아직 시들지 않은 것 같고, 태양과 먼 산 사이의 거리는 상당히 분명하다.

허혼 \ "초가을 \".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초기 xiaojingci 사원 전송 린 zifang"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가는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어요?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그는 장 의 \ "노래 버드 나무 \"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봄물 따뜻한 오리 예언자.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스시 "예배 huichong 리버 사이드 야경"

모든 사랑은 닫을 수 없다. 아몬드 하나가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 "정원은 가치가 없다. \"

2.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호수에 술을 마신 후 두 차례 비".

송나라: 수시

손님을 맞으면 해가 뜨고, 밤비는 고향에 취해 있다.

이것은 jiajun 하지 않을 것을 의미 합니다, 한 잔 수선화 왕입니다.

날이 어렴풋하여, 나는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러 갔는데, 아침 햇살이 점점 산들을 붉게 물들였다. 저녁에 서호에서 노를 젓고, 하늘에서 소나기가 내리고, 손님들은 모두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서호는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이렇게 매혹적이지만, 손님들은 그것을 완전히 감상하지 못했다. 인간 천국의 신기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서호의 수호신 수선왕과 함께 감상하세요.

2.' 강남 봄'

당나라: 두목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광활한 강남, 가무 승평, 푸른 나무 붉은 꽃이 어우러져 물향산 기슭 곳곳에 술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남조 시대에 남겨진 480 여 개의 고찰이 지금은 모두 이 연우에 휩싸였다.

3, \ "제목 리 닝 은둔 생활 \"

당나라: 지아 섬

한가롭게 이곳에서 생활하니 이웃이 거의 오지 않는다. 잡초가 무성한 오솔길이 황야로 통한다.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 다리를 건너면 엽원의 매혹적인 풍경을 볼 수 있고, 구름의 발은 펄럭이는 바위 위에서 움직이는 것 같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났지만, 나는 돌아와서 약속된 날짜에 내 친구와 함께 은퇴할 것이다.

여기서 한가롭게 생활하면 이웃이 거의 오지 않는다. 잡초가 무성한 오솔길은 황량한 작은 정원으로 통한다. 새들은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스님은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문을 두드렸다. 다리를 건너 들판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구름발이 흩날리며 산돌이 움직이는 것 같다. 나는 잠시 여기를 떠나고 곧 돌아올 것이다. 나는 그를 만나 은퇴할 것이다. 만기가 되면 나는 절대 너의 비둘기를 놓지 않을 것이다.

4. "어부각 백로가 서새산 앞으로 날아간다"

당나라: 장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서새산 앞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둑 복숭아꽃이 활짝 피고, 봄물이 막 오르고, 물속에는 고등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어부는 파란 모자를 쓰고, 녹색 옷을 걸치고, 빗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하고, 비가 온 뒤에는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5. 목란 춘경

송나라: 송치

동성은 점차 풍경이 좋다고 느꼈다. 쭈글쭈글한 잔물결로 손님을 환영하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떠 있는 길이는 쾌감을 싫어한다. 당신의 딸을 사랑하고 미소를 짓고 싶습니다.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동성을 둘러보니 봄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 주름진 물결이 배 위에서 천천히 흔들린다. 모든 녹색 버드나무가 아침 안개 속에서 춤을 추고, 분홍색 살구꽃은 매혹적인 봄으로 가득 차 있다. 인생이 짧고 즐거움이 너무 적다고 늘 불평하는데, 어떻게 돈을 아끼기 때문에 웃음소리를 경멸할 수 있단 말인가? 내가 너를 위해 잔을 들어 석양을 권하니, 남아서 늦꽃을 비추어라.

3. 여름의 아름다운 경치에 관한 시. 여름밤, 당두보가 죽지 않고 염독장을 탄식하다.

앤드류 만리풍, 바람이 내 옷깃을 흔들고, 과학의 천국이 와타나베 한 그루의 음악가로 나섰고, 무림은 면면하게 이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네가 헛수고로 가장 경미한 일을 보았을 때, 깃털벌레는 날아갔다.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모두 적응적이며, 가난한 해에는 비군스를 그리워하고 변방을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왜 씻고 상대방을 바라볼까? 간두가 밤에 맞아 소음이 1 만 평방미터까지 났다.

블루 퍼플 매장 하지만, 일찍 반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스 시티 슬픈, 황새 비행. 상황이 번거로울 때 너를 피곤하게 하고, 열심히 생각할 때 건강해질 것이다.

6 월 27 일, 수시 왕호루 취서, 먹구름이 산을 덮고, 백우가 배를 뛰어내렸다.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참고] 1. 왕호빌딩: 항주 서호 근처에 있습니다. 2. 잉크 뒤집기: 잉크 같은 검은 구름이 하늘에서 뒤집힌다.

커버: 커버, 커버. 3. 진주점프: 빗방울이 진주처럼 배 위에서 뛰는 것을 묘사한다.

4. 바람: 바람이 바닥에서 불어옵니다. [해설] 이 시는 여름 서호에서 왔다갔다하는 폭우를 묘사한다.

첫 번째 문장은 먹구름이 뒹굴고, 두 번째 문장은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마지막 두 문장은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고 말한다. 자연이 얼마나 빨리 변하는지, 신기한 시인이 어떻게 펜을 사용했는지.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참고] 1. 쇼: 안녕하세요. 순자사: 전칭' 순자은광효사', 영은사는 서호 남북양산의 양대 불교 명사이다.

임자방: 작가의 친구, 관저 내각비서.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이것은 6 월을 제외한 다른 계절을 가리킨다. 3. 무한대 그린: 연잎 면적이 넓어서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무한한 녹색을 보여줍니다.

4. 다르다: 특별하고 다르다. 또 다른 빨간색: 빨간색은 특히 두드러집니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줄곧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었다. 양완리의 이 노래는 그 독특한 수법으로 천고에 전해져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첫 번째 문장은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마디 대기이다. 독자들은 아직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맛보지 못했지만, 시인의 놀라운 말투에서 이미 느낄 수 있었다.

이 말은 마치 불쑥 튀어나온 것 같고, 충격과 황홀한 후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 역시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시인은' 블루' 와' 레드' 로 연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부각시켰다. 연잎은 끝없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 기상이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과 천지의 웅장함을 묘사하며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감을 가지고 있다.

개봉일' 과' 연꽃' 이 서로 어울려 전체 화면이 현란하고 생동감 있게 되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두드러진 것은 먼저 감정을 쓰고, 나중에 실제 상황을 써서, 선허후실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보고 나서야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사계절이 다르다'.

[저자 소개] 양완리 (1127-1206 사오싱 24 년 진사.

효시, 공식 왕자 봉사. 광종은 비서감이라고 불린다.

공사는' 남송 4 인' 중의 하나이다.

강서시파를 배우기 시작한 다음 왕안석과 만당시를 배우고 마침내 가정을 이루었다. 그는 일생 동안 2 만여 편의 시를 썼다.

글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성기' 도 있습니다.

양만리의 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사계절은 모두 전원의 시끌벅적하다. 송나라, 팬 쳉 대낮에 쟁기질하고, 밤에 수확하고, 마을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참고] 1. 잡감: 즐거움을 목적으로 고정 주제가 없는 시. 농사일: 제초.

대마의 업적: 대마를 실로 꼬다. 4. 상호 책임: 모든 사람은 일정한 직업이 있다.

5. 미해결: 이해하지 못한다. 제공: 참여 및 참여.

[분석]' 사계절 전원잡화' 는 시인이 고향으로 돌아간 후 창작한 대형 가족시 60 곡으로 농촌 춘하 가을겨울 풍경과 농민의 생활을 묘사하며 농민들이 겪는 착취와 생활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이며 농촌 여름 생활의 한 장면을 묘사한다.

첫 번째 문장은 "낮에 나가서 밭을 갈고, 밤에는 마를 얻는다" 는 뜻으로, 낮에는 밭에 가서 풀을 제거하고, 밤에는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의미한다. "경작" 은 바로 제초이다.

초여름에는 모종을 제초해야 한다. 이것은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말기생' 은 여성이 낮에 다른 일을 마친 후 밤에 마실을 비벼서 천을 짜는 것을 말한다. 이 말은 노동 장면을 직접 썼다.

두 번째 문장' 마을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는 말은 남자와 여자를 가리킨다. 시 전체는 노농의 말투를 쓰고,' 아이' 는 젊은이를 가리킨다. "주인" 은 남녀가 모두 한가하게 지내서는 안 되고, 각자 각자의 일을 관리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 "자녀와 손자들은 경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자녀와 손자" 는 농사를 짓거나 천을 짜지도 못하지만 한가하지도 않은 아이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어릴 때부터 접촉하고 노동을 사랑했기 때문에'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호박을 배운다',' 무성한 뽕나무 밑에서 호박을 심는다' 고 했다.

이것은 농촌의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상당히 특색이 있다. 결론은 농촌 아이들의 순진한 흥미를 보여준다.

시인은 상큼한 필치로 농촌 초여름의 긴장된 노동 분위기를 비교적 섬세한 묘사로 재미있게 읽었다. 사계절 전원교배 송범성 대이금살구비료, 보리꽃 하얀 채소꽃 날씬함.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참고: ① 밀꽃-밀이삭은 흙꽃이라고 하고, 하얗고 녹색이며, 강남 쑤저우에서 음력 4 월 5 월이다.

콜리 플라워-유채 꽃을 나타냅니다. 음력 4 월 5 월 밝은 노란색, 낙화, 씨를 맺는 것을 "묽다" 라고 부른다.

② 긴 날-여름부터 일중까지 낮이 가장 긴 날. 울타리 가을 울타리.

굴원은 6 월의 바람이 맑고 향기가 호수 가득 차고, 홍록부채는 청파를 비춘다. 목란 배는 꽃같은 처녀, 다련집, 아이이다.

샤다이세평유오리 연못, 물이 얕고 깊으며, 매실은 성숙할 때 날씨가 반청반음이다. 동원에는 술이 가득하고 서원은 취하고, 비파나무는 황금빛을 다한다.

초여름의 노래와 육유는 이미 붉은 보라색을 먼지로, 두쥐안 소리는 새로 여름으로 접어들었다. 나는 삼마의 끝없는 여정에 빠져서야 내가 태평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양산포중, 시네암 땡볕은 불 같고, 들밭은 곡식이 반쯤 타는 것 같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농부의 마음은 수프와 같고, 아들 왕손은 흔들린다.

4. 누가 나에게 아름다운 풍경과 시적인 풍경에 관한 시를 알려줄 수 있습니까?

중남 설봉을 보다.

주영당

남쪽을 바라보니, 북산은 아름답고, 눈은 새하얗고, 뜬구름처럼 새하얗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시가 해독

종남산 산북령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눈이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아요. 초청의 햇빛이 숲 끝에 비춰져 저녁 무렵의 장안에 약간의 한기를 더했다.

단어 해석

숲 표: 숲 밖.

시와 산문 감상

주용은 젊었을 때 장안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는데, 제목은' 중남 설봉' 이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글자가 없는 장법, 육운 12 구를 써야 했다. 주용은 다 보고 생각해 보고 바로 네 마디 썼다. 그는 이 네 마디 말이 이미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느꼈다. 시험관의 요구에 따라 오언체로 쓰고, 육운 12 구를 쓰면 뱀을 그리는 느낌이 든다. 시험관이 그에게 다시 쓰라고 했을 때, 그는 자신의 의견을 고집했고, 시험관은 매우 불쾌했다. 결국 조용은 합격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 시는 지금까지 전해져 청대 시인 왕우에 의해 영설의 가작이라고 불린다. 시인은 종남산산의 잔설을 묘사하고, 하얀 눈을 바라보았고, 장안성도 한기를 더했다. 이 시는 말이 간결하고 함축적이고 독특하다.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서리밤,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소주 성 밖 한산사, 자정 종소리 여객선.

시가 해독

달이 이미 져서 까마귀가 수시로 울고 있는데, 망망한 밤이 서리로 가득 찬 것 같다. 맞은편 기슭에 은은한 단풍나무, 강에서 반짝이는 어화로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심야에 쑤저우 성 밖 한산사의 한종이 여객선 위로 날아갔다.

두 돈 미 (du tangmi) 의 절구

오리올스 두 마리가 푸르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일행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다.

문박오동만리선.

감상하다

시는 역동적인 자연미로 깊이 들어가 신선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같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은 다른 각도에서 이 아름다운 경치를 함축적으로 묘사했다. 청록색은 신록으로 이른 봄 만물이 소생하고 발아할 때의 색이다. "노래" 로 황달의 울음소리는 마치 맑고 듣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이른 봄에 한 쌍의 황달이 봉오리를 머금은 버드나무 가지에서 노래를 불렀다. 얼마나 행복한 생활인가! 황달이 버드나무 위에서 노래하는 것은 고요함 속에서 움직이는 생명력이다. 다음 문장은 역동적인 추세가 더욱 뚜렷한 자연의 생기를 담고 있다. 맑은 하늘, 백로가 이 맑은 하늘을 나는 것은 일종의 자유이자 상향적인 분투로,' 상' 이라는 글자가 묘하다는 뜻이다. 이 두 문장은 "노란색" 으로 "청록색", "흰색" 으로 "청청" 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이른 봄의 생기의 숨결이 스며들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황달의 울음소리를 묘사하며, 각각 시각과 청각의 관점에서 이런 생기발랄하고 알록달록한 이른 봄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이런 색채가 알록달록한 수법은 생명력을 더해 준다. 또한, 첫 번째 문장은 황달이 버드나무 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마지막 말은 백로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이다. 둘 사이의 공간은 훨씬 넓어야 한다. 아래에서 위로, 가까이에서 멀리, 시인이 보고 느낄 수 있는 생기가 전체 환경을 가득 채우고, 또 다른 각도에서 이른 봄의 번화함을 보여준다.

세 번째 문장' 창문에는 서릉설이 담겨있다' 는 창문으로 바라보면 이른 봄 맑은 하늘, 화창한 날, 서산의 눈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 두 문장은 그때는 모두 초봄이었고, 겨울의 가을눈도 녹을 것 같아 촉촉한 느낌을 준다고 지적했다. 이 말' 창' 과' 눈' 사이에는' 함' 이라는 단어가 있어 첫눈이 녹을 때 습기가 겨울에 얼어붙은 문설주를 촉촉하게 적시고 설상가상이다. 서릉' 은 시인이 초당 근처에서 창가에 쌓인 눈이 녹는 것을 보고 서릉을 생각하고, 서릉산의 오랜 쌓인 눈을 생각하고, 창문에 보이는 눈을 서릉산에서 수천 년 동안 쌓인 눈으로 바꾼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시인은 왜 작년 창문의 잔설 대신 이' 천추설' 을 사용했을까? 시인의 다년간의 실용은 표현하는 의경을 더욱 넓혔다. 이상, 나는 두보가 이 시를 쓰는 상황을 간단히 묘사했다. 당시 두보는 이미 조정에서 멀어진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갑자기 효과적인 기회가 생겼다.

5.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마음을 감동시킵니까? 1,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아, 화선이 비를 듣는다. 이 말은 당대 시인 웨이장의' 보살' 에서 나온 것이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주로 묘사하는데, 봄의 강은 하늘보다 더 맑고 푸르며 화배에서 비를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원래 시인은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이 사람을 매료시켜 관광객들을 잊게 할 것이라고 설명하려 했지만, 우리는 원래의 시의 의경을 포기하고 자신의 상상을 그려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관광객들은 항상 사람들에게 소음을 생각나게 한다. 아무도 묻지 않는 큰 호수에서, 우리는 똑딱거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그것들이 녹색 강물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고, 우리를 졸리게 하지만, 전혀 외롭지 않다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리와 함께 하는 것은 자연 요정과 귀여운 치유화이다. 이런' 화호 청우' 는 늘 강남연우 속에서 자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누구나 자기 만족과 자기도취감을 느낀다.

2, 춘조대 비가 늦게 오고, 들녘에는 배가 없다. 이 말은 당대의 위 () 의' 망추주 서계 ()' 에서 나온 것이다. 시인은 시로 그림에 들어가 경황으로 정을 전한다. 밤이 되자 썰물로 수위가 더 빨리 올라갔다. 야외의 나룻배에는 행인이 없고, 배 한 척만 강을 가로지르고 있다. 화면은 외로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지만, 영문도 모른 채 감동적이다. 이 배는 빗속에서 떠돌아다니며, 뿌리가 없거나 바람, 비, 강, 조수 속에서 떠다니는 것이 마치 무력한 사람 같다. 시인도 그렇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들은 사회의 개미와 부평초처럼 무력하고 고집스럽게 떠돌아다니지만, 많은 사람과 일을 위해 분투하고 싶지는 않지만 힘이 없을 뿐이다.

3. 별은 텅 빈 곳에서 기울어지고, 달은 강 상류에서 달려온다. 이 말은 두보의' 하룻밤 이국' 에서 나온 것으로, 한 폭의 장려한 경치를 묘사하고, 광대한 엽평초가 별에 거꾸로 걸려 도도한 강물 위에 명월이 흐르고 있다. 뭇별들이 광야보다 낮고, 명월이 강 위로 용솟음치며, 의경이 웅장하다. 설령 우리가 장려한 세상의 창해 한 방울일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웅장한 경치는 사람들로 하여금 웅장하게 느끼게 할 것이며, 그 흐르는 플래시를 더 가까이 따라잡으려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시시는 보잘것없는 것과 외로움과 장대한 것을 비교하지만, 마지막' 스쳐 지나가고, 스쳐 지나가는데, 나는 어떤 사람인가?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이미 자기 용서의 느낌을 받았다. 삶과 광대한 인생에 직면하여, 우리는 실제로 마음속에 이런 장면을 그려야 한다. 그래야 우리는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고시에는' 사막 독연, 장하 낙엔',' 비 온 뒤 빈 산, 늦가을 서' 등 감동적인 아름다운 풍경도 많다. 나는 그들이 항상 어느 순간 어딘가에서 너를 만질 것이라고 믿는다.

6.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는 네 구절이 있어야 한다: 1, 춘사, 당립백,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들은 청사를 구부린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2, \ "봄 희망 \" 당나라 두보 는 국가가 깨진 있지만, 산 강 은 오래 지속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3, \ "왼쪽 법원 야행성 \" 당나라 두보 꽃 그림자, 궁전 어두운, 새가 서식지로 울다.

황궁에서는 수천 명의 가정이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발표에 가까워지면 달빛이 더 많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열쇠가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고, 밤바람이 속삭이며 그리운 소리가 그레롯으로 날아갔다.

아침에 나는 청원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밤새도록 몇 시에 물어봤어? 4.' 봄밤 희비'' 당두보는 비가 오는 계절과 봄이 언제 일어날지 알고 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아카시아 나무' 돈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너의 남국의 가지를 씻어내고 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 춘효' 당태호연한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사방은 새들의 노래로 가득 찼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7,' 춘사' 당황보연새-노트와 연-필기는 새해를 이야기하지만, 지금까지는 마진과 용구였다. 집에서 수도 한궁 화원 옆에 살고, 마음은 밝은 달과 함께 호전변으로 날아간다.

금단 회문은 그리움의 긴 한을 하소연하고, 위층에서 꽃가지를 피워 나를 놀리며 여전히 독신이다. 실례지만, 당신의 코치, 유 장군, 대군은 언제 비석을 뽑을 것입니까?

8, \ "볼트 고대 카오 위안 작별 \" 돈 바이 주이 \ "풀 확산 평야, 사계절과 함께 왔다 갔다. \".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아, 친구의 왕자님, 또 가시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9, \ "춘시 \" 유당 옥계 새 화장은 주루 아래, 봄빛을 깊이 잠궈야 한다. 정원에 가서 새 꽃을 바라보니 잠자리가 옥비녀 머리 위로 날아갔다.

10' 버드나무 노래' 당대의 호벽옥이 한 줄기 푸른 실크 태피스트리로 분장하여 늘어졌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1 1,' 혜충춘강 야경' 송수죽외도화 삼냥 춘강오리예언자.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12,' 단과주' 왕송안석의 경구과주 이수, 종산은 몇 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봄바람이 또 강남 해안에 왔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13,' 초봄 출장수부 18 원' 당대의 옥전거리 빗소리가 맑고 초색이 멀고 멀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14' 옥루춘' 송대, 송기동성은 점차 풍경이 좋아졌다고 느끼며 주름진 물결로 손님을 맞이했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부성장은 쾌감을 싫어하지만 딸을 사랑하고 미소를 짓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15' 강남춘절구' 당두목천리 청영강변, 산곽주기풍.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16,' 이른 봄 원정나종송친구' 송구양수 초색천리 가난, 행인이 왜 외상을 쓰느냐.

한쪽에서 기러기가 전해지면서 정자에서 인기척이 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봄에는 풀이 강가에 들어와 물 위에 꽃이 핀다.

동풍에서 온 술 한 병이 너로 하여금 새해를 그리워하게 한다. 17,' 루우의 봄' 송신치의계풍 앞에서 봄빛을 권하고 싶다. 봄빛은 성남 조방길에 있다.

물가를 따라 흐르지 않는 꽃은 부토를 만들었다. 뭇별이 거울을 잘못 보고, 봄날 사람들은 자만하지 않는다.

꿈에서 사람은 많은 고민을 멀리하고, 배꽃 비바람 속에만 있다. 18,' 봄날' 송주희승일 향하마를 찾아 끝없이 새로워진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19,' 전당호 봄투어' 당백거이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20.' 절구' 송승의 남고목음 단막, 등나무가 교동을 건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2 1,' 원림은 가치가 없다' 엽송소옹은 송곳니가 이끼를 봉해야 하고, 소구장작은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7. 자연미를 묘사한 시. 사파이어 박스

윤조슨

밝은 달이 천리에 와서 서로 보내고,

실수가 마음에 영향을 미치다.

머리를 거울에 향하지 마세요.

생각은 바다와 같습니다.

줄기차게 솟구치다.

매우 평온하다.

기복, 같은 꿈,

누가 * * * * 같은 생과 함께 죽었습니까?

무정한 세월은 가장 무정하다.

긴 밤,

혼자 앉아,

날이 밝을 때까지 탄식하다.

마흔 일곱, 타샤 여행

아름다운 여자의 이미지

외로움을 보내고,

번영을 환영합니다.

누구를 위해? 누구를 위해?

그리움의 눈물이 활짝 피어나고,

송이송이 나와 함께 제로로 떠내려갔다.

추운 밤을 보내고,

여명 맞이.

도시에 꽃향기가 가득하다.

모든 선은 사랑이고,

나뭇가지, 가지와 잎은 항상 사랑과 관련이 있다.

48. 소중산

* 생선을 사서 술을 팔다.

시풍점에 좋은 술이 있다.

꽃다발이 흩어졌다.

담담한 근심.

이 강은 조용히 남쪽으로 흐르고,

물 속의 달,

감정이 부드러운 정을 보내다.

목동이 저를 따라오고,

달빛이 삼키면서:

늙은 소.

모든 길은 한적한 곳이다.

조용한 곳:

꽃이 나뭇가지를 눌렀다.

49. 무릉춘

옥문

지난 한 해를 위해 새로운 시를 쓰고 싶다면,

글쓰기를 시작할 때 무슨 말을 하는지 까먹었다.

날씨가 추워지고,

냉등 앞에 홀로 앉아 있다.

나는 나의 좋은 꿈이 이루어 지길 바란다.

세상에 우스갯소리가 하나 있다.

농담은 들을 수 없다.

밤이 깊어,

달빛이 깨졌다.

오오, 축영대가 가까워졌어요.

여름 목재 음영

여러분이 떠날 때,

비가 많이 와요.

비가 더 세차게 내린다.

몇 차례 침몰하여,

불행히도 친구의 진정성을 시험하다.

가져 가라.

책 세 권,

내 손을 깨끗하게 지켜라.

가져갈 수 없음:

일생의 명성.

또 만났어요.

10 리의 향기로운 교외와 녹색의 시간,

10 리 복숭아꽃이 붉다.

중국 동해에서 서핑을 합니다.

샤하시에서 술을 마시다.

술에 취하다:

모닥불을 피우고,

어가를 한 곡 부르다.

* * * 최고의 소원:

천하가 태평하다.

오월일, 향기로운 꽃 네 송이

1. 그늘 아래 장거리 통화도

쓴 술 한 잔,

마음속에 취하다.

이라크 아가씨,

혼자 고층 건물에 있다.

우리가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세로 방향:

바람에 따라

비가 오기 때문에

뭘 원하는거야?

세월이 흘러가고,

얼마나 많은 인사?

손을 잡고

당신은 누구와 함께 여행합니까?

꿈처럼,

그거 아세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름 한 송이,

안개가 자욱하다.

슬픈 시기.

3. 풍향도를 듣다.

이 아름다운 삶에서

영웅의 행동.

몇 년?

바람 속에서 밥을 먹고 자다.

얼마나 많은 인사?

얼마나 축복?

오른쪽:

하늘은 고요하고,

대지는 고요하고,

어이가 없다.

세계 영웅,

소수에 불과하다.

조상에게 물어보다.

누가 하늘을 수선합니까?

중육역,

병아리가 춤추는 냄새를 맡다.

르네:

슬픔은 현처럼,

근심은 비단처럼,

귀신불처럼 미워하다.

3. 뒤뜰의 꽃

옥수 뒷마당,

눈물을 머금고 서로 보내다.

끝 없는:

본정이 깊다.

눈물이 도처에 널려 있다.

천지가 고요하다.

읽기:

얼마예요, 응?

얼마나 사랑하니?

얼마나 많은 꿈?

농촌의 우물을 그리워하다.

실종된 친척과 친구,

실종되었습니다.

잎은 녹색이고 꽃은 빨간색이다.

몇 년?

홀로 떠돌아다니다.

감탄:

바람은 얼마나 큰가요?

비가 얼마나 내렸어요?

얼마나 애정이 있습니까?

4, 춘산 유람도

모두가 말하길,

목동은 아직 젊다.

저예요.

혼자인 게 좋을 것 같아요.

환상적인 계절,

절친한 친구가 많다.

봐:

새들이 노래하고,

물고기는 수영을 할 수 있고,

이 말은 도망갔다.

봄은 아직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오래된 것이다.

불행히도,

옛 사랑은 끝났다.

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거 아세요?

지원:

구름,

미풍

푸른 풀이 쑥쑥 돋아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