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강남 여자 비 기름종이 우산시

강남 여자 비 기름종이 우산시

1.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시 문제

2. 기름종이 우산시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시 제목 1.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시사는 고시나 근체시가 될 수 있는데, 유명한 작가의 작품이 가장 좋다.

비 레인-Dai wangshu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홀로 아득히 헤매고,

길고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처럼 슬픈 소녀.

그녀는 라일락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락의 향기, 라일락의 슬픔,

빗속에서 근심하고 방황하다.

그녀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외로운 빗골목을 거닐었다.

저처럼, 저처럼,

묵묵히 걷고, 냉막,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와 다시 던졌다.

그녀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몸을 스쳐 지나갔다.

꿈처럼, 슬픔은 꿈처럼 막막하다.

꿈처럼, 라일락 한 송이,

제가 이 여자아이를 지나자, 그녀는 말없이 멀리 걸었습니다.

네가 파괴된 울타리 벽에 도착했을 때, 이 비가 오는 오솔길을 건너라.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했다.

그녀의 향기를 분산시키고, 사라지고, 심지어 그녀까지.

단숨에 라일락 같은 서글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홀로 아득히 헤매고,

길고 외로운 비 골목, 나는 표류하기를 희망한다.

라일락 같은 슬픈 소녀.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이 시는 1927 의 여름에 쓰여졌다. 당시 전국은 백인 공포 상태에 있었다. Dai Wangshu 는 진보적 인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에 Songjiang 의 친구 집에 머물러야했고, 혁명 실패 후 환멸과 고통을 독방에서 씹어야했고, 내 마음은 잃어버린 감정과 흐릿한 희망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빗골목' 이라는 시는 그의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실망과 희망, 환멸과 추구의 이중적인 정서가 얽혀 있다. 이 느낌은 당시 보편적이었다.

작품을 감상하다

시는 서정적 주인공'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를 묘사하며 길고 외로운 빗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그는' 라일락처럼 슬픈 매듭을 가진 여자' 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하는 막연한 희망을 품고 있다. 이 소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과 향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마음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이런 여자를 만났지만 순식간에' 꿈처럼 환상적' 이었다. 그녀의 색깔, 향기,' 한숨의 눈빛',' 라일락 같은 우울함' 은' 비의 슬픈 노래' 에서 사라졌다. 그는 여전히'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곳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빗골목' 의 중요한 예술적 특징 중 하나는 상징적인 수법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상징주의는 19 세기 말 프랑스 시단에서 일어난 예술 유파이다. 그들은 세계 종말의 퇴폐로 자본주의 질서에 반항했다. 표현방식에서는 암시적인 은유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오사운동이 썰물할 때 중국에 유입되는 것을 강조한다.

Dai Wangshu 의 초기 작품은 분명히 프랑스 상징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그가 창작한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시에서 은유를 내포하는 능력을 발굴하고 상징적 이미지와 의경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 골목" 은 이 예술적 특색을 구현했다.

시 속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시인, 외롭고 긴 빗골목, 라일락처럼 슬프고 꿈같은 소녀가 실생활 자체의 구체적인 묘사가 아니라 상징적인 서정적인 이미지다. 이 이미지들이 가리키는 내용은 모두 구체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 이미지들이 표현하는 모호한 시를 감상할 수 있다.

빗골목' 이 묘사한 이미지는 확실성과 표류성, 사회현실의 분위기, 외롭고 떠돌아다니는 심경, 아득하고 아련한 희망으로 또렷하고 흐릿하다. 상상은 기호를 만들고, 기호는 상상을 확장한다. 상징적인 방법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시인의 감정 심경은 더욱 함축적이어서 광활한 상상력의 세계를 남기고 시의 향기와 뒷맛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빗골목은 몽롱하고 난해하지 않고, 낮고 퇴폐적이지 않고, 다정하고 경박하지 않고, 상징주의 시 예술의 정묘함을 진정으로 포착했다.

바이두 백과-레인레인

2. 우산에 관한 시

우산 여섯 개

작가: 여광중

우산을 잊다

해바라기의 부정적인 이미지

뒷면 검은 해바라기

인류의 망각을 목격하다

빗속에서 피어나다

빗속에서 시들다

하나하나 모두 잊혀졌다.

나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누군가의 문 밖에서

인생은 수수께끼와 같다

대체 누구야?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 대가

음악 우산

작은 검은 구름을 잘라 저항하다

꼭대기에 천 층의 먹구름이 있다.

우산, 누가 발명을 깨달은 거야?

그런 순수한 기하학적 아름다움

직선과 곡선으로 연결하다.

얕은 호의 양끝이 처마를 내밀다.

빗물이 열두 처마에서 떨어지다.

간헐적인 벨소리.

네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바로

천연악기

레인 부인이 즉흥적으로 창작한 손가락

간간이 두드리다.

-무거울 때 얼마나 용감한가

날이 가벼울 때 얼마나 소탈한가.

메모리우산

비 오는 날은 길고 회색 구름은 두껍다.

삼십육개의 우산뼈만 수집했다.

나는 그것을 기억 속에 두었다.

나는 그 문 뒤를 알고 싶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어린 시절의 것을 찾다

너는 쓰촨 중에 4 월의 날을 전파할 수 있다.

봄비가 우산에서 떨어지다.

논에서 개구리 소리가 들려왔다.

먼 산에서 온 두쥐안

쌀쌀한 습기를 띠다.

우산 손잡이 주위를 돌다.

오, 이 비는 정말 신선하구나.

가족 우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강남이다.

어렸을 때의 뇌우

다음은 장수진입니다.

그것은 번개를 번쩍이고 있다.

천지와 조화를 이루는 중뢰.

누가 나의 위축된 어깨인가?

한 손에 보호판을 들고 있다

한 손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비바람의 무거운 부담을 견디다

바다가 있는 만큼 강과 호수가 있다.

나는 반평생을 보냈다.

천둥과 번개는 이미 익숙해졌다.

태풍의 밤일 뿐이다.

그러나 나는 먼 어머니의 외로운 무덤이 그립다

어떤 비바람

내가 우산을 보낼 차례가 되었다.

그러나 나는 기름종이 우산을 볼 수 없다

어린아이는 말할 것도 없다.

우의우산

폭풍우 속에서

한 친구가 우산을 쓰고 나를 데리러 왔다.

한 손이 나를 붙잡고 발을 헛디뎌

한 손에 튼튼한 우산자루를 들고 있다

큰 방패로 들어 올리십시오.

광야의 빗화살을 막아내다

나중에야 비로소 알게 되었다.

바람을 맞으며 그의 옷

하마터면 물에 빠진 생쥐가 될 뻔했다

오, 이른바 지기다

우산 아닌가요?

-화창한 날에 치워

비 오는 날은 너에게 주는 것이다.

갑자기 마음을 열다

우산 연맹

밤이 푸른 비라면.

다행히도, 나는 여전히 램프를 가지고있다.

정교한 작은 우산 한 자루.

부드러운 분위기를 한 바퀴 열다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든 간에.

짙은 붉은 대기층이나 오렌지색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와 함께 우산을 만들고 싶습니까?

나와 함께 습하고 차가운 비를 지나다

밤에 비에 젖으면

죽음이 검은 비와 슬픔이라면

만약 내가 빗속에 서 있다면.

네가 우산을 쓰고 나를 맞이할 때까지 기다려라

3.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우샹 현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만나기를 바랍니다

라일락이 맺힌 소녀. 그녀는 라일락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

그녀는 이 쓸쓸한 빗골목에서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나처럼 방황하고 있다

묵묵히 걷고, 냉막,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그녀는 꿈처럼 환하게 한숨을 쉬었다.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의 라일락 정원처럼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가버리고, 멀리 흔들리는 울타리로 향했다.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했고, 그녀의 향기는 흩어졌다.

소산,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과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혼자 헤매며 표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일락이 맺힌 소녀.

예뻐요?

4. 기름종이 우산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윽한 창문에 기대어 길모퉁이의 청석 골목을 바라보며 오랜만에 기름종이 우산으로 처마 밑의 시간을 가렸다. -백낙매 \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

2. 넓은 세상에서 너는 우산 아래 따뜻한 순간에만 집중한다. 호수는 천아르, 물결은 춥고 시간은 춥다. 그러나 우산 아래에는 자죽에 손잡이가 달린 84 골유종이 우산이 있는데, 사람들이 모이고, 우산 밑에는 인간의 향기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레니엄 수행은 기억이 없는 공백이지만 우산 밑의 순간은 천년을 하소연하기에 충분하다. -장 Xiaofeng \ "바람 연꽃 리프트 \"

3. "다음으로, 공 Yifei 에서, 감히 소녀의 이름을 물어? 클릭합니다 그녀는 기름종이 우산을 살짝 들어 올리며 눈빛으로 그를 단정하게 바라보았다. 오랜 시간 동안 그녀의 목소리는 주옥처럼 활짝 핀 한부용화 같다. "영안, 청주." --당나라 qigong 의 "후아 쑤 유"

4. 한 사람, 책 한 권, 차 한 잔, 꿈 한 장면. 때로는 외로움이 그렇게 사람을 설레게 하고, 이 순간에만 세상이 이렇게 평온해질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서늘한 바람이 책장을 불자, 이 연우는 책 속의 먼지투성이인 글과 이야기를 축축한 숨결로 가득 채웠다. 그윽한 창문에 기대어 길모퉁이의 청석 골목을 바라보며 오랜만에 기름종이 우산이 처마 밑의 시간을 가렸다. -백낙매 \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

5. 죽기 전에 내 머릿속을 맴도는 그 물건들은 모두 집착으로 생긴 환각이다. 청의검은 두루마기 남자가 육십사골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천천히 걸어왔는데, 피 묻은 시야에 산등성이에 백매가 활짝 피었다. --당나라 qigong 아들 \ "후아 쑤 유 \"

6. 강남을 처음 만났을 때, 맑은 향기가 소매로 가득하고, 연꽃은 10 리 길고, 물은 맑고, 가랑비는 설야의 낭만을 속삭이며, 은은한 밥 짓는 연기가 잔디의 꾀꼬리가 날아가는 전설을 하소연하고 있다. 누가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모퉁이를 지나 그녀의 마음속의 잘생긴 남자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안개가 자욱한 푸른 석판 위를 헤매며 라일락 같은 소녀를 기다리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봄 따뜻한 꽃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야"

7. 어제 저녁에 가족이 모여 차를 한 잔 밀고, 시원한 술이 감언이설로 농담을 했다. 반평생을 헛되이 보냈다. 비문이 완벽하다. 외딴 산천 사이의 맹세와 부명을 누가 볼 수 있겠는가? 호숫가 청석판에 있는 기름종이 우산. 여행자가 멈춰서 꽃을 꺾었더니 흠뻑 젖었다. 강남의 옥판은 얼마나 거만한가, 꽃에 집착하고, 비를 쫓고, 마치 먼지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흔들리는 아름다운 꽃들은 나로 하여금 과거를 생각나게 한다. 나는 부평초를 호수 중앙의 잔잔한 물결로 만들고 싶다, 오직 너와 함께 세월을 걸어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서는 천천히 낭송하고, 화상은 불을 켜고, 소매는 마음처럼 넓고, 임비올라는 완곡하다. 산들은 나의 슬픔을 이해하고, 눈물은 비 오듯 흐르고, 나는 네가 과거에 끊임없이 자르고 비가 오는 아름다운 꽃들을 알고 있어, 과거를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부평초를 호수로 만들고, 오직 너의 범년의 잔물결만 동반하고 싶다. 너는 밤바람에 구김방화가 너무 무정하다. 나는 모래모래를 호수로 바꾸고, 너와 함께 춘하 교체를 기다리고 싶다. 누가 낙화를 산수간에 숨겼고, 또 누가 그것들을 나의 산수간에 숨겼는가

8. 빗방울을 눈물에 비유하고, 기름종이 우산은 황혼에도 여전히 등불을 켜고 있다. -오리지널

9. 이 도시가 절대적으로 화려하다는 것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날씨가 추워지자 이슬이 난초 창문을 적셔 연지가 감춰져 입술이 옅은 미소를 띠고 있었다. 천년의 전설은 여전히 거문고 소리 속에서 작은 소리로 노래하는데, 기름종이 우산은 이미 노랗게 변해서 사람은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번역림

10. 그는 마침내 멈추고 돌아서서 기름종이 우산을 살짝 들어 올렸다. "그래서?"

그 순간, 마치 차가운 매향이 빗속에 흩날리는 것처럼, 여우여어 소매로 덮여 있는 것 같은데, 대부분 내 기억 속에 지울 수 없는 환각이었다. 당시에도 이런 비 오는 날이어서, 하늘에 뿌리가 없는 물이 구슬처럼 떨어졌다. 내 생명이 지나갈 때, 나는 한 사람이 64 뼈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위국의 큰비 속에서 우산을 살짝 들고 있었는데, 선혈이 나의 두 눈을 흐리게 하여 그의 얼굴을 똑똑히 볼 수 없었다. 나는 종종 그것이 죽어가는 환각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까지는 진실이 내가 생각하는 그런 것인지 모르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당나라 qigong 아들 \ "후아 쑤 유 \"

1 1. 기름종이 우산 아래 누구의 사랑 이야기, 누구의 시야. -자두

12. 가랑비 찬풍기름종이 우산, 청의거문고 탄연. -오리지널

13. 시와 먼 곳에서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밭에 서 있다-오리지널

14. 청석판, 기름종이 우산, 단장어, 아무도 보지 않는다. -오리지널

15. 작은 다리 하청기름종이 우산 강남연우. -오리지널

5.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빗골목은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배회하고 있다. 라일락처럼 슬픈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이다. 그녀는 이 적막한 빗길을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나와 같은 냉막, 슬픔, 우울, 묵묵히 걷고 있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우쭐거리고, 꿈처럼 환희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의 라일락 밭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떠돌아다닌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리고, 무너지려고 하는 울타리로 가서,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비의 슬픈 노래 속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하고, 그녀의 향기는 흩어지고,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과 라일락의 서글픔까지.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한 사람이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헤매고, 라일락이 맺힌 처녀를 떠돌아다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뻐요? 。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시는 고시나 근체시가 될 수 있는데, 유명한 작가가 가장 좋다.

비 레인-Dai wangshu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홀로 아득히 헤매고,

길고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처럼 슬픈 소녀.

그녀는 라일락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락의 향기, 라일락의 슬픔,

빗속에서 근심하고 방황하다.

그녀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외로운 빗골목을 거닐었다.

저처럼, 저처럼,

묵묵히 걷고, 냉막,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와 다시 던졌다.

그녀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몸을 스쳐 지나갔다.

꿈처럼, 슬픔은 꿈처럼 막막하다.

꿈처럼, 라일락 한 송이,

제가 이 여자아이를 지나자, 그녀는 말없이 멀리 걸었습니다.

네가 파괴된 울타리 벽에 도착했을 때, 이 비가 오는 오솔길을 건너라.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했다.

그녀의 향기를 분산시키고, 사라지고, 심지어 그녀까지.

단숨에 라일락 같은 서글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홀로 아득히 헤매고,

길고 외로운 비 골목, 나는 표류하기를 희망한다.

라일락 같은 슬픈 소녀.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이 시는 1927 의 여름에 쓰여졌다. 당시 전국은 백인 공포 상태에 있었다. Dai Wangshu 는 진보적 인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에 Songjiang 의 친구 집에 머물러야했고, 혁명 실패 후 환멸과 고통을 독방에서 씹어야했고, 내 마음은 잃어버린 감정과 흐릿한 희망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빗골목' 이라는 시는 그의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실망과 희망, 환멸과 추구의 이중적인 정서가 얽혀 있다. 이 느낌은 당시 보편적이었다.

작품을 감상하다

시는 서정적 주인공'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를 묘사하며 길고 외로운 빗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그는' 라일락처럼 슬픈 매듭을 가진 여자' 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하는 막연한 희망을 품고 있다. 이 소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과 향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마음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이런 여자를 만났지만 순식간에' 꿈처럼 환상적' 이었다. 그녀의 색깔, 향기,' 한숨의 눈빛',' 라일락 같은 우울함' 은' 비의 슬픈 노래' 에서 사라졌다. 그는 여전히'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곳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빗골목' 의 중요한 예술적 특징 중 하나는 상징적인 수법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상징주의는 19 세기 말 프랑스 시단에서 일어난 예술 유파이다. 그들은 세계 종말의 퇴폐로 자본주의 질서에 반항했다. 표현방식에서는 암시적인 은유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오사운동이 썰물할 때 중국에 유입되는 것을 강조한다.

Dai Wangshu 의 초기 작품은 분명히 프랑스 상징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그가 창작한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시에서 은유를 내포하는 능력을 발굴하고 상징적 이미지와 의경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 골목" 은 이 예술적 특색을 구현했다.

시 속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시인, 외롭고 긴 빗골목, 라일락처럼 슬프고 꿈같은 소녀가 실생활 자체의 구체적인 묘사가 아니라 상징적인 서정적인 이미지다. 이 이미지들이 가리키는 내용은 모두 구체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 이미지들이 표현하는 모호한 시를 감상할 수 있다.

빗골목' 이 묘사한 이미지는 확실성과 표류성, 사회현실의 분위기, 외롭고 떠돌아다니는 심경, 아득하고 아련한 희망으로 또렷하고 흐릿하다. 상상은 기호를 만들고, 기호는 상상을 확장한다. 상징적인 방법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시인의 감정 심경은 더욱 함축적이어서 광활한 상상력의 세계를 남기고 시의 향기와 뒷맛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빗골목은 몽롱하고 난해하지 않고, 낮고 퇴폐적이지 않고, 다정하고 경박하지 않고, 상징주의 시 예술의 정묘함을 진정으로 포착했다.

바이두 백과-레인레인

2. 종이 우산에 관한 시

백거이, 강남우, 구샹 "강남 강남 회상 2".

기름종이 우산에서 나는 끼는 것이 싫다, 라일락 아래, 내 눈이 젖었다. 꿈이 닫히다.

빗골목' 작가: 다망수는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있다. 라일락처럼 슬픈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과 같은 색깔과 향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빗속에서 슬프고 슬펐다. 그녀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외로운 빗길을 배회했다. 그녀는 나처럼 냉막 슬퍼한다. 그녀는 다시 한번 실망하여 묵묵히 걸어가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떠돌아다녔고, 꿈처럼 슬프고 막막했고, 꿈속에 떠 있는 라일락꽃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떠나서 부패한 울타리로 멀리 걸어갔다. 빗골목이 비의 슬픈 노래 속으로 사라지고, 그녀의 향기가 사라졌다. 심지어 그녀의 한숨 같은 눈빛, 라일락 같은 우울함, 기름종이 우산을 지탱하고 있다.

3. 우산에 관한 시

우산 여섯 개

작가: 여광중

우산을 잊다

해바라기의 부정적인 이미지

뒷면 검은 해바라기

인류의 망각을 목격하다

빗속에서 피어나다

빗속에서 시들다

하나하나 모두 잊혀졌다.

나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누군가의 문 밖에서

인생은 수수께끼와 같다

대체 누구야?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 대가

음악 우산

작은 검은 구름을 잘라 저항하다

꼭대기에 천 층의 먹구름이 있다.

우산, 누가 발명을 깨달은 거야?

그런 순수한 기하학적 아름다움

직선과 곡선으로 연결하다.

얕은 호의 양끝이 처마를 내밀다.

빗물이 열두 처마에서 떨어지다.

간헐적인 벨소리.

네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바로

천연악기

레인 부인이 즉흥적으로 창작한 손가락

간간이 두드리다.

-무거울 때 얼마나 용감한가

날이 가벼울 때 얼마나 소탈한가.

메모리우산

비 오는 날은 길고 회색 구름은 두껍다.

삼십육개의 우산뼈만 수집했다.

나는 그것을 기억 속에 두었다.

나는 그 문 뒤를 알고 싶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어린 시절의 것을 찾다

너는 쓰촨 중에 4 월의 날을 전파할 수 있다.

봄비가 우산에서 떨어지다.

논에서 개구리 소리가 들려왔다.

먼 산에서 온 두쥐안

쌀쌀한 습기를 띠다.

우산 손잡이 주위를 돌다.

오, 이 비는 정말 신선하구나.

가족 우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강남이다.

어렸을 때의 뇌우

다음은 장수진입니다.

그것은 번개를 번쩍이고 있다.

천지와 조화를 이루는 중뢰.

누가 나의 위축된 어깨인가?

한 손에 보호판을 들고 있다

한 손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비바람의 무거운 부담을 견디다

바다가 있는 만큼 강과 호수가 있다.

나는 반평생을 보냈다.

천둥과 번개는 이미 익숙해졌다.

태풍의 밤일 뿐이다.

그러나 나는 먼 어머니의 외로운 무덤이 그립다

어떤 비바람

내가 우산을 보낼 차례가 되었다.

그러나 나는 기름종이 우산을 볼 수 없다

어린아이는 말할 것도 없다.

우의우산

폭풍우 속에서

한 친구가 우산을 쓰고 나를 데리러 왔다.

한 손이 나를 붙잡고 발을 헛디뎌

한 손에 튼튼한 우산자루를 들고 있다

큰 방패로 들어 올리십시오.

광야의 빗화살을 막아내다

나중에야 비로소 알게 되었다.

바람을 맞으며 그의 옷

하마터면 물에 빠진 생쥐가 될 뻔했다

오, 이른바 지기다

우산 아닌가요?

-화창한 날에 치워

비 오는 날은 너에게 주는 것이다.

갑자기 마음을 열다

우산 연맹

밤이 푸른 비라면.

다행히도, 나는 여전히 램프를 가지고있다.

정교한 작은 우산 한 자루.

부드러운 분위기를 한 바퀴 열다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든 간에.

짙은 붉은 대기층이나 오렌지색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와 함께 우산을 만들고 싶습니까?

나와 함께 습하고 차가운 비를 지나다

밤에 비에 젖으면

죽음이 검은 비와 슬픔이라면

만약 내가 빗속에 서 있다면.

네가 우산을 쓰고 나를 맞이할 때까지 기다려라

4. 기름종이 우산에 관한 유명한 산문과 시.

1, "서호의 비, 나의 천년의 괴로움을 하소연한다"

작가: 이름없는

이 버들꾀꼬리가 붉고 푸르른 계절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평평한 배 위를 걸으며 뱃머리에 서서, 나는 실망하며 바라보았다. 연우가 자욱한 서호 제방, 긴 거리 곡로, 기와벽, 처마, 창문이 어렴풋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비록 평호에는 가을달이 있고, 수제에는 부드러운 봄새벽이 있고, 천수꽃 10 리 수양버들이 숙원이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나의 미련, 비, 꽃, 한숨, 서글픔을 싣고 있다 ...

멀리서 죽색의 음악이 은은하게 가득하다. 대나무 현을 살살 채우는 사람, 소관, 앵무새, 지니, 그리운 그리움을 추는 사람. 물을 떨고 마음을 떨며 생동감 있게 떨다.

배가 해안에 도착했을 때, 나는 마이크로파를 밟고, 소매에 맑은 구름을 올리고, 천년의 꿈속에서 가볍게 걸었다. 먼 곳의 연기가 자욱하여, 어디가 전생이고, 어디가 내세인가.

강남 레인 오일 종이 우산

작가: 이름없는

망수의 유명한 몽롱한 시' 우골목' 을 쓴 한 시인은 시적인 기름종이 우산 때문이다. 밤에 비가 내리고 골목길이 깊다고 생각하세요. 지금 이 순간, 기름종이 우산 한 자루가 축축한 청석 길에서 묵묵히 걸려 넘어지는 것은 그렇게 외롭다.

어떤 슬픔, 우산가에 떨어지는 빗방울은 크고 작은 진주처럼 맑고 촉촉한 소리로 쏟아져야 한다. 우산 아래 사람은 네이비 컬러의 긴셔츠여야 하고, 검은 테두리의 동그란 안경 아래는 창백하고 젊은 얼굴이어야 한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배회하다 ...

3. "석두 거리의 실종"

작가: 이름없는

산전수전 가득한 석판거리

기름종이 우산 한 자루가 유유히 활주하다.

환상적인 하늘색

우아한 연꽃 한 송이를 수놓았다

바로 불꽃놀이가 현란하고 취한 3 월이다.

가랑비가 있으면 근심 같다.

내 생각은 머나먼 강으로 모인다.

맑고 부드러운 파도

기름종이 우산 아래 나

그것은 이미 봉오리가 맺힌 연꽃이다.

4. 길고 쓸쓸한 빗길에서 만나다

작가: 이름없는

나는 생명이 끝나기 전에 나의 미완성한 소원을 완성하고 싶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길에 함께 머무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붉은 먼지 밖에 붉은 먼지가 있어도 길 끝에 끝이 없어도 나뭇잎처럼 날씬해도 길을 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세기의 초청으로 나는 이미 그리웠다. 나는 여전히 나의 종이 우산으로 비를 막고 있지만, 나는 너의 이름이 깊고 얕은 눈물자국으로 젖어서 내 마음속의 유일한 아픔을 불러일으킬까 봐 두렵다.

이제부터 나는 너의 그림자를 안고 따뜻하게 할 수 없고, 심지어 이 어골목을 지나갈 수도 없다.

골목은 텅텅 비었다. 마치 내가 부서진 마음처럼, 어떤 것은 비가 파초 위에 부딪히는 낙벽도 있고, 어떤 것은 나뭇잎이 바람에 날리는 서글픈 것도 있고, 한 사람이 밝은 달을 혼자 마실 때의 슬픔도 있고, 또 한 처녀가 은은한 슬픔으로 그려낸 슬픔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프고 혼란스러운 이야기, 끝이 없는 빗속의 노래.

5. "기름종이 우산은 전생에 그 때의 장마철을 기다리고 있다."

작가: 꿈

강남연수로

김항

그러나 나는 떠난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

누가 기름종이 우산을 쓸 줄 압니까

잠든 봄을 받치다

순식간에 영원한 부드러움으로 변하다.

용모가 평범했던 그 여자

치마를 살살 흔들다

깊은 빗골목에서

점점 멀어지다 ...

길고 구불구불한 녹색 오솔길

5. 우산에 관한 시

여섯 개의 우산 작가: 여광에서 우산 해바라기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잊어버렸다. 검은 해바라기는 인간의 건망증을 목격했다. 꽃이 피면 빗속에 떨어지고 꽃 한 송이는 잊혀진다. 나는 누군가의 문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돌아오지 않는 음악 우산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누가 반짝반짝 발명한 거야? 그 순수한 기하학적 아름다움은 직선과 곡선으로 연결되어 있고, 얕은 호의 양끝이 처마를 튀어나오고, 간헐적인 방울이 12 처마에서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 부인 즉흥적인 손가락이 간헐적으로 두드리는 것은, 당신의 손에 있는 천연 악기입니다. 무거울 때 얼마나 호쾌하고 가벼울 때 얼마나 멋있고, 길었을 때 얼마나 유유자적한가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삼십육개의 우산뼈, 두툼한 회운은 거두자마자 추억에 담았다. 내가 그 문 뒤의 저것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아직 어린아이라면 쓰촨 4 월의 봄비를 펼칠 수 있고, 개구리는 우산가에서 떨어지며, 뻐꾸기는 쌀쌀한 젖은 먼 산에서 우산자루 주위를 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비가 너무 신선해서 가족 우산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다. 그것은 내가 어렸을 때 강남에서 뇌우였다. 다음은 긴 물마을이다. 그 위에는 반짝이는 번개와 천지의 무거운 천둥이 있다. 누가 한 손에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강과 호수가 얼마나 많은 바다를 보냈는가, 반평생을 보냈습니까? 나는 천둥과 번개에 익숙해졌지만 태풍의 밤, 어머니의 외로운 무덤 앞에서 비바람을 읽는 것에 익숙해졌다. 내가 우산을 보낼 차례가 되었지만 기름종이 우산은 보이지 않았다. 한 친구가 우산을 들고 폭풍우 속에서 나를 데리러 왔다. 그는 한 손에 튼튼한 우산자루를 쥐고 큰 방패로 기승을 부리는 빗화살을 막았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옷이 거의 흠뻑 젖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른바 지기라고 한다. 밤이 비 오는 날이라면, 다행히 나는 램프와 정교한 우산이 있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열어, 무슨 일을 하든, 나는 네가 나와 함께 우산을 만드는 사람이 나와 함께 습한 우밭을 지나가길 바란다. 밤이 비 오는 날이라면, 죽음이 비 오는 날이라면, 내가 우밭에 서서 네가 우산을 들고 나를 데리러 오기를 기다리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6. "우산"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우산 속의 사랑

사랑은 빗속에서 부드럽고 청산녹수는 그윽하다.

우산 밑에서 중얼거리고, 반은 비를 가리고 반은 부끄러움을 막는다.

서늘한 곳으로 들어가면 물건이 깨어난다.

국투는 하늘이 주신 것에 감사하고, 발을 뻗어 밤에 잠을 잔다.

2. "어부의 자랑" Ouyang xiu)

잎에는 맑은 바람이 있고, 꽃에는 이슬이 있고, 나쁜 처마에는 맑은 바람이 있다.

우산을 쓰고 학교에 가면 가엾은 카오 (Cao) 가, 솥에 돌아오면 찜질한다.

3.' 동정 서량' 여행

뜨거운 태양이 하늘에서 내리자 우산이 걷히고 화면이 열리자 얼음창고가 드러났다. 빗속에서 날아가게 하다. 개구리만이 자랑스럽지 않나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잡초를 느끼는 것이 불합리한가요? 너의 하녀에게 침대를 벗기다. 연민은 열을 낳는다. 수한은 머물 곳이 없다. 놀란 비행은 오랫동안 함께 모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비단 붉은 비단 깃털 백금. 사람이 세세하게 말할수록 일이 더 좋아질 것이고, 하느님은 헛되지 않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흙과 모래가 모두 쓰러져, 상심이 극에 달했다. 4 월 해조, 풍생 천경포. 벌벌광은 낡은 땅을 잊고, 가난을 잃고, 구룡원으로 갔다.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생활이 부유하다. 신홍은 황혼이라 매우 싸다. 연처녀가 질투를 했다. 나는 모든 친구들이 싫다. 아무도 나를 원하지 않는다.

"부 연산자" Liu kezhuang

꽃은 오래된 종묘장에서 나왔고 뿌리는 외지에서 옮겨 온 것이다.

공식적인 우산에 비해 서늘한 기운이 있다.

약한 고복, 우아하고 아름답다.

나는 복옹을 데리러 꽃을 한 번 더 맛보고 싶어서 우리 오빠 산반을 짓밟았다.

5.' 수조' 이증파

아들이 서비스에 대해 묻자 소방우산은 그날 바로 있었다. 얼마나 멋진가요?

고대의 우산은 기름종이 우산이었다.

기름종이 우산은 중국에서 기원한 종이우산으로 일본 북한 베트남 태국 라오스 등 아시아의 다른 지역에도 전파되어 곳곳에서 지방적 특색을 지닌 기름종이 우산이 개발되었다. 일부 객가가 대만성으로 이주해 정착함에 따라 중국이 탄생한 이후 대외개방과 교류가 늘어나면서 우산이 해외로 확산되고 있다. 당나라 시대에 일본은 중국에 19 개의' 주당사절' 을 파견하여 의사, 화가, 음악가, 각 업종의 학자를 포함한 총 500 여 명을 파견했다. 그들은 중국에 가서 중국 문화를 관찰하고 공부했고, 중국의 역법, 천문, 음악, 예술 등 문화를 일본으로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우산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생산 기술과 제조 공예도 일본으로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