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헤밍웨이 작품 '인디언캠프' 감상

헤밍웨이 작품 '인디언캠프' 감상

'인디언 캠프'는 '인디언 캠프'라는 뜻이다. 이 소설 속 모든 사람의 고통은 현실의 잔인함과 자신의 무력함 사이의 갈등, 즉 인도 여성의 출산능력과 난산 사이의 갈등에서 비롯된다. 인도 남성과 백인 의사 사이의 인종, 문화, 인류애의 갈등.

닉의 눈빛에 담긴 삶의 가벼움과 심리적 부담감 사이의 갈등. 소설 속 고통의 네 가지 단계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인간, 인간과 자신 사이의 근본적인 갈등을 반영합니다.

아기는 커다란 접이식 칼을 들고 다시 태어나기 위해 애썼지만, 아버지는 작은 면도칼의 도움으로 쉽게 목숨을 끊었다. 신체의 각기 다른 부위에 작용하는 세 개의 칼은 잔혹한 장면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결국 비극의 막을 열기 위해 헤밍웨이가 엄선한 소품이다.

그러나 충격적인 폭력을 묘사하는 것이 헤밍웨이의 궁극적인 의도는 결코 아니다. 그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은 폭력 뒤에 숨은 다양한 인물들의 다양한 고통이다.

따라서 헤밍웨이가 이 세 캐릭터를 구성하고 '인디언 캠프'를 만든 목적은 사람들에게 고통의 의미를 강조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혼란 속에 받아들여지거나(닉처럼), 낙담해서 씹어먹거나(백인 의사처럼), 수동적으로 죽어가는 것(인도인처럼)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통을 안겨줍니다. ?

이러한 관점에서 <인디언 캠프>는 사실상 작가의 삶과 인생관을 함축하고 있다. “나는 인생은 비극이라고 믿으며, 그 결과는 오직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안다.” /p>

'인디언 캠프'에서 전체 이야기는 닉과 그의 아버지가 진통 중인 여성을 구하기 위해 인디언 캠프로 가는 줄거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소설은 독자들에게 이야기의 발생과 전개에 대한 명확한 맥락을 보여줍니다. , 심지어 클라이막스까지 불과 물에서 사람들을 구하는 영웅적인 장면은 헤밍웨이 스타일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그러나 인도인 남편의 여러 생생한 대사와 미묘한 행동 묘사에서 우리는 인종 차별과 선과 악의 대립의 그림을 깊이 느낄 수 있다. 소설은 닉과 그의 아들 사이의 대화를 주축으로 하고 있지만, 헤밍웨이의 글에서는 가난하고 친절하며 친절한 인디언들의 모습이 독자들 앞에 생생하게 드러난다.

백인 의사의 세계에서 인디언은 아무런 존중이나 동정 없이 도살당하는 소와 같다. 헤밍웨이의 간략한 설명을 통해 독자들은 헤밍웨이의 작품에 담겨 있는 인디언에 대한 사랑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백인 인종 차별에 대한 비판 정신.

추가 정보

'인디언 캠프'는 미국 작가 헤밍웨이가 쓴 초기 단편소설로, 1924년 출간된 단편집 '우리 시대'에 수록되어 있다.

이 기사는 난산증이 있는 임산부를 출산하기 위해 자신의 아이를 인디언으로 데려간 백인 의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저자는 이 이야기를 차분한 서술형 어조로 전하지만, 그 남자가 왜 자살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1918년 19세의 헤밍웨이는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해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의사들은 그의 몸에서 237개의 파편을 제거했고, 죽을 때까지 그의 몸에는 소량의 파편이 남아 있었다. . 전쟁은 파편처럼 그의 마음에 극복할 수 없는 상처를 남겼습니다.

그는 전쟁이 인류 문명을 파괴하고, 더 나은 삶에 대한 젊은이들의 환상을 무너뜨리고, 인도주의에 기초한 도덕과 가치관을 파괴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전쟁은 헤밍웨이에게 엄청난 정신적, 육체적 트라우마를 안겨주었고, 이는 결국 그를 『잃어버린 세대』의 대표적인 작가로 만들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1899~1961)는 미국의 소설가이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이다. 1899년 7월 21일 시카고 외곽의 고무 농장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의사이자 스포츠 애호가이고 그의 어머니는 음악 교육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6남매 중 둘째인 그는 어린 시절부터 스포츠, 낚시, 사냥을 좋아했습니다.

고교 졸업 후 프랑스 등지를 여행했고, 중국으로 돌아온 뒤 연습생 기자로 활동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현장 구급차 운전사로 이탈리아에 가기로 자원했습니다. 1918년 여름, 그는 최전선에서 포탄에 맞아 중상을 입고 요양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갔다.

이후 그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스타> 기자로 일했다. 1921년 파리로 돌아온 그는 미국의 여성 작가 스타인(Stein), 젊은 작가 앤더슨(Anderson), 시인 파운드(Pound)를 만났다.

1923년 데뷔작 『세 편의 단편소설과 시 10편』을 출간한 뒤 유럽 여러 나라를 여행했다. 1926년에 그는 소설 "태양도 떠오른다(The Sun Also Rises)"를 출판했는데, 이 작품은 초기 성공을 거두었고 스타인은 "잃어버린 세대"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