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악관과 반항적인 루루루 쇼 사이의 격차는 얼마나 됩니까?

악관과 반항적인 루루루 쇼 사이의 격차는 얼마나 됩니까?

나는 그 해 (정확히 20 1 1) 가 이 두 작품을 비교한 것은 GC 와 CG 와 비슷하기 때문이 아니라 두 극본이 모두 하노이 1 층에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하노이 1 층은 매우 사상적인 작가이지만, 그의 브레인스토밍 피크 개인은 노여수의 R2 가 2009 년 말까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몇 년이 지났지만 대전과 양대 작품의 악관과 혁명기계는 아직 육여수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이후 이 세 스크립트는 유사한 스크립트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GC 와 혁명기계는 모두 일반 고등학생이 초능력자가 되어 세상을 바꾸는 것을 주선으로 하고 있다.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노여수와 비슷합니다. 노여수는 사랑, 기전, 내면세계, 초능력, 전쟁, 망각, 종교체계 등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모두 사실이다. 이로 인해 세계관이 커지고 줄거리 요구가 높다. 관객은 관객을 무뚝뚝하게 하거나 영문을 모른 채 일정량의 장면의 주요 요소를 하나로 융합하기 어렵다. 육여수는 시즌 52 회를 완성했지만 줄거리에 약간의 허점을 남겨 아직 만회할 겨를이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여수의 리듬은 여전히 빡빡하고, 인물의 대화는 빠르며, 장면도 마찬가지다. 여여수의 성공은 그렇게 많은 원소와 방대한 세계관에서 줄거리와 논리가 큰 갈등과 붕괴가 없다는 데 있다.

줄거리의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정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썩은 여자, 통제녀, 무가루, 집게가루, 사저, 물론 투지투용을 좋아하는 관객이 있다.) 모든 원소는 닭갈비도 아니고 모순도 아니다. "모든 관심 그룹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노여수의 가장 두드러진 부분이다. "악의 왕관" 과 "혁명 기계" 를 보면, 이 세 흑점이 여전히 거대한 세계관과 많은 요소들을 확장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 해 노여수 같은 높은 평가를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처음 두 작품의 편폭이 육여수의 절반도 채 되지 않아 줄거리가 여러모로 무너졌다.

。 예를 들어 촬영장의 흑화. 사실 줄거리 자체는 정상이지만 너무 갑작스럽다. 원래 나약하고 우울한 소년이 갑자기 흑이라고 하면 신의 관점에서 주인공에 대한 관객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 당시 그 세트는 찌꺼기로 욕을 먹었다. ) 두 곳의 갈등 속에서 원소는 급전하여 난처한 국면으로 돌아갔다. 강이 줄거리 내용을 줄일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CG 와 GC 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이 보는 것은 단지 CG 가 1 분 안에 GC 의 몇 블록에 떨어졌을 뿐, 강은 끝까지 가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느 정도까지, CG 는 당신이 그 해에 생산에 참여한 씨앗만큼 키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