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6 학년 국어 하권의 고시와 문어문
6 학년 국어 하권의 고시와 문어문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일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원일송 (왕안석)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도살수에게 따뜻함을 보냈다.
수천 명의 가족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낡은 글자를 새 글자로 대체하다.
8 월 15 주야인 천주사 계자당 (피일 휴무).
옥성이 어슬렁어슬렁 달에 내려와
절 앞에서 우리는 새로운 것을 발견했다.
지금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람에게 던지는 것은 창아야 한다.
청명당 (두보)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삼국위 (조식)
삶은 콩은 국물로 발효되어 즙이 된다.
주전자에 담그고 콩이 주전자에서 울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굳이 급하게 서로 볶을 필요가 있는가.
당대의 새소리 (왕위)
사람이 한가할 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야정산이 텅 비다.
달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봄날의 개울에서.
부용여관에서 새 (왕장령) 와 헤어지다
찬비가 밤으로 들어와 오씨,
평명 푸젠 초고산.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물어보면
얼음 한 조각이 옥주전자 안에 있다.
당나라 (두보) 는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는다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구부렸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울음새가 편안하게 울다.
라임 노래 (유 키안)
망치로 깊은 산을 파다.
불이 나기 시작하자 곧 한가해졌다.
저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주 (정)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 속에 있었다.
열심히 일하고, 꾸준히 하고,
동 서 북 남풍.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된 당 (두보)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그리고,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리고,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기해 잡시 청 (공 지진)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떨어뜨려라!
환희사승 (수시)
Qishui qingquan 사원 놀이, 사원 옆에는 Lanxi,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하 블루투스 단침계에는 송간사로가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황혼에 비가 내렸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부산자가 보호연을 절동송 (왕관) 으로 보내다
물은 아름다운 여인의 눈처럼 보이고, 아름다운 미간을 찌푸린 눈썹처럼 보인다.
어디 가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바둑을 배우는 것은 "맹자 고자" 에서 뽑혔다. 문장 먼저 구의를 쓰는 것은 전국 최고의 기사다. 그런 다음 구의를 써서 학습 태도가 다른 두 사람이 바둑을 두도록 가르쳤고, 학습 효과도 크게 다르다. 마지막으로 이 두 사람의 학습 결과가 다르다는 것은 지능이 크게 다르기 때문이 아니라고 썼다. 이 일을 통해 공부는 집중해야지, 딴마음을 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두 아이가 논쟁하는 날" 은 열자 당원에서 뽑혔다. 공자와 노예의 두 아이가 다투고 있다. 하나는 아침에 태양이 사람과 가깝다고 생각하고, 다른 하나는 정오에 태양이 사람과 가깝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쌍방이 각각 한 쪽씩 고집하여, 이유를 변명할 수 없다. 공자처럼 학식이 있는 사람이라도 결정할 수 없다. 그들은 두 아이에게 비웃음을 당한다. 이야기는 두 아이가 관찰에 능하고, 말이 이치에 맞고, 공자가 실사구시하는 태도를 보여 준다.
2. 6 학년 국어 하권 이후 10 고시, 조식의 첫 번째' 칠보시'.
콩은 삶아서 수프를 만든다. 비지가 걸러졌다. 콩줄기가 큰 솥 아래에서 불타고, 안에서 콩이 울고 있다. 그들은 같은 뿌리에서 태어난 형제이다. 그런데 왜 줄기가 이렇게 격렬하게 콩을 괴롭혀야 하나요?
왕위, 두 번째' 시냇물 새소리' 입니다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3, 제 3 부' 부용여관과 신건이별' 왕창령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4. 네 번째'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두보
노란 네 송이의 소녀 꽃이 무럭무럭 자라는 길이 덮여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허리를 굽혀 절하고 나뭇가지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5, 다섯 번째 \ "석회 노래 \" 유 키안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6, Zheng Xie 의 여섯 번째 "대나무 돌"
청산을 지키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견고하여 동서남북에 모두 바람이 불고 있다.
7, 일곱 번째 "황허 양안이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두보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8, 여덟 번째 \ "jihai 잡사 \" 공 zizhen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9. 제 9 부' 라쿤계사' 안수
산 아래, 블루투스 단침계에서 송간 모래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고, 비는 황혼 속에서 중얼거린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를 수 있으니,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10 열 번째' 부산자가 보호연을 절동으로 보냈다' 왕관
물은 아름다운 여인의 눈처럼 보이고, 아름다운 미간을 찌푸린 눈썹처럼 보인다. 어디 가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6 학년 모든 고대시 (2 부). 나는' 부지영매' 라는 단어를 급히 사용했다. 비바람이 방금 봄을 돌려보냈고, 흩날리는 눈송이가 봄을 맞이하고 있었다. 이미 날씨가 추워지는 가장 추운 시기인데, 절벽 옆에는 예쁜 매화가 피어 있다. 매화는 비록 아름답지만, 사람들에게 봄의 도래를 보고하기 위해서이다. 꽃이 필 때 그녀는 느낄 것이다. 그는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국치를 위해 복수하고, 조국을 통일하기를 갈망한다. 시의 첫 번째 말은 그가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 주지만, 그는 두려움과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원지", 즉 그는 이미 "만물이 텅 비어 있다" 는 뜻을 알고 있다. 즉, 한 사람이 죽으면 세상의 모든 것이 그와 무관하게 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평범해 보이지만 시 전체에서 매우 중요하다. 동시에 아래의' 슬픔' 에 강력한 역효과를 냈다. 즉, 육유는 자신의 생사를 도외시할 수 있지만, 국가와 민족의 운명에 대한 그의 관심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큐슈를 볼 수 없다' 는 뜻은, 내가 할 수 없는 슬픔은 오직 하나뿐이다. 산산조각 난 조국이 다시 모이는 것을 직접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내 아들들에게 그의 일생의 걱정을 설명하는 것이다. 다음 문장은 아들들에 대한 당부와 깊은 희망을 가리킨다. "왕사" 는 송나라의 군대를 가리킨다. "북정" 은 강을 건너 북벌하여 유목 민족의 공격을 가라앉히는 것을 가리킨다. "중원" 은 김인이 차지한 잃어버린 땅을 가리킨다. 소수의 인물은 시인의 간절한 희망과 확고한 신념을 담고 있으며, 자신의 소망과 미완의 사업을 다음 세대에게 맡기고 계승한다. 아이들이 노력하길 바랍니다. 너의 아버지는 아직도 무덤 밑에서 북정 중원의 승리를 기다리고 계시다는 소식을 잊지 마라. 시 전체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피처럼 불 같고, 울면 하소연처럼 울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황군이 수복한 황하 양안은 전인들이 두보의' 일생에서 가장 빠른 시' 라고 불렀다. 당대종 광덕 원년 (763 년) 정월, 사조의패전 자살, 전, 이회현이 연이어 투항했다. 7 년여 동안 계속된 안사의 혼란이 완전히 가라앉았다. 당시 시인 두보와 그의 아내는 쓰촨 성 자주에 살았다. 그가 이 승리의 기쁜 소식을 들었을 때, 자기도 모르게 미친 듯이 기뻐했다. 그는 극도의 흥분 속에서 이전의 음울하고 함축적인 시풍을 바꿔 활발하고 상큼한 언어로 이 유명한 칠율 거작을 썼다. "장가행" 은 한대 악부 민가이다. 따뜻한 봄은 만물에 이로움을 가져오고 만물을 생기로 가득 채우지만, 가을이 되면 화초가 시들고 만물이 생기를 잃는다는 걱정은 자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모든 강은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그들은 언제 돌아옵니까? 젊었을 때는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고, 늙어서 후회해도 소용이 없었다. 처음 네 문장은 좋은 시간이 짧고 쉽게 사라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 말은 사람들에게 시간을 아껴야 하고, 조속히 노력해야지, 늙지 말고 여전히 헛되이 탄식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칠보시' 의 저자는 삼국 시대의 시인 조식이다. 시 전체가 부주의하다: 냄비가 열렸다. 콩 줄기는 냄비 바닥에 타 오르고, 콩은 냄비에서 울다. 콩과 콩줄기는 처음에 같은 뿌리에서 자란다. 콩줄기가 어떻게 이렇게 급하게 콩을 괴롭힐 수 있습니까? 앞의 두 문장은 일상생활의 구운 콩, 삶은 콩 현상을 묘사하고, 후자의 문장은 조식의 내면의 비분을 중점적으로 표현한다. 그는 분명히 조비에게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너와 나는 형제인데, 왜 우리가 이렇게 강경한가? "출세" 는 당대 시인 왕창령의 작품이다. "변방" 은 변방에 가서 변방을 지키는 것이다. 고대에 군 생활을 묘사한 시사는 대부분 월변을 진술한 것이다. 명월과 변관은 변두리 군인 생활의 두 가지 전형적인 장면이 되었다. 변변을 지키는 병사들이 낮에 군무로 바쁘니 집을 그리워할 시간이 없겠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조용한 밤에 그들은 고개를 들어 변방의 황량한 산을 보았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고향의 친척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시의 대의는 이 명월이 진한수변 장병들이 우러러보는 명월인데, 이 관문은 진한수변 장병들이 지키는 변관이다. 장거리 트레킹 끝에 국경에 주둔한 전사들은 아직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이광과 같은 장군이 변관을 지키는 한, 야만인의 기병은 음산남침을 넘을 수 없다. 시 전체는 작가가 장기간 주둔한 변관 전사에 대한 동정을 구현했다.
4. 초등학교 6 학년 국어 하권 후 고시 10 수' 칠보시' 삶은 콩을 경으로 치켜세워 즙인 줄 알았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굳이 급하게 서로 볶을 필요가 있는가. 주석 번역 주석: 사용.
미트 소스: 고기나 채소로 만든 페이스트 음식. 육지: 필터.
Sh: 콩류의 총칭. 콩의 찌꺼기를 걸러내고 콩즙을 국물로 남겨 마시다.
왁스: 콩류 탈곡 후 남은 줄기. 주전자: 냄비.
연소: 연소. 벤: 원래, 원래.
프라이: 고문. 상전: 서로 다치는 것을 가리키며, 시 전체가 조식에 대한 불만을 표현한다.
울다: 살금살금 울다. H: 왜?
솥에서 콩을 삶는 목적은 콩찌꺼기를 걸러내고, 콩즙을 남겨서 국을 만들고, 콩찌꺼기를 짜서 발효콩을 만드는 것이다. 콩줄기는 솥 아래에서 굽고 콩은 솥에서 울고 있다.
너와 나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다. 너는 어떻게 이렇게 급하게 나를 괴롭힐 수 있니? 이 시는 같은 뿌리의 씨앗과 콩을 모친의 형제를 비유하고, 씨앗과 콩을 골육형제가 동생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며, 저자가 형제간에 밀치고 서로를 죽이는 불만과 혐오감을 표현했다. "관조계" 왕은 사람됨이 계화꽃이 한가하게 흩어져 있고, 밤에는 고요산이 텅 비어 있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작품 주석은' 왕우승집 노트' 에서 뽑혔다. 새가 산에서 울린다.
개울: 두 산 사이의 개울. 한가함: 조용하고, 한가하고, 침묵의 의미가 있습니다.
비어 있음: 비어 있음, 비어 있음. 비어 있습니다.
이때 산야가 아무 것도 없는 것처럼 고요함을 형용한다. 월출: 달이 나왔어요.
시간: 때때로, 때때로. 때때로 까마귀.
시간: 때때로, 때때로. 계수나무: 송지의 총칭.
어떤 꽃은 봄에 피고, 어떤 꽃은 가을에 핀다. 교란: 방해 또는 교란.
춘산의 밤은 고요하여 계수나무 꽃이 어느새 떨어진다. 고요함이 봄밤의 산을 더욱 공허하게 만들었다. 달이 나오자 서식하는 새들이 놀라서 산골짜기에서 수시로 맑은 새소리가 들려왔다.
\ "히비스커스 여관 과 신화 qiji 이별 \" 당나라, 왕 Changling 추운 비 밤 우, 복건 만 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작품명: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진 창작시대: 당대의 작가: 왕창령 작품 장르: 칠언절구, 당시주석' 부용루' 는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의 탑이다. "보내기" 는 작별의 의미입니다.
"신진" 은 시인의 친구이다. 제목은' 영원히 나의 좋은 친구 신선이 부용루에 있다' 는 뜻이다.
1. 부용루: 유적지는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에 있습니다. 신진: 시인의 친구.
3. 찬비: 찬비. 염강: 만강.
오: 삼국시대, 오씨는 장강 하류, 약칭 오, 그리고 아래의 초문은 상호문이었다. 평명: 이것은 아침 여명 일뿐입니다.
7.g: 이것은 점진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8. 초산: 춘추시대의 초국은 장강 중하류라서 이 일대의 산을 초산이라고 합니다.
9. 외로움: 외로움, 혼자. 10. 한 덩어리의 얼음이 옥주전자에 있다: 얼음이 옥주전자에 있어 성실하고 정직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1 1. 빙심: 마음의 순수한 은유. 12. 낙양: 허난성 서부, 황하 남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가에서 혼자 꽃을 찾다' 는 한 강의 꽃에 짜증이 나서 광기를 제외하고는 하소연할 곳이 없다. 그는 남방에 와서 술 마시는 애호가를 찾아 열흘 전에 술을 마시러 나갔다.
둘째, 번화는 강변을 두려워하고, 계단은 봄을 두려워한다. 하지만 지금은 시와 술이 내 말을 들을 수 있어, 내 까까까머리에 어떤 심리적 부담도 짊어지지 않아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깊은 강청죽에는 두세 곳의 그윽한 집이 있고, 붉은 꽃은 흰 꽃을 비춘다. 나는 봄의 즐거움을 갚을 곳이 있는데, 호텔 조안은 천천히 올 수 있다.
넷째, 동쪽으로 바라보니, 도시 전체가 연기로 가득 차고, 화초의 고층 건물은 더욱 가련하다. 누가 나를 데리고 술을 마시고, 미녀라고 부르고, 노래하고, 웃고, 춤을 추고, 옥생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다섯 번째 (자주 사용) 황탑 임강, 봄바람에 나른하고 졸린다. 강변에 활짝 핀 복숭아꽃 한 송이가 눈에 들어왔는데, 진홍색입니까, 연한 붉은색입니까? 여섯 번째 (자주 사용), 황사 친정 꽃, 번화한 꽃, 천 송이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일곱째, 사랑의 꽃은 죽고 싶지 않지만, 모든 세월을 서로 재촉하는 데 쓸까 봐 두렵다.
꽃이 절정에 이르면 낙화되기 쉬우니, 꽃봉오리야, 천천히 토론해 봐. "강변에서 홀로 꽃을 찾다" 는 당대의 대시인 두보가 쓴 절문으로 모두 7 곡이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여섯 번째 곡이다: 황사황후네 집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천송이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 "석회 노래 \" 돈이 깊은 산을 깎아 내고, 불이 한가하게 타 오르면.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참고 번역 주 (1) 라임송: 라임을 찬양하다. 노래: 노래.
고시 장르 (고시의 한 형태) 의 이름을 가리킨다. (2) 망치: 무수히 많은 망치로 석회를 채굴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묘사한다.
천, 만: 충격의 횟수를 말하는데, 실제로는 1 1 만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망치.
끌, 파다. (3) 빈둥빈둥 놀면: 아주 흔한 일인 것 같다.
만약: 마치, 마치, 한가함: 정상이고 쉬워요. (4) 결백함: 석회의 순백색을 가리키며 고상한 절개를 비유한다.
인간: 인간. 석두 들은 여러 번의 충격을 거쳐야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불의 연소를 평범한 일로 여기고,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어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섭: 한족, 장쑤 흥화인; 청나라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단어 kerou, 번호 Banqiao, 일명 Zheng Banqiao; 건조 긴 학자, 어떤 웨이 카운티 지사.
죽석' 시에 (XI é) 는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파암이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고시 죽석 해석: 돌 틈에 뿌리를 둔 대나무. 시인은 유명한 화가로, 그가 그린 대나무는 특히 유명하다. 이것은 그가 죽석 그림에 쓴 시 한 수이다.
물림: 이 시에서, 그것은 토양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주장: 청산이 손을 놓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뿌리가 단단히 묶여 있는 것을 비유한다.
[대나무 돌] 대나무 돌 뿌리: 뿌리, 뿌리. 원래: 원래, 원래.
부서진 바위: 부서진 바위. 맷돌: 고문, 좌절.
파업: 파업. 끈기: 강인함, 강인함.
임: 마음대로 하세요. 조엘: 너.
대나무는 청산을 붙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바위의 틈새에 단단히 묶여 있다. 천만 번의 고문과 타격을 거쳐 무더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한겨울 섣달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완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1) 뉴스는 이 먼 서역에 있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4) 하지만 저는 제 책과 시를 미친 듯이 포장했습니다 (5).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 내 마을로 돌아가라! 세금을 징수하다.
안사의 혼란은 국가와 국민에게 큰 이익을 가져왔다.
5. 6 학년 국어서 고시 10 7 보시 삼국지위: 조식 삶은 콩을 수프로 받들어 독선적으로 주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솥에서 타올랐을 때 콩은 솥에서 울었다. 그들은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다. 왜 이렇게 서둘러 상대방을 폭파시키느냐? 시냇물이 새소리를 내고, 왕위인은 계화를 한가하게 하고, 밤에는 봄산이 텅 비어 있다. 달이 뜨자 새들은 놀라서 봄 개울에서 노래를 불렀다.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 qiji (돈) 왕 Changling 차가운 비 우, Gushan 추 를 볼 수 있습니다.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하다. 강변에서 혼자 꽃을 찾고, 꽃이 만발하고, 천 송이가 낮다. 나비는 항상 춤을 추고 있다. 집에서는 매혹적인 명조가 울기만 한다. 석회 노래 [명나라] 천망치는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은 한가하게 타 버린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람 사이에 공백을 남기고 싶다. 죽석 정섭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했다.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견고하여 동서남북풍만큼 크다. 황허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당두보를 되찾아 이 먼 서역에 있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갑자기, 나는 옷이 눈물로 가득 찬 것을 들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하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고, 녹색 봄에, 나는 이 산에서 집으로 돌아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 다시 내 마을로 돌아간다! 。 해잡시 공 자진, 큐슈에서 노여움, 풍뢰 의존, 만마 철저 조사, 가슴 아프다. 나는 신에게 일격에 구애받지 않고 정신을 되찾으라고 권했다. 라쿤계사 (유청천사, 사찰은 란계 부근에 있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 난초가 산 아래에서 발아한다.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르고 있으니 백모황닭을 부르지 마라. 푸 푸, 동부 절강 (송나라) 왕 관우 에 바오 하오 란 을 보냈다. 물이 눈을 빨고, 산이 눈썹을 모으다. 보행자가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으세요? 눈썹이 반짝반짝 빛나다. 나는 단지 봄에 너를 집으로 데려다 주고 또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줄 뿐이다. 강남의 봄을 따라잡는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과 함께 살아야 한다. 내가 6 학년이기 때문에 완전히 정확하다.
6. 1 학년에서 6 학년 국어서에 고시를 구해서 1 학년 당나라를 그려요? 왕웨이원은 오색찬란한 산을 바라보며 조용히 물소리를 듣고 있다. 봄의 꽃은 아직 있지만 사람이 와도 이상하지 않다. 정야로 당나라를 생각하다? 이백,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일선에 서리가 올까요?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초하권, 순샤오탕? 맹호연, 나는 이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깨어났고, 사방이 새들의 노래로 가득 찼지만, 지금은 그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나는 얼마나 많은 꽃들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월 가오 딩 잔디 길이,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는데, 동풍이 불 때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뭐가 보여요? 옹기의 목동은 황소를 타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그는 매미를 잡으려 하였으나, 갑자기 그는 침묵을 지켰다. 소치 송? 양만리의 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것을 아끼고,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냈을 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2 학년 상권은 송에게 증정된 것입니까? 스시의 연꽃은 비가 내리지 않고, 국화에는 또 교만한 서리의 가지가 있다. 너는 그 해의 좋은 풍경을 분명히 기억할 것이다, 특히 오렌지녹색일 때. 두목은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네가 귀국한 후에 왜 책을 쓰지 않니? 그는 젊었을 때 집을 떠났지만, 현지 억양은 변한 적이 없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왕륜당을 위해? 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그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2 학년 2 권은 초당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끝없는 풀, 사계절과 함께 왔다갔다하면서 들불은 결코 그들을 소모한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높이 솟아올랐다., 서공전, 송? 양만리 나무 울타리는 줄곧 숙성되어 있고, 나무 머리는 그늘이 지지 않는다. 아이들은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지만 브로콜리를 찾을 곳이 없다. 왕 루산 폭포 돈? 이백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난다. 천천에 걸려 있는 폭포를 멀리서 바라보며 수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며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두보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릉설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잎소옹이 나뭇잎을 우수수 보내며 차가운 소리를 내고, 강바닥의 가을바람이 손님의 정을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어린아이가 짜는 것을 알고 밤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산둥 내 형제 돈이 생각났어? 왕 웨이신 (Wang Weishen) 은 외국 땅에 있으며,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합니다. 그가 형제들이 어디로 기어가는지 알았을 때, 거기에는 한 사람이 적었다. 천문산과 당나라를 보세요? 이백의 천문이 초강의 개방을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호수에서 초청을 다 마셨더니 비가 왔다. 수시의 물은 아름답고 맑으며, 산은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중학교 3 권, 영유당? 그는 장지벽옥의 나무가 높고,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과 노래는요? 주승일은 향하마를 찾아 망망한 풍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한가할 때는 동풍을 알 일이 없고, 꽃이 푸르러질 때는 항상 봄이다. 임걸은 오늘 밤 칠석에서 푸른 구름을 보고 견우직녀를 이끌고 다리를 건넜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구걸하고, 붉은 비단을 입고 수만 명을 입는다. 창어 수프? 이상은의 운모 스크린은 촛불그림자가 깊고, 긴 강은 점점 떨어지고, 별은 가라앉는다.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수시는 산으로서 높이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산서촌과 송나라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육유는 농가의 혼주를 비웃지 마라, 좋은 해에는 닭돌고래를 키울 수 있다. 산이 무거워서 의심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황학루는 맹호연에게 양주로 가는 도중에 당을 작별을 고하는가? 이백의 옛 친구는 서쪽에 황학루를 남기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고독한 돛은 멀리 하늘가에 있고, 장강만 하늘에서 흐른다. 위안 두 안희당 을 보내? 왕위 () 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 이 새롭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서양관에 갈 이유가 없다. 4 학년 하권은 혼자 경정산, 당나라에 앉을 수 있다. 이백의 새는 높고, 고독한 구름은 혼자 한가하게 간다.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동굴과 당나라를 보세요? 유우석의 호수와 가을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면은 바람이 없어 거울을 닦지 않는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당강남 왕조를 회상해? 바이 주이 (Bai Juyi) 는 강남이 좋고 풍경은 데자뷰 (deja vu) 입니다.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을 잊지 않을 수 있나요? 옥체크탕? 장서세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가 뚱뚱하다. 녹색 대나무 제인 녹색 hygrophila 옷, 4 월 노래 는 귀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옹권은 온 산이 온통 푸르고, 비는 규칙적인 목소리에서 연기와 같다. 4 월의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고, 밭에 누에뽕이 심어져 있다. 농촌은 사계절 내내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범성은 대낮에 밭을 갈고, 마을의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손자들은 농사를 짓기 위해 일하지 않고, 뽕나무에 의지하여 참외를 심는 것도 배웠다. 5 학년 때 나는 과주 송에서 묵었다. 왕안석의 경구과주는 물방이고, 중산은 몇 개의 산만 갈라져 있다. 봄바람은 녹색이고 강남안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추사 돈? 장계에서는 낙양성의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의 책이 의미가 충만하기를 바랐다. 그는 초조해서 말을 할 수 없었고, 행인이 또 떠나려고 한다. 그리움이 분명합니까? 나란성드 산은 여정이고, 물은 여정이다. 나는 관우에 가고 있다, 나는 자정에 천 개의 등불을 가지고 있다. 눈보라가 변하면 고향을 깨는 꿈은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에 내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안로의 초점은 밭을 가로질러 6 ~ 7 마일,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불었다. 배불리 먹은 후에 나는 달빛 아래 누워서 나의 옷을 벗지 않을 것이다. 배를 타고 안인송을 유람합니까? 두 아이를 데리고 있는 어선 양완리가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는 것은 이상하다.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막기 위해서이다. 마을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오음과 향매는 아주 좋았지만, 누가 백발이 있었니? 큰 소년은 두계동을 매고, 중소년은 닭장을 만들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6 학년 시경? 채웨이 (발췌) 가 지나갔는데, 나는 없어졌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비가 올 것 같아요. 돈? 두보는 비가 오는 계절을 알고 있다. 그것은 봄에 일어난다. 그가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했을 때, 그는 살금살금 만물을 촉촉하게 적셨다. 들길 구름은 모두 검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서강월? 송대 황사로 야유회? 신 qiji 밝은 달 깜짝 까치, 밤 반 바람 매미 소리. 벼 꽃향기에서 풍작이 있다고 하니 개구리 소리를 들어라. 하늘에는 별 7 ~ 8 개가 있고, 2 ~ 3 시에 산 앞에 비가 온다. 옛날 초가점 사림변, 길이 개울다리를 돌렸는데, 갑자기 찾아왔다. 청화모래인가요? 원추? 백포고촌 석양, 가벼운 담배 늙은 나무 서한까마귀, 그림자 아래 약간의 비행. 청산녹수, 백초 단풍꽃. 6 학년 권원, 일, 송? 왕안석은 한 살 때 폭죽이 울리고, 봄바람은 소련인을 따뜻하게 도살한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천주사 8 월 15 일 밤, 계자당, 피일휴의 옥종이 다음 달, 새로 성전 앞에서 발견되었다. 지금도 천도 같은 일은 없지만 창아는 그것들을 사람에게 던져야 한다. 칠보시 삼국. 위는 콩을 끓여 국을 만들고 발효시켜 즙을 만든다. 당나라 때 새들이 노래를 불렀다. 왕 웨이 사람들은 유휴 osmanthus, 밤 정적 봄 산 비어 있습니다. 달은 새가 놀라 샘물이 흐른다. 부용여관에서 새로 헤어진 거야? 왕 Changling 에서, 추운 날씨, 비, 밤, 우, 추 산 배달, 분명히.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자 옥주전자 안은 온통 얼음이었다. 강가에서 혼자서 꽃을 찾고 있다. 두보의 친정인 황 네 집은 꽃이 비단 같고 천 송이가 낮다. 나비조차도 계속 춤을 추며 편안합니다.
7. 6 학년, 10 고시 1 2 권 국어 이후 첫 번째' 7 보시', 조식 삶은 콩, 국물로 마신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굳이 급하게 서로 볶을 필요가 있는가. 2. 두 번째' 새명천' 왕은 사람됨이 계화를 한가하게 하고, 밤은 깊고, 산야는 텅 비어 있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3. 세 번째' 부용여관에서 신기질병과 이별' 왕창령 한우 연강야가 오, 푸젠고로 들어간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4. 네 번째' 강변독꽃 찾기' 두보 황사 꽃이 비단처럼 천화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5, 다섯 번째 \ "석회 노래 \" 는 산에서 새겨진 수천, 한가한 일이 없으면 불을 태운다.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6, 여섯 번째 \ "대나무 돌 \" 정섭은 청산이 손을 놓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었다.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견고하여 동서남북에 모두 바람이 불고 있다. 7. 제 7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두보, 소식은 이 먼 서역에 있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8, 여덟 번째 \ "기해잡시 \" 공 zizhen 큐슈 분노와 천둥, 연구, 가슴 아픈.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9. 9 번째' 라쿤계사' 는 산기슭에 블루투스가 달린 개울의 짧은 침이다.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고, 황혼에 빗소리가 휙휙 울린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를 수 있으니,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10, 10 번째' 부길, 절동에서 보호연을 보낸다' 왕관수는 눈이고 산은 미봉이다.
어디 가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