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1890~ 19 17 을' 은시대' 로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890~ 19 17 을' 은시대' 로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러시아는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제 거의 30 년 동안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사상 문화 운동을 겪었다. 그것의 선구자는 새로운시의 추세이며, 산문 창작, 연극 예술, 문학 비평, 음악, 그림 등 문학 분야 전체의 전면적인 혁신이 뒤따랐다. 심미의식이 변화함에 따라 예술은 새로운 의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동시에, 각종 새로운 서구 사회 철학 사조가 러시아에 도입되어 러시아 철학 전통과 충돌하여 철학이 전례 없는 번영과 독특한 러시아 종교 철학의 출현을 가져왔다. 예술과 철학의 번영은 다른 인문 분야의 변화와 창조를 촉진시켰다. 그 흥미 진진한 시대에 러시아인들은 많은 재능을 부여받았다. 이것은 러시아 문화사에서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 중 하나이다. 이 시대는 이른바' 은시대' 이다.
이 시대를' 은시대' 라고 부르는데, 사람들이 문화사에서 차용한 개념에 불과하다. 일찍이 기원전 8 세기 상반기에 호머 이후 고대 그리스 최초의 시인 헤시오드는 장시' 일과 시간' 이라는 걸작을 썼다. 시에서는 올림푸스 산에서 신들이 처음 창조한 인간을' 황금인종' 이라고 불렀고, 이어' 은인종',' 청동인종',' 영웅인종',' 흑철인종' 이 뒤를 이었다. 그에 상응하는 다섯 시대는 각각 황금시대, 은시대, 청동시대, 영웅시대 다섯 시대' 의 제법은 문화사와 문학사를 나누는 데 자주 사용된다. 고대 로마 문학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옥타비아누스 통치 기간은 고대 로마문학의' 황금시대' 로 불리는데, 이는 버질, 호라스, 오비드 등 위대한 시인이 창작이 절정에 이른 시기이다. 옥타비아누스가 죽은 지 200 여 년, 즉 로마제국 초기는 고대 로마문학의' 은시대' 였다. 이 시대의 문학적 업적은 주로 세네가의 비극, 피델의 우화, 페트로네우스와 아풀레스의 소설, 마헬의 비문 등이다. 로마문학의 이 시대를' 은시대' 라고 부르는 것은 그 문학적 성과가' 황금시대' 보다 약간 낮지만 상당히 두드러져 눈에 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20 세기 사람들은 우선 러시아 작가와 비평가들이 이런 의미에서' 은시대' 라는 개념을 사용하여 19 세기 문학의' 황금시대' 이후 어떤 문학시대와 그 특징을 표시하려고 시도했다.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자료에 따르면' 황금시대' 와' 은시대' 라는 개념은 러시아의 유명한 종교 철학자, 작가, 비평가들이 러시아 문학을 평가하고 연구할 때 처음 사용되었다. 로스와 니콜라 고고리는 1909 가 발표한 문장 중 다음과 같이 썼다.
톨스토이와 도스토예프스키의 사상은 더 복잡하고 중요하다. 하지만 푸쉬킨과 니콜라 고고리의 언어는 여전히 일류이며 초월할 수 없다. 이 가장 큰 완벽함 때문에 그들의 언어는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 등 은시대의 러시아 작가들이 가지고 있지 않았고 결코 얻을 수 없었던 청동 기념물과 같은 매력, 영원, 확실성을 얻었다. 결국, 푸시킨과 니콜라 고고리는 러시아 문학의 황금시대이다.
분명히 로자노프는 19 세기의 러시아 문학에는' 황금시대' 와' 은시대' 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전자는 푸시킨과 니콜라 고고리로 대표되고, 후자는 톨스토이와 도스토예프스키로 대표된다. 이것은 문학사 연구에서' 은시대' 개념의 용도 중 하나이다.
은시대라는 개념의 또 다른 용법은 러시아 시가사 연구에서 찾을 수 있다. 일부 러시아 시가사의 연구자들은 시인 푸시킨과 레몬토프의 이름으로 비춘 시대를 러시아 시의' 황금시대' 라고 부른다. 시인 A A 페이트 (1820- 1892), A 니마이코프 (1821-/Kloc) 를 비교했습니다. 이 연구자들은 19 세기의 러시아 시에' 황금시대' 와' 은시대' 가 존재한다고 분명히 믿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