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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거 엘렌 포 (Edgar Ellen po) 의 까마귀의 특별한 아름다움

졸업 논문 쓰기를 생각하면 머리가 아프다. 나는 너에게 문화 졸업 논문 한 편을 정리해 주었는데, 너의 두통을 해소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요약:' 까마귀' 는 미국 시인과 문학평론가 에드가 엘렌 포의 대표작이다. LT' 미인의 죽음' 이라는 시의 주제는 아름다운 형식과 강렬한 음악감으로 드러난다. 주제, 형식, 언어의 선택은 시인의 창작 이념을 반영하며, 이 시의 성공 실천도 관련 이론을 증명하였다.

키워드: 에드거 엘렌 포; 까마귀 주제; 형식; 음악성

에드거 엘렌 포우 (Edgar Ellen Poe) 는 미학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그는 휘트먼, 디킨슨과 함께 19 세기 미국에서 가장 창의적인 세 시인으로 불린다. 앨런보의' 시를 위한 시' 의 관점은 그 시 작품의 탐미주의 경향을 결정한다. 이 작품들은 형식이 정교하고 음운이 아름답다. 에드거 엘렌 포우 (Edgar Ellen Poe) 는 "시의 원리"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나는 긴 시가 전혀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긴 시' 는 자기 모순이다. 시가 시인 이유는 그것이 사람을 고무시키고 영혼을 승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흥분의 짧은 순간은 일종의 심리적 필요이다. 클릭합니다 따라서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미학시를 창작하려면 100 행 정도의 시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한다.

에드가 아이런 포는' 창작철학' 이라는 책에서 그의 문학 창작 사상을 상세히 설명하고 처음으로' 미녀의 죽음' 이라는 주제를 분명히 제시했다. 그는 "아름다움은 시의 유일한 정통 분야다", "우울함은 모든 시 중에서 가장 본연의 경지다", "죽음" 이 가장 우울한 주제이기 때문에 "죽음이 아름다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때" 가 가장 시적이라고 지적했다. 에드가 엘렌 포우의 결론은 "미녀의 죽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시적인 주제이다. 만약 이 주제가 고인을 애도하는 연인이라면 가장 적당하다" 는 것이다. 이 주제는 까마귀의 기조이다.

까마귀' 는 비탈의 대표작이며, 비탈의 주제미, 형식미, 음악미는 이 시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앨런포는' 창조의 철학' 이라는 글에서 이 시의 글쓰기 과정을 분석했고, 그는 의식적으로 이름 모를 새울음소리를 자신의 기탁으로 선택했다. 최대의 슬픔과 절망' 이라는 시는 앨런보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 즉' 죽음' 이 가져온' 우울미' 즉 주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까마귀의 형태는 매우 독특하다. 시의 전반적인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에드가 엘렌 포는 글을 쓰기 전에 시의 길이를 자세히 고려했는데, 한 편의 시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너무 길면 독자들이 피곤하거나 방해를 받기 쉬우므로 읽기가 어려웠기 때문이다. 시 한 수가 너무 짧으면 안 되고, 너무 짧으면 경구와 같아서, 일정한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에드거 엘렌 포우 (Edgar Ellen Poe) 는 "창조 철학" 에서 한 작품만 단숨에 다 읽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아름다움의 통일성이 사라질 것이다. 세속적인 자질구레한 일이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밀턴의' 실낙원' 과 같은 장시는 사실 많은 짧은 시로 이루어져 있는데, 즉 전반적인 효과는 많은 짧은 효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시의 범위와 길이를 결정한 후 엘렌 포는 수학 계산, 논리 추리, 심리학 지식을 이용하여 한 번에 다 읽을 수 있는 최적의 길이, 즉 까마귀의 108 줄을 설계했다. 까마귀' 전시는 18 절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절마다 6 줄, 처음 5 줄에는 비슷한 단어와 음절 (모두 15 부터 16 까지의 음절) 이 있고, 마지막 줄에는 처음 5 줄의 절반밖에 없다 바로 18 이 여섯 줄의 시구가 시 전체를 구성한다. 그래서 시 전체가 형식적으로 통일되어 있다. 저자가 이 시를 전개하는 방식은 직설적이고 판에 박힌 것이 분명하다. 바로 이런 고정관념이 시 전체의 분위기와 매우 일치한다는 것은 서술자가 이미 극도로 무감각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음악의 아름다움은 까마귀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 리듬감과 멜로디감이 강하다. 시 원리' 에서 포는 시와 음악을 결합해야만 시 발전의 가장 넓은 영역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는 시에' 아름다운 리듬의 창조' 라는 간단한 정의를 내렸다. 아이런 포가 창작 철학에서 까마귀를 위해 디자인한 리듬이 바로 양억제 상황이다. 각 줄의 첫 음절은 다시 읽고, 두 번째 음절은 다시 읽지 않는다. 1, 3 행 옥타브는 2 ~ 4 행 7 개 반음과 번갈아 가며, 마지막 행은 3 중 운율이 포함된 반음으로 끝납니다. 리듬 형식은 항상 ABCBBB 입니다. 이런 시 창작 기교는 시 전체를 관통하며, 시 전체에 신비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해 청년의 서늘한 정서에 대응하며, 시 전체가 낮고 슬프고 고통스럽고 절망하는 기조를 충실히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런 리듬이 만들어내는 네가 어디로 가고, 슬프고, 최대의 슬픔과 절망으로 독자들이' 죽음의 아름다움' 이라는 주제에 깊은 감동과 감동을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이런 포가' 까마귀' 에서 독특했던 것은 이런 고정리듬과 격법 디자인의 교묘한 결합과 대구, 대구 운율, 문장의 운율, 반복의 대량 운용으로 시 전체를 하나로 묶어 청춘의 슬픈 감정을 관통하며 청춘의 한숨과 끝없는 고통을 표현했다는 점이다.

두운은 음운의 조화를 실현하는 기본 형식 중 하나이다. 그것은 언어의 음악적 아름다움과 단정한 아름다움을 함축하고 있어 언어의 성정을 융합시키고, 음의를 하나로 만들어 강력한 표현력과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까마귀' 의 음악미는 어느 정도 두운의 사용에 달려 있다. 두운의 운용은 음악 효과뿐만 아니라 시의 경지도 증강시켰다. 예를 들어, 제 1 절의 첫 줄,' 허약하고 지친' 은 시 전체에 우울하고 억눌린 기조를 마련해 주역들의 피로와 억압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세 번째 줄' 고개를 끄덕였다. 가까운 낮잠' 은 젊은이들이 극도로 졸릴 때 문을 두드리는 역동적인 소리를 묘사하며, 고요한 밤과 젊은이들의 마음 속 슬픔과 강한 대응을 형성하며 무서운 서스펜스를 불러일으켰다. 독자는 주역이 밤중에 졸려 꿈을 꾸다가 문밖에서' 베네딕트'' 베네딕트' 의 가볍게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와 시 전체에 신비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인라인 압운이란 한 줄 중간의 강세음절이 그 줄의 마지막 강세음절과 운율을 맞추는 것을 말한다. 까마귀' 각 절의 1 3 행에서 시인은 내운으로 시의 음악성을 강조하여 메아리 효과를 거두었다. 여기서 첫 번째 절을 예로 들어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 시에서 에드가 엘렌 포가 다음 절에서' 공포' 와' 피로',' 졸다',' 녹음',' 발신',' 펄럭임' 등을 세심하게 배치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내운은 시의 고도의 통일을 형성하여 시 전체에 우울하고 신비로운 기조를 다졌다. 전체 시가절을 강렬한 리듬감으로 가득 채우고, 읊을 때 강한 음악성을 낳는다.

미운미운은 시 전체의 운율로, 행미접미어와 자음의 반복이다. 미운은 이 시의 가장 중요한 음악 수단이다. 앨런보가' 창조철학'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그는 특별히 가장 큰 장모음' O' 를 이 시의 운부로 선택했다. 분명히 시인은 이런 목소리를 일부러 강조하고 이를 시 전체의 기조로 삼았다. 이런 우렁차고, 길고, 깊고, 애절한 목소리는 시 전체를' 깊고, 음울한 목소리' 로 가득 채웠다. 이 시의 6 줄 중 각 줄에는 4 줄/):/운, 즉 2, 4, 5, 6 줄, 전시/):/운, ***72 줄, 그것뿐이다. 에버모어 (evermore) 또는 네버모어 (nevermore) 로 끝나는 O/):/:/운율의 끊임없는 재현은 시의 내면적 연계를 강화하고, 고리가 맞물려 있고, 우여곡절이 반복되며, 사람을 감동시킨다. 이 압운은 슬픔과 목이 메어 표현할 수 없는 감정과 같다. 이 시는 낮고, 슬프고, 고통스럽고, 절망의 기조를 표현했다. 시의 모든 압운의 운용은 독자의 마음 속에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와 총각들이 함께 이런 슬픔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총각이 상심할 때까지 이런 고통을 함께 체득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