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가 왕소니와 그녀의 작품을 소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작가 왕소니와 그녀의 작품을 소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왕소니가 2003 년' 시월간지' 에 발표한' 10 송이의 수련' 은 얻기 어려운 영감으로 여겨진다.
[대표 작품]
사랑
그 추운 가을
네 손
찬물을 담그면 안 된다.
너의 외투
나는 매일 밤 그것을 다림질해야 한다
나는 짜지 않을 것이다.
흰색 두꺼운 스웨터
기적적으로 쫓겨났다
그것은 그것을 착용 하지 않는 시간 이다.
그 추운 가을
너는 잘 입어야 한다.
담소가 생기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만들다
동시에 어찌할 바를 모르다
담소가 생기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있다.
각각 삽입
누군가의 격차
나는 거대한 날개를 가진 새여야 한다.
지금
그러나 너는 반드시 너의 어깨를 접어야 한다.
변소
고개를 들지 않는 사람들을
다 보여요.
하늘의 무거운
그들로 하여금 체험하게 하다
마음의 위축
그 감동적인 추운 가을.
확고하고 엄하다
너를 향한 나의 사랑
공중에 떠 있다
어떤 중죄를 저질렀습니까?
그들은 절망적으로 매달려 있습니까?
우방
바람에 날리는 그 물체들.
눈 없는 기다림.
우산。 베고니아
화분 늙은 옥수수.
나는 갑자기 넘어질까 봐 두려웠다.
나는 너를 자유롭게 해주고 싶다.
여기 있습니다.
교수형은 나의 법률을 위반했다.
나는 모든 것을 땅에 떨어뜨리고 싶다
나는 바다를 제외한 모든 육지에 있다
부드러운 양털을 깔다.
꽃가루보다 더 미묘한 향기를 포착하다.
온천과 같은 야생 동물
신발 밑창에 기대어 천천히 걷다.
나는 태양과 달을 보았다
평화의 빛을 땅에 뿌리다
세상은 흑백이다.
각양각색의.
지구 전체
나 때문에 이윤이 가득하다.
키가 다른 아이처럼.
마루에 앉다.
나의 새빨간 보석이 여전히 뛰고 있다.
지금은 안전합니다.
나는 느슨한 손을 사용한다.
모든 것의 꼭대기에 닿다.
1995
녹송석의 맥동
내 앞에.
가을의 맥박은 건초의 맥박이다.
황피 속은 매끄럽다.
건초더미가 성수기를 뒤덮었다.
가을에 너의 눈을 써라
무한한 꽃잎이 있다.
나만 내 안에 있지 않다.
녹송석 펄스
내 팔에 달려들다.
사람들의 동작을 늦추다
나는 1 분 안에 과수원 전체를 수색했다.
나는 칼끝이 도려지는 것을 보았다.
사과의 표면은 둥글다.
하지만 핵심은 한 손으로 가져갔다.
내 손이 놀라울 정도로 가볍다.
녹색 시냇물
지렁이처럼 작다.
그 이후로 나는 줄곧 공중에서 튀어나왔다.
실력이 떨어지다.
부생처럼 앉다.
이렇게 많은 배
들판으로 통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그들은 모두 검은색과 붕괴이다.
마음은 나를 배신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죽은 벽이 되다.
너는 아직도 나에게 많은 계절을 빚지고 있다.
너는 반드시 나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녹색과 평화로운 나뭇가지.
사상은 성홍색의 외투이다
어린 스님들은 쓸어버린 가운을 버렸다.
성인에게 밟으라고 하세요.
부스 마찰에 의해 생성 된 빛.
녹색 펄스
나는 과수원 깊은 곳에서 너에게 말했다
저는
석가모니
돌아가게 해주세요.
1995
백서 내부
백서 내부
햇빛이 가출하다.
집에는 나 혼자만 있다
사상이 개방된 한가한 사람.
하루 세 끼.
온순한 배추를 경영하다
내 손
반투명한 도자기 대야에 떠 있다.
내 호흡이 멀어질 때
흰쌀밥
그것은 흰 쌀로 삶아졌다.
사문은 바람에 직립하는 서동과 같다.
날 보며 반짝이는 오후에 잠 들어.
내 사서함에
박쥐 솜털만 있습니다.
사람이 집에 있다.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다.
집 주변에서
이것은 위험한 회전 파이프이다.
각각 물과 전류를 주입하다.
그들은 친밀하게 나를 에워쌌다.
스위치를 자유롭게 돌리다
내 왕복
흔들림이 딱 맞다.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태양과 달이 하늘에 있다.
이것은 일련의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 날이다.
장색 농민의 등.
나는 몸을 숙여 길고 둥근 수박을 한 장 찍었다.
뒷면이 약간 노랗다
내 밖은 호형의 석양이다.
뭘 위해서가 아니야?
그냥 살아요.
수도꼭지를 켜는 것과 같습니다.
밥냄새가 집안을 돌아다니다.
나만 해봤어.
향 안은 가파르고 불확실하다.
어떤 칼이 있습니까?
세계의 표면을 자르고 있습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다
내 논문에서.
항상 내 화염 속에 싸여 있다.
1995
천 한 조각의 배신
나는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
유리를 닦은 후,
온 세상이 즉시 스며들었다.
마지막 그림자는 물을 따른다.
나뭇잎조차도 미래의 엿보기를 위한 것이다.
라인이 눈썹을 굵어지게 한다.
잘 모르겠어요.
겨우 두 시간과 천 한 조각.
노동은 갑자기 큰 잘못을 저지를 것이다.
모든 것이 배신에 정통하다.
이 가장 오래된 공예는
부드러운 더러운 천을 통과하기 쉽다.
지금 나는 그것의 폭로에 갇혀 있다.
타인의 최대 자유
보는 자유입니다.
이 복잡하고 아름다운 봄에
입체파 화가가 캔버스를 떠났다.
모두가 장애물을 건너는 힘을 얻었다.
나의 날은 겹겹이 간파되었다.
집의 가장 깊숙한 곳에 숨어 있다
벽 밖에 노출된 사람
나는 단지 벌거벗은 물체일 뿐이다.
종횡으로 엇갈린 마호가니 의자.
나는 숲 속에 숨었다.
생각이 움직이다.
세상에는 갑작스러운 중진이 있을 것이다.
나는 차라리 돌아가고 싶다.
복숭아의 핵심.
오직 사람만이 가려야 한다.
지금 나는 사람 이외의 어떤 것으로 가장하고 싶다.
1994
나는 담배 배열의 모양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너와 나의 친구 사이에 앉아 있다.
우리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담배 한 갑을 한 갑씩 틀다.
나는 담배 배열의 모양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생각했다.
나는 직접 그들을 갈라놓았다.
남자가 망설일 때
나는 매우 가볍다
하늘과 대지
손으로 흔들다
머리를 담배꽁초에 묻다
오직 그들만이 깊이 내릴 수 있다.
자홍색 터뷸런스 코어.
이제 나는 일어섰다.
태양은 그것이 빛을 보았다고 말했다.
손으로 몸을 녹이다
딱정벌레보다 작은 딱정벌레.
무표정하게 왔다갔다하다
많은 아이들이 연기 속에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연약함이 싫다.
그러나 눈물은 때때로 붉은 모래로 변한다.
특히 내 어두운 날에.
나는 남자를 총애하고 총애하고 싶다
이 세상은 나를 살아있게 할 수 있다.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은가?
힘이 없는 손을 내밀다
마음에 들어요.
그런 무거운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