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초사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전문이 비교적 짧다.

초사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전문이 비교적 짧다.

그것은 "리 사오" 입니다.

이소' 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시인 굴원의 대표작으로 우리나라 고대 시 역사상 가장 긴 낭만주의 정치 서정시이다. 시인은 자신의 인생 경력, 품성, 이상을 묘사하며 비방을 받아 숨지는 고민과 갈등을 표현하고, 초왕의 혼용, 소인그룹의 창궐, 일본에 대한 통치가 부실하다는 것을 질책하며, 시인이' 아름다운 정치' 이상을 고수하고, 어둠의 현실을 비난하며, 악세력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는 전투정신과 죽기까지 변함없는 애국열정을 표현했다.

"이소" 는 현실적인 로맨틱한 서정시이다. 시에서 시인은 주인공의 이미지에 대한 묘사와 어떤 사물에 대한 묘사를 불문하고, 시인은 과장되고 로맨틱한 표현을 많이 사용한다. 신화 전설의 충분한 활용으로 다채로운 판타지 날개가 펼쳐져' 이소' 의 매력을 강화했다. "이소" 에서 비흥의 운용은 매우 보편적이다. 예를 들어 그는 바닐라로 시인의 고귀함을 비유하고, 남녀 관계로 군신 관계를 비유하며, 말을 몰아 치국을 비유한다. 이소의 형식은 초인의 구두 창작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인은 그것을 장편소설로 바꾸어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그것의 언어는 정련되어 초어의 많은 방언을 흡수하고, 문장도 상당히 특색이 있다. 초사' 는 전국시대 굴원 송옥 등의 시, 서한 유향편, 동한 왕일 () 이 집필했다. 이 시들은 초국의 시와 사투리로 초국의 풍토와 인정을 묘사하며, 풍부한 지방색을 가지고 있어' 초사' 라고 불린다. "이소" 는 굴원이 비하된 후에 쓴 것이다. 이 시는 중국 역사상 어느 정도 지위가 있기 때문에 시인은' 시인' 이라고도 불린다.

바람: "노래 책" 과 국풍의 현실적인 근원.

사오: 낭만주의' 이소소' 의 원천

굴원의 《이소소》

가정생활

나는 레빈 황제의 후손이다. 나는 고대 황제 레빈의 후손으로, 백옹이라고 불린다. 우리 아버지의 글씨는 백용이다. 그녀는 사진을 찍고 있다. 그 별은 은년의 맹춘월에 나와 강윤이 내려왔다. 나는 경인일에 태어났다. 황제가 왕림하기 시작했을 때, 아버지는 내 생일을 세심하게 추측하셨고, 조희옥은 나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 주셨다. 그래서 내 이름은 정칙이고, 아버지는 나에게 정칙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다. 동시에 나를 능준이라고 부른다. 핀무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재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 나에게 좋은 자질을 많이 주었고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었다. 나는 끊임없이 나의 수양을 강화한다. 강강과 피습지, 나는 강립조식을 내 어깨에 올려놓았고, 나는 추란이 그것을 차고 있는 줄 알았다. 처항 란은 소프 역을 맡았다. 만약 내가 따라갈 수 없다면,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나는 따라갈 수 없을 것 같고, 나이가 들어서 따라갈 수 없을 것 같다. 세월은 사람을 용서하지 않고 나를 심장 두근거림 하게 한다. 아침에 목란을 보고 산비탈에서 목란을 거두고 대륙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저녁에 작은 대륙에서 무모하다. 일월이 갑자기 익사하지 않고,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오래 머물 수 없고, 봄가을에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 사계절이 바뀌고 변화가 잦다. 그러나 초목이 흩어져서 나는 초목이 이미 성황에서 쇠퇴하여, 아름다움이 망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초목, 초목, 초목, 초목) 국왕의 노쇠가 두렵다. 실력에 신경 쓰지 않고 더러움을 버리면, 왜 번화하게 더러움을 버리지 않고,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가? 너는 왜 이 법령들을 바꾸지 않니? 말 한 마리를 끌고 질주하고, 말 한 마리를 끌고 질주하고, 먼저 내 길로 와라! 어서, 내가 길을 안내하게 해줘! 첫 번째 부분: 시인의 가문, 출생명, 그리고 어떻게 적극적으로 독학하여 자신의 자질과 재능을 단련할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정치적 이상

과거와 미래의 순결은 과거와 미래의 정의와 미덕의 보완이며 대중을 공고히 하는 곳이다. 그것이 모든 성현들이 그곳에 모인 이유이다. 고추와 표고버섯을 섞은 사람, 고추와 표고버섯을 섞은 사람은 질투하는 사람이 아니다! 우수한 이화혜와 접촉하는 것만은 아니다. 강개서의 화순, 우순은 그렇게 공명정대하고 공명정대하여 모두 도를 얻는다. 그들은 올바른 길을 따라 평평한 길로 나아갔다. 하걸은 얼마나 지독하고 오만하고, 그가 얼마나 오만하고 사악한지, 그의 남편은 지름길로 어색할 뿐이다. 지름길로 가다가 결국 궁지에 몰렸다. 오직 남편 해적 음악, 그리고 유일한 프로 사람, 주택 음악 산업, 도로 조용한 위험 에 종사. 조국의 미래는 어둡고 위험하다. 나는 재난을 두려워합니까? 나는 재난을 자초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나는 조정의 패전이 두렵다! 나는 조국의 붕괴만 걱정한다. 갑자기, 나는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돌진했고, 나는 앞뒤로 돌진했고, 나는 전임 왕을 따라갔다. 대왕이 전임 대왕을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는 결코 나의 충성심을 잘 알지 못하지만, 분노로 나를 신임한다. 그는 오히려 유언비어를 듣고 나에게 화를 냈다. 고옥은 이것이 재앙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직접 건의를 하는 것이 재앙이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포기할 수 없다. 그러나 네가 건의를 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이다. 나는 9 일이 옳다고 생각했는데, 하늘이 그에게 나를 위해 증언해 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에, 나의 남편은 단지 정신적인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것은 초왕을 위한 것이다. 처음에 나는 유승연과 이야기를 나눴다. 네가 이전에 나와 약속한 이상, 너는 당초에 그를 소유한 것을 후회한다. 지금 나는 다른 계획이 있어서 후회했다. 내가 남편을 떠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내가 너를 떠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나는 단지 너의 반복에 대해 슬프다. 이상은 두 번째 부분이다: 시인은 그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마주친 좌절이다.

어려운 좌절

나는 난초를 많이 심고 100 묘의 나무를 심었다. 큰 바닐라 구혜도 심었다. 국경은 외국인과 자동차를 심고, 논두렁을 나누어 양인과 자동차를 재배하고, 두형과 방지가 뒤섞여 있다. 그는 또한 두와 지혜를 함께 심었다. 허베이의 가지와 잎이 그렇게 무성하니, 나는 그것들이 모두 무성하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준비가 되면 가서 그것들을 깎기를 바란다. 내가 수확을 기다리는 날. 비록 시들고 해롭지 않지만, 시들어 죽고, 애공의 더러움을 슬퍼하다.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은 그들의 질적 변화이다. 모든 사람은 탐욕스럽고, 모든 사람은 필사적으로 기어오르고, 모두 지칠 줄 모르고 찾고 있다. 끝없이 욕심을 부리다. 창족은 다른 사람을 측정하여 자신을 용서한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용서하고 서로 질투한다고 의심한다. 그들은 호기심도 있고 질투도 한다. Xi 를 쫓고, 권력과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내가 급히 해야 할 일이 아니다. 이것들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늙어서 천천히 다가오고 있다. 그는 만년이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했을 뿐, 명분이 정당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걱정되는 입소문은 세울 수 없다. 아침에는 목란의 이슬을 마시고, 아침에는 목란의 이슬을 마시고, 밤에는 추국화를 먹는다. 저녁에 나는 국화 꽃잎으로 허기를 채웠다. 만약 내가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실천할 것이다. 감정이 굳기만 하면 자라면 다치지 않는다. 보이지 않으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나는 뿌리로 매듭을 지었고, 나는 뿌리로 풀을 만들었고, 풀은 암컷을 관통했다. 그리고 그 꽃잎을 함께 놓는다. 목이버섯 계수가지를 실두석휘로 바꾸고, 목이버섯 계수가지를 들고 조휘에게 연락합니다. 후생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후생의 밧줄은 길고 좋다. 우리 스승은 고성선현에서 세속의 병역을 초월했다. 세상의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비록 나는 오늘 사람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오늘 사람과 어울리지 않지만, 나는 펑현의 유지를 따르고 싶다. 나는 펑현의 유지를 따르길 원한다. 위의 세 번째 부분: 시인의 정치 경력이 좌절을 당한 후, 물러서지도 않고, 낙담하지도 않고, 교육을 설립하고, 국가를 위해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욕심을 다투는'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속하다. 시인의 두 번째 좌절이지만 시인 본인은 적극적으로 공부하며 펑현이 남긴 일을 했다.

사상과 행동의 독립성

나는 한숨을 쉬며 나의 눈물을 감추었고, 나는 눈물을 닦고 큰 소리로 한숨을 쉬며 인민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한탄했다. 불쌍한 생활.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옷을 잘 고칠지 모르지만, 나는 옷 수선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고, 자신에 대한 책임도 엄격하며, 갈아입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아침에 간언하고 저녁에 관직을 잃다. 그들은 나를 공격하여 풀을 입었지만, 그들도 신청했다. 또한 내가 청록을 채집했다고 비난했다. 내 마음도 착하다. 이것이 내 마음이 추구하는 것이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후회는 없다. 여러 번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위풍당당한 수행에 대해 불평한다면, 너는 초왕이 이렇게 어리둥절한 것을 탓할 것이다. 너는 영원히 너의 남편의 마음과 뜻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여태껏 나의 심정을 관찰한 적이 없다.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하고, 평범한 사람들은 나의 풍요를 질투한다. 그들은 내가 성질이 좋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헛소문을 퍼뜨려 나를 호색하다고 비난하다.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물론 총명하지만, 평범한 세대는 투기에 능하고, 규율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관례를 깨고 정책을 바꾸다. 로프 잉크 추적 노래, 비 표준 추적 악 노래 위반, 사람들과 이익을 위해 싸운다. 비위를 맞추려고 노력하다. 나는 너무 슬프고 지루하다. 나는 좌절과 불안을 느꼈다. 이때 나는 가난했다. 지금 외롭고 외롭고 가난하니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유배에서 죽을지언정 당장 죽고 싶지 않다.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 없다. 나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맹금은 무리를 짓지 않고, 독수리와 그 참새들은 한 집단에 있지 않고, 전생에서 왔다. 예로부터 이렇다. 송곳니와 원은 어떻게 서로 협조하고, 부부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평화롭게 지냅니까? 만약 우리가 다른 소망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까? 차라리 내 마음을 억울하게 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겠지만, 나는 차라리 내 마음을 억울하게 하고, 내 감정을 억누르고, 나는 차라리 참을지언정, 분노는 원하지 않는다. 잠시 고생하고, 앞으로 와서 치욕을 없애다. 무죄 직사, 무죄 직사, 옛 성지의 두께를 공고히 하라! 원래 고성선현이 추앙한 것이다! 위의 네 번째 부분: 시인의 독보적 행보로 인해 즉시 세상의 평범한 탐욕을 불러일으켰고, 시인은 다시 좌절을 당했고, 시인은 외로움과 절망의 지경에 빠졌다. 하지만 시인들은 여전히 굴복하지 않고 기꺼이 "순진함을 숨기고 직사한다" 며 세속에 굴복하기를 꺼린다. "밧줄과 잉크를 등에 업고 즐거움을 쫓는다." "

방랑과 우울증

나는 당초에 미래를 똑똑히 보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질질 끌자마자 뒤바뀌었다. 나는 잠시 망설였다, 나는 돌아볼 것이다. 내 차로 돌아가서 되찾고, 내 차를 돌리고, 원래의 길로 돌아가다. 멀지 않아요. 네가 길을 잃기 전에 포기해라. 나는 고관XI 에 앉아 나의 마차를 타고 파도풀 물가를 천천히 걸었고, 나는 맨발 산에서 멈추지 않았다. 모퉁이 목산으로 뛰어가서 잠시 멈추다. 들어갈 수 없다면, 떠날 때 특히 어색하다. 이왕 진보할 수 없으니, 너에게 유죄를 선고하면, 너는 복직할 것이다. 그런 다음 돌아가서 오래된 옷을 재건하십시오. 나는 연꽃을 만드는 옷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마름모꼴의 잎을 외투로 자르고 무궁화를 모아 옷을 만들려고 한다. 나는 연꽃으로 치마를 짠다. 나는 그것이 갔는지, 아무도 나를 알지 못했다. 나는 단지 너를 믿을 뿐이다. 마음이 정말 부드럽기만 하면. 고배의 지위가 매우 위태로워서, 나는 모자를 높고 길게 놓았다. 제 치마를 길게 해 주세요. 향기와 향기가 섞여, (왜냐하면) 나의 향기가 섞여 있어서, 디스플레이 품질도 잃지 않는다. 순수한 품질만이 썩지 않는다. 갑자기, 나는 주위를 돌아보았고, 나는 갑자기 주위를 돌아보았고, 나는 기근을 보러 갈 것이다. 나는 전방위적으로 먼 곳을 유람하고 싶다. 색채가 밝고 화려한 장식품을 입고, 방피피는 그것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짙은 향기가 한바탕 풍기고 있다. 민생은 나름대로 즐거움이 있고, 인생에는 나름대로 즐거움이 있기 때문에, 나는 태연자태에 익숙해졌다. 나 혼자 아름다움을 좋아해서 익숙해졌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내가 해체되더라도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나를 벌할 수 있을까? 내 야망이 패배할까? 다섯 번째 부분: 고난과 좌절을 겪고 외로움과 절망에 빠진 시인은 갈등, 방황, 좌절, 이상 추구, 영혼 투쟁의 과정을 더욱 발전시켜 결국 자신의 도덕적 정서와 정치적 이상을 확고히 했다.

* * * 소리가 기대됩니다

내 딸, Yuanxi, 내 경험에 대해 매우 우려 하고있다, 그녀는 그녀가 반복적으로 나를 경고 했다 말해 줬 어. 그가 말했다. "내 총이 죽어가고 있어." 라고 그녀가 말했다. "내 총은 너무 정직해서 그의 생사를 돌볼 수 없었고, 그는 결국 야외에서 죽었다. 그는 비둘기 산의 황야에서 살해되었다. 너는 왜 이렇게 수리를 좋아하니? 왜 네가 이렇게 장식을 좋아하는데, 이 명절에는 독보적이야? 아름다운 절개도 많다. 방 안은 온통 평범한 화초여서 혼자 떠나기로 한 결정에 만족하지 않는다. 너는 다르다, 너는 그것을 입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말할 수 없고, 모두들 집집마다 해석할 수 없다. 누가 남은 사랑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누가 우리의 본성을 살펴볼 것인가? 세상은 동시에 좋은 친구이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팀을 결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 혼자 듣지 그래? \ "당신은 왜 항상 내 말을 듣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전현의 말에 따르면, 나는 이전의 현자의 행동으로 자신의 성품을 통제했고, 나는 열심히 가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분노한 심정은 지금까지도 진정할 수 없다. 희연은 항남에 도착했고, 원수를 지나 남쪽으로 갔다. 그는 종화에 대해 한 가지 입장을 밝혔다: 나는 우순에게 진상을 설명하겠다. "9 변과 9 가 Xi 를 열다", 하초가 9 변과 9 곡을 훔쳤고, 강협은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그는 마음껏 쾌락을 즐겼다. 미래 계획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돌보지 않고 위험을 보지 못하자 우자는 고향을 잃었다. 그래서 무관이 내란을 일으킬 수 있었다. 쉬운 정색 여행은 민망하고, 후이는 사냥을 좋아하고, 놀이에 빠지고, 여우 사냥에 능하다. 나는 특히 큰 여우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고체 난류의 새로운 끝이다. 원래 남정을 남용한 사람은 좋은 결과가 없어서 남편을 탐한다. 한탁이 이를 죽이고 그의 아내를 점령했다. 관개는 강하고, 냉관개력은 크지만, 중독이 심하다. 정욕에 빠져 자신을 통제하기를 거부하다. 오락할 때는 자신을 잊고, 매일 놀 때는 자신을 잊는다. 그래서 그의 머리는 마침내 땅에 떨어졌다. 샤걸은 종종 Xi 를 위반하고, 샤걸의 행동은 항상 상식에 어긋난다. 그래서 이것은 재앙이다. 이렇게 되면 재난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신이 죽은 후 충양을 미트소스로 잘랐지만 은종영은 오래 버티지 못했다. 그래서 은조의 천하는 오래갈 수 없다. 당유는 숙연하고, 상탕은 엄숙하고 공손하며, 그는 일주일에 한 번 이야기를 나누었다. 진리와 문왕에게 정확하게 관심을 기울이다. 그들은 총명하고 유능한 사람을 선택하여 규칙을 따를 수 있다. 일정한 준칙을 따르고, 모양을 바꾸지 마라. 신은 사심이 없다. 신은 모든 것에 대해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그는 사람의 도덕에 신경 쓰지 않는다. 도덕적인 사람을 지지하다. 위위의 성현들은 행동상 고상하고, 고대 성현만이 덕행에 있어서 고상하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것을 이용해 세상에 내려와야 한다. 세계의 땅을 즐기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고,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고, 인민의 계획을 보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 관찰하십시오. 남편이 뭐가 나쁜가요? 어느 군주가 불의하여 천하를 통치할 수 있습니까? 어느 것이 맛있지는 않지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어떤 군주가 사람을 굴복시킬 만큼 우수하지 않은가? 나는 곧 죽을 것이다. 비록 나는 죽음의 위험이 있지만, 나는 나의 방문 초기에 아쉬움이 없다. 나는 당초의 야망을 후회하지 않는다. 다듬지 말고 바로잡아야 한다. 텅스텐을 재지 않고, 사개를 깎고, 이전에 고정한다. \ "이전 세대의 성현들은 모두 이것을 앓고 있다. 한때 나는 슬프고, 울고, 슬퍼하고, 나를 부당하게 애도했다. 자신이 즐겁게 지내지 못했다고 한탄하다. 혜장처럼 눈물을 안고 부드러운 풀로 눈물을 닦고 옥진의 파도를 만진다. 눈물이 내 옷에 굴러 떨어졌다. 여섯 번째 부분: 여첩의 권고로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종화를 찾아 자신의 견해를 진술하고 동정을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했다.

위아래로 검색하다

무릎을 꿇고, 그의 옷을 펴고, 무릎을 꿇고 천천히 이야기하니, 강무는 이런 의의가 있다. 나는 바른 길을 얻었고, 마음은 온통 밝았다. 처우는 오만하고 처우를 몰고 풍차를 타고 있다. 속세를 떠나 하늘로 날아가다. 그것은 창우 Xi 에서 출발해서 아침에 남부의 창오에서 출발해서 저녁에 현성 탁아소에 갔다. 저녁에 쿤룬 산에 도착하다. 영삭에 머물고 싶은 시간이 적어지고, 영삭에서 잠시 머물고 싶었는데, 날이 갑자기 황혼으로 돌아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져서 이미 황혼이다. 나는 채찍질을 멈추라고 명령했고, 천천히, 나는 그것을 기대하라고 명령했다. 태양이 산에 접근하지 못하게 해라. 앞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나는 위아래로 자신의 이상을 추구할 것이다. 내 말이 짠 연못에서 물을 마시게 하고 나머지는 영원히 부용이다. 말의 고삐를 부용나무에 매다. 만약 네가 나무 하나를 접어서 태양을 닦는다면, 만약 네가 나뭇가지를 접어서 태양을 막는다면, 너는 양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한가롭게 잠시 돌아다닐 수 있다. 전 왕 슈 는 선구자, 전 왕 슈 는 선구자, 후 페이 리안 부하 라고 말했다. 뒤의 비련을 바짝 따르게 하다. 루안 황 먼저, 루안 조류 피닉스 는 나에게 경고, 하지 말라고 말했다. 석러는 아직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봉황이 날개를 펴고 높이 날게 하고, 나는 봉황에게 날개를 펴고 밤낮으로 따라오라고 명령했다. 너는 반드시 밤낮으로 비행해야 한다. 난세의 가인은 이별하여 서로 가까이 다가갔고, 잘생긴 운네온이 왕실로 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로 인해 운네온이 나를 만났다. 분쟁은 항상 간헐적이고, 구름이 많을수록 더 많이 모이고, 서로가 멀어진다. 오색육색의 상하 변동. 나는 황제에게 스위치를 켜라고 말했고, 나는 천문경비원에게 문을 열고 그 위에 기대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천국에서 나를 보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멈추고, 하늘도 어두워지고, 하늘도 늦었고, 갈 길이 없다. 나는 난초 근처를 오랫동안 배회했다. 천하는 탁하고 구분이 없다. 이 세상은 탁하고 선악점은 없기 때문에 아름답고 질투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자신의 장점을 말살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침 안개가 화이트 워터 Xi 를 도울 것입니다. 아침에 나는 백수강을 건너 꿩바람을 타고 말을 끌고 갈 것이다. 랑봉산에 올라 말을 잘 매다. 갑자기, 나는 돌아서서 눈물을 흘렸고, 갑자기 나는 고개를 돌려 눈물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며 자식이 없는 높은 언덕을 애도했다. 고순에게 미녀가 없다는 것을 한탄하다. 나는 정색궁을 참관했고, 정색궁을 참관하러 왔고, 나는 나뭇가지를 꺾고 그녀를 따라갔다. 옥수의 가지를 꺾어 악세사리를 첨가하다. 영광이 오기 전에, 조안지의 꽃이 시들기 전에 다음 여자는 시집갈 수 있었다. 선물을 줄 수 있는 미녀를 찾다. 나는 풍룡에게 구름 위에 타라고 명령했고, 나는 운사에게 운차를 몰고 여비를 찾아가라고 명령했다. 나는 비비가 어디에 사는지 알아내려고 한다. 나는 내 긴 셔츠를 풀고 내 청혼서를 매는 이유라고 생각했다. 나는 검을 수리하여 나에게 배합을 시켰다. 논란은 언제나 간헐적이고, 운네는 모이고 흩어지고,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는 일이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다. 밤에는 두 번째 불쌍한 석두. 밤에, 비비는 불쌍한 사동으로 돌아가 살자, 그는 크게 소란을 피웠다. 아침에 설거지를 할 때 머리를 감습니다. 교만으로 절색을 보호하고, 아름다움으로 교만하고, 음행으로 스스로 즐기다. 하루 종일 방탕하여 즐거움을 찾다. 그녀는 비록 아름다움을 믿고 무례하지만, 비록 아름답지만 예의를 지키지 않지만, 포기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고생을 사서 한다. 너 꿈을 꾸어라. 그녀를 포기하고 다른 것을 요구하다. 사극을 바라보며, 나는 하늘의 사방팔방을 바라보았고, 사방은 모두 비가 내리고 있었다. 일주일 만에 나는 하늘에서 떨어졌다. 요대를 바라보며 화려하고 웅장한 옥대를 바라보며 내 딸을 보았다. 나는 무대에서 사는 아름다운 여자를 보았다. 나는 논두렁에게 나의 중매인이 되도록 청했다. 내가 중매쟁이가 되라고 하자, 이렇게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매,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타조는 미녀가 좋지 않다고 한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가 사라지고 수컷 부엉이가 비명을 지르며 중매인을 찾아갔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싫어한다. 나는 너무 교활하고 너무 경박하다고 생각한다. 내 마음은 망설이고 의심하고, 내 마음은 망설이고 불확실하며, 나 자신을 적응시키고 싶다. 만약 내가 혼자 가고 싶다면, 나는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봉황은 초빙식을 받았는데, 내 앞에서는 고수가 낮을까 봐 두려웠다. 아마도 고신이 내 앞에서 걷고 있는 것 같다. 모이려면 멀고, 모이지 않으면 이미 있다. 먼 곳으로 가려면 살 곳이 없고, 무슨 일이 사방으로 떠다니는지 이야기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사방을 돌아다니며 사방을 돌아다녔다. 소강은 집에 없고, 소강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니, 요는 위험하다. 나는 곽옥의 길리안이 두 개 더 있다. 그 이유는 연약함과 중매인이 서툴고, 중매인이 무능하고 뾰족한 이가 없어 소개가 착실하지 않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화해의 희망이 크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세탁하고 질투하는 현자, 세란이 더럽고 시기하는 현능, 아름다움과 악을 감추다. 사랑은 미덕을 막고 악을 찬양한다. 규방이 멀기 때문에 규방 미인은 접근하기 어렵고 철인 왕은 질투하지 않는다. 영명한 왕은 영원히 깨어나지 않을 것이다. 충성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하소연할 곳이 없는 내가 어떻게 차마 죽을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영원히 참을 수 있겠어! 7 부: 시인은 종화 앞에서 자신의' 흥재능력' 의 정치적 주장을 천명한 뒤' 위아래로 배회하다' 는 환상의 경지로 인도해 시인이 세상에서 살 수 없다는 강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골에 가서 방랑하다

나는 조령과 가는 대나무 조각을 찾았고, 링기에게 나머지를 가져가라고 명령했다. 신령님께서 저를 위해 점을 치십시오. (고 말했다:) "두 아름다움이 꼭 들어맞는다." 양쪽의 아름다움이 하나가 될 것이라고 들었다. 누가 그것을 믿고, 누가 그것을 숭배합니까? 누가 정말 수리하기 좋은지 보면, 반드시 탄복할 것이다. 큐슈의 넓이를 생각하고, 세상이 크다니, 여자밖에 없단 말인가? "여기만 매력적인 여자가 있나요? 클릭합니다 왕위: "멀리 가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는 그래도 의리없이 달릴 것을 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미녀를 원해, 한 여자를 풀어줘? 아름다움을 추구하면 누가 너를 포기할까? 왜 방초가 없나요? 세상에 방초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너는 왜 과거를 그리워하니? 너는 왜 이렇게 너의 고향을 그리워하니? 세상은 난삽하고 눈부셨고, 세상의 어둠도 눈부시다. 어떤 구름이 나머지 선과 악을 살피는가? 누가 우리에 대해 알 수 있습니까? 사람의 호불호가 다르고, 사람의 호불호가 다르지만, 이 파티는 유일무이하다! 다만 이 평범한 사람들이 더 이상하다. 집집마다 쑥을 가득 심었는데, 모두가 쑥을 허리에 매달아 탄복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난초는 존경할 만한 물건이다. 식물만 보아도 모자라 좋고 나쁨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예뻐요? 어떻게 해야만 에메랄드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까? 소똥토가 근심으로 가득 차 있고, 자신의 향낭에 똥이 들어 있는데, 그것은 심고추가 향기롭지 않다는 것이다. 오히려 배의 피망에는 향기가 없다. "영기를 이용하고, 영기에서 오는 좋은 점술을 듣고, 마음속으로 망설이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의심하고 싶다. 내 마음은 망설이고 결정할 수 없다. 오현정은 밤에 올 것이다. 오현이는 오늘 밤 정신을 차리고 고추를 사용한다고 한다. 나는 후추 정미로 그를 데리러 왔다. 백신은 그 준비를 재촉하고, 하늘의 신들은 하늘을 가리고, 모두 9 개의 의구심을 떨어뜨려 영영영한다. 구산 신들이 잇달아 영접하다. 황제가 그의 영혼을 흔들자, 그들의 반짝임은 신을 드러내고, 나머지는 길상이라고 말했다. 오현은 나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했다. (고 말했다:) "가까스로 손을 대며, 그는" 위아래로 최선을 다해, 공통점을 구하라 "고 말했다. 의기투합을 구하다. 당요가 엄명하여 조화를 구하다. 당유는 점잖고 겸손하여 이상하게 조절할 수 있다. Yiyin 과 Gao Tao 가 조정했습니다. 연애하면 복구에 능하다. 네가 마음만 좋으면 수리를 좋아하는데, 왜 남편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하는가? 왜 꼭 중매인으로 소개해야 합니까? 조조가 복에 담을 쌓고 있다고 하는데, 푸가 담을 쌓고 있다고 하니, 무정이 사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딩은 주저하지 않고 그를 사진으로 삼았다. 여망북칼 Xi, 강태공은 도살칼을 휘두르며 주문에 들었다. 그는 주문왕을 만났을 때 임명되었다. 차라리 노래 Xi 를 부르고, 차라리 소에게 나팔을 불고, 지환은 조수를 듣는다. 제환공은 그의 후임자가 의사라고 들었다. 나는 아직 어리지만, 나는 아직 젊다. 지금은 여전히 시전 재능의 좋은 시기이다. 나는 눈썹을 그리는 것이 먼저 울릴까 봐, 또 뻐꾸기가 너무 일찍 울릴까 봐, 나의 부군초향을 일으킬까 봐 두렵다. " 이렇게 하면 약초가 더 이상 향기롭지 않게 된다. "그의 조앤페의 퇴각, 왜 이렇게 아름다운 조앤페가 모두 실패했다. 사람들은 그것의 휘황찬란함을 감추고 싶어한다. 하지만 이 당원은 나를 용서하지 않는다. 나는이 평범한 사람들이 신앙을 말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질투를 두려워한다. 나는 질투 때문에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 두렵다. 변하면 변하고, 시대의 혼란은 변화무쌍하다. 우리는 어떻게 오래 머물 수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여기에 오래 머무를 수 있을까? 난초는 변했지만 향이 없었고, 난초와 조식은 향기가 없어 무성해졌다. 잡초와 풀도 잡초로 변했다. 왜 과거의 약초? 왜 이런 과거의 약초들이 오늘 샤오이를 위해 만들어졌을까요? 오늘날, 그들은 모두 야생의 쑥이 되었다. 다른 이유가 있나요? 다른 이유가 있나요? 고치지 마! 청소로 인한 피해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난초에 의지할 수 있다. 나는 난초가 가장 믿을 만하고 허영심이 강하며 너그럽다고 생각했다. 누가 알겠는가, 화려하고 실속이 없지만, 겉으로는 흐른다. 미국의 의뢰를 받아 풍속을 따르고, 푸른 풀은 아름다움을 버리고 풍속을 따르고, 대중 속에 속한다. 가까스로 향기롭고 굴욕적인 약초에 포함되어 있다. 고추는 특히 천천히 뜨겁고, 고추는 위압적으로 아첨하며, 매우 날뛰며, 남편이 되고 싶다. 코너스는 자신을 향낭에 있는 바닐라로 위장하려고 한다. 그들이 이렇게 직업을 얻는 데 열중하고 있다면,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무슨 약초가 또 향기로운가? 세상의 풍습이 어떻게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어떻게 변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또 누구를 확정할 수 있습니까? 피망란을 보고 고소한 피망란을 보면 차와 강립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게다가, 만약 내가 이 차를 떠난다면, 나는 생각을 바꿀 수 없다. 그러나, 나의 악세사리는 가장 값나가는 것이고, 나의 악세사리는 매우 아름답고 아름답다. 그 미덕을 지금까지 유지하다. 방피피는 잃기 어렵고, 짙은 향기는 사라지기 어렵다. Fen 은 아직 물집이 생기지 않았다. 오늘도 여전히 향기가 난다. 그리고 자신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일정을 잡고, 나는 조화롭게 자신을 즐겁게 하고, 딸을 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미녀를 찾아보자. 나머지 액세서리들은 모두 튼튼하고, 제 악세사리가 아직 예쁘기 때문에 사방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천국과 지구를 구경하고 싶다. 이상은 여덟 번째 부분이다: 시인은 오선씨의 말을 듣고 결국 초나라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이 부분은 시인의 복잡한 모순 심리와 수많은 생각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정신적인 분위기는 내가 행운을 이용할 것이고, 나는 행운을 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좋은 날을 골라, 나는 갈 준비를 했다. 조안가지를 끊는 것은 아깝고, 옥수 가지와 잎을 부러뜨리는 것은 납육이 아깝다. 나는 보석을 떠서 건곡을 준비했다. 나를 위해 비룡을 운전하다. 나를 위해 운전하다. 비룡을 말로 하고, 잡요상을 차로 삼다. 이 자동차는 보석과 상아로 장식되었다. 원심식과 Xi 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른 마음이 어떻게 서로 협조할 수 있을까? 나는 멀리 죽을 것이다. 나는 자발적으로 그를 떠날 작정이다. 나는 쿤룬 산기슭으로 여행을 갈 것이다. 나는 멀리 가서 사방으로 놀러 갈 것이다. 길이 길다. 여행과 관찰을 계속하다. 텅스텐의 숭고한 이상, 날아오는 색운과 막을 수 없는 햇빛, 그리고 옥화의 울음소리. 차 안의 옥종이 짤랑짤랑 소리를 내며 시끄러웠다. 천진에서 출발해서 아침에 천하나루터에서 출발해서 저녁에 서극에 도착했다. 저녁에 나는 가장 먼 서쪽에 도착했다. 봉익이 깃발을 메고, 봉익이 깃발을 메고, 날개를 펴고 비상하다. 하늘은 규칙적으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속을 걸었고,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지역에 와서 자신을 적수에 안착시켰다. 적수를 따라 천천히 행진할 수밖에 없었다. 나는 용에게 양김석 () 을 명하고, 명룡은 나루터에 다리를 세우고, 서제 () 에게 약속을 하라고 명령했다. 서제에게 나를 다른 쪽으로 데려가라고 명령하다. 수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여정이 얼마나 위험한지, 얼마나 많은 차가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나는 차에 길가에서 기다리라고 말했다. 길이 나쁘면 좌회전하고, 산을 건너면 좌회전합니다. 서해기간을 의미합니다. 나의 목적지가 서해를 가리키고 있다. 병거에 아직 수천 대가 남아 있다. 나는 천 대의 차를 더 모으고, 치위 나란히 운전한다. 옥륜목과 목을 맞추다. 팔룡은 용용용용용용용화귀함을 몰고 팔룡을 구불구불 앞으로 나아가며, 운기를 뱀처럼 들었다. 들고 있던 운예 국기가 바람에 나부끼다. 자기의 야심을 억제하고 신중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천천히 나아가다. 신은 고치의 매력이다. 먼 곳으로 날아가는 생각을 통제하기가 어렵다. 9 곡' 을 하고' 쇼' 를 추고,' 9 곡' 을 하고' 소춤' 을 하고, 방학 때 기분 전환을 한다. 즐거움을 잘 누리다. 황제로 올라간 연극 코드는 너무 자극적이었다. 태양이 동쪽에서 찬란하게 비추고 있는데 갑자기 그가 그의 고향에 왔다. 갑자기 나는 내가 자란 고향을 보았다. 나의 하인은 마와이시보다 더 괴로웠고, 나의 하인도 마와이시 때문에 나는 할 수 없었다. 물러서서 전진을 거절하다. 9 부입니다: 시인은 영치와 오현의 건의를 받아들인 후 초나라를 떠나 먼 길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차마 떠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시인의 어렴풋한 마지막 환상이다.

이 시의 결말

혼돈은 말했다: "그것은 수치 스럽다! 클릭합니다 힘내요! 중국 전역에서 나를 아는 사람이 없는데, 중국 전역에서 나를 아는 사람이 없으니, 왜 내 고향 때문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나는 왜 나의 고향을 그리워해야 합니까? 이상 정치를 실현할 수 없으니, 나는 펑선가에 살자! "나는 Peng xian 을 따라 스스로 준비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는' 이소' 시 전체의 결말로 당시 초국의 음악곡' 난' 으로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