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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산 유류류의 구금 음악을 구하다

고금 명곡, 고금곡' 사슴명',' 사슴명',' 고곡 고악'. {시경 참조. 소야} 첫 편. 처음엔 주조 연회객용이었다. 한나라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4 곡 중의 하나이다. 채용 {복금} 과 (조근) 모두 이 트랙을 가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말 두콰이에서 사까지 전해져 연년, 금구조가 경의를 표하는 시를 짓는다고 한다. 당한유: "그의 고향에서 그' 사슴명' 이 왔다." ("양소은서 보내기"): "이 스펙트럼은 조전세, 즉 개원유풍입니다." ("예기 석문") 명대 장은 이 곡을 "리야보" 로 수입해 청말까지 출판하고 있다. 현존하는 진악은 역사에 기재된 동명 노래와 연관이 있는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구금 음악 광릉산, 광릉산, 금악. 와이드 사이드 블록이라고도 합니다. 한위 시대의 초곡단조 중 하나로 합주와 독창에도 쓰인다. 지강은 시마 독재에 반대하여 살해되었다. 형을 앞두고 그는 차분하게 이 노래를 기탁으로 연주했다. 명대 송영 후기' 태고 유사' 는 "그 목소리는 분노하여 가르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들은 찬반 양론으로 볼 때 이 노래가 통치자에게 어느 정도 반항을 보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존하는 악보는 가장 먼저' 마법 비보' 에서 볼 수 있다. 이 책 편집자에 따르면, 이 스펙트럼은 수궁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당나라에서 송나라로 전해진 후에야 전해 내려왔다. 또한, "서쪽 도로 교회 진 통" 및 기타 전기가 있습니다. 각 스펙트럼의 부제에는' 한' 과' 칼' 의 목적이 있다. 이에 접근한 사람들은 그것이 조근에 실린' 북한 왕을 암살하는 노래' 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한다. 현존하는 악보는 45 절이다. 오픈 핑거 세그먼트, 마이너 세그먼트, 메이저 세그먼트, 포지티브 세그먼트, 카오스 세그먼트, 후속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그중 머리와 꼬리 부분은 후세 사람들이 얻은 것 같고, 정음 전후 세 부분은 상과 대곡의 형태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이 노래에 사용된' 느린 상조' 는 이 노래만의 것이다. 구금 음악' 매화 삼환' 과' 매화 삼환', 피아노 곡. 음악의 저장은' 신기한 비악'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해문: 진대 "환이소는 매화조로, 후세 사람들은 거문고를 삼절로 삼았다." 노래 속의 범음 곡조는 각기 다른 휘위 ('삼농') 에서 세 번 반복하여 매화의 고귀하고 평온한 정적을 표현했다. 또 다른 급조는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나타낸다. 많은 단락의 끝은 모두 같은 음조이다. 구금 음악' 흑나이팅게일' 과' 흑나이팅게일', 악악. 그것은 원래 남북조 시대에 사랑의 주제를 표현한 서부 민요였다. 현존하는 피아노 악보는 가장 먼저' 마법 비보' 에서 볼 수 있다. 당서를 인용하여 문제를 풀다. 임천 왕 유의경은 음악이 창작되어 후세를 위해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악보에는' 반포',' 둥지 다툼'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어 이 피아노 곡이 차우와 새끼에 대한 활동임을 알 수 있다. 당대의 부드러운 춤, 송대의 사파, 원대의 곡패도 이런 뜻을 가지고 있다. 고금곡' 돌에서 란으로' 와' 돌에서 란으로' 는 현존하는 최초의 피아노 악보다. 원작은 일본에 있고 국내에도 복사가 있다. 당대의 손으로 종이를 베끼는 것은 아직 초기 글자보의 필기방식을 보존하여 매우 높은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노래는 남조량조의 구명 (기원 494-590 년) 에서 유래한 것으로 풀이된다. 노래 이름 앞에는 곡명이 있는데, 이런 곡명은 진악에서만 볼 수 있다. 유란' 의 내용을 유석 말투로 표현해야 한다고 추론하다. 남북조 시대에는 연석춤이 유행했다. "악지" 는 "위무제가 만든" 시 "는" 연석 춤 "으로 총 4 장이라고 말했다. 현존하는 악보도 4 박자로 나뉘어 있는데, 연석조는 당시 연석춤의 곡조였을 것이다. 유란의 경우, 일찍이 시인 보상이 같은 이름의 거문고 가사를 쓴 적이 있는데, 악부시에서 찾을 수 있다. 내용은 난초손가락을 통해 그의 재능을 표현한 것으로, 기존 곡조의 정서와 일치한다. 많은 버전의 유란이 있다. 사마상루의' 미인부' 에는' 유란' 과' 백설공주' 의 멜로디가 있다. 조근도 공자가 자상할 때' 란혁' 을 썼다는 기록이 있다. "란혁" 이나 "유란" 과 같은 다른 종류의 피아노 곡도 있습니다. 문제 해결은 일반적으로 조근의 이론을 따르는데, 그 곡조는' 석조란' 과 공통점이 없다. 고금곡' 호호 컷' 과' 호호 컷' 피아노 곡. 당대의 유명한 거문사 동, 설, 진강시 등은 모두 이 곡을 연주하는 데 능하다. 당시에는' 이호가' 또는' 이호가' 와' 후가' 라고 불렸다. 이 두 작품은 고대와 현대 음악의 기록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 대호의 소리' 와' 소호의 소리' 로 불린다. 초당에서 유행하는' 심가성' 과' 주가성' 은 이 두 곡으로 유명하다. 나중에 동은 이 두 가문의 전통을 계승하여 열전을 정리했다. 밀러는 동대의' 시끄러운 소리' 를 듣고 말했다. "이 곡은 채부인이 지은 것으로, 일찍이 18 절이 되어 일일이 노래를 불렀다. "후다자" 를 가리켜야 한다. 현존하는' 마법 비보' 의' 후다자' 가 정확히 18 단이기 때문이다.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후유 18 박자' 라는 주제와 같지만 음악에는 공통점이 없다. 고금곡' 석류천' 과' 석류천', 금곡. 전하는 바에 의하면, 혹은 유작이다. 이 곡은 당대 () 에 쓰여졌다. 스토리지 스펙트럼은 8 개 부분으로 나뉩니다. 흐르는 물청계, 베개에 돌을 씻는 재미를 묘사하며' 악보 실화',' 키루스 피아노 시리즈' 등에서 볼 수 있다. 구금 음악' 이소'' 이소'. 만당 피아니스트 진강시 굴원의 단어에 근거하여 창작하다. 촉중툰 사람. 예문지는 9 박자로 11 박자와 18 박자로 나뉘어 유통된다. 마법 비보' 는 후자를 채택하고 있으며, 매 박자마다 굴원의 시를 주제로 깊은 원한을 품고 있다. " 진설 진초는 이 노래의 후기에서 "처음엔 좌절했지만 나중에는 대담했다" 고 말했다. 고금곡' 양관 3 층' 과' 양관 3 층' 은 당대의 노래로, 고금의 악보가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다. 가사는 왕위의 시' 원 2 를 안계로 보내라' 에 따라 펼쳐졌다. 시 속에는' 사람이 서쪽에서 양관을 떠날 이유가 없다' 는 말이 있는데, 세 번 반복하여' 양관 삼겹기' 라는 이름을 붙였다. 당송 이래 창법은 다양하다. 현존하는 악보 30 여 개 버전, 6 종 * * * 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새로 출판된 발명 악보' (1530) 로 명대에 최초로 출판되어 청대 진설이 가공된 후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또한 윤철자 이금보 (149 1)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며 명대에서도 유행한다. 전체 노래는 아직 8 단이 남았고, 첫 단락은 왕웨이원의 시만 사용했다. 이 여섯 가지 종류의 단어, 노래, 곡은 구조가 다르지만, 주조가 비슷해서 일맥이 서로 이어져 있고 일맥이 서로 이어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당대 작곡가 왕진아는 현대 피아니스트 하일봉의 연주보 (원보에는' 진설소개' 가 있음) 에 따라 합창으로 각색해 음반을 가득 채운 바 있다. 고금곡' 이도' 와' 이도', 고금곡. 당대의 판정견이 쓴 것이다. 가을이 높고 상쾌한 계절에는 모든 여자들이 친척에게 겨울옷을 만들어 줘야 하기 때문에 옷을 만지작거려야 하기 때문에' 추공이골목',' 추원 농복' 이라고도 불린다. 음악은 먼 친척에 대한 여성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양륜의' 태고유풍' 은 그 음악 내용을' 초감 가을바람이 옷을 두드리다',' 물고기 기러기를 다친다',' 마침내 비세북을 꿈꿨다' 로 분석했다. 평사기러기 스펙트럼: 명말 청월루 은노' 안회비지' (1649) 에서 처음 발견됐다. 명나라와 청 왕조 이후 거의 40 종의 음악 서적이 있습니다. 착용한' 의 꿈' 개편에 따르면 은야조사는 사오싱계 피아니스트 왕본무에서 초년사를 개편했다. 곡체가 중간이다. 원문에는 글이 없다. 곡청: 진악은 명대에 나타났고, 명청에는 서문과 발록이 없었다. 상강진가의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처홍의 삭제판이다. 음, 그 멜로디는 네 개의 작은 제목으로 나누어져야 한다: 평사 위의 저녁 모임, 먼 곳의 평사 위를 배회하고, 갈대가 순항하고, 남쪽은 북향이다. 왕 Qingshan 의 "sunburn 마음 zhaiqin 스펙트럼" 은 송말모민 중 한 (song maomin) 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진 한 웨이 (Qin Qin Wei) 의 "교안 진 스펙트럼 이것은' 처홍' 의 저자만큼 신비롭다. 주권은' 처홍서' 에서' 처홍서' 작가는 서강에 게으르고 시광은 천국에 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처홍홍' 이 주권 자신이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전설에 따르면, 처홍의 원어로 볼 때, 처홍은' 남방에 있고, 북방에 있다' 는 감상적인 표현으로, 모민중의 피아니스트 곽관처럼 보인다. 이 노래의 경지와 작가는 여전히 의심을 가져야 한다. 피아노 음악 서적이 가장 많아 출입이 가장 큰 책이다. 지금도 노는 사람이 가장 많고 출입이 가장 큰 사람입니다. 관산월: 민국초년 (193 1) 왕언청의 매안금 스펙트럼에서 처음 발견되며 스타일이 작다. 할 말이 없다. 곡청: 악부시의 이 노래는 한대 연주의 음악 범주에 속한다. 이 노래는 원래 아진의 노래는 아니었지만 왕언청이 민간 음악으로 창작한 것 같다. 육조 이래 이 악곡은 봉건 통치하에 군 복무에 반대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다. 서릉 \ "관산월 \" 시: \ "여자 높은 생각, 창 깨어날 때; ...... 오늘 전쟁 영혼, 몇 년 후 군대; ...... "이 노래의 분위기를 가장 잘 나타낸다. 가을 바람 시보: 민초 왕 Yanqing "meian 피아노 스펙트럼". 구부러진 몸은 작다. 할 말이 있다. 곡청: 당립백' 가을은 높고, 가을은 높고, 가을은 시원하고, 명월은 텅 비어.' 의 원곡 가사는 왕언청이 작곡한 것 같다. 명대 가징 () 년 동안 황선 () 이 지은' 무강금보 가을바람 노래' 는 육조 장 이야기를 각색한 무자 피아노 곡이다. 황현과 동시에 희망의 또 다른 책인' 서로 복도 피아노 스펙트럼' 이 쓴' 가을바람' 은 또 다른 단어가 있는 피아노 곡이다. 원래 말은 "가을바람, 가을바람, 가을바람, 기러기가 왔다. 오동나무가 금우물에 떠있어 인생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지 한탄한다! -응? 생활이 기하학적으로 되기를 바란다. ". 일본 물자부 무경이 얻은 가을바람장은 한무제의 가을바람시를 가리킨다. 현재 국내 피아노 연주자가 연주하는 것은 모두 왕언청' 메이암금보' 의' 단풍사' 로, 이 세 편의 고보와는 무관하다. 엽춤 가을바람': 청초에 장일봉은 그가 출판한' 피아노 곡' (1644) 에서 그가 직접 창작한 신곡이라고 설명했다. 청대에 12 종의 인쇄 악보를 기록하였다. 이것은 그것이 성공적인 작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곡체가 중간이다. 할 말이 없다. 곡청: 장 자신과 후세 진가는 서문과 발문을 하지 않았으니, 곡청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청건륭년 소경춘의' 초당보' (1744) 에만' 음률이 소슬하고 운치가 적당하다' 는 후기가 있다. 소향수운금보: 명초 주권' 마법비보' (1425) 에서 처음 발견되며 명청 이래 30 종의 악보에 속속 게재됐다. 처음에는 열 단락밖에 없었는데, 나중에는 점차 15 단의 대형 노래로 발전했다. 할 말이 없다. 곡청: 주권 "곡허운": "이 곡은 작곡가 곽관에게 작곡한 것이다. 영가 선생은 영가인으로, 매번 아홉 곳을 바라볼 때마다 소남의 구름에 휩싸여 그가 방랑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 "에 따르면: 곽관은 남송말 위대한 거문고 작곡가 경춘검 (1260- 1274), 모민중, 양찬, 허 등" 하자파 모민충의' 목각가',' 어가' 가 전해지는 것은 모부사원의 강한 민족의식 때문이다. 그러나 후대의 뮤지션들은 이 곡들의 기교상의 성공이 곽관의 조예가 불가분의 관계라고 줄곧 믿었다. 곽미안 사적은 송대 여덕림의' 배이재문희' 와 각원의' 영경거사기' 에서만 볼 수 있으며,' 귀인 양희와 그 문객' 만큼 많은 명편은 없다. 오현 장문훈' 이향악보' (1833) 는 거문파를 토론할 때 안천지가 안씨진이' 진성원의 영향을 받는다' 고 언급했고, 이후 별명 표방자는 진씨가 아니라 안씨라고 불렀다. 설마 재보자의 아들, 현 존함이 아니라, 천하를 들썩이게 하기에 충분하단 말인가? " 양 유와 곽미안 의 관점은 일치하는 것 같다. 구금 10 대 명곡 중 하나. 춘추시대 진국음악가나 제나라의 유작이라고 전해진다. 현존하는 피아노 스펙트럼의' 양춘' 과' 백설공주' 는 두 편의 기악 작품이다. 마법의 비보가 풀이에서 말했다. "양춘은 만물을 봄으로 하고 바람은 무관심하다. 백설공주' 는 늠름하고 깨끗하고, 설죽의 소리는 아름답다. " 봄과 눈

양춘 백설의 전고는' 초사' 중 송옥답초왕 일문에서 나왔다. 추향왕은 송옥에게 물었다. 초선생의 몸에는 숨겨진 미덕이 있는가? 왜 사람들은 당신을 그렇게 칭찬하지 않습니까? 송옥은 초나라에 가수가 있고, 가장 먼저 부르는 것은' 하리바인' 이라고 말했다. 전국에 수많은 화사군이 있다. 가수가' 양아사로' 를 부를 때, 단지 수백 명의 중학교와 사귀들만 있었다. 가수가' 춘설' 을 부를 때, 단지 수십 명의 중학교와 사범들만 있었다. 송중이 어려운 기예, 즉' 상인 조각 깃털, 잡다한 징발' 을 추가했을 때, 중원에는 겨우 세 명밖에 없었다. 송옥의 결론은 "그 곡이 높고 과부이다. 클릭합니다 봄눈' 과 같은 고아하고 복잡한 노래일수록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점점 줄어든다. 즉 노래를 적게 부르는 것이다. 조문왕

왕문조' 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 공자가 이상적인 사회와 이상적인 인격에 대한 송가이다. 그 내포는 심오하고 넓고 멜로디는 풍부하고 감동적이다. 역시 구금 음악 중의 고전이다. 이 노래를 듣고 나니 일종의 존경과 숭상심이 저절로 생겨났다. 구금 음악의 수천 년 역사에서' 조문왕' 은 고대인들에게 고상한 작품으로 여겨졌으며, 사람의 고상한 정서를 도양하고 사람의 영혼을 정화할 수 있는 피아노 곡으로 여겨졌다 (명나라 피아노 스펙트럼 "xingzhuang Taiyin 부록"); 북송 대사의 "거문고 이론" 은 "그 목소리는 고아하고 세속적이다" 고 말했다. 북송 () 당시 수시 () 는 아버지 소경 () 이' 조문왕 ()' 등의 노래를 연주하기 위해' 어른이 배에서 거문고를 타는 것을 듣는다' 는 고시를 썼다. 그것에 대해 논평할 때, 사람들은 "신곡으로 우렁찬", "몇 도는 스프링처럼 연약하다", "고의가 점점 가벼워진다" 고 한탄했다. 마지막으로, "강공월은 절대 메아리치고, 밤에는' 문왕' 을 연주해 주세요. 제 1 단: 구금은 빈현베스로 연주되어 엄숙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거문고는 우리를 2000 년 전의 시공간으로 이끌었고, 고대 문왕, 공자 같은 대성현이 우리 앞에 나타났다 ... 종교도 종교도 아니고, 종교도 아니고, 어디 고대인의 숭배가 있는가; 산, 산, 오래된 토템 ... 처음의 빈 줄은 두드리는 편종 소리, 거대한 편종, 두터운 음향학, 색채 ... 이것은 전반부의 음악으로, 전체 노래에서' 인용' 역할을 하고, 후반부에는 불완전한 음조가 나타나 피아노 곡의 원시 멜로디를 드러내는 것이다. 두 번째 단락: 친절한 멜로디가 완벽하게 나타나 노래로 가득 찼다. 이 멜로디와 그 변화는 전곡의 2, 3, 4, 6 단, 전곡의 가장 중요한 음악 주제이다. 음악에서 열렬하고 차분한 감정은 유가의' 인' 사상을 잘 표현했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람에 대한 깊은 사랑, 풍부한 인간 감정의 표현이 시작된다. 세 번째 단락: 처음에는 빈 현을 위주로 한 잔잔한 소리로 단락의 초기 가져오기 부분이며, 뒷단락의 일반적인 구조 패턴 (전통 곡식에서는' 연조' 라고 함) 입니다. 간단한 음악은 음악의 변화와 새로운 음악 소재의 진입이 점차 시작되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전체 노래에서 원래 드러난 멜로디가 여기서 점차 변화하고 발전하고 심화되고 있다. 선율은 인류의 생존 환경의 아름다움, 아름다운 그림 뒤에 있는 인간성의 아름다움, 인정의 아름다움을 포함한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내고 있다. 단락 중간에 감정의 고조가 있는데, 마치 아름다운 이상에 흥분된 것 같다. 음악의 리듬과 음악의 의경이 크게 흐르기 시작하고, 열정이 있고, 기복이 있고, 기복이 있고. 화면이 이전보다 더 역동적이다. 네 번째 단락: 전환 성격이있는 작은 단락. 멜로디는 저음 영역에서 진행되며 음악은 부드럽고 따뜻하며 부드럽습니다. 여기는 3 기 음악이 끝난 후의 짧은 우회로, 음악 여행 중의 한 정거장처럼 주위를 둘러보고 있다. 다섯 번째 단락: 새로운 음악 자료가 있습니다. 이 곡은 음울하고 심사숙고하며, 인류 생활의 각종 의혹과 곤혹이며, 세계에 대한 추궁이다. 음악은 저음 구역에서 재생되고, 음조는 수시로 변한다 ... 음악은 멜로디, 창곡에서 경음으로 바뀌고, 리듬은 자유롭게 변동하고, 생각하고, 혼잣말을 한다. 이 곡은 형식구조와 음악적 경지에서 유가의 이성적 사고를 반영한 것으로, 자신의 마음과 우주에 대한 깊은 반성으로 인류가 처한 사회에 대한 배려를 보여준다. 이 단락의 결말이 갑자기 밝아졌다. 6 항: 무거운 음악 분위기는 이렇게 편안하고 부드럽습니다. 이 곡은 노래성과 서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곱 번째 단락: 범음, 이전 단락의 음색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초탈하고 상큼한 미감을 준다. 마치 신기한 경지에 들어간 것 같다. 미에 대한 추구는 신선이 사는 곳에 기탁되어 있다. 우리는 상운이 흩날리는 것을 보았고, 학이 천천히 걷고, 사슴이 물놀이를 하는 것을 보았다. 제 8 항: 음악 소재가 제 5 단 변주곡으로 돌아간다. 그 말투는 고심, 질문, 깊은 우여곡절, 왕문' 무연에 대한 깊은 생각' 과' 미래에 대한 전망' 을 본 것 같다. 그는 인류의 이상적인 사회와 이상적인 인격을 깊이 생각하고 있다. 노래 끝의 범음 결말문은 음악 전체를 고요함과 평화로 되돌려 놓는다. 여덟 번째 이미지는 다시 한 번 성인과 문왕의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그는 기세가 웅장하고, 멀리 내다보며, 마음이 넓어서, 사람들에게 무한한 경모를 주었다. 공자독경' 은 고금곡, 일명' 독경',' 가을바람 독경' 으로 공자 위삼절대 이야기에서 진화했다. 청말청성산도사 장 (자공산) 이 지은 것으로 전해져 무창에서 피아노를 가르치며 많은 학금 고수를 양성하였다. 장공산은 근대 진문화의 발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공자의 <역경> 읽기는 진락의 보물이다. 전체 노래는 네 개의 판들로 나뉘는데, 각각 건곤의 위치, 음양이 엇갈리고, 강유상제, 천인합이다. 거문고 소리가 소탈하여 허무맹랑한 도가 천인의 화합 사상을 구현했다. 악양 삼취',' 악양 삼취' 는 여동빈 삼취악양에서 취재한 것으로, 동정에 날아오는 신화. 도가의 신선사상과 현실과 동떨어진 사상을 구현하였다. 곡조가 재미있고 유창하다. 피아노 음악에 대한 위대한 연습. 전곡은 모두 20 단으로, 악보는 춘초당 피아노 스펙트럼,' 진설개론',' 풍당 피아노 스펙트럼' 등을 볼 수 있다. 점수가 서로 다르다. 진설인용론' 에 따르면 이 노래는' 페더 승선' 의 요약판으로 주요 단락은 비슷하지만 순서는 다르다. 묵자애사' 는 일명' 묵자애가',' 묵자애사' 등으로 춘추전국시대 노작으로 전해진다. 이 노래는 광릉거문파의 명곡 중의 하나이다. 묵자가 실크의 슬픔이다' 는 기교는 묵자의' 염색' 에서 찾을 수 있다. 묵자는 다양한 색으로 염색된 흰 실크를 보고 사회와 인생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그가 보기에 실크는 여러 가지 색으로 쉽게 염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나라의 군주도' 명리 복수' 의' 인의' 와' 천하를 우습게 하는' 의' 불의한 치욕' 이 모두 외부의 영향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수재도 예외는 아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불행이다. 그래서' 그래서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는 감탄을 냈다. 악보는 명말 양륜의' 보아 신법' (1609) 에서 처음 발견되며' 손가락 금식 악보' 와' 자원당 악보' 에도 소장돼 있다. 음악은 제스가 색을 물들이고 본색을 잃은 것처럼 세상에 대한 묵자의 욕망에 따라 헤어날 수 없는 감상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멜로디가 심오하고 압운이 서늘하다. 이 노래는 선율이 은은하고, 폐부가 슬프고, 선율이 대범하여 자애의 느낌을 드러낸다.

고금곡' 흐르는 물' 과' 흐르는 물' 은 오래된 피아노 곡이다. 역사 전설에서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전국 시대의 보아와 연결시킨다. 보아는 훌륭한 민간 음악가라고 한다. 그는 피아노를 잘 친다. "보아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쳤지만, 유엄마 양완은" ("순자 권유") 보야가 피아노를 칠 때 풀을 뜯고 있는 모든 말들이 고개를 들어 듣는다는 뜻이다. 한번은 보아가 피아노를 칠 때 종자기라는 사람이 옆에 서서 감상했다. 보아가 그의 마음이 우뚝 솟은 산들을 생각했을 때,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북을 치는 것은 정말 좋고, 웅장함은 태산처럼 웅장하다." 보아가 흐르는 물을 동경할 때,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드럼을 연주하면 피아노를 잘 치고, 수프는 물처럼 흐른다." 종자기는 피아노에서 박아의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들로 하여금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을 갖게 하여' 지기' 를 형성할 수 있다. 하마 요리사가 죽은 후, 보아는 절친한 친구를 잃은 것에 깊은 슬픔을 느꼈고, 그 이후로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이 감동적인 고대 전설은 기원전 3 세기에도 서정적 수법을 경물로 삼아' 산',' 흐르는 물' 등 음악 작품을 창작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진악' 흐르는 물' 은 명대 주권 1425 년 출간된' 마법의 비악' 에서 처음 전해졌다. 주권은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의 열일곱 번째 아들이며, 신비한 악보는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고금보집이다. 하지만' 흐르는 물' 이라는 노래는 제작 시간이 훨씬 빨라요. 주권은 이 책의 해석에서' 산' 과' 흐르는 물' 두 곡을 고증했는데, 원래 한 곡밖에 없었는데, 당대에 이르러 두 곡으로 나뉘어지지 않았다. 송대' 산' 은 4 단,' 흐르는 물' 은 8 단으로 나뉜다. " 이 글은 이 악곡이 고대에 발전해 온 것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다. 현재 피아노' 흐르는 물' 에는 20 ~ 30 가지의 음악전기와 각종 장르의 연주 스타일이 있지만 비슷한 주제나 멜로디 요소가 있어 기초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9 세기 쓰촨 도사 장공산은 음악에 롤링 기법을 추가하여 음악의 예술적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72 롤 스트림" 이라고 부릅니다. 이 책에서 소개한 피아노곡' 흐르는 물' 은 쓰촨 음악가가 전하는 판본을 바탕으로 1876 이 출판한' 천문각 피아노 스펙트럼' 에 수록됐다. 피아노' 흐르는 물' 은 중국 민족 음악 유산 중의 우수한 작품이다. 그것은 자연 경물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에 그치지 않고, 사람의 사상 감정을 토로하여 활달하고 불굴의 정신 경지를 나타냈다. 음악 표현에서는 서정적 곡조를 주체로 모사의 발전과 결합해 화려하고 참신한 기교를 보여주면서 소박하고 침울한 스타일을 유지했다. 1977 년 8 월 20 일 미국은 두 척의' 여행자' 호 우주선을 발사했고, 과학자들은 언젠가 지구 밖에서' 인간' 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우주선에 금도금된 구리 음반이 한 장 있었는데, 10 억 년이 지나도 여전히 새것처럼 빛났다. 이 앨범에는 중국의 피아노 곡' 흐르는 물' 을 포함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작품 27 곡이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