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다음 문장에는 슬픈 여자가 있다.

다음 문장에는 슬픈 여자가 있다.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다음 문장은 슬픔에 그치지 않는다.

칠상시는 중국 전통의시 장르로 한말에서 시작되며 주로 전쟁, 역병, 죽음, 이별, 실의를 반영한다. 현존하는 7 상 시 작품 중 한대 건안 칠자 왕찬 중 가장 이른 것으로, 그중' 서경란무상' 시는 한위 인물의 성격을 가장 잘 대표하는 전범작이다.

칠상시' 는 인민 생활의 묘사로 궁중시와 상응하여 뚜렷한 민간 색채를 띠고 있다. 한대 건안 칠자 왕찬, 진대 장재, 당대의 두보에 이르기까지 시의 형식, 내용, 수준이 차근 확대되고, 풍요롭고, 높아지고 있다. 칠상시' 는 중국 전통시 대열의 약자로 오랫동안 무시당했지만, 그 존재는 무시할 수 없고, 성과는 부정할 수 없다. "칠상시" 의 성취는 그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묘사가 세밀하며, 진실되고 객관적이라는 기록에 있다.

발전사:

칠상시' 의 출현은 종종 전쟁, 전란, 그리고 조대의 교체나 조정의 쇠퇴를 동반한다. 칠상시' 의 형성과 발전도 왕조교체의 증거이며 카메라, 마이크, 클로즈업 이야기처럼 작용한다. 칠상시는 문학, 뉴스, 기실이다. 정보가 발달하지 않은 중국 고대에는 시가 종종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었으며, 칠상시가 가장 대표적이었다.

나중에는 율시, 당시, 송사, 원곡 등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중국 고시사에서 급증하여 고시악부에 잠기고, 백량체를 삼키고, 산문을 휩쓸고, 사언시와 육언시를 삼켰다. 당연히 칠상시는 시계의 약자 집단으로서 파괴적인 타격을 받았다. 이후 중국 시사가부선본에서는' 칠상시' 의 출현을 거의 보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