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매화왕안석

매화왕안석

중국 이씨

시대: 송 작가: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를 무릅쓰고 혼자 운전하다.

먼 지식은 눈이 아닙니다.

어두운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시가 주석

[참고] ..1. 링한: 추위를 무릅쓰고 있다. 2. 외진 곳: 먼 곳. 찬성: 왜냐하면. 4. 어두운 향: 매화의 맑은 향기를 가리킨다.

해석: 이 시는 매화가 만개하고 추위에 흠이 없어 매화의 고상한 품격과 완강한 생명력을 칭송한다. 5 월, 고대' 사군자' 중의 하나. 사군자' 는 고대 문인들이 사물과 환경의 결합에서 추출한 특수한 정신의 상징이 있는 이미지이다. 고대인들은 이런 이미지들을 차용할 때 흔히 대나무가 뼈를 그리는 경우가 많았고, 경지가 그 안에 있었고, 어떤 글자들은 얼룩덜룩한 대나무에 뒤섞여 있었다. 이른바 풍경에 쓰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나무, 그림, 그림 자세, 소나무 자세와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하나님에 관한 시를 쓴다면, 너는 상상 속에서 긴장을 풀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시 한 수를 그려서 너의 정신을 표현하면, 너는 사물을 통해 너의 야망을 표현할 수 있다. 난초, 식물, 분원 식물, 서재 비행 향, 그윽한 향기, 담백한 단아함. 매실은 소나무와 마찬가지로 시를 그릴 수 있다. 차이점은 소나무가 그림으로 신을 전하고 매화가 시로 신을 전한다는 것이다. 또한 메이는 다른 세 명의' 군자' 의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대나무 장대처럼 날씬하고, 송백처럼 빛깔이 나고, 향기가 벽처럼 향기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그래서 구누이가' 사군자' 시에서 표현한 의경이 특히 풍부하다. 왕안석의 \ "매화 \" 는 몇 획으로 매화 몇 개를 그려내고, 이런 특징들을 모두 써냈다. 이미지에서 송은 늘 일각극을 부르는데, 환경은 단지 호일일 뿐, 주로 산만한 자세를 보는 것이다. 매실과 매실은 달리 매실은 왕왕 환경과 결합해야 한다. 물론 수묵화에서는 환경이 비어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환경이지만 몽롱하다. 매화' 에서' 모퉁이' 라는 글자는 환경을 지적하여 매우 생동감 있는 예술이다. 구석은 유난히 쓸쓸하여 공간이 좁아 보인다. 사실 작가는 구석을 중심으로 무한한 공간을 개발했다. 모퉁이 밖의 텅 비었는데, 그는 구석을 보고 바로 생각했다. "몇 가지" 와 "뿔" 의 조합은 매우 자연스럽고 매실의 가냘픈 모습을 보여 주며 자연스럽게 "매의 몇 가지" 라는 제스처를 떠올린다. "링 한" 이라는 단어는 특별한 분위기를 렌더링합니다. 찬바람이 상상의 시선을 흐리게 하지는 않았지만, 상상의 모호함을 몰아내고 겨울의 맑은 물을 가져왔다. 그래서 곡미든, 지미든, 독자들은 항상 머릿속에 형성된 매실의 또렷한 화면이 몇 개 있다고 생각한다. "단독" 이라는 단어는 교묘하게 매실의 작은 세계를 바깥세상과 갈라놓는 것이 마치 칼이 분수령을 쪼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출중한' 가로' (매지는' 서 있지 않다'), 매실의 청순하고 찰랑거리는 이미지가 떠내려갔다.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안다", 눈송이와 매화, 자연계의 한 쌍의 "황금 파트너" 가 서로 빛나고, 닮아 하나가 된 것 같다. 작가는 분명히 "본다", "아니다", "멀리서 안다." 왜요 "어두운 향을 위해 왔다." "어두운 향" 은 무색이지만, 화면에 은은한 색채를 준다. 또렷하고 몽롱하게 엇갈리는 것은 눈 속의 반짝이는 공허함처럼 흔들리는 운동을 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또한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물보라 속에 흩날리며 매실가지 앞을 막고 있는 것과 같다. 작가는 산발적인 필묵으로 경지층을 펼쳐놓고, 극소수의 말로 무한한 허경을 언급하며, 매 정신도 통쾌하게 표현했다. 작가의 열망도 독자들을 매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