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북송 말기 남송초의 전쟁사 약술은 가능한 한 상세하고 인물이 있다.

북송 말기 남송초의 전쟁사 약술은 가능한 한 상세하고 인물이 있다.

송사오싱 4 년 (오공 1 134), 악비는 송정에 관한 책을 한 권 썼다.

북벌에 잃어버린 땅을 수복할 것을 요구하다. 5 월, 오주 에서 yuejiajun (이 호수 입

북부 우한) 강을 건너 북벌을 시작하다. 첫 번째 전투, 정복 및 정복 yunzhou (현재 호북 벨)

길), 그리고 군인들은 두 길로 나뉘어 악비는 장희안을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나는 주력을 양양 (오늘 호북 양양) 으로 이끌었다. 음력 7 월

김조는 지원군을 파견하여 이성을 물리치고 악가군이 계속 북상하는 것을 막았다.

수만 명의 장병들이 등주 서북서쪽에 30 여 개의 영채에 늘어서 있고, 기업들이 즐비하다.

송군의 북진을 저지하려고 시도하다. 악가군은 용감하게 싸워 일거에 출격했다.

패금과 괴뢰군이 합류하여, 우물이 승승장구하여 등주를 점령하였다. 악비가 또 분열되었다.

사병들은 연이어 당주 (오늘 하남 당하) 와 신양을 수복했다. 8 월, 악

요금은 정원군으로 발탁된 절도사이다.

이후의 항금전쟁에서 악비는 공장에서 더 큰 승리를 거두었다.

재상 진 () 과 통제를 철저히 실현하기 위한 보상이다.

군대와 매파를 억압하려는 목적이 악비를 모함하기 시작했다. 송쇼

흥11 년 (기원 1 14 1), 황제와 진은' 군 입대' 방식으로 배상한다.

징집 시기',' 고발' 등 터무니없는 죄명은 반드시 악일 것이다.

풍랑각까지 독을 날리다. 악비는 39 세에 죽었다.

악비 (기원1103 ~1142) 문무쌍하고 총명하다.

용감한 제금 명장, 39 세에 정부에 배신당했다.

그를 죽인 사람들은 그의' 충성보국' 정신에 대해 똑같이 사랑한다.

영원히 중국인의 마음속에 산다. 악비 단어 후아 펭 Xiangzhou

당인은 하남 사람이다. 선화 4 년 (기원 1 122) 은

병사를 모집하여 말을 샀는데, 작전이 용맹하기 때문에, 곧 유류 중대의 통제로 올라갔다.

건언 3 년 (기원 1 129), 유목민이 남쪽으로 내려가 악비 북상하다.

적의 사단이 투항하면, 병사는 궤멸할 수 없지만, 악비는 적을 방어하고, 여러 차례 패배하여 여러 차례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군대. 고종은 그를 위해' 충악군' 이라는 사자기를 써서 칭찬을 표시했다.

김 왕조는 초년에 동아시아를 제패하여, 주로 정건한 여진 기병에 의지했다. 말 스트럽의 발명과 개선을 포함하여 수천 년 동안 말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여진기병은 틀림없이 고대 세계에서 상당히 완벽한 기병이었다. 그들은 활과 화살에 능하고 무거운 갑옷을 입는 데 익숙해져 있고, 무거운 주머니는 눈만 드러낸다. 여진기병은 특히 완강해서 무너뜨릴 수 없고, 재편성하고, 수십 라운드에서 100 라운드 이상을 친다. 고전중 라운드는 연애소설 중의 전투 단위가 아니라 양군이 교전하는 것이다. 김군은 야전을 잘할 뿐만 아니라 치열한 공성전도 펼칠 수 있어 요군과 서하군과는 달리 중원 복부로 깊숙이 들어갈 수 있다. 요를 소멸하는 전쟁에서, 그들은 화포 등 화약 무기를 제조하고 사용하는 것을 배웠다. 당시 여진기병은 보병 위주의 송군을 상대했는데, 마치 제 2 차 세계대전 중 탱크군이 보병과 기병을 상대로 한 것과 같았다.

김군이 중원에 처음 들어갔을 때 송휘종의 독재 부패 통치로 송군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붕괴 상태에 있거나 싸우지 않고 무너진 것은 야전 능력이 전혀 없어 성전밖에 할 수 없었다. 왕병이 지휘하는 태원 보위전은 당시 가장 참혹한 장면이었다. 송군은 두 차례의 구원이 너무 실패하여 사실상 개봉 함락과 북송 멸망의 운명을 결정하였다. 김군이 중원에 처음 들어왔는데 송대 기록에 따르면' 싸우지 않고 약탈하다' 고 할 수 있다.

남송 초, 종택은 도쿄로 남아 실제로 변경군사를 주재하면서 형세가 크게 달라졌다. 건안 원년 (서기 1 127) 동지 이듬해 봄, 리아, 송패전 이후 김군은 중천처럼 가장 유능한 사람의 지휘 아래 개봉부에 가장 맹렬한 공격을 가했지만 대패했다. 북송 말 개봉 함락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종택의 죽음은 남송 항금의 전세를 역전시킬 수밖에 없었다. 송고종, 황천산, 왕백연의 졸용 정치에서 남송은 결국 수축천리, 황하를 대강으로 퇴각하는 비참한 처지로 접어들었다.

건언 3 년 (기원 1 129) 과 건언 4 년 (기원 1 130) 동안 김군은 강을 건넜습니다. Hanshizhong 명령 황천탕 전투, 그래서 진 패배, 악비리 는 장병 에게 jiankang 을 회복하도록 권고했고, 김군은 모두 강남에서 추방됐다. 사오싱 원년 (서기 1 13 1), 장룽은 항김의군을 이끌고 소두호에서 첫 전투에서 승리를 거둔 뒤 김군을 철수시켰다. 김군은 전력을 다해 강을 공격했고, 오군은 사오싱 4 년 (기원 1 134 년) 에 요멸송 이후 두 차례 참패를 당했다. 악비군은 한상육군을 수복하고 2 년 후 다시 북상하고, 김군은 사오싱의 4 년 겨울 침공 화이남에 실패하여 김조 군사력의 진일보한 쇠퇴를 상징한다.

당시 여진기병은 가을과 겨울에 가장 우세하여 평원 지역에서 활마를 질주했지만 무더위와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 퇴각하여 북방의 피서를 지켜야 했다. 승려원과 선인관 양전은 모두 산지전이다. 김군은 여전히' 절절 패퇴' 의 요인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사오싱 10 년 (서기 1 140), 유우군의 순창전은 평원 지역에서 김군을 짓밟는 신기록을 세웠다. 순창의 전쟁은 여진이 참을 수 없을 때 날씨를 이용한다면, 초기에는 악가군이 대거 북벌하고, 6 월 윤후 7 월, 즉 여진기병이 위력을 발휘하는 데 가장 유리한 날씨와 지리적 조건 하에서 적은 공격으로 염성과 응창 두 차례의 전쟁에서 8 김군의 주력을 쳐부수고 주선진을 추진해 다시 적을 무너뜨렸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남송 장군들은 김군에 대항하여 처음에는 범색변화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점차 효과적인 전술을 모색해 나갔고, 악비는 자연히 남송에서 가장 걸출한 총수이자 위대한 애국 영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악비의 군사 사상은 다음 네 가지 방면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국민의 항금을 중시하고' 연강대월' 의 전략 방침을 세우고 황하 북쪽의 유격대와 정규군이 서로 협조하여 금군을 공격하여 잃어버린 땅을 수복할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둘째, 자율을 전제로 군대를 다스리고' 손자병법' 이 주창한' 인, 편지, 지혜, 용, 엄함' 원칙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군기가 엄격하고 용맹하게 싸우는 악가군을 만드는 것이다. 악가군은 "얼어도 집을 뜯지 않고, 굶어 죽어도 약탈하지 않는다" 고 주장하며 고대 병적 사회에서 보기 드문 특례가 되었다. 셋째, 악비는 송정을 비판하며 "자신만 지키고 적을 대하며 멀리 공격하지 못한다" 며 부정적인 방어에 반대하고 적극적인 공격을 주장했다. 그는 당시 유일하게 대규모 공격 전투를 조직한 장군이었다. 넷째,' 자애물', 인명을 아끼고 살육을 가볍게 하지 않고 고대의' 인본' 이라는 군사 이념을 발양하였다. 악비의 군사 사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후세 사람들이 소중히 여길 만한 중화문화유산이다. 다른 장군들은 보행만 할 수 있지만 악비는 기병 건설을 매우 중시한다. 걸음걸이 외에도, 그는 통치자가 자랑스러워 하는 기병을 상대할 수 있는 강력한 기병을 만들었다.

그러나 남송개국황제 송고종은 즉위 초부터 금괴 굴욕, 금합 정책을 확정했다. 그는 연이어 그를 위해 일하는 황천산, 왕백언, 진회를 믿고 금에 반대하는 이강, 종택, 악비를 물리치고 죽였다. 물론 그는 졸용의 대가가 아니다. 그는 군사를 처리할 큰 용기와 식견은 없었지만, 많은 작은 총명함과 작은 수법이 있었다. 송나라 개국 황제는 황포 병변의 연원이 있어서 무장에 대해 특히 회의적이다. 사오싱의 7 년 (기원 1 137 년) 부터 그는 장군에 대해 점점 더 의심을 품고 있지만, 특히 악비 () 는 통치자의 군사적 압력으로 자신의 황위와 반쪽을 보호하기 위해 악비 () 를 감히 사용하지 못했다. 그가' 평화사회' 를 잘 파악했을 때,' 노약자' 의 통치자가 다시 돌아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그는 더 이상 제금 장군이 자신의 황위와 반벽강산을 보호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악비 전병을 핍박하고, 제금 장군의 병권을 해제하고, 악비를 죽였을 뿐, 이는 그의 편안 정책에 더 유리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원나라의 미첼은' 송사' 권 365' 악비전' 에서 "원 () 을 은둔 () 하여 살인비를 은근히 참는다" 고 말했다. 일침이 피라고 할 수 있다. 한 왕조 한 신은 말했다: "교활한 토끼 죽음, 좋은 개 요리; 높은 새, 좋은 활 숨기기; 적국이 무너지고 모신이 죽다. " 지샤씨가 지적한 바와 같이, "송대에서는 종종 교활한 토끼가 먼저 삶아서 죽는다. "한신의 이론을 인용하면 이미 고대 군신 관계의 잔혹한 통치, 명장의 비참한 운명은 말할 것도 없다. 송고종의 경우, 무릎을 꿇고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남은 물의 절반을 훔치고, 한 세대의 선현을 죽여야 하는데, 이것은 이 천수왕조에서 유일무이한 것이다. 바로 송고종과 진회가 안전을 추구하고 국가를 배신하는 정책으로 남북장기 분열 시대의 비극을 초래했다.

산하의 산산조각 난 참상을 마주하면, 뜻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애국정서와 비분을 필묵에 부칠 수밖에 없고, 육유와 신기는 두 곡의 애국시 중 가장 빛나는 기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육유시의 시, "공주측은 종택을 배치하고, 아무도 악비를 쓰지 않는다", "연극도둑은 아버지의 목숨을 들었고, 유민은 여전히 악가군을 바라고 있다" 며 두 애국영웅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이 시대의 비극을 총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