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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능 시를 보내다
나는 향기로운 기억을 간직하고 싶다. 나는 한 페이지의 아름다운 우정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 이 가장 진실한 축복을 가지고 영원히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이별은 영구적인 분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추구의 출발점일 뿐이다. 해가 지는 곳에서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해가 뜨는 지평선에서 우리는 놀라서 다시 만날 것이다!
3 년 반 친구들, * * * 햇살 목욕; 천 일 동안 얼마나 많은 우정의 장을 썼습니까? 지나간 세월이 아름다운 추억이 되기를 바랍니다. 영원히 마음속에 남아 있다.
2. 최근 3 년간 수능 송별시 주요 번역은 무엇입니까? 1, (07 장쑤) 아래 송사를 읽고 이 질문에 답한다.
(1 1) 자새? 사람을 보내 신기아를 눈물도 없이' 양관' 을 부르며 큰돈을 벌어 식사를 더하다. 물은 서로 통한다. 마치 강 양안의 나무가 끝없는 먼 곳까지 뻗어 있는 것처럼 먹구름이 비를 끼고 산 반을 묻었다.
예나 지금이나 얄미운 일, 천백 가지 이상, 이별만이 사람을 슬프게 하고, 모임은 미소를 짓게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강두풍랑이 높고 험악하지는 않지만 인간의 여정은 더욱 어렵다. (1)' 무한나무 부공, 우운장반산' 은 어떤 사상감정을 담고 있는가? 어떤 표현을 사용하나요? (5 점) 답: 이 두 문장은 저자가 떠날 때의 슬픔과 의욕이 보상할 수 없는 분노를 담고 있다. 작가는 경서정으로 먼저 물과 하늘을 연결시켜 마치 양안의 나무를 무한한 먼 곳으로 보내는 것 같다. 하늘의 구름을 다 쓰고, 먹구름이 비를 들고, 중산을 반쯤 묻어버리고, 감정이 함축되어 있는 것은 정말 절묘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이 높고 물이 길어서 전도가 막막하다.
경치를 빌려 서정을 느끼거나 풍경에 빠지다. 문제형 분석은 예술 수법에 대한 고찰과 감상, 시가에 대한 작가의 관점과 태도에 대한 평가이다.
답안 기교는 키워드를 본다. 키워드는 작가의 사상 감정을 드러내고 답안을 참고할 수 있다.
\ "이 고대의 증오, 수천만, 대만을 떠날 때만 슬픈 기쁨이다. 강두는 파문이 아니라 또 걷기 힘든 일이 있다. 이별 (만남) 을 세상의 유일한 슬픈 (행복) 일로 여기지 말라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세상의 격동은 길을 건너는 위험보다 훨씬 악합니다. 이 점을 분명히 하면 시의 주제가 명확해진다.
이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먼 곳을 기대하며 이별을 아쉬워하는 마음; 길은 험난하고 핑안 들의 우려를 축복한다. 산이 높고 물이 길어서 전도가 막막하다.
경치를 빌려 서정을 느끼거나 풍경에 빠지다. ② 이 단어의 제목은' 사람을 보내다' 이다. 다음 영화에서 쓴 두 가지 새로운 내용은 무엇입니까? (6 점) A: 노을새는 두 가지 새로운 사상을 표현했다. 첫째, 예나 지금이나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일이 많다. 어디로 가는지, 국가 대사도 있다. 둘째, 저자는 강두의 험악한 폭풍으로 인간 보행의 어려움과 인간의 위험을 부각시켰다.
시적 이것은 송별작이지만, 세태가 서늘한 우환 의식이 있어, 작가가 당시의 벼슬길에서 좌절을 겪었고, 마음속으로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단어의 대의는' 양관' 이라는 노래를 다 불렀는데, 눈물이 마르지 않아 공명을 여사로 보고 밥을 권하는 것이다.
물과 하늘이 이어져 마치 양쪽의 나무를 무한한 먼 곳으로 보내는 것 같다. 먹구름이 비를 동반하여 중산을 반으로 묻었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을 화나게 하는 일이 많다. 정말 이별만 슬퍼요, 모이면 즐겁나요? 풍랑이 급할 때는 위험하지 않지만, 지구를 여행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이 단어의 감상은 작가의 중년 시절의 작품이다. 당시 작가는 벼슬길에서 많은 좌절을 겪었기 때문에 단어를 선물하기 위해 썼지만, 대부분 세상에 대한 고난감을 표현했다.
상궐 앞의 두 마디:' 양관' 을 부르는 눈물은 마르지 않았고, 공명리에 이어 식량을 더 추가해야 한다. " 마지막 문장은 작별이다.
"양관 삼기" 는 당대의 송별곡이다. 게다가' 완전 노래'' 눈물 마르지 않았다' 라는 몇 글자까지 더해져 나는 한없이 슬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작가의 성격으로 볼 때 작별은 결코 그에게 이런 슬픔을 가져다 주지 않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벼슬길과 세계에 대해 줄곧 억압해 왔다. 하필 그는 작별에 감동되어 뛰쳐나갔고, 그래서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 다음 문장이 갑자기' 명성' 에 대해 말할 때, 나는 내가 명확한 경로를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작가는 육유와 마찬가지로 국가 회복을 위한 공명을 세우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그러나 이 시에서 명성은 오히려 몸 밖의 일종의' 요양' 으로 여겨진다. 조정의 무릎을 꿇고 화해하는 것에 불만을 품고 국가에 보답하려는 야망은 보답하기 어렵고, 어쩔 수 없이 은퇴하고, 부정적인 어조는' 많이 먹어라' 도 화난 말이다.
"부공은 무한한 나무를 보내고, 우운은 반산을 묻었다." 송별경치를 쓸 때, 경치는 생동감 있고, 펜으로도 창쾌하고, 하늘가의 흐르는 물은 끝없는 나무색을 보내며, 행인이 이별한 후의 상상의 여행과 관련이 있다. 빗속의 구름은 반청산을 묻는데, 연상군자가 악소인에 의해 억압당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장면과 문장의 연관어 중 두 가지 다른 사상감정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함축적이고 영영,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다음 세 마디: "오늘 천 가지의 원한이 있는데, 어찌 서로 헤어질 수 있겠는가?" " 이곳의' 이별' 과' 애환 클러치' 는 모두 편향이다.
제목' 사람을 보내다' 와 첫 번째 문장' 오늘' 의 규정으로 인해' 떠나다' 라는 단어는' 떠나다' 라는 의미만 취하고' 슬픈' 은' 슬픈' 의 의미만 취한다. 상궐이' 송별' 을 썼을 때 하궐의 서정은' 미움 안 함' 을 기조로 삼아야 했지만, 작가는 급전하여 옛일이 천천천회라고 말했다. 떠나는 것이 슬프지 않습니까? 수사적 어조는 긍정 판단의 어조보다 더 열정적이다.
단어를 써서 사람을 선물하는 것은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유일한 슬프고 얄미운 것은 아니며, 설명사의 사상 감정이 더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어서 그는 소리를 지르며 자신의 마음을 삼킨 것 같다. "강머리는 폭풍이 아니다. 세상에 갈 길이 없다."
행인이 여정에 올랐지만, 저자는 그곳에 가는 경험이 그것보다 더 험악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보이지 않는' 폭풍' 으로, 사람들의 사상 속에 존재하고, 인사투쟁에 존재한다. 무섭고 미워요. 일반 이별의 증오보다 여행의 슬픔이 더 심해요.
그는 평생 그의 사업을 회복하는데 힘썼다. 벼슬을 할 때 돈을 모아 훈련병을 연마하는 것을 좋아하고, 법 집행이 엄격하지 않아 투항파와 권세 있는 부잣집에 죄를 지었기 때문에 몇 차례 불법 해직되었다. 예를 들어 호남 안복은 임내에 비호군을 설립했고, 이후 저장 서도임에서 사실은' 간음, 탐욕, 폭력' 과' 흉전' 으로 와해되어 파되었다.
이것은 인사' 악폭풍' 의 명백한 예이다. 저자가 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은 더 많은 슬픈 경험을 담고 있으며, 더 넓고 짜릿한 예술적 경지를 보여준다. 감정이 낭자하고, 말은 여전히 함축적이다.
2.( 10 장쑤) 다음 시를 읽고 질문에 답합니다. 위어 왕 장릉취오렌지 유자향 별강루, 강바람이 비를 끌어들여 배를 식히다.
너 혼자 소호월하에 서글픈 꿈으로 장유인원을 듣는다고 상상해 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시에서 작별계절을 나타내는 단어를 찾아낸다.
송별계절' 에서 류영의' 임옥령' 을 연상시켜 이별의 정을 직접 표현할 수 있는 두 문장은 무엇입니까? 답 (2 점) 은 귤과 유자입니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시의 내용에 대한 이해를 분석하고 고찰하여 다른 문장 속으로 확장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귤자몽향' 은 계절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가을을 대표하며 류영의' 예로부터 이별하고, 경쾌하고 청추절이 더 비참하다' 는 말을 연상할 수 있다.
(2)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에서' 음주송송' 과' 하풍화비' 라는 두 단어는 진한 송별정을 표현하며 번잡함을 단순하게 만들어 주세요.
3. 수능 송별시와 답안 양주로 가는 길에 한 번 작별을 고하고 맹호연을 한다.
당이백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 《산속에서 작별인사》
돈 (배우)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3. "위안 ershi 안시 보내기"
돈 (배우)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4. 풀
돈 바이 주이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5. "친구 보내기"
당이백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여기서 손을 흔들자,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8. "친구 보내기"
돈 설타오
오늘부터 1000 마일, 단 하나의 꿈만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9. "차령대사님을 배웅하다"
당 유장경
이화는 석양을 띠고 청산은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4. 고 3 이별시. 판산로 주변의 바퀴 자국은 떠나는 흔적이다. 옷에 눈과 싱그러운 색깔, 조용한 큰 눈 한 켤레, 알 수 없는 마음이 아이와 어른의 몇 가지 유혹일 때만 나는 어린 시절을 포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기차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휙휙 소리를 내며 7 일 7 박을 통과했다. 먼지가 침전, 나는 나뭇잎이 흩날리는 것을 보고, 흩날리고, 떨어지고, 나의 눈물도 흩날리며, 나는 모든 의미를 깨달았다. 날이 곧 밝을 것 같으니 떠나야 한다. 선발열차는 외로운 승객일지도 모른다. 조용한 인파를 볼 수 없고, 별을 볼 수 없고, 달을 볼 수 없다. 그들은 결코 외롭지 않다. 그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끝없이 이야기를 나누었다. 너는 그들을 개의치 않는다. 그들의 방언을 알아듣지 못하더라도 놓치지 않은 열차는 결국 마음을 향해 출발한다. 그것은 이미 차표 화살표가 가리키는 역으로 표류했다. 이 도시에서 나는 새벽에 깨어나기 전에 작별인사를 할 수 없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너는 창가의 책상 위에 누워 길을 따라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나는 언제 너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더 많은 옥 채찍 구름, 창자 강남 봄빛. 문예작품을 쓰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환경을 부각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 화월정이기도 하다. 그들이 기쁠 때, 마치 다른 사람에게 춤을 추는 것 같다. 그리고 그들이 슬플 때도 다른 사람을 위해 우는 것 같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고대 이별" 은 이런 흔한 비유에서 벗어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으로 이별을 강조하지만 조화되고 통일 된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안개가 짙고, 버드나무가 어둡고, 햇빛이 맑고, 온통 아름다운 광경이다.
작가는 그가 절친한 친구를 떠날 때의 봄을 소슬하게 쓴 것이 아니라, 그 풍부함을 사실대로 써내며 버드나무의 멋을 일부러 만져 이 이별의 어색한 심정을 은근히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 번째 문장은' 이정주 반취함' 으로 옮겨갔고, 갑자기 강렬한 반추를 형성하여 봄빛이 무색해지는 것처럼 보이고, 봄빛이 짙을수록 이별의 느낌이 더 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반취' 라는 글자도 잘 썼고, 술자리가 이별하는 모습과 류음 아래 술을 사배웅하는 모습도 보여 인물의 이 때의 속마음을 교묘하게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이 아직 다 마시지 않았다면 이별의 이유는 가까스로 감정을 억제할 수 있고, 너무 많이 마시면 완전히 통제력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술을 반쯤 마셔야 다른 감정의 어쩔 수 없이 깊은 맛을 줄 수 있다.
반취' 는 인물의 감정을 심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셋, 넷, 두 마디, 한 단계 더 올라간다.
이곳의 아름다운 봄빛은 이미 이렇게 감정을 떠나기 아쉬워한다. 그래서 강남에 가면 강남의 봄빛이 더 짙어지고 나그네들의 마음이 찢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이별할 때 환송회는 채찍으로 남쪽을 가리키며 의미심장하게' 단장춘색이 강남에 있다' 고 말했다.
상건' 옥문육 보내기' 시는 "꽃이 푸른 물을 비추고, 한 가지가 청풍림보다 가볍다" 고 말했다. 오늘 강북은 여전히 이렇게 강남의 이별을 때릴까 봐 걱정하는 것이다. "
이가우는' 남령 송별연회' 시에서도 "눈영정 전 달빛이 한가해서 주인이 손님을 돌려보내지 못했다" 고 말했다. 나는 내일 아카시아, 마전산 만산에 대해 걱정한다. 클릭합니다
결말이 더 깊이 쓰여졌다. 이전 세대의 문학 평론가들은 그것을' 두께' 라고 불렀는데, 이는 깊이를 의미한다.
"농축" 은 시의 주제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이 시는 색채가 명쾌하고 음절이 아름답고, 얕지만 드러나지 않고, 경쾌하고 리듬이 있어 신선한 미감을 준다.
은은한 가느다란 연기와 푸른 버드나무가 길가의 송별주를 비춰 시적인 풍경과 같다. 시에서 사람이 갈 때 채찍을 휘두르며 방향을 가리켜 이 그림을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한다.
읽고 보면 송원 화가가 그린 스케치를 쉽게 연상할 수 있어 스타일과 느낌이 상당히 비슷하다. 이별, 우리는 수정컵을 들어 이별을 했고, 마음속에는 아쉬움과 어쩔 수 없는 마음이 있었다. 기왕 함께 할 수 없을 운명이라면, 왜 또 만나 서로 만나야 하는가? 인간을 만드는 것이 하느님의 뜻인가? 아니면 우리가 인연이 있는가? 밤이 흑막을 열었고, 달은 부드러운 광채를 뿌렸다. 이렇게 로맨틱한 밤에, 내 마음속에는 눈물밖에 없다. 어제 우리는 미풍과 손잡고 춤을 추었다. 오늘 우리는 돈궤에서 내 컵을 들어 올렸고, 나는 명월 * * * * 에게 술에 취해 우리 컵을 들어 올리라고 물었다.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가볍게 내려놓았다. 일제히 일어서서 몸을 돌려 반대 방향으로 떠났다. 한밤중에 날씨가 추워졌다. 구름 속을 헤엄치는 그윽한 달의 희미한 빛이 우리의 등을 오랫동안 끌고 갔다. (프랑스) 아폴리넬, 나는 이런 오석남을 골랐다. 가을이 지난 후, 우리가 세상에서 만나기 어려울 때 향을 남겼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엔두를 안계위성에 우성으로 보내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객실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고, 새로운 제안은 술 한 잔이다. 나는 아직 미처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참을 수가 없다. 갈 수 없을 정도로 기정사실화되었다. 이것은 정말 나를 찔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은퇴하지 않고 다시 내 마음을 놓쳤다. 나는 내 상처를 정리하고 핥을 시간이 없다. 그녀는 이미 내 생각으로 내 몸과 마음을 차지했다. 마치 나무 한 그루가 내 마음속에서 자라고 자유로이 피어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들은 모두 나의 전생의 숙원이다. 이 생에 나는 영원히 너를 신경쓴다.
5. 고 3 이별시. 판산로 주변의 바퀴 자국은 떠나는 흔적이다. 옷에 눈과 싱그러운 색깔, 조용한 큰 눈 한 켤레, 알 수 없는 마음이 아이와 어른의 몇 가지 유혹일 때만 나는 어린 시절을 포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기차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휙휙 소리를 내며 7 일 7 박을 통과했다. 먼지가 침전, 나는 나뭇잎이 흩날리는 것을 보고, 흩날리고, 떨어지고, 나의 눈물도 흩날리며, 나는 모든 의미를 깨달았다. 날이 곧 밝을 것 같으니 떠나야 한다. 선발열차는 외로운 승객일지도 모른다. 조용한 인파를 볼 수 없고, 별을 볼 수 없고, 달을 볼 수 없다. 그들은 결코 외롭지 않다. 그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끝없이 이야기를 나누었다. 너는 그들을 개의치 않는다. 그들의 방언을 알아듣지 못하더라도 놓치지 않은 열차는 결국 마음을 향해 출발한다. 그것은 이미 차표 화살표가 가리키는 역으로 표류했다. 이 도시에서 나는 새벽에 깨어나기 전에 작별인사를 할 수 없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너는 창가의 책상 위에 누워 길을 따라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나는 언제 너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더 많은 옥 채찍 구름, 창자 강남 봄빛. 문예작품을 쓰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환경을 부각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 화월정이기도 하다. 그들이 기쁠 때, 마치 다른 사람에게 춤을 추는 것 같다. 그리고 그들이 슬플 때도 다른 사람을 위해 우는 것 같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고대 이별" 은 이런 흔한 비유에서 벗어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으로 이별을 강조하지만 조화되고 통일 된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안개가 짙고, 버드나무가 어둡고, 햇빛이 맑고, 온통 아름다운 광경이다.
작가는 그가 절친한 친구를 떠날 때의 봄을 소슬하게 쓴 것이 아니라, 그 풍부함을 사실대로 써내며 버드나무의 멋을 일부러 만져 이 이별의 어색한 심정을 은근히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 번째 문장은' 이정주 반취함' 으로 옮겨갔고, 갑자기 강렬한 반추를 형성하여 봄빛이 무색해지는 것처럼 보이고, 봄빛이 짙을수록 이별의 느낌이 더 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반취' 라는 글자도 잘 썼고, 술자리가 이별하는 모습과 류음 아래 술을 사배웅하는 모습도 보여 인물의 이 때의 속마음을 교묘하게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이 아직 다 마시지 않았다면 이별의 이유는 가까스로 감정을 억제할 수 있고, 너무 많이 마시면 완전히 통제력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술을 반쯤 마셔야 다른 감정의 어쩔 수 없이 깊은 맛을 줄 수 있다.
반취' 는 인물의 감정을 심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셋, 넷, 두 마디, 한 단계 더 올라간다.
이곳의 아름다운 봄빛은 이미 이렇게 감정을 떠나기 아쉬워한다. 그래서 강남에 가면 강남의 봄빛이 더 짙어지고 나그네들의 마음이 찢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이별할 때 환송회는 채찍으로 남쪽을 가리키며 의미심장하게' 단장춘색이 강남에 있다' 고 말했다.
상건' 옥문육 보내기' 시는 "꽃이 푸른 물을 비추고, 한 가지가 청풍림보다 가볍다" 고 말했다. 오늘 강북은 여전히 이렇게 강남의 이별을 때릴까 봐 걱정하는 것이다. "
이가우는' 남령 송별연회' 시에서도 "눈영정 전 달빛이 한가해서 주인이 손님을 돌려보내지 못했다" 고 말했다. 나는 내일 아카시아, 마전산 만산에 대해 걱정한다. 클릭합니다
결말이 더 깊이 쓰여졌다. 이전 세대의 문학 평론가들은 그것을' 두께' 라고 불렀는데, 이는 깊이를 의미한다.
"농축" 은 시의 주제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이 시는 색채가 명쾌하고 음절이 아름답고, 얕지만 드러나지 않고, 경쾌하고 리듬이 있어 신선한 미감을 준다.
은은한 가느다란 연기와 푸른 버드나무가 길가의 송별주를 비춰 시적인 풍경과 같다. 시에서 사람이 갈 때 채찍을 휘두르며 방향을 가리켜 이 그림을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한다.
읽고 보면 송원 화가가 그린 스케치를 쉽게 연상할 수 있어 스타일과 느낌이 상당히 비슷하다. 이별, 우리는 수정컵을 들어 이별을 했고, 마음속에는 아쉬움과 어쩔 수 없는 마음이 있었다. 기왕 함께 할 수 없을 운명이라면, 왜 또 만나 서로 만나야 하는가? 인간을 만드는 것이 하느님의 뜻인가? 아니면 우리가 인연이 있는가? 밤이 흑막을 열었고, 달은 부드러운 광채를 뿌렸다. 이렇게 로맨틱한 밤에, 내 마음속에는 눈물밖에 없다. 어제 우리는 미풍과 손잡고 춤을 추었다. 오늘 우리는 돈궤에서 내 컵을 들어 올렸고, 나는 명월 * * * * 에게 술에 취해 우리 컵을 들어 올리라고 물었다.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가볍게 내려놓았다. 일제히 일어서서 몸을 돌려 반대 방향으로 떠났다. 한밤중에 날씨가 추워졌다. 구름 속을 헤엄치는 그윽한 달의 희미한 빛이 우리의 등을 오랫동안 끌고 갔다. (프랑스) 아폴리넬, 나는 이런 오석남을 골랐다. 가을이 지난 후, 우리가 세상에서 만나기 어려울 때 향을 남겼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엔두를 안계위성에 우성으로 보내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객실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고, 새로운 제안은 술 한 잔이다. 나는 아직 미처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참을 수가 없다. 갈 수 없을 정도로 기정사실화되었다. 이것은 정말 나를 찔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은퇴하지 않고 다시 내 마음을 놓쳤다. 나는 내 상처를 정리하고 핥을 시간이 없다. 그녀는 이미 내 생각으로 내 몸과 마음을 차지했다. 마치 나무 한 그루가 내 마음속에서 자라고 자유로이 피어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들은 모두 나의 전생의 숙원이다. 이 생에 나는 영원히 너를 신경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