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법률에 부합하는 시
법률에 부합하는 시
규칙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규칙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규칙" 에 관한 시
1. 만약 네가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면, 너는 정사각형을 형성할 수 없다. -맹자
2. 인은 기초이며 제도에만 신경을 쓴다. -바이 주이
3. 입법자들은 사적인 일을 폐지하고, 법률은 집행되고, 사적인 일은 폐지된다. -다 끝났어.
입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려운 것은 법 집행입니다. 무슨 말을 듣는 것은 어렵지 않고, 무슨 말을 하면 효과가 있다.
-장
5. 계율에 근거하여 서로 주시하는 것을 멈추다. 규칙, 체인 골드 삶은 광산을 매우 존중합니다. -황 팅 지안
유물은 규모에 부합하며, 법인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스와
7. 항자는 뽕나무에 불과하고, 기지는 펑의가 없다. 규칙은 둥글고, 정사각형이며, 항상 존재한다. 진복량
8. 일주일 됐어요. 자랑스럽습니다. 총진은 초보적으로 시도해 보았는데, 동감이 좋아야 한다. 제미
9. 태어날 때부터 사람을 찌기 위해 태어났고, 그들에게 견문을 넓히기 위해서였다. 미생 몰리, 규제제도. -홍존
10.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다. 이리저리 뒤척이며, 규칙적으로 행동하다. --돌 관대
1 1. 코끼리는 건조하고 둥글고 둥글다. 번화가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것처럼 주인은 서쪽에서 부모가 부족하다. -석정각
12. 소주, 이 양토에 모인다. 우리가 동맹을 맺은 곳에서, 우리는 언어와 무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 음울한 환환, 규칙에 따라 행동하다. 범친
13. 제리, 주, 태평. 나는 일찍이 여러 번 능구렁이에 가본 적이 있는데, 나는 이미 몇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람됨이 품위 있어야 하고, 인의가 있어야 한다. 전성기에는 다섯 개의 위도에 정자를 저장하고 싶었다. --딩 웨이 송나라
14. 8 열 사각, 4 중주 분 시간. 그림 신강은 함께 일하며, 땅은 천리에 맞는다. -팡 후이
15. 소명은 단지 어머니일 뿐, 그는 근면과 양육이다. 신하는 호랑이가 있고, 이별은 붙어 있다. 왕루에게 생산을 시키고, 절에 조상을 시험하도록 청하다. 옛사람들은 직업이 있고, 기예가 있다. -시 지에
2. 규칙에 관한 시
1 규칙이 없는 정사각형일 수 없습니다. -《맹자》
2. 인은 근본이고, 제도에만 신경을 쓴다-돈 백거이
3. 입법자들은 사적인 일을 폐지하고, 법률은 집행되고, 사적인 일은 폐지된다. -"모든 것이 적당하다"
입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려운 것은 법 집행입니다. 무슨 말을 듣는 것은 어렵지 않고, 무슨 말을 하면 효과가 있다.
-장
똑바로 알고 싶다면 자신을 척도로 삼아야 한다. 만약 네가 정사각형이 둥글다는 것을 알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루 푸 웨이 \ "루 봄과 가을 \"
6. 석공은 사람들과 한패가 될 수는 있지만, 사람을 똑똑하게 할 수는 없다. --
맹자는 온 마음을 다한다
-맹자
7. 원하는 것을 구하고, 원하는 것을 금지하고, 원하는 것을 만들다. -'관판법'
8. 성왕은 귀천이 아니며, 법은 반드시 명백해야 하며, 반드시 해야 한다. -\ "한비자팔설 \"
9. 글자는 글자보다 비싸지 않고, 법도 글자보다 적당하지 않다. -\ "모든 것이 끝났고, 물어보고 변론했다. \"
10. 스카이넷은 웅장하고, 소홀히 하지 않는다. -"파이프"
1 1. 천평을 걸어도 평평하고, 둥글고 불규칙하다는 것을 안다-한비자자
3. "규칙"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관의 공묘함, 규칙 수정. --"lisao" 진 전: qu yuan
원문에서 발췌: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하는데, 그들은 나머지가 매춘에 능하다고 말한다.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총명하지만, 규칙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밧줄과 잉크를 읊고 노래를 쫓으며 주용과 겨루다.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번역:
그 여자들은 나의 매력을 질투하고, 헛소문을 퍼뜨려 나를 음탕하게 만들었다. 평범한 사람은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깨고, 정책을 바꾸는 데 능하다.
악곡을 추구하는 것은 옳고 그름에 어긋나고 쾌락을 법으로 삼는다. 나는 매우 우울하고 불안하다. 지금은 외롭고 외롭다.
2. 저속한 작품은 언제 영동합니까? 관례를 깨고, 다듬어라! --"구변" 진 전: 송옥
원문에서 발췌:
아름다움을 훔치고 온 마음을 열정적으로 가득 채운 것은 시세가 굳지 않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언제 평범한 일이 똑똑한가? 관례를 깨고, 다듬어라!
강개독은 Xi 와 함께 있지 않고, 원래 성인의 유지를 갈망했다. 난세의 교만은 신봉의 즐거움이 아니다.
번역:
은밀히 심심의 야망을 칭찬하지만 시대가 달라질까 봐 걱정이다. 왜 시대의 풍속이 매국노를 훔쳐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며, 관례를 깨고, 마음대로 구멍을 바꾸는가?
우리는 표류하는 것이 아니라 성실하고 솔직한 밝은 미래에 혼자 있어야 하며, 선현이 도덕 교육을 따르는 낡은 전통에 감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탁한 세상에서 높은 자리에 있는 것은 내 마음이 바라는 영광이 아니다.
3. 규칙 안에 숨어 주 () 사 () 보다 높다. 위진 이강 () 의 운명을 논하다.
원문에서 발췌:
가장 신성하지만, 위대한 성인은 규칙 안에서 비천하고, 주와 스 위에 있기 때문에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뭉크와 손청은 모두 성인을 갈망하고, 냉정하고 정직하며, 끝을 참을 수 없다. 천하의 병사에 관해서는 익사하여 도와줄 힘이 없다.
번역:
가장 현명하고, 심지어 안회와 같은 대성인들조차도 예의를 기준으로 하는 도덕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사람을 기쁘게 하는 방식으로 수라바야에서 강의를 한다 해도 경박한 풍조의 출현을 막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회를 본보기로 공자를 추앙하는 뭉크 손청 () 은 태연자약하게 바른 길을 추구하며 마지막 날에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었다. 이 세상은 마침내 도로 중독의 지경까지 발전하여 다시는 구할 수 없게 되었다.
4. 손을 잡는 것은 어색하지 않고, 행동거지는 가식적이지 않다. --"상처 입은 죽음" 진 전: 장길
원문에서 발췌:
혼자 이 구석을 막았지만 영원히 한숨을 쉬었다. 수리야전이 걱정되고, 화가 파도처럼 끓는다.
손에는 닭을 묶는 힘이 없고, 행동은 어디에나 있다. 너는 어떻게 아트리움에서 멀어질 수 있니?
번역:
나 혼자 깊은 계곡에 있는데, 마음속으로 슬프게 탄식한다. 슬픔, 불면의 밤, 슬픈 생각, 기복이 있는 마음은 물의 비등과 같다.
손에 고기칼을 들고 새겨서는 안 되고, 손에 자를 들고 있어도 쓸 수 없다. 천리마가 뜰에서 뛰고 있는데, 어떻게 만리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까?
5. 갈고리줄을 망가뜨리고 자를 버리고 자를 둥글게 하는 자-선진장주.
원문에서 발췌:
갈고리 끈을 파괴하고 규칙과 틀을 버리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고, 세상 곳곳에 장인심을 품는다. 그래서: 영리함은 어색합니다.
Zengshi 여행, 클립 양 머머 입, 인의를 포기 하고, 세계 독일 은 같은 시작 했다.
번역:
후크 호와 잉크 선을 없애고, 컴퍼스와 자를 버리고, 노동자의 손가락을 부러뜨리고,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최초의 총명함과 지혜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가장 큰 교묘함은 졸렬하다."
증삼과 돌을 빼요? 충효, 클립 양주, 모묵은 말재주가 스프링 입처럼, 의리를 버리고, 천하의 덕은 통일을 혼동할 수 있다.
4. 규칙에 관한 시
나 ~ ~ 이 주제가 농담이라고 어떻게 느끼나요? 너는 고시를 원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은 말하지 않는다. 。 고시죠? 히히, 내가 너에게 첫 문장을 가르쳐 줄게.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허허, 농담을 하다. 。 。
이 단어는 괜찮습니까? 나는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
어미인 이옥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취화영" 이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시 한 수가 매우 의경이 있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3L 무제' 는 고시가 아닌가요? ! 너는 시를 모른다
5. 시에 관한 규칙
관심 135 무시 246 구분.
즉, 시의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글자는 반드시 주의해야 하고 1, 3, 5 에 대한 요구는 상대적으로 느슨하다는 것이다.
운: 현대시에 속한다. 엄격한 격법이 있기 때문에, 율시라고 합니다.
수준에서 압운이 매우 엄격하다. 한 글자에 주의해라. 하지만 대체로' 135 가 무엇이든 246 은 분명하다' 는 법칙으로 귀결된다. 즉, 246 이라는 관문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배포에는 네 가지 주요 형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접착과 연결에 따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기 쉽다. 연습급에는 모순과 어려움이 있다. 자신을 구하는 한 마디가 있으면, 한 마디의 구원이 있다. 또한 평준화에는' 고립' 이 있을 수 없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운율에서, 율율시에서 두 구절의 압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그리고 압운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누를 수도 있고 누르지 않을 수도 있다. 음운에서 사람들은 늘' 음운 계몽법' 을 참조한다. 그것은 매우 유용한 일이다. 예를 들어, 제 1 장은 구름이 비를 돌리고, 눈이 바람을 돌리고, 밤이 맑은 하늘을 돌고, 와서 삼키고, 숙조가 벌레를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삼척검, 육궁, 영북대 강동. 인간의 청궁, 하늘의 광한궁. 이것을 외우는 것은 시를 쓰는 데 정말 유용합니다. 옛사람은 사람마다 외웠다. 그리고 한 편의 시에서, 너는 운을 바꿀 수 없다.
반대 면에서 엔드-투-엔드 연결은 옳지 않다. 하지만 중간의 네 꼬리는 틀림없이 맞을 것이다. 그리고 운율에 있어서 싸움은 정말 엄격하다. 우리는 반드시 대항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또한 중복 된 단어가 없어야합니다.
6. "규칙"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관의 공묘함, 규칙 수정.
"이소" 진 전: 굴원 원문 발췌: 많은 여자들이 남은 나방의 눈썹을 질투하며, 나머지는 음탕하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총명하지만, 규칙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밧줄과 잉크를 읊고 노래를 쫓으며 주용과 겨루다.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그 여자들은 나의 돈 많은 외모를 질투하고, 헛소문을 퍼뜨려 나를 호색하게 만들었다. 평범한 사람은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깨고, 정책을 바꾸는 데 능하다.
악곡을 추구하는 것은 옳고 그름에 어긋나고 쾌락을 법으로 삼는다. 나는 매우 우울하고 불안하다. 지금은 외롭고 외롭다.
2. 저속한 작품은 언제 영동합니까? 관례를 깨고, 다듬어라! -'구변' 선진: 송옥원문 발췌: 절도심미는 열정으로 가득하고, 시대가 굳지 않을까 봐 두렵다. 언제 평범한 일이 똑똑한가? 관례를 깨고, 다듬어라! 강개독은 Xi 와 함께 있지 않고, 원래 성인의 유지를 갈망했다.
난세의 교만은 신봉의 즐거움이 아니다. 은밀히 심심의 원대한 포부를 찬탄했지만, 또 시대가 달라질까 봐 걱정했다.
왜 시대의 풍속이 매국노를 훔쳐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며, 관례를 깨고, 마음대로 구멍을 바꾸는가? 우리는 표류하는 것이 아니라 성실하고 솔직한 밝은 미래에 혼자 있어야 하며, 선현이 도덕 교육을 따르는 낡은 전통에 감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탁한 세상에서 높은 자리에 있는 것은 내 마음이 바라는 영광이 아니다. 3. 규칙 안에 숨어 주 () 사 () 보다 높다. 운명 위진 (): 이강 () 원문에서 발췌한 것이다. 지성 () 은 대성 () 이지만, 연언 () 은 규칙 안에 비하하여 주 () 사 () 보다 높다. 막을 수 없다.
뭉크와 손청은 모두 성인을 갈망하고, 냉정하고 정직하며, 끝을 참을 수 없다. 천하의 병사에 관해서는 익사하여 도와줄 힘이 없다. 가장 덕행이 있는 사람, 심지어 안회, 진 () 과 같은 대성인들조차도 예의를 원칙으로 하는 도덕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와 수라바야 사이에서 우아하게 가르치더라도 경박한 풍조의 출현을 막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안회를 본보기로 공자를 추앙하는 뭉크 손청 () 은 태연자약하게 바른 길을 추구하며 마지막 날에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었다. 이 세상은 마침내 도로 중독의 지경까지 발전하여 다시는 구할 수 없게 되었다.
4. 손을 잡는 것은 어색하지 않고, 행동거지는 가식적이지 않다. -'애도할 때' 진 전: 장길은 원문을 뽑았다: 동네는 이 곡에만 있지만 절단되어 영원히 탄식한다.
수리야전이 걱정되고, 화가 파도처럼 끓는다. 손에는 닭을 묶는 힘이 없고, 행동은 어디에나 있다.
너는 어떻게 아트리움에서 멀어질 수 있니? 나 혼자 깊은 계곡에 있는데, 마음속으로 비탄한다. 슬픔, 불면의 밤, 슬픈 생각, 기복이 있는 마음은 물의 비등과 같다.
손에 고기칼을 들고 새겨서는 안 되고, 손에 자를 들고 있어도 쓸 수 없다. 천리마가 뜰에서 뛰고 있는데, 어떻게 만리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까? 5. 갈고리줄을 파괴하고, 규칙을 버리고, 컴퍼스와 곧은 자를 버린다.-'용골' 진시 전:' 장주' 원문에서 발췌: 갈고리를 파괴하고, 규칙을 버리고, 노고를 원망하고, 천하에 모두 지략이 있다.
그래서: 영리함은 어색합니다. Zengshi 여행, 클립 양 머머 입, 인의를 포기 하고, 세계 독일 은 같은 시작 했다.
후크 호와 잉크 선을 없애고, 컴퍼스와 자를 버리고, 노동자의 손가락을 부러뜨리고,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최초의 총명함과 지혜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가장 큰 교묘함은 졸렬하다."
증삼과 돌을 빼요? 충효, 클립 양주, 모묵은 말재주가 스프링 입처럼, 의리를 버리고, 천하의 덕은 통일을 혼동할 수 있다.
7. 규칙에 관한 문장
1,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안 된다. -맹자
2. 세계의 모든 물건은 반드시 일정한 규칙에 따라 적당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레이몬드.
3. 사람들은 침묵에 지쳐서 폭풍을 원했다. 위엄 있게 앉아 있는 것에 지쳐서 일이 생기길 바란다. -체호프
4. 편안한 수면을 취하면 잘 자게 됩니다. 네가 번 입맛은 아주 좋고, 먹을 때도 잘 먹는다. 이곳의 상황은 지구의 상황과 같다. 너는 반드시 자신을 잘 표현해야 하고, 성실하게 무언가를 얻어야만 그것을 즐길 수 있다. 네가 그것을 이길 때까지 너는 절대 그것을 즐길 수 없다. -마크 트웨인
5. 지옥은 스님의 샤브샤브가 놓여 있는 난로입니다. 이것은 목사님 전용 난로입니다. 신부의 요리사는 승려의 영양 개선에 매우 관심이 있다. 그는 승려의 계명에 주의하지 않는 아이들을 구운 접시에 넣었다. 홀바흐.
당신이 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금지한다면, 너는 멈출 것이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가서 할 것이다. -"파이프. 편집 방법 "
7, Zhongjing 주강, 실제 의사 문 치료 도, 방원 직선 후,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Zhu yuanzhen 헹 "국 드라마"
8. 스카이넷은 길고 느리다. -"파이프"
9, 입법 폐기물 개인 도, 법령 폐기물 개인 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위가 있다
10, 텍스트가 비싸지 않아 방법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문과 토론
1 1, 성왕은 의리가 없고 중법입니다. 법이 명확하면 바로 처리한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8 대 이론
12, 입법은 어렵지 않고 법 집행은 어렵다. 무슨 말을 듣는 것은 어렵지 않고, 무슨 말을 하면 효과가 있다. -장
13, 이 세상에 공평한 것은 없다. 모든 사람은 출신, 부, 지위, 국적, 성별, 지능에서 큰 차이가 있다. 통일된 출발선이 없기 때문에, 게임의 규칙은 모두가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이용하거나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 바로 나의 게임 규칙이다. 나는 이것들이 필요하다. 그래야만 나는 태어나서 앞에서 달리는 사람을 따라잡을 수 있다.
8. 규칙에 관한 시
나 ~ ~ 이 주제가 농담이라고 어떻게 느끼나요? 너는 고시를 원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은 말하지 않는다. 。 고시죠? 히히, 내가 너에게 첫 문장을 가르쳐 줄게.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허허, 농담을 하다. 。 。
이 단어는 괜찮습니까? 나는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
어미인 이옥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취화영" 이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시 한 수가 매우 의경이 있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3L 무제' 는 고시가 아닌가요? ! 너는 시를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