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나는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었는지에 대한 감상을 모른다

나는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었는지에 대한 감상을 모른다

'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었는지 모르겠다' 라는 시는 서지모의' 라벨'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가 나온 후 문단에서 이 낭송호만 들으면 아들이 도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전시 ***6 절, 각 절의 처음 3 절 이 로맨스에 대한 그림자를 포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어느 방향으로 불어야 할지 모르는 강풍에 의해 희미해져서, 감상자도 읊조리듯이, 결국 이 강력한 멜로디에 감염되어 도연이 되었다. < P > "바람을 몰라?

어느 방향으로 불었나요? 나는 꿈속에 있다,

꿈의 경파에서 ... "? < P > 시 전체의 의경은 처음부터 다 썼지만 시인은 6 개의 소절을 깔았지만 여전히 독자들에게 물안개를 일으켰다. 시인은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은가? 1 평론가, 거기에 1 쑤 zhimo 있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하지만, 이해 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이해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서 씨의 구절이 시의 각주로 사용 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복사: < P > "더러운 히스 테리에서 거룩한 샘을 해방 하기 위해, 시대의 너덜 너덜 함에서 삶의 존엄성을 복원 합니다-- 우리는 벼 이삭의 충만함을 따지지 않는 것은 그날이다. 생명은 그 핵심에서 우리에게 신앙을 공급하고, 인내와 용기를 공급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어둠 속에서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에서 의기소침하지 않고, 고통 속에서 절망하지 않을 수 있다. 생명은 모든 이상의 근원이며, 그 무한하고 규칙적인 창조성은 우리에게 마음의 활동에 강력한 영감을 준다. 그것은 우리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우리의 상상력을 계시한다 ... 우리의 가장 큰 노력의 목표는 생명본체와 면면한 것이고, 사선을 초월하는 것이며, 하늘 밖의 별들과 호소하는 것이다 ... "("초승달 "의 태도)? < P > 여기서 말하는 것은' 신월' 의 태도이자 서지모가 가장 높은 시 이상이다. 바로 생명본체로 돌아가는 것이다! 사실 귀국 초부터 서지모는 이런' 자연회복' 주장 ('낙엽',' 말',' 청년운동' 등) 을 여러 차례 제기했다. 그는 생명본체 위에 눌려 있는 각종 걱정, 두려움, 의심, 계산, 후회에 시달리고 있다 그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선을 널리 알리고, 생명의 악을 억누르고, 인격의 완벽한 경지를 이루라고 했다. 그는 사물의 속박에서 벗어나, 사물 밖에서 삶과 우주의 진리를 추구해야 한다. 이것은 어떤 꿈인가! 그것은 결코 "그녀의 온유, 나의 미취", "그녀의 부정적인 마음, 나의 슬픔" 과 같은 연애고정이 아니다. 이것은 큰 꿈이다. 큰 이상이다 우리가 정말 그의 사상의 핵심에 가라앉았을 때, * * * 그는 함께 "생명의 본체와 함께 이어져 있다", "하늘 밖의 별들과 함께 호소한다", "우리는 우리의 착각과는 전혀 다른 또 다른 서지모의 이미지를 엿볼 수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