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류소아카시아시

류소아카시아시

1. 유에 대한 향수시.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이백

02.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서쪽 여행을 나갈 이유가 없다. -왕 웨이

03. 태양 화면 돛은 어디에 있고, 하늘 끝은 사람의 장을 끊는다. -맹호연

04.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이백

05.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06.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07. 장수를 기원합니다. 천리 * * *. -스시

08. 혼자 타향에 있는 낯선 사람으로서, 방학 때마다 나는 나의 친척을 두 번 그리워할 것이다. -왕 웨이

09. 수천억이 되고 싶으면 정상에 가서 고향을 보세요. -유종원

10. 군은 귀기기간이 미정이냐고 물었고, 늦비가 가을풀을 불었다. --리 shangyin

1 1.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12. 갈대를 부는 곳을 몰라서 밤새 고향을 바라고 싶다. -리 이순신

13.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고,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릴 것이다. -이백

14. 너는 이유 없이 떠났다. -쑤 슈

15. 우리는 인심이 나무와 같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사람들은 꽃을 좋아하지 않는다. -소자현

16.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와 온갖 꽃이 떨어졌다. --리 shangyin

17. 그리움은 언제 상봉할지 알고, 이 밤은 어색했다. -이백

18. 끝없는 슬픔, 세상은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연 슈

19. 네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겠지만 쓸쓸하고 지루해! -구양수

20. 비행기 잎은 한밤중에 비가 오고, 나뭇잎의 소리는 이별이다. 주자지

2 1 .. 실망한 소영 그믐달, 다시 만나요. 그때부터 방음 방진. -웨이 주앙

22.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을 다치는 것은 더욱 어색하고 차갑다. -류영

23. 지난 한 해는 명목상 좋은 시간일 뿐이다. -류영

24. 슬픔이 혼란하고 더욱 기발하다. 장희안

25.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구양수

26. 나는 엽청 (WHO) 에 길을 맡겼고, 인간의 언어는 점점 낯설어졌고, 나는 슬픔을 안고 돌아왔다. -저우 bangyan

27. 나는 내가 내 품을 떠날까 봐,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얼마나 될까 봐 두렵다. -이청조

28. 희망처에서 이때부터 새로운 근심을 더하다. -이청조

29. 나는 즉시 영혼의 옷을 눈물을 흘렸고, 정말 나 자신에게 미안하다. --쳉 커버

30. 어디서 근심을 합치면 가을날 인심을 남긴다. 오문영

2. 류자시는 채웨이를 그리워합니다.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이백이 진아

옥소의 목소리는 처량하고 슬퍼서 꿈에서 깨어났고, 진의 위층에는 밝은 달이 걸려 있었다. 진 () 집, 매년 하현월 (), 다리 옆의 류색 () 은 모두 칠창 () 의 송별 () 을 날염하고 있다. 한추절에 한추절을 보니 함양으로 가는 고도는 이미 끊어졌다. 음진은 절대 가고, 서풍은 여전히 비추고, 한묘는 보이지 않는다.

누군가를 만나다. 떠나다

땅에는 버드나무가 푸르고, 하늘에는 작은 꽃이 날고, 버드나무가 꽃을 끊고,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량주 () 사의 왕 () 이 어지럽다.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닌가!

미장 도살금령

비가 내리고, 풀이 내리고, 육조 새가 울고 있다. 무정한 것은 타이성 버드나무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얼마나 한가한가?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호주. 사파이어 케이스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버드나무처럼 늘어져서 란저우에 살 이유가 없다.

주자지. 타샤 행

한가한 것이 가장 씁쓸하고,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신 기아. 물고기를 만지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수시. 물룡이 마시다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네, 장정이 늦었어요. 소나기가 멎기 시작했다. 모든 차는 음료수로 가득 차 있다. 향수란주가 재촉하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서로 바라보다.

나는 말문이 막혀 목이 메었다. 읽어 보세요. 천리 담배. 황혼이 하늘로 가라앉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 비참하다.

한추절.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몇 년 후, 명실상부한 아름다운 순간이 될 것이다. 풍토만종, 누구와 이야기할까! 류영. 느릅나무 숲

어느 봄날 밤 이백은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 소리를 들었다.

여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의 부러지는 소리를 들었고, 아무도 집을 원하지 않을 수 없었다!

류시를 쓰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상은은

플랫폼의 엄호를 보면 도로가 더욱 고르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류풍에 대한 찬사가 극에 이르렀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같은 우아하고 다채로울 뿐이다.

매혹적인 버드나무는 이미 다리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버드나무가 잘려 다리를 가로질러 긴 모래사장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마음도 뒤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아는 정말 마음이 있구나, 눈 같은 버들개지를 풀어서, 흩날리며, 청루에 날아간 구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Jianwu 의 \ "폴딩 리우 \";

길가의 버드나무 봄을 보고, 나는 그것을 다시 한 번 접었다.

올해는 작년의 자리로 돌아가 작년의 다른 사람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영영' 강변 버드나무'

옛 제방 옆에서 모락모락, 푸른 연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나은의 버드나무

해안은 햇빛이 화창하여 송별하기가 어렵다.

자신의 날갯짓은 아직 확실하지 않아, 비틀거리는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부지런한 건물과 서천 올드 리우

바람이 반쯤 마른 나뭇가지 위에 불고, 즉시 다정하게 노인을 바라보았다.

개원 일류, 장경 이년 봄.

당의 시' 수양버들' 은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봄바람에 대한 감정이 없는데, 세상에서 누가 감히 적을 업신여길 수 있겠는가?

초왕은 이유 없이 강둑에 파종하여 배가 고파서 허리가 다 없어졌다.

유용 \ "그는 장 \".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위안 스물 한 개의 Xi 를 보내다.

왕위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양인이 외출할 이유가 없다.

시 Jianwu 의 \ "폴딩 리우 \";

길가의 버드나무 봄을 보고, 나는 그것을 다시 한 번 접었다.

올해는 작년의 자리로 돌아가 작년의 다른 사람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영영' 강변 버드나무'

옛 제방 옆에서 모락모락, 푸른 연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나은의 버드나무

해안은 햇빛이 화창하여 송별하기가 어렵다.

자신의 날갯짓은 아직 확실하지 않아, 비틀거리는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부지런한 건물과 서천 올드 리우

바람이 반쯤 마른 나뭇가지 위에 불고, 즉시 다정하게 노인을 바라보았다.

개원 일류, 장경 이년 봄.

4. 아카시아에 관한 시 아카시아에 관한 시:

1, 타향에 있는 나, 명절마다 두 배로 사친을 생각한다. -왕 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고 내 산둥 형제를 생각해"

2, 누가 그리움을 말할까, 얕은 애인은 모른다. --연의 긴 아카시아.

3.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4.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리 shangyin \ "금슬 \"

5. 인생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워하고 그리울 거예요. 서재사' 귀령춘정'

6.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리 Zhiyi "부 연산자, 나는 양쯔강 머리에 살고있다"

7.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이청조 "여름 절구"

8.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에 가는 것이 우리 사랑의 상징이다. -왕 웨이 "아카시아"

5. 버드나무를 쓰는 시 새해에는 천새소리가 나고, 2 월에는 꽃이 날아갑니다.

쉽게: 곳곳에 새들이 노래하고 있어요.

북주 우신의' 춘푸'

화양어꼬투리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눈 오는 문제만 해결할 뿐이다.

화양: 버들개지. 느릅나무: 느릅나무가 느릅나무에서 잎이 나기 전에 가지 사이에 콩꼬투리가 자란다. 콩꼬투리는 돈처럼 작고, 영원히 하얗고, 바람에 흩날린다.

당한유 《늦봄》

아트리움 달빛이 맑고 무수한 꽃들이 그림자도 없이 지나갔다.

화양: 버들개지.

송의 백목란의 냉식

봄바람은 버드나무를 금지하지 않고, 안개가 자욱하여 엉망진창이다.

혼란스러운 유교: 몰라, 안돼. 금주령: 멈추다. 화양: 버들개지.

슈의' 모래사장을 걷다'

주호 한 폭을 그리는 것을 거절하면 봄바람도 편합니다.

버들개지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화당 주호의 부잣집에 머물지 않는다는 뜻이다.

왕송안석의 《청평악》

삼분춘색: 먼지 2 점, 물 1 점.

봄색: 화양을 가리킨다. 2 분진: 양나무 꽃의 3 분의 2 가 길가의 먼지 속에 떨어진다. 흐르는 물 1 점: 포플러 꽃의 3 분의 1 이 물에 떨어집니다.

소송시' 수룡은아, 차운 장지복화양사': "봄색은 3 부, 먼지는 2 부, 수분은 1 부입니다. 디테일적으로는 화양이 아닌 것 같지만, 한 가지는 눈물이다. "

아비는 동풍을 빌렸지만 화양이 자유롭게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화양: 버들개지.

송왕령의' 링링'

봄말에는 머물 수 없고, 바람에 따라 가면 된다.

당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하 9 수'

향기로운 길은 짙은 그늘로 화동을 이루고, 버드나무는 무거운 불꽃놀이를 한다.

경로: 경로. 중화: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가지가 떨어지게 한다. 오솔길 양옆에 꽃이 만발하고 꽃이 만발하여 꽃구멍처럼 보이고 버드나무 가지가 무겁게 늘어져 봄빛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의' 봄의 입문'.

버드나무 길은 사람이 없고, 버들가지가 그림자도 없이 날아간다.

송 장희안 "모란을 자르다"

바람과 버들개지가 시들고 있다. 가루향이 떨어지고 매일 향기롭다.

버들개지 바람: 버들개지를 부는 바람. 추위가 사라지고 있다: 한기가 사라지고 있다. 핑크. 꽃조각을 가리키다. 향진: 향기가 진동하다.

슈의' 가장 가까운 꽃'

소리 없이 눈물을 흘리며 봄빛을 흘리고, 구름에는 그림자가 있고, 달에는 부끄러움이 있다.

버들개지: 떨어진 버들개지. 버들개지가 빗방울을 가지고 소리 없이 떨어지는 것을 뜻한다. 마치 봄이 그 끝을 위해 몰래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달은 항상 구름에 가려져 있는데, 그것은 매우 수줍어 보이며 얼굴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

무송문영의' 라쿤계사'

6. 류로 시를 짓고 류로 서정을 하는 것은 고대시의 중요한 이미지이다.

이를 둘러싸고 수많은 학자들이 수많은 유명한 장을 만들었다. 그것들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것은 국어 교육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중학생들의 국어 소양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제 몇 가지 명편을 선택하여 분석해 보겠습니다. 원보 유호 벽옥은 나무 높이로 화장을 하고, 만년에는 청사 태피스트리를 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이 시는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버드나무를 매혹적인 작은 집 벽옥에 비하고, 매혹적이며, 질문과 비유를 통해 봄바람을 숙련된 장인에 비하고, 생기발랄한 봄바람을 찬양하며, 자연과 생명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했다.

류리샹의 선물은 그림자 속에 숨어 있어 길이 더 평평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류풍에 대한 찬사가 극에 이르렀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같은 우아하고 다채로울 뿐이다.

매혹적인 버드나무는 이미 다리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버드나무가 잘려 다리를 가로질러 긴 모래사장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마음도 뒤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아는 정말 마음이 있구나, 눈 같은 버들개지를 풀어서, 흩날리며, 청루에 날아간 구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번째 시의 저자는 마치 하늘에 서 있는 것 같고, 시야는 장안의 장대가에서 추의 여로까지 뻗어 있어 곳곳에 수양버들이 널려 있다. 모두들 낭만적이라고 하는데, 여기에 오는 것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다.

다리를 따라 가다가 다리가 끝까지 갔지만 주위를 둘러보고 긴 제방을 따라 바라보니 끝이 보이지 않았다. 목련이 단정하여 작가가 버드나무에 대한 사랑을 알 수 있다.

미련의' 참음' 은 사실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너는 어떻게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것을 차마 보고, 술집으로 날아가고, 술기를 칠 수 있니?

버들개지가 흩날리기 때문에 봄이 곧 지나갈 것이다. 작가의 봄빛 사랑을 표현했다.

유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데, 내가 어떻게 그 청추의 하루를 아쉬워할 수 있단 말인가?

이 시는 가을의 버드나무를 묘사하지만 봄의 버드나무로 시작한다. 버들가지 춤, 동풍을 쫓고 술잔치 위의 무용수와 함께 춤을 춘다.

매혹적인 봄빛은 사람을 미치게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서너 마디 험준하지만, 수양버들이 가을을 슬퍼하고, 석양 아래, 매미 울음소리에서 어떻게 슬퍼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가 선심을 돋우고 싶어 작가의 무한한 개인적 감정을 기탁했다. 시간은 그가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쏜살같이 지나가지만, 국가에 보답할 문이 없어 우울하고 우울하다.

이상은은 유에 대해 매우 정이 있다. 그의 시집에는 비타민 한 사람만 쓴 시가 10 여 곡에 달하고, 시에는 유자를 쓰는 시가 더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습니다.

첫째, 버드나무는 사람에 대한 은유이다. 많은 식물에서 버드나무는 싹이 일찍 나기 때문에 민감한 시인들이 봄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관례에 따르면 버드나무는 봄의 상징이 되었다.

이런 시의 대표작은' 버드나무 한 송이를 증정' 이다.' 대그림자가 무겁고 길이 더욱 고르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류풍에 대한 찬사가 극에 이르렀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같은 우아하고 다채로울 뿐이다.

매혹적인 버드나무는 이미 다리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버드나무가 잘려 다리를 가로질러 긴 모래사장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마음도 뒤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아는 정말 마음이 있구나, 눈 같은 버들개지를 풀어서, 흩날리며, 청루에 날아간 구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첫 번째 대련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곳곳에 버드나무가 가득하다는 것을 썼다. 짙다' 와' 엇갈린다' 는 버드나무 울창한 광경, 혹은 밝거나 어둡고 폭신폭신한 줄기가 늘어져 지금이 봄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전욱은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가 봄바람에 춤을 추고 있다고 썼다. 풍월' 과' 완나' 는 유씨의 몸매가 가벼워 소녀처럼 감동적이다.

목련과 꼬리연합에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류색은 시인의 시선을 끌며 다리 제방을 가로질러 번화한 세계로 왔다. 꽃은' 눈' 처럼 봄버드나무의 번화함을 극치로 썼고, 시들지 않은 것을 암시하며 시인의 아쉬움을 드러냈다.

시 여덟 구절, 순수한 그림. 문장 속에는' 버드나무' 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다. 매 구절마다 버드나무로 쓰여져 있다. 한 명의 호리호리한 소녀의 모습이 행간에서 흔들리는 듯 완곡하고 다정하다. 영류들은 사실 영인이고, 애류도 사람에 대한 애착과 동경이다.

둘째, 버들가지가 가늘고 길며 미녀에 맞는 몸매. 그래서 옛사람들은 늘 버드나무를 미녀의 사진으로 삼았다. 이런 시의 대표작품은 유 () 이다. "일찍이 동풍 () 을 추었고, 춘원 () 을 감상했다.

나는 어떻게 그 청추의 날에 석양과 매미가 울릴 수 있을까! "시는 가을의 버드나무를 썼지만 시인은 정면에서 쓰는 것이 아니라 봄을 기억하고 눈앞의 버드나무로 돌아간다. 봐라, 여자가 구름 같은 세외도원에서, 북적거리는 봄날, 아름다운 봄버드나무와 춤을 추는 소녀가 한데 어우러져 시끌벅적한 춤잔치에 누가 댄서인지, 버들가지가 무엇인지, 분위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가 없다. 눈앞의 가을 버드나무는 완전히 반대의 광경이다.

청추',' 석양',' 가을매미' 가 환경의 서늘함에 닿았고, 봄버드나무의 번영은 가을버드나무의 시들음을 반영한다. 번화하고 도도한 봄일수록 초췌한 가을 버드나무이다. 바로 이런 강렬한 대비를 통해 시인은 가을 버드나무가 드문드문 떨어지는 애탄을 표현했다.

시 전체는 모두 버드나무를 썼지만,' 버드나무' 라는 단어는 없었다. 구구절절 풍경을 쓰고 구구절절 서정적이다.

시인은 젊었을 때 환상과 자신감,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마치 생기가 넘치는 춘류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나 당파 다툼으로 시인은 줄곧 침몰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그의 시에서 경험한 번화함과 가난의 불균형은 시인이 자탄하는 인생 경험의 진실한 묘사이다.

셋째, 류에게 작별하는 해음은' 머물다' 로, 왕왕 남는다는 뜻이다. 버드나무가 부드럽고, 바람이 불어 시끌벅적한 모양이 되었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늘 버드나무를 꺾어 송별하였다.

이런 시의 대표작은' 정자에서 버드나무 한 벌 증정' 이다.' 잠시 잔을 들어 지루함을 보내며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세상이 멸망하기 전에 단 한 가지밖에 없는데, 봄바람이 긴 막대를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하는가? " 어쩔 수 없는 이별에 대해 우리는 잠시 술 한 잔으로 슬픔을 몰아낼 수밖에 없다.

돌이킬 수 없으니 자신을 잘 보살펴라. 죽음 외에는 이별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다. 봄바람 속의 긴 버드나무 가지를 아까워하지 말고 이별한 사람이 가능한 많이 오르게 하세요! 버드나무를 마주하고 가지가 휘청거려 포기하기 어렵지만 친구는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런 상황이 어찌 반감을 갖지 않을 수 있겠는가? 넷. 렌더링 분위기 이상은의 시에서 많은 시가 버드나무를 빌려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전자는' 수궁' 의 두 문장과 같다. "반딧불이 이미 가고, 이미 풍상초를 떠났고, 여전히 수양버들 까마귀 사이에 있다." 수나라가 멸망한 후의 황량한 광경을 정면으로 렌더링하다.

후자는' 2 월 2 일' 의 두 문장과 같다. "수염은 무뢰하고, 자나비 말벌은 정이 있다." 꽃, 류, 벌, 나비는 봄의 생명과 활력의 상징이지만, 사람의 희로애락에 관심이 없다. 봄에 목숨을 잃은 시인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시인의 비통한 심정을 반영한다.

버드나무를 부르다' 는 마무원 벽옥을 감상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이것은 이른 봄 2 월의 버드나무를 쓴 영물시입니다. 버드나무를 어디에 써요?

7. 아카시아 체매시와 이청조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취화음 이청조

엷은 안개가 짙게 자욱하여 생활이 우울하고, 카푸르는 향로의 새 속에 있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최호 황학루

옛날 선녀는 이미 황학을 타고 날아가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강성자 소동파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끊어지고, 달밤이 짧아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한다.

* * * 장강 물을 마시다.

이 물은 언제 멈출까요?

이런 증오는 언제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란다.

나는 반드시 나의 향수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고대 중국 리 이순신 >

가장 고전적인

《시경 국풍 진풍》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수확할 때, 백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나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아카시아는 고대에 썼고,' 갑술' 이라는 말은 없다."

희자 >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장 jiuling, 왕 왕위 Siyuan 하나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이별의 마음을 가져오고, 밤은 오래도록 자상하다.

비록 내가 촛불을 꺼냈지만, 그것은 더 어두워지지 않았다. 비록 내가 외투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따뜻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메시지를 달에 남겨 두고, 그리고 내 침대로 돌아서서 꿈을 꾸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죽사 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비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노트" 이상은은

네가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물었을 때, 가을못은 늦비를 올릴 것이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르고 늦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사원진

일찍이 창해는 물, 영원한 호박이었다. 게으름뱅이가 꽃을 돌아보면, 너는 절반의 자격으로 양성할 자격이 있고, 절반의 자격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까치 교선금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관계가 오래 지속된다면, 영원히 지속될 수 있을까?

구양수에서 태어나다.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끝없는 갈망

백거이

9 월 서풍이 불고, 달빛 서리가 내린다. 가을밤이 길고 혼이 나른하다. 2 월 동풍이 오고 풀이 피다. 춘완 보고 싶어, 하룻밤 아홉 장. 나의 작은 첩은 나교 북쪽에 살고, 너의 남편은 나교 남쪽에 산다. 우리는 열 다섯 살에 알게 되었고, 올해 스물 세 살이다. 여무처럼 소나무 옆에서 태어났다. 덩굴이 짧고 가지가 고고하여 등을 돌릴 수 없다. 사람들은 사람이 한 가지 소원이 있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말한다. 기꺼이 먼 곳의 야수가 되어 보폭을 하다. 나는 심산 늙은 나무가 되어 가지가 연결되기를 원한다.

끝없는 갈망

당대랑 쑹자 방

긴 아카시아, 긴 이별. 산이 막혀서 연기와 연기가 없어졌다. 무대 위의 거울이 팔려서 소매의 글자가 망가졌다. 너희들이 함께 있는 것을 보지 않으면 기쁨이 없다.

끝없는 갈망

자빈길

군주가 나온 후로 미인은 초췌해졌다. 너를 촛불처럼 생각하고, 너의 마음을 튀기고, 너의 눈물을 머금고 있다.

끝없는 갈망

수천 슈다

공주 가 나온 이후, 거울은 붉은 화장을 했다. 네가 밤촛불처럼 보고 싶고, 눈물을 글썽이면 천행이다.

8. 사랑과 그리움을 그린 고시 1. 남가즈시 두 곡/새 버드나무 가지시.

저자문, 당나라

한 자 진홍색은 먼지보다 낫고, 낡은 것은 새것보다 못하다. 아카시아 복숭아 핵 결국 증오, 쑤 yuanlai 다른 사람.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번역

진홍색 롱스커트가 옅은 노랑으로 오랫동안 가려졌다. 예로부터, 낡은 것은 새로운 것만 큼 귀여움을 받지 못했다. 너와 나는 원래 아카시아 호두처럼 변함이 없었어야 했는데, 네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나로 하여금 결국 너를 미워하게 했다.

우물 바닥에서 등불을 켜라. 나는 진심으로 너에게 장기를 둘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너와 바둑을 두지 않을 것이다. 정교한 주사위의 빨간 점은 가장 그리운 팥처럼 골수에 깊이 들어가 너에 대한 나의 깊은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너는 알고 있니?

둘째, 다섯 편의 이별시, 네 번째.

작가 원직, 당나라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번역

일단 해변에 가보면, 다른 곳의 물은 충분하지 않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가니 뒤돌아보기 귀찮다. 이 이유 중 일부는 승려의 금욕 때문이고, 일부는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셋째, 나는 장강두에 살고 있다

작가 이지이, 송나라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번역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는 없지만,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멈출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의 미련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넷째, 까치 다리 선운은 똑똑하다

작가 진관, 송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번역

박운은 하늘에서 변하고, 유성은 하늘에서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머나먼 은하수를 살금살금 통과했다. 가을바람 백로 중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보다 낫다.

* * *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럽고, 짧으면 꿈처럼, 이별할 때의 까치 다리길을 차마 볼 수 없다. 만큼 두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사랑, 왜 청나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다섯째, 옥루춘 증오

작자 안수, 송나라

녹양 방초 장정로. 젊었을 때는 사람을 쉽게 버린다. 옥상의 꿈은 5 분 낡고, 꽃밑은 3 월 비가 온다.

무정함은 다정다감함과 괴로움과는 다르다. 1 인치 또는 천 주.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번역

푸른 버드나무가 무성한 고정길에서 그는 한 쌍의 커플처럼 쉽게 나를 떠나 배를 타고 떠났다. 옥상의 종소리가 오경의 꿈을 깨웠고, 마음속의 슬픔은 3 월의 봄비가 꽃 밑바닥에 쏟아진 것 같았다.

마음이 없는 사람이 정이 있는 사람의 고민을 어찌 알겠는가? 한 치의 그리움이 천 가닥으로 변하다. 천지가 아무리 멀어도 그날은 끝이 있을 것이다. 다만 인간의 슬픔은 무한하고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