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환경을 묘사한 시와 고시
환경을 묘사한 시와 고시
2. 환경에 관한 시와 고시
고시에서 아름다운 환경에 관한 시구 1.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한 고시
시 중산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시의 물은 1 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제인 페윤") 2.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 바다 좀 봐)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서촌 유람') 6.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에게") 7. 버드나무 청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유우석:' 죽지사') 8. 해가 뜰 때 강물은 붉고 불은 더 이기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만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혜종 {강변의 야경")) 시 중일 1. 남동쪽 모퉁이 일출, 나의 진루에 따라.
("한악부? 상묵 노래) 2. 산이 낮을 가리고 황하가 인파를 겪다. (왕 zhihuan: "헤론 숙박") 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는 매우 향기롭다.
두보:' 절구' 4. 석양이 멀어서 날씨가 추워져서 집이 가난해졌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5.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왕 웨이: "요새에서") 6.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천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의 날) 9.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순자사 보고 임자방 보내기) 10.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망천문산' 시 중월 1.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맹호연: 건덕강의 야박) 3.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4. 어두운 달빛 아래 야생 거위가 높이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룬: "하곡") 5.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 "독음명월") 6.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백판우라고 불렀다.
이백:' 구랑위' 7.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왕위: "주") 8. 달이 나왔을 때, 새들은 그것이 봄에 있을 때 놀라움을 느꼈다.
(왕위: "새가 노래하고 있다") 9.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 10. 진시 명월한시 관문, 장정길에 사람이 돌려주지 않는다.
(왕창령:' 제방') 시획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2. 바람이 불어 뿔이 가득 찼고, 장군은 웨이성을 사냥했다.
(왕위: 사냥) 3.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루론: 하곡) 4.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5. 장작문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귀인한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6.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비") 7.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수관에게 송별하다") 8. 바람을 타고 돌아오려면,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스시: "물 노래 헤드?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9) 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이상은:' 무제') 10. 하늘은 어둑하고 광야는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칠레 노래) 시의 꽃은 1 이다.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맹호연: 고인 마을을 지나다) 2.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이백: 독음명월) 3.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4.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두보:' 춘망' 5.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비") 6. 한적한 곳,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하나 있는데, 불교가 정수하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 송이가 낮다.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을 찾다') 8. 꽃이 떨어져도 무사한데, 또 얼굴을 만난 것 같다.
(안수: 라쿤계사) 9. 서새산 앞 백로는 날고, 복숭아꽃은 흐르는 송어 살찌다. (장: 어가) 10.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두목: 청명절) 시의 비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쇼춘) 2. 비 온 뒤의 빈 산은 가을 저녁 무렵이다.
(왕위: "산거추색") 3.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4. 산길에는 비가 없고, 공기는 푸르고 습하다. (왕위:' 산중') 5. 녹색, 녹색, 비가 올 필요는 없습니다.
(장: (어부가 노래하는 자)) 6.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육유:' 11 월 4 일 비바람') 7.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두목: (청명)) 8. 추운 비오는 밤, 심지어 강 우, 혼자 손님을 배웅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9. 아크로 폴리스 목욕 비 빛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왕위' 기원 2 세 안시' Xi》) 10/0.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수시:' 호수에서 추청후의 비') 시의 눈은 1 이다. 풀이 마르고 독수리가 급하고 눈이 옅다.
(왕위: 사냥) 2. 우리는 그들을 따라잡았고, 말의 부담은 가벼웠고,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었다. (로렌: "샤셋의 노래") 3.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매화) 4.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유종원:' 강설') 5. 장작문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귀인한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6.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인다. 왕창.
2.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한 시
고시?
작은 풀 백합자 양완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의 긴 흐름을 소중히 여기고, 그늘은 맑은 날의 부드러움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면을 비춘다. 작은 연연꽃이 꽁꽁 싸인 잎끝을 떠날 때 귀여운 잠자리가 일찍 와서 그 위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명 때 호숫가 사원
송 양완리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결국 서호 6 월의 경치라 경치가 정말 다른 계절과 다르다. 하늘에는 연잎이 영원히 보이지 않는다.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밝고 빨갛다.
6 월 27 일 왕호빌딩에서 술에 취한 책.
수시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먼 하늘에서 먹구름이 흩날리다. 그들은 산을 가리지 않고 먹처럼 뒹굴었다. 반짝이는 빗방울이 진주처럼 뛴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먹구름이 흩어졌다. 비 온 후의 푸른 물결은 거울과 같고, 수면은 푸른 하늘처럼, 또 아름다운 풍경이다.
산정자의 여름
고작
나무는 어둡고 여름은 길고, 베란다는 연못을 반영하고, 물막은 미풍이 불고, 장미는 향기가 가득하다.
산속의 그윽한 정원에는 온통 푸른 나무들로 가득하고, 베란다는 연못의 그림자를 남기고, 미풍이 불고, 수정커튼이 가볍게 흔들리고, 장미의 향기가 출렁이며 정원의 구석구석을 뒤덮고 있다.
초여름 잠 (양만리)
매실은 시큼하게 이를 뿌리고, 파초청체.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매이는 먹으면 시큼하고, 먹고 나면 치아 사이에 잔산이 있다. 바나나가 자라기 시작했고, 그늘이 스크린창에 비쳤다. 봄이 가고 여름이 오니 사람도 피곤하다. 낮잠 후, 그들은 일어나서 지루함을 느꼈다. 그들은 할 일이 없어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고 공중에서 날아다니는 버들개지를 잡았다.
산곡도중 (전)
매화가 누렇게 비칠 때, 매일은 화창한 날이며, 작은 배를 타고 개울을 따라 개울 끝까지 가서 계속 길을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길의 푸른 나무는 그들이 왔을 때처럼 무성했고, 울창한 숲 속의 몇 마리의 황달나무 수풀은 그들이 왔을 때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더했다.
자두가 곧 성숙할 계절이라 며칠째 맑은 날이다. 나는 배를 타고 개울 끝까지 갔다가 다시 산길을 올랐다. 그늘은 길과 비슷하다. 이때 산에는 이미 황달의 울음소리가 더해졌다.
초여름 투어 장원 (데이민)
오리 연못은 물이 얕고 깊어서 매실이 익었을 때 날씨가 반청반음이었다. 동원에는 술이 가득하고 서원은 취하고, 비파나무는 황금빛을 다한다.
새끼 오리는 연못의 얕은 물이나 깊은 물에서 놀다가 자두가 익어 날씨가 반청반음이다. 이 쾌적한 날씨에, 나는 연회를 열어 몇몇 친구들을 초청하여 동원과 서원을 참관했다. 풍경이 그림과 같고, 마음이 특히 슈창, 마음껏 술을 마시며, 어떤 사람들은 이미 취했다. 정원의 비파 열매는 주렁주렁, 금처럼 나무에 매달려 있지만, 따서 마시고 맛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초여름 (사마광)
초여름의 4 월에는 날씨가 맑고 따뜻했고, 비가 내리면 개었다. 비 온 뒤의 산들은 더욱 푸르고 아름다웠고, 남방의 산도 더욱 밝아졌다. 바람 때문에 버들개지는 없고 해바라기만 태양을 비스듬히 마주하고 있다.
초여름 4 월, 날씨가 맑고 따뜻하여, 하루 만에 비가 개었다. 비 온 뒤의 산은 더욱 푸르고, 더욱 쾌적해졌고, 거리 맞은편의 남산은 더욱 맑아졌다. 바람에 날리는 버들개지는 없고 태양을 향해 활짝 핀 해바라기만 있다.
신 기아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하늘에는 칠팔개의 별이 있고, 두세 시에 비가 오기 전에, 오래된 가게 사림변, 길이 개울다리로 바뀌는데, 갑자기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주의하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서식하는 새와 까치를 깨웠다. 그들은 가지를 떠나 날아갔다. 한밤중에 미풍이 불어오니, 알고 지저귀는 소리가 그치지 않는다. 벼 꽃향기 속에는 개구리 소리가 있어 마치 좋은 해경을 하소연하는 이야기인 것 같다. 곧 먹구름이 달을 가렸다. 먼 지평선에는 7 ~ 8 개의 별만 반짝이고 있는데, 산 앞에 비가 좀 내리기 시작했다. 행인이 당황했다: 토지묘의 나무 옆에는 비를 피하기 위한 초가지붕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 그가 작은 다리에서 개울을 건너 모퉁이를 돌자 초가점이 눈앞에 나타났다.
3.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묘사한 고시
1, 출처: 당대: 왕지환
한 층 더 올라가 천리를 보면 더 멀리 해석된다. 석양이 점점 지고, 도도한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 리 풍경을 보고 싶으면 다시 높은 층으로 올라가세요. 2. 출처: 송대: 육유' 순산시촌' 원문: 소모농가 주혼, 좋은 해경 유람객은 닭돌고래로 가득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해석: 농가의 섣달에 빚은 혼주를 비웃지 마라. 풍년이 매우 풍년이다.
산이 겹치고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한 산촌이 버드나무와 꽃 사이에 나타났다.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춘사의 날이 다가오는데 순박한 고풍이 여전히 남아 있다.
앞으로 내가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서 산책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지팡이를 짚고 수시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3. 출처: 당대: 이백 "망루산 폭포" 원문: 일조향로 생자연, 망폭포가 천천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석: 향로봉은 햇빛에 보라색 노을을 낳고, 폭포는 흰 실크처럼 먼 곳에서 산 앞에 드리워져 있다.
높은 절벽에는 마치 은하수가 절벽에서 9 일 떨어진 것처럼 수천 피트의 폭포가 있는 것 같다. 4. 출처: 당대: 두목' 강남춘' 원문: 천리청홍, 산곽주기풍.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해석: 광활한 강남 곳곳에 푸른 나무 붉은 꽃이 비치고, 물가마을 산기슭에는 술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남조 시대에 남겨진 480 여 개의 고찰이 지금은 모두 이 연우에 휩싸였다. 5. 출처: 송대: 수시'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두 차례 비' 원문: 맑은 햇살, 산공비.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뜻 해석: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은 마이크로웨이브로 빛나고, 파도는 반짝 빛나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 오는 날, 장막의 엄호하에 서호 주변의 산들은 안개가 자욱하고, 무엇이 있으면 신기하다.
서호를 지난날의 아름다운 풍경에 비유한다면, 옅은 화장은 매우 적합하다.
환경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1. 환경에 관한 고시
스와 쑤 늦게, 비행 리코펜 빛.
낮이 길고 수컷이 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붉은색과 버들개지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날이 갈수록 길어진다는 것이다. 봄빛이 사라지고, widex 의 새들이 기침을 하고, 아무도 왔다갔다하지 않고, 장작문만 독특하다. 당대의 두보 춘윈 가지들은 쉽게 연이어 쓰러진다. 새싹은 당대의 두보 () 가 "꽃을 찾아 강을 쫓는다" 는 일곱 절구를 자세히 이야기했다. 스위프트 젖은 숲, 바람 녹색 물, 긴 제비: 루즈.
물 냉이, 수생 초본 식물. 당 두보' 곡강 대 비' 에서 능묘 설색은 황화채, 봄에는 유황화채, 옛사람들은 걱정을 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풀.
이 말은 황화채가 싹이 나고 능설색을 침범한다는 것이다. 누출: 유출.
당대의 두보의' 섣날' 은 장한한 봄이었고, 어젯밤 서리가 약간 추웠는데, 당두가 언니를 송별하는 관영 등을 제외하고는. :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치고 봄날이 약간 춥다." 새 불은 새벽부터, 호수는 봄이다. 여객선이 옳다: 좋은 아침.
당대의 두보의' 청명절의 두 곡' 은 봄바람과 같아서 하룻밤 사이에 꽃 몇 송이를 불었다. 당대의 두보는 "줄을 서서 9 곡" 동풍이 양과 사자로,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꽃 한 그루,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당나라 Qianqi "봄 교외" 연 춘완 반환 되지 않습니다, 연우 살구 꽃 감기: 수준.
당대수륜수 Xi 정 시인 경청은 설날, 푸른 버드나무는 반황반 들쭉날쭉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수. 불공평: 불공평.
당대의 양거원' 성동 이른 봄' 은 장강의 봄물이 푸르고 연잎이 돈처럼 크다.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내리고 곳곳에 10 개의 꽃이 있습니다. 청명절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당의' 양한' 은 새해에 번성하지 못했지만, 2 월 초에는 의외로 새싹을 보았다.
눈이 늦으면 봄이 오지 않고, 나무를 입고 꽃을 쐬기 위해 눈을 쓰는 것은 봄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고, 이미 나무를 입고 초봄의 광경을 장식했다. 당한은' 춘설' 하늘이 소소하고, 가을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지만, 풀은 가까운 곳에 있다.
가장 유익한 것은 1 년 봄이며,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풀이 멀리 보입니다. 춘초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새싹이 살짝 드러났다.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낫다. 당한은' 이른 봄에 물부 18 원을 바치다' 초목에게 봄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각종 붉은 보라색 다툼: 화초미.
당한은' 만춘' 동풍이 언제 낙양에서 왔는지, 유춘천은 당한에게' 감춘 5 곡' 을 주었다. 바람은 진홍색이고 푸른 잎은 가지에 가득 걸려 있다. 돈 두목' 상서시' 는 "춘완 학습을 찾는 것도 당연히 서글프지 않아도 된다" 고 말했다. 바람이 누빔, 푸른 잎이 가지로 가득하다. 클릭합니다
강변 천수 살구나무에 새 밤바람이 불었다. 화원에는 그림자가 가득 차 있고, 밤새도록 녹색 파도 속에 빛난다: 봄바람이 밤새도록 빛난다.
당망아의' 춘유가' 동풍이 연우를 불고, 부용풀 밖의 바퀴는 은은하게 천둥을 친다: 바람. 당 이상은은 제목 없이 네 편의 시를 쓰고, 한기는 밤과 함께 가고, 봄은 오경으로 돌아간다. 동풍이 올 때, 당구는 이미 녹호에서 산에 올랐고, 농민의 아버지 루사의 칭호는 어느새 봄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로 변하게 되었다. 당한의' 어둠의 날' 은 심사위원을 보여준다. "네가 늙었을 때, 너는 봄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로 변했다고 느낄 것이다."
봄바람은 말로 표현할 수 없어 살구밭 꽃보다 낫다.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이 나를 비추면 봄이 늦고 화초와 나무가 핀다. 황달새는 마음껏 노랫소리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아가씨가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다.
지연: 느림. 혜목: 초목.
무성: 무성한 풀의 외관. 창경: 꾀꼬리.
허허: 새들이 일제히 노래를 부른다. 눈에눈: 쑥.
이봐: 많이. 《시경 소야 출차》 2. 때마침 중춘이라 양강이 일어났다.
양하: 봄의 난방' 사기 진시황 본기' 3. 부덕택은 양춘에 있어서 모든 것이 찬란하다. 한악부 고사' 장가행' 4. 봄과 낮의 바람은 향기롭다.
김악부 고시' 김백기 춤 3 곡' 5. 양춘의 이삼월, 풀과 물은 같은 색이다. 김악부' 옥죽' 고어 6. 춘완 녹야, 바위가 높고 하얗다.
수: 예뻐요. Tun: 남아서 모이세요.
남송 때 사령운은 밤붕호의 입해구에 들어갔다. 7. 연못에서 춘초가 자라고 원류들이 명금류가 된다. 송 버드: 송 버드가 그 유형을 바 꾸었습니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새가 이미 바뀌었다. 남송사령운' 이층 등반' 8. 시끄러운 새말이 춘주를 덮고, 잡영이 방디안 춘주를 가린다: 사주의 봄기운이 완연하다.
혼합 영어 각종 꽃. 방단: 농촌.
남조 시홀, 리앙' 만등삼산 귀망경진' 9. 메시지: 로스앤젤레스는 풍화일리, 내년 봄에는 낙양시. 바람 하늘: 봄빛.
타오: 말해봐. 돈 뒤 심연' 경화 봄' 10, 백운홍운은 바다에서 새벽이 되고 봄은 야메하류에서 나온다.
따뜻한 공기 중에 황달다트 한 마리와 녹색 수초가 태양의 저자를 반영한 것 같습니다. ~ 반짝임 ~ 2007-4-8 23:46 이 성명서에 답합니다. 봄재야 이하류: 유매가 강을 건너와서 강남 봄빛이에요.
서기: 봄의 따뜻한 숨결. 녹색 사과 파도 돌리기: 물속에서 녹색 사과 풀을 돌리다.
네 마디의 뜻은 노을이 아침과 함께 바다로 올라가고, 매화 푸른 버드나무가 봄강 건너편, 황새가 훈훈하고, 햇빛이 사과를 푸르게 만든다는 것이다. 돈 뒤 심연' 금릉 육성 조춘투어' 1 1, 누가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하장의' 영류' 당나라 12, 숲 속의 꽃은 더욱 떨어지고 풀은 아직 생생하다. 당태호는' 봄날 왕 해피 구향찾기' 13, 2 월 호수가 맑고 집집마다 노래를 부른다.
당우호란' 봄왕 즐거운 구향찾기' 14, 문도춘이 만나기 전에 한매를 찾아 소식을 알아보았다. 당이백은' 초봄에 왕한양 보내기' 15, 한통지서가 다 떨어지고 봄바람에 버드나무가 올라간다.
당이백은' 행궁 8 곡' 16, 동풍이 봄을 따라 돌아와 내 가지에 꽃을 보냈다. 당이백 17' 석양홍기억산',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리면 세상은 사람을 봄으로 만들 수 있다.
당이백은' 지앙을 바중으로 보내기' 18, 함양이삼월, 공유금가지. 당이백은' 고풍' 19, 춘초가 다정하고 산색이 여전히 푸르다.
당이백 \ "금문답수재 \" 20,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흐르는 물과 함께 멀어졌다. 유당 허신의' Queti' 21,날으는 눈이 봄을 동반해 집에 좋다.
유당 허신' 눈은 산이다' 22, 흰 구름으로 뻗는 길에서 한 샘에서 가장 푸른 강까지 뻗어 있는 것은 길이 흰 구름에 의해 차단되고 봄빛이 푸른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는 뜻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유당 허신의' Queti' 23. 나무에 꽃이 떨어지지 않고, 줄곧 새가 봄산을 울고 있다.
당려화의' 봄의 즉흥 창작' 24. 스와 쑤 늦게, 비행 리코펜 빛. 낮이 길고 수컷이 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붉은색과 버들개지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낮이 길어지고, 봄기운이 옅어지고, widex 의 새들이 기침을 하고, 아무도 왔다갔다하지 않고, 차이문만 있고, 당대의 두보' 춘윈 총총히' 25, 가지가 무성하다.
환경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2.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 "달 때? 3. 산은 낮을을 가리고, 바다는 김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4 에서'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떠올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5.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6. 낙양 동풍이 올 때, 천박행 유춘천이 돌아온다. --당나라 한 유 \ "감춘시 다섯 곡 \" 7.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 웨이 "산의 가을" 8. 봄눈은 말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송양만리' 작은 풀' 9. 결국 6 월 중순에 서호의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송양완리 10, 달 새 놀라움, 봄이 올 때. 왕위' 새노래계' 1 1,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12, 창장 춘수 녹색 염색, 연잎도 돈처럼 크다. 돈 장은' 춘별곡' 13 에 이어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14, 어렸을 때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이라고 부르자. 이백' 고랑열행' 15, 바람이 나팔을 불고, 장군이 도시를 사냥하다.
왕위' 사냥워치' 16, 진시 명월한시 풍속, 장정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왕창령' 발작' 17, 명월은 천정의 산에서, 구름바다의 무한한 연무에서 움직인다.
이백' 관산월' 18' 적향사는 길을 몰라 행산운리'.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봄은 위험한 돌을 삼키는 것을 듣고, 해는 청송에 의해 단련되었다. 저녁 무렵, 빈 연못에 와서 조용히 선좌하고, 심룡을 제압했다.
-'계비상사' 19, 목소리가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전우명월을 제외하고는. 왕위' 죽루' 20, 빈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위 차이루 2 1 까지,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세 명을 데려왔다. 이백' 독음명월' 22, 일조로상생자연, 폭포가 천천을 드리우고 있다고 전해진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돈 이백 \ "망루산 폭포 \" 23, 높은 매달려 미월색, 기러기 비행 상승, 타타르 추장은 어둠을 빌려 도망쳤다.
-루론' 샤세곡' 24. 바람은 검붉고 푸른 잎은 가지가 가득하다. 돈 무투' 슬픈 시' 25, 한 나라가 분열하지만 산천은 영원할 것이고 나무와 풀은 다시 녹색으로 변할 것이다.
두보' 춘망' 26, 초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각종 붉은 보라색 화초가 모두 아름답다. -당나라 한 유 "늦은 봄".
환경 보호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허혁청 과일식" 당나라: 두보
초당은 지금 꽃을 적게 심으려 하는데, 매실 황매를 묻지 않는다.
석순거리는 집이고 과수원은 찾고 있습니다.
당시 303 수: 한산
십 대 때 나는 동항에 소나무를 가득 심었다.
처음부터 1 인치를 움직여서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3. "독서 두 가지 생각 (위)" 송: 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4, "옛 산승 보내기" 당나라: 왕건
나이가 들어서 공부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눈 온 뒤에는 늘 짝꿍으로 누워 있는데, 써도 두 개의 산을 모으지 못했다.
사냥꾼은 화살 밑에서 다친 거위를 구걸하고, 어부는 장대에서 활어를 구걸한다. 나는 항상 먼지에 대해 걱정하지만 질병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5, "샤오 춘" 당나라: 멩 Haoran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환경 보호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환경보호라는 단어는 19 세기에 제기된 것으로, 관련 고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고시에서 작가는 환경의식이나 자연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폭로했다.
1, "허혁청 과일 재배"
두보
초당은 지금 꽃을 적게 심으려 하는데, 매실 황매를 묻지 않는다.
석순가에서 나는 집으로 돌아갔고, 과수원에서는 그것을 찾았다.
2. 소나무처럼 놀아요
수시
십 대 때 나는 동항에 소나무를 가득 심었다.
처음부터 1 인치를 움직여서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황모 2 년, 맥망을 모아 하나하나 모으다.
3 년 동안 펑애에서 나와 소와 양을 흩어 산을 뒤덮었다.
십여 년 동안 만나지 못해서 용뱀이 되고 싶다.
밤풍랑이 깨지고 새벽노향이 나다.
나는 그 크림을 먹고 싶다. 나는 뽕나무 수백 그루를 베었다.
인사가 얼마나 질서 정연한가, 신약은 막연하다.
지안업에 도착하면 곧 길을 자를 것이다.
거북사동을 열 수 있는데, 대가는 도끼창이다.
비록 당신이 poria 를 얻지 않더라도, 당신은 지방을 주워야 한다.
주전자가 들락날락하여 서리가 휘영청 흩어져 있다.
삼펑추를 죽이고 오곡욕을 바꾸다.
파란 뼈에 녹색 과육이 응결되어 복부에 희미한 빛이 뿜어져 나왔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호조도는 두 눈을 동시에 써야 한다.
하지만 500 년 후 기학은 고향으로 돌아왔다.
3. 활수각에서 책을 읽는 데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주희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4. 옛 스님을 보내다
왕건
나이가 들어서 공부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눈 온 뒤에는 늘 짝꿍으로 누워 있는데, 써도 두 개의 산을 모으지 못했다.
사냥꾼은 화살 밑에서 다친 거위를 구걸하고, 어부는 장대에서 활어를 구걸한다.
나는 항상 먼지에 대해 걱정하지만 질병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잔디/포드 고대 잔디 작별 인사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5. 환경 보호에 관한 고시를 구하다
대량의 고전 문학 작품에도 환경을 개선하고 보호하는 묘사가 있어 고대 사람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중시를 나타냈다.
진나라 시인 도연명은 버드나무를 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사직하고 퇴직한 후 그는 항상 버드나무와 친구가 된다. 그는 집 앞에 오류씨를 심고 자칭' 오류씨' 라고 부르며' 느릅나무 그늘 뒤 처마, 이도로당 앞',' 창문 아래 난초, 밀당 앞 버드나무' 라는 많은 시를 썼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청두 초당에서 거주할 때 사계절 녹화를 잊지 않는다. 그는 또한 친구에게 시로 편지를 대신하는 묘목을 달라고 했다. "초당꽃이 적고, 현 종을 원하고, 매실매를 가리지 않는다. 하지만 석순가에서 나는 과수원 방에서 집으로 돌아갔다. 클릭합니다
송대 문학가 수시도 나무를 심는 것을 좋아한다. "제가 십 대였을 때 동항에 소나무를 심었습니다. 처음부터 1 인치 뿌리를 움직이는 것은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
그가 젊었을 때 나무를 심는 장면을 묘사하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항주에서 벼슬을 하고, "부용류들을 그 위에 심고, 그림처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가 되었다.
명대 오승은은' 서유기' 에서도 화염산 등 열악한 환경과 개조를 묘사하고 오장관이 인삼과수를 파괴하는 등 자연을 파괴하는 행위를 처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