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미학과 고풍 인물 일러스트-고풍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는 여학생을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미학과 고풍 인물 일러스트-고풍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는 여학생을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모조 만화 삽화가 보기 좋은 작품, 그림, 만화 삽화는 주로 과장되고 간단한 방법으로 현실 생활이나 각종 시사를 묘사한 그림이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만화의 장기 발전에서 유래한 것으로, 화면의 끊임없는 운동을 통해 이야기를 해석한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고풍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정교한 작품이다.

모조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정교한 작품

모조 애니메이션 삽화 정교한 작품 1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2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3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4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5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전반적인 기술

많은 90 대 후반에는 애니메이션이 낯설지 않다. 9 색 사슴, 스님 세 명, 검은 고양이 경장 등 애니메이션 작품은 모두 우리의 성장을 동반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풍을 지닌 장편 만화들이지만, 이 만화 작품들은 단명할 뿐이다. 이들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동시기, 심지어 80 년대 초반 일본 등 유럽과 미국 국가의 애니메이션 작품과는 크게 다르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과학기술과 인문적으로도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아이언 팔 아스트로 보이와 트랜스포머는 그 당시와 지금에 모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경쟁자와 비교하면 우리의 애니메이터가 생각할 만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첫째, 우리 스스로 지어낼 수 없는 줄거리가 많다. 사실 우리 시대에는 상당수의 애니메이터 자체가 일본 애니메이션, 일본 애니메이션 등을 보고 있었다.

둘째, 미술 디자인 문제는 중국이 이런 예술가가 부족하지 않고, 일본을 위해 최하층 미술 디자인을 하는 훌륭한 예술가들도 많다.

셋째, 중국인의 애니메이션 기술이 다른 나라보다 못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우리나라의 기술은 3D 기술면에서 유럽과 미국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어느 나라에서든 2D 기술을 언급하자마자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일본에서는 30 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이 약 3 만에서 7 만개 정도 나오는데, 우리는 10 분의 1 이고, 우리는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을 하는 사람들의 20 분의 1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제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 비용은 일본에서 약 5000 만 위안으로 중국에서 50 만 위안은 이미 괜찮다고 합니다. 돈이 없으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기술과 선전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모두가 필사적으로 하고 있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만화를 보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어, 우리 주변에는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그들이 학교에서 가지고 다니는 책가방과 문구에 있는 많은 패턴에는 애니메이션 작품의 고전적인 캐릭터가 들어 있지 않나요? 의류, 영화, 미디어, 식품 등 많은 업종은 모두 창구가 확장될 수 있는 기회이며, 대산업의 사고방식과 대시장의 발전 사고방식이 특히 중요하다. 제 생각은 애니메이션이 자신의 작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련 산업 체인을 만드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높은 출발점으로 밀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 골동품 만화

2. 심미고풍 손으로 그린 인물 사진은 어떤 것이 있나요?

3. 고대 미인 연필 백과 사전

4. 아름다운 만화와 골동품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12 별자리 고대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백과 사전

모조녀의 화법 모조녀의 화법은 다음과 같다.

1. 우선 왼쪽에 경사진 기름종이 우산을 그려주세요. 기름종이 우산 뒷면의 뚜렷한 우산대에 주의하세요. 우산 밑에 여자의 찰랑거리는 긴 머리를 그렸다.

2. 그리고 우산을 들고 긴 옷을 입은 여자의 손을 그려 뒷모습을 그리는 느낌.

3. 여자의 머리를 검은색으로 칠한 다음 기름종이 우산을 가볍게 분홍색으로 칠하고 허리띠를 빨간색으로 칠하고 여자의 옷을 연한 오렌지색으로 칠합니다.

4. 우산자루를 갈색으로 칠하고 옷과 허리띠에 장식 패턴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산대를 회색으로 칠하면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우산녀 약선을 그릴 수 있다.

소녀의 고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

1, 미녀머리에 머리핀을 먼저 그린 다음 머리핀에서 잡아당긴 머리띠를 그려요.

2. 그런 다음 이 머리카락 묶음을 바탕으로 미녀 머리 위에 헤어스타일 윤곽을 그립니다.

3. 머리를 그린 후 왼쪽 머리띠 아래에 미녀가 늘어진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4. 머리를 계산한 후 미녀의 얼굴을 그린 다음 미녀의 귀걸이를 그리고 얼굴 아래의 머리도 그려야 한다.

5. 미녀의 얼굴을 그리면 미녀의 눈썹을 그리고 미녀의 눈을 그리고 미녀의 속눈썹을 그리고 미녀의 눈 아래 코와 입을 그릴 것이다.

6. 미녀의 머리를 그린 후 머리 아래에 미녀의 목을 그린 다음 미녀의 몸 윤곽을 그립니다.

7. 마지막으로 미녀 몸의 윤곽선에 미녀의 어깨, 가슴, 옷을 그려 고대 애니메이션 미녀를 그렸다.

고대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고대의 문학, 사상, 풍습 등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다. 현대사회, 이기주의, 금전관 등 나쁜 사상과 관념도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쳐 사람들을 혼란과 슬픔에 빠뜨렸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고대의 사상문화, 시사가부 등을 사용한다.

자신의 정신 경지를 제고하고, 이 물욕이 횡포하는 세상에서 본심을 유지하다. 모조품의 범위는 매우 넓어서, 문자, 노래, 대련과 같은 문학 원소뿐만 아니라 악기, 진열, 건축 등도 있다. 그러나 음악의 경우, 고풍음악은 현대인들이 창작한 고대 풍격의 음악이지 채우 등 고대 음악이 아니다.

붓글씨, 구금, 바둑, 궁중 건축 등 고대 요소들은 모두 고대 모델에 따라 원초적으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고대 생활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피리, 고쟁 등 고대 악기는 모두 오리지널로 전해졌지만, 고대 악기의 유일한 대표는 구금뿐이다. ""

"거문고 서화" 는 바로 네 글자이다. 거문고는 구금, 바둑은 바둑, 책은 서예, 그림은 국화를 가리킨다. 서로 다른 고대 요인에는 서로 다른 대표능력이 있다.' 고풍' 은 바로 이런 요소들의 집합이며, 고대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에 남겨진 시간의 축소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