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중국의 무용 창작의 중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무용 창작의 중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무용 창작에서' 이미지' 를 형성하는 정신적 기질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정신적 기질이 중국 무용' 이미지' 와 서구 현대무용의 중요한 특징이다. 중국의 철학과 미학 사상은 모두 인격의 완벽과 감정의 도야를 예술 창작과 심미의 경지와 목표로 삼고, 결국 인간과 자연, 인간관계의 조화를 포함한 일종의 조화를 이루기를 희망한다. "천인관계" 는 하늘과 땅의 자연의 조화를 의미하며, 사람도 하늘과 땅의 조화의 일부이다. 천인 관계의 전제하에 인간관계는' 수양' 을 통해 사람의 심리와 기질을 조절해야 한다.
따라서 무용 창작에서는 예술적 이미지와 정신적인 표현의 표현이 특히 중요하다. 중국 무용은 경지, 매너, 이상인격의 조화와 통일의 정신이미지를 추구해야 한다. 이는 교양 있는 이미지이자 바람직한 이미지다. 동시에, 내적, 함축적, 강유, 그리고 경제적인 감정 표현도 중국 무용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정신적 내포이다. 연구에서 우리는 중국 무용 예술 이미지의 정신적인 기질이 이상을 발양하는 사람과 일로 뚜렷하게 표현되어 완벽과 조화를 갈망하는 것이 일종의 심미의 정신 추구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진선미에 대한 칭송과 추악한 것에 대한 비판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인문 사상과 시적 정서가 예술 표현에서 충분히 전달되었다.
중국의 무용 창작에서' 이미지' 를 형성하는 정신적 기질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중국의 무용 창작에서' 이미지' 를 형성하는 정신적 기질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정신적 기질이 중국 무용' 이미지' 와 서구 현대무용의 중요한 특징이다. 중국의 철학과 미학 사상은 모두 인격의 완벽과 감정의 도야를 예술 창작과 심미의 경지와 목표로 삼고, 결국 인간과 자연, 인간관계의 조화를 포함한 일종의 조화를 이루기를 희망한다. "천인관계" 는 하늘과 땅의 자연의 조화를 의미하며, 사람도 하늘과 땅의 조화의 일부이다. 천인 관계의 전제하에 인간관계는' 수양' 을 통해 사람의 심리와 기질을 조절해야 한다.
따라서 무용 창작에서는 예술적 이미지와 정신적인 표현의 표현이 특히 중요하다. 중국 무용은 경지, 매너, 이상인격의 조화와 통일의 정신이미지를 추구해야 한다. 이는 교양 있는 이미지이자 바람직한 이미지다. 동시에, 내적, 함축적, 강유, 그리고 경제적인 감정 표현도 중국 무용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정신적 내포이다. 연구에서 우리는 중국 무용 예술 이미지의 정신적인 기질이 이상을 발양하는 사람과 일로 뚜렷하게 표현되어 완벽과 조화를 갈망하는 것이 일종의 심미의 정신 추구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진선미에 대한 칭송과 추악한 것에 대한 비판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인문 사상과 시적 정서가 예술 표현에서 충분히 전달되었다.
둘째로, 그것은 산천에 기대어 태어나 자유자재로 살아가는 정신적인 기질이다. 중국의 문화 전통으로 볼 때, 이런 정신적 기질은 주로 중국 도가 사상의 영향을 받는다. 유가에 비해 중국의 도가는 사물이 나와 하나가 되고, 정신해방을 중시하며, 예술생활을 성취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장학사의 사상은 일종의 예술 정신을 구현했다. 도가는 예술 창작 활동이 이상적인 인격에 대한 추구를 통해 일종의 심미 경지에 진입해 자신의 생명력의 해방을 실현하여 결국' 창조주와 함께 세상에 동행' 하고 우주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도가의 이런 사상 경지는 중국의 예술 정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또한 중국 무용의 이미지 형성도 민족의식에 치중해야 한다. 중국의 예술 전통은 예로부터 민족 의식을 중시해 왔다. 중국 전통 미학 사상에서 예술은 다른 사람에게 봉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 감정 표현을 사회생활이나 정치 상태와 연결시켜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것은 국민을 교육하고, 국가를 다스리고, 사회를 조화롭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국의 예술 창작에서는 한 나라와 민족의 정신과 신앙을 이미지 창작에 스며들어 이미지의 정신적 품격을 형성해야 한다. 우리 예술가는 한 민족이 자신의 민족의식이 없다면 독립자의식을 말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만약' 민족 인종' 이 사라진다면,' 개인의 생명' 이 또 한 자리를 가질 수 있을까? 우리는 예술 창작에 이런 깊은 인식을 반영해야 한다.
사실 시, 소설, 음악, 그림, 춤 등이다. 민족정신은 예술작품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예술창작자는 이 책임을 져야 한다. 중국 문학사에 관한 한 () 시대의 시는 대부분 비극적인 의미나 야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시들은 한당 시대의 국가 역량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당 시인은 왕왕 향락과 방탕에 탐닉하는데, 그 시는 대부분 퇴폐적인 작품이다. 만당의 사회 현실도 외족의 모욕이다. 초당이든 성당이든, 많은 시가들은 일종의 장엄한 문채와 일종의 민족 정신을 구현한다. 당시인 진지앙은' 다윗을 군대에 보내라' 라는 시에서 강한 민족의식을 표현했다.' 흉노는 여전히 남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복귀한다' 고 말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은 북쪽으로 돌아가고, 여우는 구름을 꽂는다. " 가지 말고 한국에 있으면 성공한다. 성당 왕창령' 군군' 시: "청해운장 설산은 어둡고, 고성은 옥문을 내려다보았다. "황사다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민족 정신을 찬양하는 시이기도 하다. 중국의 무용 창작에는 민족 정신과 정체성도 포함되어야 하며, 중국 예술 이미지의 심미적 특징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민족정신을 지닌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표현하여 대중의 사상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현실 사회가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일종의 문화 전통을 반영하며,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의 소망을 자극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키우고, 사람들의 사회적 품행 건설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또한 중국 예술에는 중요한 정서적 특징이 있다. 생활에 얼마나 많은 고통이 있든, 세상에 얼마나 많은 슬픔과 이별이 있든, 사람은 삶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애정' 이란 슬픔, 우정, 생활, 세상에 대한 동정을 포함한다. 인생의 슬픔은 생명에 대한 짧고 변덕스러운 비애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우정은 인격, 우정 등 공감을 중시하는 따뜻함이다. 보편적 동정이란 고난과 세상 만물에 대한 깊은 동정과 배려이다.
이러한' 애정' 의 특징은 예술적 형상의 모양을 개성적으로 더욱 감정적으로 만든다. 동시에 중국 예술의 이미지 형성에도 혈성생활의 농축이 있어야 한다. 이런 혈성의 생명은 자유, 반항, 투쟁의 정신을 함축하고 있으며, 개인의 인격을 긴장과 영웅주의로 가득 채우고, 진실과 열혈로 진리를 부른다.
중국 무용 이미지가 형성하는 정신적인 측면을 살펴보면, 조화와 완벽한 이상정신, 태생소요의 자연정신; 민족 의식을 보여주는 민족 정신; 진한 본연의 애정과 혈성적인 인격정신을 담고 있다. 이미지의 정신적 심미 취향은 예술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미지가 어떤 정신적 자질을 지녔는지도 중국 춤이 서양 춤과 구별되는 두드러진 특징이다. 예술 이미지를 탐구하는 정신미학은 중국 무용의 이미지 언어 연구의 중요한 측면으로, 중국 무용의 창작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과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둘째로, 그것은 산천에 기대어 태어나 자유자재로 살아가는 정신적인 기질이다. 중국의 문화 전통으로 볼 때, 이런 정신적 기질은 주로 중국 도가 사상의 영향을 받는다. 유가에 비해 중국의 도가는 사물이 나와 하나가 되고, 정신해방을 중시하며, 예술생활을 성취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장학사의 사상은 일종의 예술 정신을 구현했다. 도가는 예술 창작 활동이 이상적인 인격에 대한 추구를 통해 일종의 심미 경지에 진입해 자신의 생명력의 해방을 실현하여 결국' 창조주와 함께 세상에 동행' 하고 우주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도가의 이런 사상 경지는 중국의 예술 정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또한 중국 무용의 이미지 형성도 민족의식에 치중해야 한다. 중국의 예술 전통은 예로부터 민족 의식을 중시해 왔다. 중국 전통 미학 사상에서 예술은 다른 사람에게 봉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 감정 표현을 사회생활이나 정치 상태와 연결시켜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것은 국민을 교육하고, 국가를 다스리고, 사회를 조화롭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국의 예술 창작에서는 한 나라와 민족의 정신과 신앙을 이미지 창작에 스며들어 이미지의 정신적 품격을 형성해야 한다. 우리 예술가는 한 민족이 자신의 민족의식이 없다면 독립자의식을 말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만약' 민족 인종' 이 사라진다면,' 개인의 생명' 이 또 한 자리를 가질 수 있을까? 우리는 예술 창작에 이런 깊은 인식을 반영해야 한다.
사실 시, 소설, 음악, 그림, 춤 등이다. 민족정신은 예술작품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예술창작자는 이 책임을 져야 한다. 중국 문학사에 관한 한 () 시대의 시는 대부분 비극적인 의미나 야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시들은 한당 시대의 국가 역량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당 시인은 왕왕 향락과 방탕에 탐닉하는데, 그 시는 대부분 퇴폐적인 작품이다. 만당의 사회 현실도 외족의 모욕이다. 초당이든 성당이든, 많은 시가들은 일종의 장엄한 문채와 일종의 민족 정신을 구현한다.
당시인 진지앙은' 다윗을 군대에 보내라' 라는 시에서 강한 민족의식을 표현했다.' 흉노는 여전히 남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복귀한다' 고 말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은 북쪽으로 돌아가고, 여우는 구름을 꽂는다. " 가지 말고 한국에 있으면 성공한다. 성당 왕창령' 군군' 시: "청해운장 설산은 어둡고, 고성은 옥문을 내려다보았다. "황사다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민족 정신을 찬양하는 시이기도 하다. 중국의 무용 창작에는 민족 정신과 정체성도 포함되어야 하며, 중국 예술 이미지의 심미적 특징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민족정신을 지닌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표현하여 대중의 사상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현실 사회가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일종의 문화 전통을 반영하며,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의 소망을 자극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키우고, 사람들의 사회적 품행 건설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또한 중국 예술에는 중요한 정서적 특징이 있다. 생활에 얼마나 많은 고통이 있든, 세상에 얼마나 많은 슬픔과 이별이 있든, 사람은 삶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애정' 이란 슬픔, 우정, 생활, 세상에 대한 동정을 포함한다. 인생의 슬픔은 생명에 대한 짧고 변덕스러운 비애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우정은 인격, 우정 등 공감을 중시하는 따뜻함이다. 보편적 동정이란 고난과 세상 만물에 대한 깊은 동정과 배려이다.
이러한' 애정' 의 특징은 예술적 형상의 모양을 개성적으로 더욱 감정적으로 만든다. 동시에 중국 예술의 이미지 형성에도 혈성생활의 농축이 있어야 한다. 이런 혈성의 생명은 자유, 반항, 투쟁의 정신을 함축하고 있으며, 개인의 인격을 긴장과 영웅주의로 가득 채우고, 진실과 열혈로 진리를 부른다.
중국 무용 이미지가 형성하는 정신적인 측면을 살펴보면, 조화와 완벽한 이상정신, 태생소요의 자연정신; 민족 의식을 보여주는 민족 정신; 진한 본연의 애정과 혈성적인 인격정신을 담고 있다. 이미지의 정신적 심미 취향은 예술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미지가 어떤 정신적 자질을 지녔는지도 중국 춤이 서양 춤과 구별되는 두드러진 특징이다. 예술 이미지를 탐구하는 정신미학은 중국 무용의 이미지 언어 연구의 중요한 측면으로, 중국 무용의 창작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과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