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문문은 중국 고대 문어문 특유의 문체로, 4, 6 개의 대구가 있기 때문에 4, 6 급 산문이나 4, 6 급, 문문, 문문 등이라고도 불린다. 산문과 운문의 요점이 있는 것을 산문이라고 한다. 이런 문체는 문학사에서 평가가 높지 않다. 주로 후기의 화려함 때문에, 경경에 적합하고, 이치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왕파라고 생각한다.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으로 걸어갔다. 웅주는 안개가 자욱하고, 청수하고, 별이 빛나는 하늘, 늦여름의 교신 플랫폼은 쉬고, 손님은 동남부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구경한다. 공 연 주지사 우아한 태도, 먼 곳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의는 잠시 살고 있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 마일 환영 손님, 결혼 tengjiao, 시인 멩; 자전과 장군왕의 무기고이다. 가군은 도살자이고 길은 유명하다. 이 아이는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모든 활이 이긴다. 9 월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오래 된 불멸의 성전을 볼 수 있습니다. 녹색 레이어, 하늘 쉔; 비행정이 유단으로 내려와 육지가 없다. 주홍 크레인 파빌리온, 가난한 섬 느린; 계전란궁은 산 속에 있다. 자수 조각, 산천이 눈으로 가득 차고, 강산이 놀라다. 그것은 정미식가의 고향이다. 갈의 배는 모두 미로, 파랑새, 황룡의 축에 있다. 빗방울이 빗방울에서 팔리고 채색구가 밝다.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하나의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가난한 밤붕해안을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그는 심오하고 가벼워서, 그는 기꺼이 날기를 좋아한다. 서늘한 소리는 미풍 속에서 태어나고, 가는 노래는 응축되고, 흰 구름은 자제하고 있다. 정원의 청죽에 펑택의 화가 났다. 수야 주화, 임천을 비추는 이 펜은 네 가지 방면이 아름답고 두 방면은 어렵다. 하늘이 가난하고 한가한 하늘이 매우 즐겁다. 하늘이 높고 땅이 넓어서 나는 우주의 무한함을 느꼈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오회가 구름 위에 있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이 산을 넘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방향을 잃은 사람 때문에 누가 슬퍼합니까? 우연히 만나, 모두 외지 손님이다. 만약 황제를 볼 수 없다면, 우리는 홍보실에서 몇 년을 복역합니까? 허허! 운이 좋지 않아 운명이 다분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굴가의는 장사에 살지만 주님은 없다. 우렁찬 소리를 피해 해곡으로 갈 때가 되었다. 그것은 군자가 가난하고 재주가 있어서 생활을 잘 하기 때문이다. 늙어서 익장을 하면 백년해로하는 것보다 낫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샘을 탐낼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하면 행복할 수 있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물건을 수거할 수 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가오 지에, 빈 신문 국가 의 마음 이있다; 미치면 길 끝까지 울 수 없어! 보, 인생은 3 피트가 짧아서 선비다. 자원 봉사 할 수 없으며 마지막 군대의 약한 왕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속으로 펜을 들고, 무종은 긴 바람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는 사가의 보목이 아니라 맹가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법원화되어 잉어를 동반할 수 없게 되었다. 오늘 아침, 나는 내 손을 잡고, 나는 용문을 잡고 매우 기뻤다. 양은 기분이 좋지 않지만, 링 윤 (ling yun) 을 쓰다듬고, 자기 연 (ai) 을 원망한다. 시계가 물놀이를 할 때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오! 리조트는 빈번하지 않아 더 이상 성대한 술자리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사라지고 제택 서추도 사라졌다. 작별 인사 메시지, 웨이 웨이 웨이 감사합니다; 산꼭대기에 오르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감히 겸손하고 겸손하며, 겸손하고, 짧고, 만자푸, 네 운치가 모두 이루어진다. 판강을 뿌리고 양쪽에 자신의 물을 부어주세요.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써요?
오리지널 산문-브로케이드
고독한 창문, 근심은 이미 늦었고, 구름바다가 달을 올리는 것은 은쟁반과 같다. 명월은 사람을 엿보고, 그림자를 안고 잠을 이루지 못한다. 근심 상황이 길어서 금자가 쓸쓸하다. 물 속에 연기가 떠서 밤에 조용히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영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낡은 여행은 꿈처럼, 청춘은 물처럼, 상처는 사라지고, 물보라는 꿈속에 얽히고, 고향은 취해 있다.
부드러운 정이 천실만실, 이슬을 띠고 바람을 끌어들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달과의 아름다운 만남을 기대하니, 오늘은 가슴이 찢어진다. 달이 뜨면 끝이 없고, 멀리 갈 수 없다. 멀리 등불을 바라보며 날으는 꽃을 찾아 가다. 황혼은 이미 하늘가에 가까워졌고, 주정은 향기로 가득 찼다. 그래서, 나는 내 감정에 대해 걱정하지만, 나는 단지 금실일 뿐이다. 도리를 불러 약속을 이야기하고, 소영과 울며 명령을 기다리다.
월상무용풍 속에서 노래하고, 멀리서 은하수를 보내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몇 번을 지켜본다. 그것이 영원히 백로 밑에 있을 때, 그것은 달의 고향이다. 고인이 어디에 있는지 연기가 막막하다. 재회자, 높은 산, 긴 바람, 물 위로, 파도가 흩날리며, 호탕하다. 고독한 배가 파도를 따라 흘러가는 것을 바라보면, 동항은 결국 희미해질 것이다. 눈물은 우울한 구슬이 되고, 영혼이 떠날 때는 슬프다.
또는 염증, 연기, 서리, 눈, 썰물. 나는 나의 고향이 매우 외진 것이기를 바라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봄은 따뜻하고 풀은 길고 가을기러기는 불어온다. 오늘 네가 또 가고 싶어, 천리 떠다닌다. 씁쓸하고 먼 산가, 세북 Xi 장하 메콩 싫어!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지만, 누가 나를 신경쓰는가? 밤의 은별 끝은 이미 갔고, 뒤를 돌아보니 기러기 떼가 또 지나갔다. 멀리 물, 구름 외로움, 눈은 돛에 휘말리고, 카누는 이미 가고, 영혼은 꿈속에 있다!
내실 바람이 따뜻하고 낯선 풀을 불쌍히 여기다. 천진의 장려함과 새의 울음소리를 감상하다. 청룡의 높은 저항을 보고 나는 옥봉을 멀리 유람했다. 버드나무 해안의 밥 짓는 연기를 바라보니, 쓸데없는 걱정거리가 떠올랐다. 안개 구름 네온, 권력에서 멀리. 눈물이 구슬이 되고, 바람이 갑자기 불어온다. 캄 에 눈물, 회문 추가 부상! 모루는 목엽을 재촉하고, 요대는 음황이다.
매년 붉은 약을 덮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이별을 모르고 * * * * * * * * * * * * * * * * * * * * * * * * *. 구름이 달을 지나고 꽃이 정자에 떨어진다. 오늘 나에게 주면 가지 마라, 그러나 나는 여전히 갚을 것이다. 명월을 사이에 두고, * * * 천리 밖! 산문은 수사학의 각도에서 나누어진 문체로 산문과 운문 사이에 있는 대구의 아름다운 산문이다. 이 말에는 세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대구를 위주로 하는 것은 산문의 정수이고, 그렇지 않으면 산문이 아니다. 둘째, 음율에 대한 요구는 운율과 운율 사이에 있다. 셋째, 수사학의 미적 효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를 들어 ("왕 tengting 순서") (악양루)
산문이란 무슨 뜻입니까?
산문은 산문, 산문 또는 산문이라고도 불린다. 4 자 6 구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류사문' 또는' 여사처육' 이라고도 불린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남북조는 산문의 전성기이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한나라에서 육조까지 중국 산문은' 쓰기' 와' 문' 의 대립이 나타났다. 이른바' 산문' 이란, 화려한 미사여구를 전문적으로 쓰고, 글과 음율로 구속하는 일종의 산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소위' 펜' 은 사상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문자와 음율에 얽매이지 않는 산문이다. (여기에 진술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유신' 문심 조각룡개론' 에서 인용한 안연의 관점에 따르면 펜은 몸이고 글자는 글이다. 고전은 글이 아니라 문자이고, 전기는 글이 아니라 문자이다. 리우웬의 자신의 관점은 "속담에, 글에는 펜이 있고, 무운자는 반드시 써야 하고, 운은 있는 자는 반드시 써야 한다" 는 것이다. 송치 시대의 문자에 대한 논쟁의 초점은 산문 문체의 차이가 아니라 무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남북조의 산문도 운을 맞춰 수정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군' 이라는 책과 주가 중학교 교과서에서 산문에 속한다.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1, 산문의 해석은 산문, 산문 또는 산문이라고도 합니다. 고대 중국 사람들의 작문 스타일은 쌍으로 쓰여졌다.
4 자 6 구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류사문' 또는' 여사처육' 이라고도 불린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2. 산문의 기원은 일종의 문체로, 한말에서 기원하여 남북조에서 형성되고 성행하였다. 그것은 4 자와 6 자로 번갈아 나타나 세계에서' 유사문'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과거는 시문선사로, 그 부는 산문에서 파생된 율부이다. 당나라의 공문도 산문, 즉 사육체이다.
문문은 왕왕 문장식의 수용과 수사적 쌓기 때문에 내용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 한유 () 유종원 () 이 고문 운동을 제창한 후, 여문 () 은 처음으로 좌절을 당했다. 한, 유가 죽자 영향력이 다시 상승했다. 이상은은, 문, 문단은 모두 그 중의 명수로 모두 16 위에 올랐기 때문에' 삼십육체' 라고 불린다. 송대에 입성한 후 구양수 등의 지도하에 고문운동은 2 라운드 * * * *, 잡문이 많아 산문이 점차 쇠퇴하고 있다.
조문 형식 남북조는 조문의 전성기이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한대에서 육조까지 중국 산문은 줄곧' 쓰기' 와' 문' 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유신' 문심조각룡 총론' 에서 인용한 안연지의 관점에 따르면, 펜은 몸이고, 말은 글이다. 고전은 글이 아니라 문자이고, 전기는 글이 아니라 문자이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오늘 속담에 글과 펜이 있는데, 무운자가 쓴 줄 알고, 운자가 쓴 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치 시대의 문자에 대한 논쟁의 초점은 무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4. 문체의 발전 위진 () 이래 생겨난 문체로, 일명 산문이라고도 한다. 산문은 산문에 상대적인 것이다.
그 주요 특징은 4 ~ 6 가지 문장 위주로 대립을 중시하는 것이다. 문장이 반대이기 때문에 말 두 마리가 나란히 달리는 것처럼, 따라서 산문이라고 불린다. 음운학에서, 그것은 평평하고 조화로운 리듬의 운용을 중시한다. 수사적으로, 그것은 장식과 전고를 중시한다.
산문은 형식 기교를 중시하기 때문에 내용의 표현이 속박되어 있지만, 적절히 운용하면 문장 예술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남북조 시대에도 많은 내용이 깊은 작품들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신신의' 애강남' 과 같다. 그는 자신의 인생 경력의 슬픔을 묘사하면서 양조 군신의 졸용을 비난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당나라 이후. 산문의 형식은 갈수록 완벽해지고 있으며, 통편에는 4, 6 구의 산문이 있기 때문에 송대는 일반적으로 산문이라고 불린다.
청말까지는 여문이 여전히 유행했다.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1, 산문의 해석은 산문, 산문 또는 산문이라고도 합니다. 고대 중국 사람들의 작문 스타일은 쌍으로 쓰여졌다.
4 자 6 구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류사문' 또는' 여사처육' 이라고도 불린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2. 산문의 기원은 일종의 문체로, 한말에서 기원하여 남북조에서 형성되고 성행하였다. 그것은 4 자와 6 자로 번갈아 나타나 세계에서' 유사문'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과거는 시문선사로, 그 부는 산문에서 파생된 율부이다. 당나라의 공문도 산문, 즉 사육체이다.
문문은 왕왕 문장식의 수용과 수사적 쌓기 때문에 내용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 한유 () 유종원 () 이 고문 운동을 제창한 후, 여문 () 은 처음으로 좌절을 당했다. 한, 유가 죽자 영향력이 다시 상승했다. 이상은은, 문, 문단은 모두 그 중의 명수로 모두 16 위에 올랐기 때문에' 삼십육체' 라고 불린다. 송대에 입성한 후 구양수 등의 지도하에 고문운동은 2 라운드 * * * *, 잡문이 많아 산문이 점차 쇠퇴하고 있다.
조문 형식 남북조는 조문의 전성기이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한대에서 육조까지 중국 산문은 줄곧' 쓰기' 와' 문' 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유신' 문심조각룡 총론' 에서 인용한 안연지의 관점에 따르면, 펜은 몸이고, 말은 글이다. 고전은 글이 아니라 문자이고, 전기는 글이 아니라 문자이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오늘 속담에 글과 펜이 있는데, 무운자가 쓴 줄 알고, 운자가 쓴 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치 시대의 문자에 대한 논쟁의 초점은 무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4. 문체의 발전 위진 () 이래 생겨난 문체로, 일명 산문이라고도 한다. 산문은 산문에 상대적인 것이다.
그 주요 특징은 4 ~ 6 가지 문장 위주로 대립을 중시하는 것이다. 문장이 반대이기 때문에 말 두 마리가 나란히 달리는 것처럼, 따라서 산문이라고 불린다. 음운학에서, 그것은 평평하고 조화로운 리듬의 운용을 중시한다. 수사적으로, 그것은 장식과 전고를 중시한다.
산문은 형식 기교를 중시하기 때문에 내용의 표현이 속박되어 있지만, 적절히 운용하면 문장 예술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남북조 시대에도 많은 내용이 깊은 작품들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신신의' 애강남' 과 같다. 그는 자신의 인생 경력의 슬픔을 묘사하면서 양조 군신의 졸용을 비난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당나라 이후. 산문의 형식은 갈수록 완벽해지고 있으며, 통편에는 4, 6 구의 산문이 있기 때문에 송대는 일반적으로 산문이라고 불린다.
청말까지는 여문이 여전히 유행했다.
산문이란 무엇인가?
산문은 산문, 산문 또는 산문이라고도합니다. 중국 고대에는 단어와 문장이 상대적이어서 한 장을 구성하였다. 그것은 또한' 유사문' 또는' 편 이사류' 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네 문장이나 여섯 문장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평행문학 연구의 발전사를 살펴보면, 그것은 우여곡절, 휘황찬란함, 외로움 등을 거쳐, 지금은 이미 정상 궤도에 들어서고 새로운 휘황찬란함에 들어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평행 문학 연구에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주로 다음과 같다.
첫째, 평행 문학의 연구 역량이 부족하다. 발표된 논문과 저작을 보면 우리나라에서 산문을 연구하는 학자는 20 여 명에 불과하다. 고시의 연구대보다 못하며 고문의 연구자보다 훨씬 못하다. 이 20 여 명의 학자 중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에 집중하지 않고, 간혹 산문 연구를 섭렵할 뿐이다. 이런 까닭은 고문에 의해 진적이 되고, 산문은 경로의 편협한 관념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따라서 연구자들은 관념을 새롭게 하고 산문을 다시 이해할 필요가 있다. 연구팀의 한계로 인해 산문 연구 수준의 전반적인 향상도 어느 정도 제약하고 있다. 따라서, 문학자들은 이 전통 문화 형식에 대한 연구를 추진하기 위해 더 많은 학자들의 가입이 절실히 필요하다. 연구 실력의 강대해야 연구 수준의 향상이 기초가 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을 이야기할 수 없다. 동시에, 산문을 연구하고, 신인을 양성하는 것은 지체할 수 없다. 산문은 오늘의 생활과는 거리가 멀다. 산문에 대한 연구가 중단되면 그에 대한 이해가 줄어든다. 산문의 연구는 젊은 학자의 참여가 필요하다.
둘째, 평행 문헌 연구 자료의 정리와 출판 작업을 강화해야 한다. 자료의 부족도 산문 연구에 영향을 미치는 두드러진 문제이다. 많은 산문선본이 이미 출판되었지만, 산문의 연구 자료는 아직 출판되지 않았다. 고대 산문 자료는 일부 대형 서적과 총서에 남아 있어서, 매우 호연해 있어서, 그중에서 자료를 찾는 것이 매우 불편했다. 근대 이후의 작품들은 대부분 재판되지 않아 쉽게 볼 수 없다. 이것은 평행 문학 연구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여러 가지 이유로 저자와 모가 집필한 전국 고교 고서 정리위원회가 후원한 프로젝트' 역대 사전' 은 이미 출판사에 제출되었지만 오래도록 출판할 수 없었다. 더하여, liwen 연구의 발달을 승진 시키기 위하여는, liwen 연구 자료 세트 및 최근 50 년간 연구 논문에서 선정 된 liwen 연구 논문집을 편집 하 고 간행 하는 것이 긴급 하다. 일부 중요한 산문 이론 저작과 문집도 출판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청대 손매의' 류사총화', 이조로의' 문종이돈', 근대 키보의' 문이동', 손덕겸의' 육조지' 등이 있다. 이런 중요한 문학 자료들은 조속히 정리하여 출판하여 산문의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평행문학 연구는 출판계 식견 있는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데, 이는 학술의 진일보한 번영을 촉진할 것이다.
셋째, 평행 문학 연구의 학술 수준은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한다. 높은 수준의 논문은 적고, 산문 연구의 학술 수준은 더욱 향상되어야 한다. 평행문학 연구 분야는 비학술 규범 현상에서 벗어나 연구 논문과 작품 수준을 높여야 한다. 연구 방법에서는 정량 연구와 실증 방법의 결합에 주의해야 한다. 연구의 관점에서 문화사의 관점에서 발굴하여 단순한 작가 작품 이론을 피해야 한다. 특히 시대 문화사의 진화 과정에서 산문의 존재를 살펴보고, 더 넓은 문화적 배경에서 산문의 존재를 관찰하고, 산문의 창작을 시대의 인문정신 활동 방식으로 삼아 한 시대의 문인 생활 장면과 방식을 해부하고, 한 시대의 심미심리, 문인 심리, 사회심리를 해부하여 산문을 더 밝혀야 한다. 그래야만 산문의 미적 의미, 문학적 가치, 그리고 중국 문화사에서의 지위가 진정으로 드러날 수 있다. 이렇게 넓은 시야가 있어야만 더 높은 수준과 더 깊은 수준에서 산문을 인식하고 그 역사와 그 존재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문 연구 성과의 수준은 1 층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산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산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리듬: 음운학에서 평조의 운용에 주의하고 리듬이 조화를 이룬다.
2, 수사학: 조류 장식과 암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형식: 문문은 형식 기교를 중시하며, 종종 내용의 표현을 묶는다.
4. 시호: 체문, 치, 치, 문, 여류.
5. 개요: 문장 전체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문문은 세계에서' 류사문' 이라고 불리는 문학적 스타일로, 4 자와 6 자가 번갈아 나타난다. 한말에서 기원하여 남북조에서 형성되고 성행하였다. 대표 작가는 서릉, 유신 등이 있다. 중당 고문 운동 후 약간 쇠퇴했다. 원명 시대의 대표작이 되다. 청초에 작가가 쇄도하자 왕운은 청말 마지막 작가였다.
확장 데이터
산문과 산문의 차이점:
1, 다른 요구 사항
산문의 문장은 대부분 4, 6 문장이며 이중문이다. "사성 팔병" 을 중시하고, 단어로 평실함을 중시하다. 산문은 운을 맞추지도 않고 커플을 재정렬하지도 않는다.
2, 문장 스타일이 다릅니다.
산문은 고대의 사람과 일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산문은 형식적이지 정신적으로 흩어지지 않는다. 의경이 깊고 작가의 생활감정을 표현하는 데 치중하며, 서정적이고 감정이 진지하다.
3. 사용하는 언어가 다릅니다.
산문은 화려한 수사학에주의를 기울이고, 텍스트를 쌓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산문 언어는 아름답고 간결하며 문체가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