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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대형 디자인 활동 계획

업무의 높은 출발점, 높은 품질, 높은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서, 우리는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 계획은 목적, 요구 사항, 방법, 진도를 보면 구체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조작성이 강한 계획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아동대반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의 학습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린이 대규모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 1 활동 목표:

1, 자신의 이름의 의미를 알고, 모든 사람의 이름이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 아이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이름 그림을 감상하는 것을 기초로 자신의 이름의 글씨체와 의미에 따라 이름 그림을 설계하도록 한다.

3. 미술활동에 참가하기를 좋아해서 대담하게 창작할 수 있다.

이벤트 준비:

1, 예술서명, 예: 선생님 이름으로 디자인한 명화작품.

2, 블랙 마커 펜, 8 오픈 컬러 판지.

활동 프로세스:

첫째, 행사 소개: 예술전시회를 참관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감상하는 과정에서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전시된 각종 민간화조화의 명화와 예술서명을 관찰하도록 지도해 유명한 그림의 특징을 요약했다. 이 이상한 그림들은 모두 인명에 그려져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얘들아, 미술 전시회를 본 적이 있니? 그 안에는 이전과 다른 재미있고 이상한 그림들이 많이 들어 있다.

선생님을 따라 판타지 예술 전시회를 관람하시겠습니까?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전람회의 작품을 관람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그림들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선생님: 안에 인명이 숨겨져 있어요! 이름 속에는 새, 꽃, 용 등과 같은 동식물이 숨겨져 있다. 어떤 이름은 다리와 같고, 어떤 이름은 수초와 같다. 이 아름다운 문양이 재미있는 명화로 변했다!

둘째, 자신의 이름의 의미를 소개하고, 이름에 어른의 깊은 뜻이 담겨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이가 이름을 바꾸게 하는' 인터뷰 설문지' 는 그룹 앞에서 이름의 의미를 대담하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이름 있어요? 너 이름이 뭐니? (아이들이 자신의 이름을 소개한다)

우리 이름은 모두 특별하다. 우리는 어제 조사를 했다. 왜 어른들이 우리에게 이 이름을 지어 주셨습니까? 너의 좋은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데, 부모님은 왜 너에게 이 이름을 지어 주셨니? "아이들이 서로 소통한다"

방금 너는 이미 좋은 친구와 이름의 의미를 교환했다. 이제 누가 우리 모두에게 말하고 싶습니까? (한 아이가 그룹으로 대답하도록 하세요)

4. 원래 우리 이름에는 어른의 축복, 축원, 깊은 사랑이 담겨 있었다! (선생님이 이름의 의미를 지적하다)

셋째, 명화와 그 창작 요구를 소개한다.

샘플 작품을 전시하고, 아이에게 이름 그림의 요구 사항을 소개한다. 이름의 글꼴과 의미에 따라 장식을 하는 것이다.

선생님: 얘들아, 내 이름 알아? (교사 자기 소개)

선생님은 그의 이름을 한 폭의 그림으로 바꾸었다. 선생님의 사진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선생님의 견본 작품을 전시하면 아이들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다.)

제 이름은' 황애금' 입니다. "노랑" 은 들판처럼 보이고, 노란색은 노란색이며, 노란 봄맞이, 유채 등을 생각나게 한다. 봄에. 어른은 나에게' 사랑'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내가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기를 바란다. 피아노는 피아노를 치는 거문고이다. 피아노 소리는 많은 작은 음표를 낼 수 있다. 나는 이름의 모양과 의미에 따라 내 이름을 분장했다. 봐라, 명화로 변했다! (교사는 창조적 인 요구 사항을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3. 모든 사람의 이름은 재미있는 화면이 될 수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자신의 이름을 꾸미니? 친구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자. (아이들은 교류에 대해 토론하고, 이름을 좀 더 크게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화면을 생동감 있게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어린이 창작, 교사 순회 지도.

1. 그림 재료와 그림 위치를 소개합니다.

2.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판지색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창작할 수 있다. (백가성의 음악 재생)

3. 교사지도: 이름의 글씨체와 의미에 따라 과감하게 과장해서 장식한다.

다섯째, 전시 작품, 어린이 교류.

우리 작품도 미술 전시회에 참가했다. 너는 어떤 그림을 가장 좋아하니? 아이의 작품을 전시판으로 배치해 화면 배치, 장식의 모양, 이름의 의미에 따라 서로의 작품을 평가하도록 지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린이 대규모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 2 활동 주제

자신을 과시하고, 개성을 드러내고, 협력을 배우고, 본연의 애정, 열정, 사랑을 마음속에 쌓는다.

활동 목표

1, 설 시리즈 행사를 즐겁게 즐기면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동과 친자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여 즐거운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 KLOC-0/,KLOC-0/,KLOC-0/)

2. 학부모가 유아명절 축하 행사에 참가할 때 유아의 유치원 상황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유치원의 일을 더 잘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3. 학부모에게 아이들의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는 공원의 좋은 이미지를 더욱 형성할 것이다.

준비할 활동

1, 새해 축제 분위기를 장식하는 반 환경.

2. 수업 아동 전시 활동을 준비하십시오. 아이들의 생활 기술에 대한 교육과 학습을 잘하다. 일련의 친자 확인 게임을 디자인하고 활동을 준비하다.

3. 유치원에서 행사 선물을 준비합니다.

4. 학부모에게 활동 준비를 통지하다.

행사 장소

학급 교실

활동 형식

개인, 단체 및 단체 행사 전시회

이벤트 (부모-자녀 게임, 어린이 공연)

1, 친자놀이: 닭털 불기

게임 목표: 어린이와 성인의 폐활량, 유연한 운동 능력, 단결협력의 정신을 높인다.

게임 플레이: 게임은 황팀과 홍팀으로 나뉜다. 각 팀에는 두 가족이 있다. 너는 불어오는 방법으로만 닭털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 손으로 도울 수는 없다. 먼저 닭털을 교실 중간에 세워진 고리를 뚫을 수 있는 팀이 승리한 팀이다. 이 게임은 1 번 놀았다.

2. 어린이 공연

개인 동요 공연: "선생님의 손" "설날"

단체노래 공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머리카락, 어깨, 무릎, 발.

3, 부모-자녀 게임: 행운의 공

게임 목표: 어린이와 성인의 협력 능력을 키우고 아동의 균형감을 발전시킨다.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들이 얼굴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지정된 장소로 운반한다. 정해진 시간 (2 분) 내에 행운의 공이 많은 쪽이 이겼다. 경기 규칙: 손은 공을 만질 수 없고 도중에 넘어지거나 폭파하는 것은 무효입니다. 이 게임은 두 그룹의 가족이 한 번에 두 번 하는 게임이다.

4. 어린이 공연

단체 동요: "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단체 노래 공연: "국기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만나서 반가워요"

5, 부모-자녀 게임: 쪼그려 앉는 음악

게임 목표: 부모의 빠른 반응력과 적응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플레이: 네 가지 가족 그룹에 참여하여 서로 다른 동물로 각 가족 그룹에 이름을 부여하고, 어떤 동물을 지정해도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_ _ 쪼그려, _ _ _ 쪼그려, _ _ _ _ 쪼그려" 라는 단어를 읽어 보세요. 다른 동물팀을 지정해서 같은 스쿼트를 하는 등등, 하지만 바로 다시 가리킬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잘못된 말을 하거나 쪼그리고 앉는 것을 잊어버린 가정은 탈락하고, 마지막 가정은 여전히 승리한 팀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6, 어린이 성과

단체동요 공연: "단결과 우애 키스" "우리 함께 설을 보내자"

개인 노래 공연: "친구가 많을수록 즐거워요" "나와 춤을 춰주세요"

7, 부모-자녀 게임: 끈적 끈적한 코

게임 목표: 자녀가 부모와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자녀가 다른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발전시킨다.

게임 플레이: 부모의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 돌면서 아이가 말로 학부모에게 코를 인물의 정확한 위치에 붙이도록 지시하면 성공할 수 있다. 학부모는 눈을 가리고 훔쳐보지 말아야 한다. 이 게임은 두 번 놀고, 한 번에 두 그룹의 가정을 선택한다.

8, 아이들의 행동

집단 동요 공연: 9 곡, 축복가.

집단 노래 공연: 눈송이와 빗방울, 소풍.

9, 부모-자녀 게임: 두 사람 세 발

게임의 목표: 두 사람의 세 다리 달리기를 연습하여 친자 간의 정서적 교류를 증진시킨다.

게임 플레이: 경기장 양쪽 끝에 출발선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학부모와 아이 두 팀이 출발선에 서서 긴 끈으로 인접한 다리를 묶어 달라고 했다. 뒤에 있는 구령을 듣고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결승선으로 달려가서 결승선으로 돌아오므로 출발선으로 가장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이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출발명언) 이 게임은 두 번 한다.

10, 어린이 공연

개인 동요 공연: "눈 오는 날, 명절처럼" "설"

단체노래 공연' 게노래' 와' 겨울강강'

행사가 끝나다

즐거운 시간은 항상 빨리 지나가고, 희망과 아름다움은 멀지 않은 곳에서 기다리고 있다. 사랑은 영원하고, 신뢰는 영원하다! 우리 하나가 되어 사랑의 돛을 함께 올리자! 우리 손을 잡고, 우리의 공통된 소망을 위해 돛을 올려 출항합시다! 이번 행사에 대한 강력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활동은 여기서 끝난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핑안!

어린이 대규모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 3 요구 사항:

1, 대담하게 무대에서 노래, 춤, 리듬악기 등으로 표현했다.

2. 아이의 연기욕과 자신감을 키우고 문명관객이 되는 의식을 키운다.

3. 아이들은 자유롭게 조별, 협동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준비:

1. 무대 공연 장면 배치: 집, 나무, 화초, 풍선, 일루미네이션 등.

2. 어린이 공연복, 소수민족 의류, 소품 (각종 타악기, 빨간 리본, 머리 장식, 피아노).

3. 어린이 공연을 위한 테이프 녹음 (동그라미, 좋은 친구, 내가 사랑, 장무, 토끼춤 등). ).

4. 두 명의 작은 사회자가 미리 리허설을 했다.

중점 및 어려움:

중점: 풍부한 형식을 통해 아이들의 공연 욕망과 동반자 협력 정신을 자극한다.

어려움: 아이들은 무대에서 대담하게 연기할 수 있고, 표정, 어조, 동작이 자연스럽다. 이 계획에 대한 예비 평가가 진행될 것이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메모리 인식: (선생님) 아이들이 조용히 생각하게하십시오. 당신은 우리의 큰 무대에 어떤 선물을 가져왔습니까? 어떻게 하면 다른 아이들이 당신의 공연을 좋아하게 할 수 있습니까?

2. 분장준비: 좋은 친구와 당신의 공연, 어떤 옷을 입고, 어떤 머리 장식을 가지고 있는지 의논해 주세요. 우리 같이 꾸미자!

셋째, 공연을 관람하세요.

사회자:

오늘 큰 무대는 정말 시끌벅적하다. 아이들은 정말 즐겁다. 오늘 우리는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고, 웃는다.

프로그램이 공연을 시작했고, 각 프로그램은 사회자가 발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교사지도

1,' 서클 댄스' 프로그램 이후 소시청자들에게 가입해 주세요.

T: 그런 아름다운 춤, 누가 작은 배우와 함께 춤을 추고 싶습니까?

2. 프로그램' 사랑한다' 가 끝난 후 어린이들에게 관광객으로 삼아 카메라로 어린이들의 사진을 찍어 달라고 부탁한다.

T: 꼬마야, 정말 맛있어. 우리 북경으로 여행을 가서 앞에 서서 아름다운 자세를 취하자. 내가 사진 한 장 찍어 줄게!

3. 프로그램' 좋은 친구' 가 끝난 후 어린이들이 함께 자유롭게 활동하게 하고, 좋은 친구를 찾고,' 좋은 친구' 음악 게임을 하게 한다.

우리 친한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게 어때요?

4. 프로그램' 피아노 연주' 가 끝난 후, 소수의 관객들에게 평가해 주세요.

T: 그는 잘 뛰었습니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누가 얘기하고 싶어?

5. 프로그램' 토끼춤' 은 모든 어린이들을 작은 배우로 초청해 토끼춤을 공연한다.

T, 토끼, 새끼 오리, 펭귄은 누가 가장 닮았나요?

첨부 파일: 프로그램 목록

1, 리듬 음악: 중화 (대학교 2 학년)

2, 댄스: 서클 댄스 (대학 1 학년)

3, 노래 공연: 나는 (소년) 을 좋아한다

4, 노래 표현: 좋은 친구 (5 대)

댄스: 티베트 댄스 (고등학교 3 학년)

피아노 연주: 아이리스 (2 학년)

7, 리듬 체조 공연: 토끼 춤 (모두)

활동에 대한 반성:

이번 행사는 개학 이래 다채로운 주제 활동 중 어린이 음악의 축소판이다. 아이들은 또래와의 협력과 협상을 통해 무대에서 노래, 춤, 리듬악기 연주 등을 통해 대담하게 자신을 표현하며 독립의식을 키웠다. 학급별 아이들은 이런 다양한 감정 활동 과정에서 자기도 모르게 다른 음악 작품을 느꼈다. 아이들은 줄곧 즐겁게 듣고, 보고, 자기도 모르게 노래를 배우고, 자각적으로 활동에 몰두했다.

어린이 대규모 설계 활동 프로그램 4 의 설계 의도:

최근 우리 반은' 우리 도시' 테마 행사를 벌이고 있다. 아이들은 마트에 대한 경험을 많이 쌓았다. 그중에서도 수납함은 그들이 주목하는 점이다. 교류하는 과정에서 어떤 어린이가 로커가 열리지 않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린이들의 화제는 나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저는 많은 교육적 가치를 담고 있는 이 행사를 디자인했습니다. 활동의 주된 발판은 수학 경험을 이용하여 생활 속의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이다.

활성 목표:

1. 비밀번호를 검색하는 장면에서 세 숫자의 서로 다른 배열과 조합을 인식합니다.

2. 행사에서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행사 준비: 카드, PPT, 비밀번호박스, 선물 (의사 모자)

활동 프로세스:

첫째, 커뮤니케이션 (슈퍼마켓 쇼핑 경험 기억)

1, 여기가 어디예요? (음악 구매 슈퍼마켓)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요약: 너 정말 똑똑해. 한자와 로고를 보면 이곳이 어디인지 알 수 있다.

2. 락구매 마트에 이게 뭐죠?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로커는 어떻게 여나요?

요약: 슈퍼마켓의 수납함은 우리에게 편리하다. 암호 바는 우리가 로커를 열게 하는 것이다.

들어 봐, 무슨 일이야?

요약: 원래 그의 비밀번호 바를 잃어버려서 상자를 열 수 없었다. 하지만 저는 암호란에 있는 세 개의 숫자만 기억합니다. 각각 2, 4, 6 입니다. 만약 그녀가 어떤 숫자가 앞에 있는지, 어떤 숫자가 뒤에 있는지 잊어버린다면 어떻게 합니까? (선생님의 지도하에 아이들에게 배열을 보도록 영감을 주다. 얼마나 많은 종류의 배열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어린이 조작 (장면에서 인식 된 숫자의 배열 조합)

1, 분산 조작, 선생님 관찰.

2. 교류: 한 아이에게 계산 결과를 소개해 달라고 하면 선생님이 기록해 칠판에 전시한다. "그 자리에서 열 수 있는지 보자"

3. 요약: 당신은 정말 대단합니다. 세 개의 숫자가 6 개의 비밀번호를 배열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는 어떤 비밀번호도 빠뜨려서는 안 된다. 비밀번호를 놓치면 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어린이 재수술 (수학 경험을 이용하여 문제 해결)

1, 당신의 기술은 정말 대단합니다, 선생님이 당신에게 상을 주어야 합니다! 경품은 이 상자 안에 있습니다. 만약 네가 상품을 받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상자를 열어야 한다. 이 세 상자의 비밀번호는 다르지만 번호는 같습니다. 각각 3,5,7 입니다. 세 개의 숫자가 몇 개의 비밀번호를 배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좋아, 이 여섯 개의 비밀번호를 빨리 나열해 보자.

2. 유아는 단독으로 조작하고, 교사는 유아체험의 상황을 관찰한다.

3. 소통: 아이들에게 디지털 배열 조합의 법칙을 발견하도록 지도한다.

넷째, 연장

세 개와 네 개의 숫자를 넣어 아이가 계속 탐험하는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지역)

어린이 대규모 활동 계획 설계 5 I. 디자인 아이디어

유용한 식물 주제의 두 번째 분기인' 녹색 채소 바구니' 에는 채소의 외관, 맛, 성장 위치를 낭랑한 문답가로 짜는 동요' 채소밭 가요' 가 있어 아이들이 문답에서 채소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 수 있게 했다. 나는 이 동요를 전달체로 하여 개편을 삭감하여 말마다 채소의 특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네 문장으로 줄여서, 아이의 창작을 위한 편집 공간을 마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 활동 방안

활성 목표:

1. 외관, 맛, 식용 부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채소의 차이를 구별하여 민요로 대담하게 표현한다.

2. 채소가 영양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채소를 많이 먹으면 몸에 좋다.

행사 준비:' 채소밭이 다르다' 활동판, 어린이 조작 재료 (직사각형 백플레인, 네모난 종이, 야채 사진, 수채화 펜)

활동 프로세스:

우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야채는

가이드: 야채는 우리 음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너는 어떤 야채를 가장 좋아하니? 이런 채소에 대해 말해 주세요.

질문: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맛이 어때요? 우리는 어느 부분을 먹고 있습니까? 너는 그것으로 어떤 음식을 먹었니?

선생님은 가요의 문장형으로 아이들의 표현을 총결하셨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 어린이가 소개한 바와 같이 채소는 맛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특히 비타민 함량이 높다. 평소에 신선한 채소를 많이 먹으면 우리를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둘째, 채소밭 가요

가이드 언어: 이 가요의 모든 문장은 야채를 소개한다. 만약 네가 단서를 근거로 추측한다면, 너는 노래 전체를 감상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에 도전하고 싶습니까?

1, 단서에 따라 가요를 해독한다.

질문: 이 키워드는 채소에 대해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 줍니까?

2. 리듬에 맞춰 동요를 읽습니다. (입, 속도)

첫 번째: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대답하라고 하셨다.

두 번째: 아이들은 기차를 탈 때 질문하고 대답한다

세 번째 시간: 유아 출석 문답

전환: 이들은 야채 가족의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다른 종류의 야채를 채소밭가로 엮어 드릴까요?

셋째, 경험을 결합하여 노래를 흉내낸다.

1, 그룹 협력, 노래 모방.

질문: 키워드는 어떤 측면에서 고려할 수 있습니까? (색상, 모양, 맛, 성장 위치)

요구 사항: 1. 세 사람이 협력하면 모두 힘을 내야 한다.

2. 자신이 잘하는 방식으로 기록할 수 있다.

3. 시간은 5 분입니다.

2, 그룹 소개, 유아 추측.

연장: 오늘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맞춰봐?

첨부:

녹색과 가늘고 길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콩은 녹색이고 가늘고 길다.

지하에 어떤 노란색이 숨어 있습니까? 감자가 땅속에 숨어 있다.

깨지기 쉬운 덩굴에서 무엇이 자라나요? 오이는 아삭아삭한 덩굴에서 자란다.

뭐가 매워요? 후추가 맵고 매워요.

셋째, 활동을 반성한다

활동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체험 재현-체험 각성-체험 앱을 단서층 추진으로 삼아 활동 목표를 달성한다.

첫 번째 부분: 좋아하는 야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부분에서, 저는 개방적인 질문을 디자인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야채를 가장 좋아합니까? 이 채소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말해줘? 클릭합니다 문제의 출발점은 아이의 일상생활에 적합하기 때문에 아이의 대답은 광범위하고 개인화된 것이다. 어떤 꼬마가 말했다. "저는 당근을 좋아해요. 저는 주황색의 색깔을 좋아해요. 당근을 먹으면 눈이 밝아요." 어떤 꼬마가 말했다. "나는 야채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찹쌀하고 푸르게 봄처럼 먹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하루 세 끼와 채소에 대한 감성적인 생활 체험을 결합함으로써 자신의 의견을 표현함으로써 효과적인 경험 공유를 실현한다.

두 번째 부분은 단서에 따라' 채소밭 가요' 를 해독한다. 아이들의 풍부한 채소 지식을 확인한 후, 나는 물었다. "단서에 근거하여 추측해 보시고, 완전한 동요를 감상하시겠습니까?" " 아이들의 도전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대반액의 연령 특징에 부합한다. 선생님이 뒤집어서 전시를 하거나 아이가 야채를 암시하는 키워드를 열 때마다 일련의 질문을 통해 아이들이 추측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면' 지하에 숨어 있다' 는 사진 단편을 보여주며' 지하에 숨어 있으면 채소에 대한 어떤 정보를 암시하는가?' 라고 물었다. "지하에 숨겨진 야채는 무엇입니까? 다른 건 없나요? " "왜 감자라고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의 기존 경험을 불러 일으킵니다. 세 번째 링크, 그룹 협력, 노래 모방. 나는 질문을 사전 설정했다. "어떤 방면에서 키워드를 고려해야 합니까?" " 아이들에게 색깔, 모양, 맛, 성장 위치, 영양 등에서 동요를 모방하도록 영감을 주다.

넷째, 전문가 리뷰

교사는 교재를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학습 서적의 재료점을 적절히 개편하여 이 반 아이들의 발전 요구에 부합할 수 있다.

선생님은 비교적 자유롭다. 선생님이 한 아이가 동요를 읽다가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치는 것을 발견하자 선생님은 "너는 왜 박수를 치는 것을 참을 수 없니?" 라고 물었다. 이미 잠재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동요의 리듬과 운율에 대한 아이들의 주의를 환기시키다. 행사 중의 모든 질문, 모든 대답, 선생님은 모두 고려하셨다. 사실, 활동에는 무시할 수 없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다. 우리는 사전 설정 활동 세부 사항을 통해 교사와 학생 간의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대반 행사인' 채소밭가요' 에서 선생님은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미리 정해 아이들의 활동 참여 적극성을 효과적으로 동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