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중국시의 전달체

중국시의 전달체

당대는 중국시 발전의' 황금시대' 라고 할 수 있다. 왕조에서 시인이 가장 많다면 이백, 두보, 백거이와 같이 절대 1 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당시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어서 5 언과 7 언으로 나눌 수 있다. 세분화를 계속하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절구, 하나는 율시이다. 물론 이 두 시는 5 언과 7 언으로 나뉘기 때문에 당시는 기본적으로 6 가지로 나뉜다.

그러나 고전시는 한 편의 시로 요구가 비교적 넓어서 문장 수가 딱딱하지 않아 압운이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 그러나 현대시는 이것들에 대해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매 문장마다 엄격한 규정이 있다. 특히 평조의 운용을 강조하며 일정한 법칙 등이 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이런 시를 율시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 8 개 국어처럼 느껴집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사실 당시 () 의 형식과 풍격은 여전히 많은 변화가 있어서, 승전 후 () 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전조의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창조의 풍격도 크게 발전시켰다. 이런 제재는 많은데, 오언칠언시뿐만 아니라 장편 서사 체계도 있다. 특히 현대시에 관해서는 당대의' 돌파구' 이기도 하다. 중국 문화를 최고봉으로 발전시켰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상황도 많은 문인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사실 당시 () 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당대 시인의 시사, 특히 그 명가들을 많이 읽어도 무방하다.

이백의' 입주', 두보의'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백거이의' 장한가' 는 모두 강한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