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기브론이 쓴 "예언자" 전문을 구하다

기브론이 쓴 "예언자" 전문을 구하다

예언자 (기브런) < P > 배의 도래 < P > 가 선출되고 사랑받는 엘무스타파, 당대의 서광은 이미 오팔레스시티에서 12 년을 기다렸고, 그의 배가 그를 맞이하여 자신이 태어난 섬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 P > 때는 12 번째,' 이로' 월 7 일, 그는 성벽 장벽이 없는 언덕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았다. 그는 그의 배가 안개 속에서 오는 것을 보았다. < P > 그의 마음은 갑자기 밝아졌고, 그의 기쁨은 바다를 넘어 먼 곳으로 넘쳤다. 그는 눈을 가볍게 감고 영혼의 침묵 속에서 기도했다. < P > 그가 언덕을 내려갔을 때, 한차례의 슬픔이 엄습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묵상했다: < P > 내가 어떻게 근심 없이 차분하게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단 말인가? 아니요, 저는 이 도시를 떠날 수 없습니다. 어떠한 트라우마도 살 수 없습니다. < P > 이 성벽에서 내가 얼마나 길고 고통스러운 날을 보냈는지, 또 얼마나 길고 쓸쓸한 밤을 겪었는지, 누가 미련 없이 그의 고통과 외로움을 떠날 수 있습니까? < P > 나는 이 골목길에 그렇게 많은 마음의 파편을 흩뿌린 적이 있다. 나는 그렇게 많은 희망의 아들이 벌거벗고 이 구릉 언덕을 가로질러 다녔기 때문에, 나는 부하도 고통도 없이 버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오늘 저는 겉옷을 벗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피부 한 층을 찢습니다. < P > 내가 뒤에 남아 있는 것은 생각이 아니다. 갈증으로 달콤한 마음입니다. < P >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체류할 수 없다. < P > 모든 것을 부르는 바다가 나를 부르고 있다. 나는 반드시 배를 타야 한다. < P > 시간이 밤에 불타고 있지만 남는다는 것은 동결을 의미하고, 주형에서 금연을 당하기 때문이다. < P > 이 곳의 모든 것을 데려오길 얼마나 바랄까. 하지만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 P > 소리는 날개에 주어진 혀를 가져갈 수 없다. 혼자 하늘을 찾을 수밖에 없다. < P > 독수리는 보금자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혼자 태양을 날 수 있다. < P > 그는 산기슭으로 가서 다시 바다를 향해 항해했고, 그의 배가 이미 항만에 접근하는 것을 보았고, 뱃머리는 고향에서 온 선원이었다. < P > 그래서 그의 영혼이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말했다. < P > 나의 오래된 어머니의 후손, 이 습기를 부리는 건아, < P > 몇 번이나 너희들이 나의 꿈에 가라앉았는가. 이제 너희들은 나의 각성, 즉 나의 더 깊은 꿈에 들어섰다. < P > 나는 이미 출발을 준비했고, 나의 희망은 솟아오르는 돛과 함께 바람이 불기를 기다리고 있다. < P > 이 조용한 숨결을 한 입 더 들이마시고 다시 돌아보며 다정한 눈빛을 던지고 싶다. < P > 그리고 선원들이 선원 사이에 있는 것처럼, 나는 너희 사이에 합류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P > 그리고 너, 광대한 바다, 불면의 어머니, < P > 강시냇물이 밀려오는 평온과 자유, < P > 등 이 시냇물이 다시 한 번 모퉁이를 돌면 숲 속 공터에서 또 한 차례 온저어가 들려온다. < P > 나는 너의 자애로움을 투입할 것이다. 마치 무궁무진한 물방울이 무궁무진한 바다에 녹아드는 것 같다. < P > 보행실에서 그는 남자들과 여자들이 농지와 과수원을 떠나는 것을 멀리서 보고 성문으로 몰려들었다. < P > 그는 그들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며 들판을 뛰어다니며 항해선이 도착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혹시 이별의 순간도 만날 때가 아닐까?

내 밤이 실제로 내 여명 야? < P > 쟁기를 내려놓고 술바퀴를 멈추는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바칠 수 있을까요? < P > 마음을 나무로 하고, 많은 열매를 따서 그들과 공유하고 있습니까? < P > 아니면 욕망이 샘으로 변해 그들의 잔을 가득 채울 것인가? < P > 는 강자의 손이 연주할 수 있는 하프인가, 아니면 그들이 숨을 쉬면 < P > 를 입을 수 있는 플룻인가? < P > 저는 외로움을 찾는 사람입니다. 외로움 속에서 도대체 어떤 보물을 찾아 자신있게 베풀 수 있을까요? < P > 오늘이 수확의 날이라면, 나는 어느 잊혀진 계절과 어느 땅에 씨를 뿌렸을까? < P > 만약 지금이 확실히 내가 등불을 들어 올릴 때라면, 그 등불에서 타오르는 것은 내가 불을 붙인 불꽃이 아니다. < P > 내가 들어 올린 등불은 허무하고 어둡다. < P > 밤의 수호자가 기름을 넣고 불을 붙일 것이다. < P > 그는 말로 이것들을 하소연했지만, 아직 말하지 않은 말이 가슴에 숨겨져 있다. 그 자신도 자신의 더 깊은 비밀을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 P > 그가 도시로 돌아오자 사람들이 잇달아 맞이했다.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그를 부르고 있다. < P > 도시의 노인들은 < P > 이렇게 우리를 떠나지 마세요. < P > 너는 줄곧 우리 황혼의 정오였고, 너의 청춘은 우리의 꿈을 몽환으로 이끌었다. < P > 당신은 우리 가운데 낯선 사람도 아니고 나그네도 아닙니다. 당신은 우리의 아들입니다. 우리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P > 우리 눈이 당신의 얼굴을 보고 싶어 시큰시큰시큰하게 하지 마세요. < P > 남녀 사제가 그에게 말했다. < P > 지금 파도가 우리를 갈라놓지 말고 우리 사이에서 보낸 세월을 추억으로 만들어주세요. < P > 당신은 정혼이 우리 사이를 걷는 것 같고, 당신의 그림자는 우리 얼굴에 비친 빛입니다.

우리는 항상 너를 이렇게 사랑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조용히 말문이 막혀 베일에 가려졌다. < P > 지금 그녀는 큰 소리로 너를 부르며 태연하게 너를 마주하고 있다.

사랑은 헤어진 순간까지 자신의 깊이를 알지 못한다.

다른 사람들도 앞으로 나와 그를 만류했다. 그러나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가 고개를 숙이고 말을 하지 않자, 주위 사람들은 눈물이 그의 가슴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는 여러분과 함께 성전 앞 광장으로 향했다. < P > 알메트라라는 여자가 성전을 맞이했다. 그녀는 여성 예언가이다. < P > 그는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러운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가 이 도시에 도착한 첫날부터 그를 따라다니며 그를 믿었기 때문이다. < P > 그녀는 그에게 축하를 하며 말했다. < P > 하느님의 선지자, 궁극을 찾기 위해 오랫동안 당신의 항선의 여정을 계산해 왔습니다. < P > 이제 배가 도착했으니 떠나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당신은 당신이 기억하는 땅과 당신이 더 큰 희망을 갈망하는 곳입니다. 우리의 사랑은 너를 속박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의 필요도 너를 체류할 수 없다. < P > 하지만 떠나기 전에 우리와 이야기하고 우리에게 진리를 말씀해 주십시오. < P > 우리는 그것을 우리 자손에게 물려줄 것이며, 그들은 다시 그들의 후손들에게 물려주어 영원히 인멸하지 않게 할 것이다. < P > 당신은 고독 속에서 우리의 낮을 살피고, 깨어있는 가운데 우리 꿈의 울음과 웃음을 경청한 적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 P > 그러므로 지금 우리 자신을 우리에게 공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삶과 죽음 사이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십시오. < P > 그가 대답했다. < P > 오팔리스 시의 민중이여, 지금 너희 영혼을 설레게 하는 것 외에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 P > 사랑 < P > 그래서 엘메트라가 말했다.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 P > 그는 고개를 들어 군중을 바라보았고, 군중들은 고요했다. 그는 우렁찬 목소리로 말했다. < P > 손을 흔들어 당신들을 부를 때, < P > 그의 길은 어렵고 험준하지만, < P > 그를 따라가라. < P > 그가 날개를 펴고 너희를 껴안을 때, 그를 따라, < P > 그의 날개 속의 칼날이 너희를 해칠 수 있지만. < P > 그가 너희에게 말할 때, 그를 믿어라. < P > 비록 그의 목소리가 너의 꿈을 깨뜨릴 수 있지만, 광풍처럼 정원의 꽃을 쓸어버릴 것이다. < P > 사랑은 여러분을 대관할 수 있지만 여러분을 십자가에 못 박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비록 너희들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너희들을 깎아서 깎을 수도 있다. < P > 그분은 당신들의 높은 곳으로 올라가서 햇빛에 떨리는 가장 부드러운 가지를 쓰다듬으실 것이며, < P > 그도 당신들의 뿌리로 내려와 대지의 뿌리에 바짝 붙어 있는 여러분을 흔들어 주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랑은 당신들을 밀 묶음처럼 곁에 모이게 합니다. < P > 그가 너희를 탈곡하여 너희를 벌거벗게 하셨다. < P > 그는 너희를 선별하여 밀기울에서 벗어나게 했다. 당신들이 결백할 때까지 < P > 그는 당신들을 연마합니다. 당신들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 P > 그는 당신들을 주물러요. < P > 그 후, 그는 너희를 성화에게 넘겨주어 너희를 하느님의 성연에서 성찬으로 만들었다. < P > 이 모든 것은 사랑이 여러분을 위해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마음속의 비밀을 깨달을 수 있게 하여 생명의 마음의 작은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하지만 만약 당신들이 두려움 때문에 사랑과 아름다움과 사랑의 기쁨만 추구한다면, < P > 그렇다면, 당신은 벌거벗은 채 사랑의 타작장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 P > 는 계절이 없는 세상에 들어서면, 당신은 마음을 열겠지만, 마음껏 웃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너는 울 수 있지만, 눈물을 흘리는 것은 아니다.

사랑은 자신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자신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사랑은 소유하거나 소유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사랑하면 충분하기 때문이다. < P >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신은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대신' 나는 하나님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라고 말해야 합니다. < P > 네가 사랑의 방향을 인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랑 때문에, 그가 네가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 너의 방향을 인도할 것이다.

사랑은 다른 것을 요구하지 않고, 오직 자기 자신만을 추구한다. < P > 하지만 당신이 사랑한다면, 또 갈구하는 바가 있다면, < P > 를 녹여 흐르는 시냇물로 녹이고, 밤에 자신의 청곡을 읊어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너무 많은 부드러움으로 인한 고통을 체득하다.

자신의 사랑에 대한 체험에 상처를 입었다. < P > 기꺼이 피를 흘리다. < P > 아침, 날개 달린 마음으로 깨어나 또 다른 사랑의 날에 감사드립니다.

점심시간, 사랑의 심취를 묵상하다.

황혼, 감사와 함께 집에 가라. < P > 잠자리에 들기 전에 네 마음속의 사랑을 위해 기도하고, 입술 사이에 찬송가를 읊고 있다. < P > 결혼 < P > 알메트라가 또 물었다. "결혼은 또 어떤가, 스승님? < P > 그가 대답했다. < P > 당신들이 함께 태어나면 당신들은 영원히 의지할 것입니다. < P > 죽음의 하얀 날개가 너희를 흩어지게 할 때 너희도 함께 있어야 한다. < P > 확실히, 당신들은 항상 함께 지킵니다, 심지어 하나님의 기억 속에서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하지만 모이면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 P > 공중의 바람이 여러분 사이를 날아다니게 합니다.

서로 사랑하지만 사랑을 속박으로 만들지 마라. < P > 사랑을 너희 영혼의 해안 사이를 흐르는 바다로 만들어라. < P > 서로의 잔을 가득 채우되, 한 잔에서만 마시지 마라. < P > 서로 빵을 증정하되 빵 한 조각만 먹지 마라. < P > 함께 노래만 춤을 추지만 각자의 독립을 유지해야 한다. < P > 루트진의 현도 서로 갈라진다. 비록 같은 곡에 떨린다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여러분의 마음을 바치되, 상대방이 보관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생명의 손만이 너희들의 마음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함께 서 있지만 너무 가까이 기대지 마라. < P > 전우의 지주는 항상 서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 P > 떡갈나무와 송백도 서로의 그늘에서 자라지 않는다. < P > 아이 < P > 아기를 안고 있는 한 여성이 우리에게 아이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말했다. < P > 그가 말했다. < P > 너희 아이는 너희 아이가 아니다.

그들은 삶에 대한 갈망의 자녀입니다. < P > 그들은 너희를 빌려 왔지만, 너희들 때문에 온 것이 아니다. < P > 비록 그들이 너희 곁에 있지만, 결코 너희 것이 아니다. < P > 당신들은 당신들의 사랑을 그들에게 줄 수 있지만, 사상을 줄 수는 없습니다. < P >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P > 너희는 집을 지어 그들의 몸을 덮을 수 있지만, 그들의 마음은 아니다. < P > 그들의 마음이 내일의 집에 서식하기 때문에, 꿈속에서도 너희들은 방문할 수 없다. < P > 너희는 그들을 모방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그들을 너처럼 만들려고 해서는 안 된다. < P > 생명은 거꾸로 걷지도 않고, 과거에도 머물지도 않기 때문이다. < P > 당신들은 활이고, 당신들의 아이는 총에 맞은 생명의 화살입니다. < P > 그 사격자는 무한한 여행의 목표를 겨냥하고, 힘껏 너를 구부려 그의 화살을 빠르고 멀리 날게 했다.

사격자의 손에 흔쾌히 구부려라. < P > 그는 질주하는 화살과 든든한 활을 모두 좋아하기 때문이다. < P > 는 < P > 한 부자에게 이어 우리에게 주는 것을 이야기해 주세요. < P > 그가 대답했다. < P > 당신들이 자신의 재산을 내놓을 때, 당신들의 주는 것은 보잘것없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바칠 때 진정한 주는 것입니다. < P > 당신들의 재산이 바로 당신들이 내일 필요할 수 있다고 걱정하기 때문에 소유하고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까? < P > 그리고 내일, 내일, 내일은 순례자를 조심스럽게 따라다니며 황량한 모래에 뼈를 묻어둔 개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그 외에 무엇이 더 필요합니까? < P > 우물물이 넘치면 목마름에 대한 두려움이 풀 수 없는 갈증이 아닌가? < P >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 중 일부만 기부합니다.-그들은 인정을 받기 위해 주는 것이고, 그들의 숨겨진 욕망은 그들의 선물을 아름답게 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도 있고, 소유는 적지만 모두 지불하는 사람도 있다. < P > 그들은 생명과 생명의 선물을 믿으며, 그들의 보관함은 결코 허전하지 않다. < P > 어떤 사람들은 즐겁게 주는 것이 바로 그들의 보답이다. < P > 어떤 사람들은 고통스럽게 주는 것이 바로 그들의 세례이다. < P > 또 어떤 사람들은 주는 것이 고통스럽지도 않고, 즐거움을 추구하기 위해서도 아니고, 부선슈드를 구하기 위해서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그들이 주는 것은 계곡 저쪽의 도금모가 향기를 풍기는 것과 같다. < P > 신은 이 사람들의 손을 통해 가르치시고, 그들의 두 눈을 통해 대지를 향해 미소를 지으신다.

기도할 때 주는 것도 좋지만 더 높은 경지는 체찰을 통해 다른 사람이 입을 열기 전에 증여하는 것이다. < P > 관대한 사람에게 선물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을 찾는 것은 그 자체보다 더 깊은 기쁨이다.

당신은 무엇을 포기할 수 없습니까?

어느 날, 당신의 모든 것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 P > 그러니 지금 선물해 주세요. 당신의 후계자가 아니라 헌신의 기회를 당신 자신에게 맡기세요. < P > 당신은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돈을 벌 것이지만, 단지 가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 P > 너희 과수원의 나무는 이렇게 말하지 않을 것이고, 너희 잔디밭의 양떼도 그렇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 P > 헌신 때문에 생존하고 거절은 파멸을 초래할 뿐이다. < P > 자신의 낮과 밤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너희로부터 다른 모든 것을 얻을 자격이 있다. < P > 생명의 바다에서 술을 마실 자격이 있는 사람도 너희들의 개울에서 물컵을 가득 길어야 한다. < P > 어떤 미덕이 받아들이는 용기, 신뢰, 심지어 자비를 넘어설 수 있을까? < P > 당신은 누구입니까, 사람들이 가슴을 찢고 자존심의 베일을 벗고 그들의 적나라한 가치와 부끄러움이 없는 존엄성을 보여 줄 가치가 있습니까? < P > 먼저 자신이 선물자, 주는 도구가 될 자격이 있는지 살펴보자. < P > 모든 것이 생명의 선물이기 때문에-그대는 자신을 시주로 여기는 당신입니다. 단지 증언에 지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P > 당신들에 관해서는, 당신들은 확실히 수혜자입니다. 감사데이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과 주는 사람에게 멍에를 씌우지 않도록 말입니다. < P > 주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 낫다. 한 쌍의 날개로 함께 날아가는 것과 같다. < P > 는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선행을 베푸는 대지를 어머니로 생각하고, 하느님을 아버지로 삼는 자의 관대함을 의심하는 것이다. < P > 음식 < P > 그리고 한 노인, 여관 주인이 말했다.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 P > 그가 말했다. < P > 나는 당연히 너희들이 대지의 향기로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예를 들어 공기 중의 식물은 햇빛으로 생명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 P > 그러나 너희가 살생하여 먹고, 갓난아기 송아지의 입에서 어머니의 젖을 빼앗아 갈증을 풀었으니, 이것이 일종의 숭배 방식이 되게 하라. < P > 당신들의 사건 위에 제단을 세워서 숲과 평원의 순수함을 인류의 순수함을 위해 이 제단에 희생을 바칩니다. < P > 너희가 가축 한 마리를 도살할 때, 너희는 마음속으로 < P > "지금 너를 도살하는 힘도 나를 도살할 것이고, 나도 역시 삼키게 될 것이다. < P > "너를 내 손에 보내는 그 법칙이 나를 더 강자의 손에 보낼 것이기 때문이다. < P > "너의 피와 나의 피는 모두 천국의 나무를 자양하는 즙에 지나지 않는다. "

이빨로 씹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