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소 경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소 경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이미 사탕수수를 베었던 밭에서 소를 쟁기질하는 문장을 묘사하자, 팀의 북소가 또 바빠졌다.

그것은 곧장 앞으로 가다가 쟁기가 그 뒤에서 어두운 토양 줄을 뒤집었다. 주인은 한 손에는 쟁기를 들고, 한 손에는 채찍을 들고, 큰 북소 뒤를 바짝 따랐다.

갑자기 큰 북소가 걸음을 멈추고 고개를 들어 큰 눈을 들어 다정하게 멀지 않은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것은 그녀의 옛 애인 사샤 (우리 팀의 다른 소) 가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었다. "哞-"드럼 소가 큰 소리로 외쳤다. \ "왜? 채찍을 먹고 싶니? 클릭합니다 주인이 으르렁거리며 말했다.

북소는 아직 가고 싶지 않다. "팍!" 채찍이 그것을 무겁게 때렸다.

북소가 벌벌 떨면서 아쉬워하며 계속 전진했다. 마지막으로, 땅의 다른 쪽 끝에서, 큰 북소는 능숙하게 방향을 돌려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소 경작지" 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날씨가 추워지자 소는 숨을 헐떡이며 숨을 헐떡이며, 고개를 숙이고 쟁기를 당기자 흙이 한쪽으로 굴러갔다! 2. 소작농은 구사회에서 토지나 토지가 거의 없는 농민들이 지주부농에게 경작지를 임대해 잔혹한 착취를 당하도록 강요당했다. 서유럽 봉건 영주 제도 하에서 토지를 임대한 농민도 소작농이라고 불린다.

그림은 많은 물체의 간단한 패치 워크가 아닙니다. 소는 소일 뿐, 풀밭에는 풀과 꽃만 있고, 나뭇가지를 통한 햇빛은 한 줄기 빛일 뿐이지만, 함께 두면 신기한 매력이 있다.

수천 마리의 동물 중에서 소는 결코 인류의 적이 아니며, 그들은 부지런히 가장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 땀을 흘리는 농민들은 황소의 눈을 직시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그곳에서 무한한 억울함이 무한한 길들임으로 번쩍인다.

5. 몇 년 후, 당신은 빠른 말을 타는 사람과 소 등을 타고 천천히 걷는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을로 돌아갈 때와 마찬가지로 늙고 노쇠한 속도가 같습니다. 시간은 누가 빨리 달리든, 누가 천천히 달리든 상관하지 않는다.

6. 우리의 이성적인 부분, 자각적인 노력은 마치 채소농처럼 조심스럽고 부지런히 일하며 자신의 채소밭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의 무의식적인 충동은 멧돼지 한 마리와 같아서 언제든지 이 채소밭에 뛰어들어 채소밭 전체를 파괴할 것이다.

7. 지식은 지혜의 불꽃으로, 분투자가 재능의 불꽃을 일으키게 한다. 지식은 봄갈이의 보습이다. 일단 척박한 삶의 길에 들어서면 들판을 울창하고 결실을 맺게 할 수 있다. 8. 나는 차라리 늙은 소 한 마리를 만들고, 매일 고개를 숙이고, 가끔 뒤돌아보면, 넓은 가지런한 밭을 볼 수 있다.

9. 나는 다른 사람의 고양이와 개도 아니고 네가 기르는 젖소도 아니다. 내 코를 잡고 가려고 하지 마라. 10, 6 월의 햇빛이 대지를 찬란하게 비추고 있다. 들판에서 소 한 마리가 힘겹게 그것의 무거운 몸으로 전진하여 밭을 갈고 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어 계속 숨을 헐떡였다. 매 걸음마다 땀을 흘리게 하고, 농민의 욕설로 인해 너는 어쩔 수 없이 경고자처럼 전진해야 한다. 산더미처럼 쌓인 업무량이 너를 반죽음하게 한다. 165438+ 12

13. 원모재들은 구릉지대에 살고 있으며 대나무 숲, 관목, 시냇물, 다산, 경작지에서 풀숲, 쓰레기 더미, 땔나무, 석두 등 집 주변에서 자주 활동하며 실내로 들어가기도 한다. 처음에는 물고기, 개구리, 도마뱀, 새, 쥐 등을 먹는 데 쓰였다. , 집 옆에서 닭, 심지어 다른 뱀도 잡았다.

14. 이 세상의 모든 종들은 인간을 제외한 매우 단순한 의미의 존재이다. 소는 경작지로 쓰이고, 개는 집을 지키는 데 쓰인다. 오직 인간만이 다중 생존의 의미를 부여받아 더 많은 특권을 누리고 있다. 동시에! 모든 고난을 견뎌낼 것이다. 15, 나는 노인의 뒷모습이 소등처럼 검고, 황혼의 두 생명이 수면의 파도처럼 낡은 밭을 쟁기질하는 것을 보았다.

3. 소와 관련된 시: 노신: 눈살을 찌푸리고 천부의 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농장의 소

-위하이얼

저녁인가요, 저녁인가요?

사방이 고요하다.

그는 일을 시작해야 한다.

그는 모든 무게를 내렸다.

나체 쟁기질을 시작하다.

그는 앞으로 머리를 묻고 있다.

아침 햇살이 그에게 견인력을 줄 수 있다면

그는 이렇게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숨을 참는 것이 중요하다

힘이 풀리면 당길 수 없다.

후후, 후후

여명 이렇게 헐떡거리기 시작했다.

소떼가 마침내 한 뙈기의 땅을 개조했다.

그러나 땅은 산의 반대편까지 뻗어 있다.

잡초도 힘써 싸우고 있다.

그는 그의 어머니가 한 말을 기억했다.

죽은 소밖에 없다.

경작지가 없다.

지구, 나는 이 세상의 농사꾼이다.

나는 어머니의 뜻을 따랐다.

네가 오늘 다른 땅을 쟁기질할 때까지 너는 모두 죽을 것이다.

이때 물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지구에도 중요하다.

그러나 주인이 물을 크게 마시는 것을 보았다

소가 침을 삼키고 계속 머리를 묻고 있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라, 한 걸음 더 나아가라!

네가 오늘 다른 땅을 쟁기질할 때까지 너는 모두 죽을 것이다.

그야말로 모든 것을 남용하는 것이다!

4. 젖소의 근면한 시를 묘사한다. 이 시들은 소를 찬양하는 대표시여야 한다.

송공종평화서

서풍, 평원을 지나 샤오미의 향기를 가져온다. 봄에는 도랑에 튀고 타곡장은 바쁘다.

늙은 소는 농채를 갚고 풀을 뜯으며 석양 아래 누워 있다.

루송은 수영을 하고 소가를 마신다.

문 밖에 개울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노인은 소를 끌어들여 시냇물을 마신다.

시냇물은 맑고 즐겁고, 소의 배를 더럽히지 않고, 서리와 추위를 연습해도 두렵지 않다.

사동은 토양이 얇고, 자갈이 도처에 널려 있고, 아버지와 아들 둘은 근면하고 능숙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80 세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다.

암소는 송아지를 낳을 수 있다. 나는 손자가 있다. 나는 대대로 나의 옛 고향을 따라갈 것이다.

당이백

바람이 온몸에 불고, 비가 온 몸에 땀을 흘렸다.

송립강의 병든 소

우경천 무 () 의 병, 교환된 노동 성과는 수천 개의 곡창의 성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자체의 정신은 매우 지쳐서 모두 소진되었지만, 누가 또 그 근면한 노동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중생이 모두 배불리 먹고, 병이 있으면 해가 눕기를 바란다.

5. 소와 관련된 시는 1 입니다. 코에 밧줄이 없고, 밤에는 천하를 닫는다. 이백 《석우송》

2. 방목하는 소가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마을 주위에는 빽빽한 풀이 있다. -"목동어" 당장집

3. 어느 날 정부군은 해의를 받고 소를 몰고 쇠고기를 먹었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4, Xi Qingxi 더러운 소 배, 연습 서리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5.Xi 분노, 안장 없이 말을 가로질러 물소 진한관을 끌고 있다. --"두수재가 물소 노래를 그린다" 돈 구

6, 늙은 소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오늘도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7. 수로가 어떻게 소를 길들이는지 물어보니 뜻밖에 채찍질을 했다. -'소노래 타기' 돌

8, 소는 길들여지고 목자의 마음은 어지럽지 않다. -"목동 단어" 당나라 초기 광시

9. 해가 기울고 풀이 멀어서 소가 배가 고파요. -\ "가축 단어 \" 제나라

10, 생활이 충실하고, 모든 것이 충분하며, 무슨 말을 해도 충분하다! -\ "아픈 소 \" 노래 Ligang

1 1, 터진 터틀넥 쟁기는 끝이 없는데, 왜 종아리 배를 위해서가 아니다. 밤에 나는 명월을 내쉬고 깊은 계곡을 가로질러 문을 나섰다. --"가축 사육 산업" 송메이 야오첸

12, 양 한 마리 삶고, 소 한 마리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에 길게 마시자! 。 -'취가' 이백

13, 농부가 죽으면 아이가 있고, 송아지가 있고, 우리는 결코 관직을 보내지 않을 것이고, 식량이 부족할 것이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14, 쉬운, 톈진. 말발굽, 관곡종을 말리다.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15, 소가 노래를 부르고, 소가 앉아 있고, 저녁에 소가 돌아온다. --가오 카이 "카우보이 단어"

16, 소 초식동물이 서로 부딪치지 않아 집사가 그의 목을 베었다. -"목동어" 당장집

17, 소조개 아이가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데, 머릿속에는 개울과 산비탈이 가득하다. -'소노래 타기' 돌

18, 문 밖에 개울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노인이 소를 끌어들여 시냇물을 마신다. --\ "음료 암소 노래 \" 노래 루 투어

19, 인진의 화살이 허리에 꽂혀 호랑이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목자의시" 당나라 리 사회

20. 인접한 어깨는 꼬리에 닿았고, 처음에는 위에 기대자마자 가로로 달리다가 갑자기 흩어졌다. -"5 곡 소" 돈 루계몽

2 1, 늙은 소, 묵묵히 봄과 가을; 밭의 농작물은 생세가 왕성하여 차근 고개를 끄덕였다. -'은소'

22, 늙은 소도 비싼 문제를 해결하고, 채찍을 기다리지 않고 자급자족할 필요가 없다. -\ "늙은 소 \" zang Kejia

(23), 늙은 소가 밭을 갈고 빚이 거칠어서 풀을 물고 석양에 누워 있다. -\ "wo 책 \" 송공종평

(24), 황무지 시멘트 조각, 깊은 경작물. -\ "늙은 소 \" zang Kejia

25. 소가 어디로 갈 것인가, 성동으로 쟁기질한다. -"소는 어디로 갈까요? 클릭합니다 돈 (배우)

(26), 강촌 아이들은 허풍을 잘 떠서, 발을 소머리에 얹었다. -"두수재가 물소 노래를 그린다" 돈 구

(27), 강초가을은 가을 반처럼 가난하고, 강둑에 10 각의 우우를 놓는다. -"5 곡 소" 돈 루계몽

(28), 횡미냉이 천부의 손가락에 대하여,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루쉰

29. 돌아올 때, 너는 두 마리의 소의 뿔을 얻어 호미와 쟁기를 다시 주조하여 파운드를 만들 것이다. 。 -\ "티안 지아 단어 \" 당나라 yuanzhen

(30), 관우 관우 소 운전관차, 물가에 모래를 담는다. -\ "관우 \" 돈 바이 주이

3 1, 쟁기 천 무 천 상자, 피곤해 죽겠어 누가 다칠까? -\ "아픈 소 \" 노래 Ligang

32. 나는 우뿔이 휘어져 있고, 나는 소꼬리가 대머리이고, * * * 피콜로 채찍을 불고, 남룡동 보초는 각각 물건을 달린다. --가오 카이 "카우보이 단어"

6. 소에 관한 시사나 명언이 있습니까?

돈 이가명

나는 전단에게 채찍으로 후려치고 불로 태웠다.

석양에 건초를 씹을 때까지 한가하게 지내다가, 최근에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당립교

먼저 입상, 연진이 일찍 횡공하다. 복숭아숲에 가고 싶으면 먼저 가래나무 밑으로 가라.

오, 나는 줄곧 달을 위해 숨을 쉬고 있었고, 나는 줄곧 꿈에 놀랐다. 5 온스 없이는 10%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가가 소를 방목하다

돈 루계몽

강초는 가을 반처럼 가난하고, 강둑 위에는 열 뿔 우우를 놓는다.

인접한 어깨는 꼬리에 닿았고, 처음에는 위에 기대자마자 옆으로 달리다가 갑자기 흩어졌다.

황무지에 들어갈 이유가 없다. 외로운 새는 줄곧 등을 대고 서 있다.

석양이 비를 안고 돌아오니, 논가의 불꽃놀이가 약간 젖었다.

병든 소

송립강

우경천 무 () 의 병, 교환된 노동 성과는 수천 개의 곡창의 성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자체의 정신은 매우 지쳐서 모두 소진되었지만, 누가 또 그 근면한 노동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마비되어도 마다하지 않는다.

목우어

고명치

내 뿔이 휘어지고, 내 소꼬리가 대머리가 되고,

* * * 트위스트 피콜로와 채찍, 남용동 보초가 서로 쫓아온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방초는 이미 멀고, 소는 배가 고파서 나만 알고 있다.

소에게 노래를 부르고, 소는 앉고, 밤에는 소 옆에 누워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방목해 온 소를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임대료를 잃고 나의 소를 팔아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