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보디에 숨은 홍루몽"-"홍학 선배에게 보내는 편지" 중 하나

"보디에 숨은 홍루몽"-"홍학 선배에게 보내는 편지" 중 하나

선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는 이미 고객의 편지를 읽었다. 나는 너의 감정시를 읽었다: "홍루로 헛되이 쓰니, 글자는 모두 피와 근심이다. 누가 땅을 세 자 파려고 하는데, 금을 파지 못하면 눈물을 흘린다? " 나는 정말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시' 조인인' 의 전황인을 보여줬는데, 어르신의 실망한 표정을 보니 정말 유감입니다. 나는 내가 너무 지나쳤다고 탓한다. 나는 왜 네가 수십 년 동안 잠든 홍루몽을 깨워야 하는가? 집에 갈 수 없는 것도 내 잘못이다. 내가 왜 너에게 진실을 알려줄까? 하지만 그때는 정말 방법이 없었다. 너는 당시 당당하게 이 일을 이야기했다. 홍학 연구의 대가에 대해 말하자면, 네가 가장 권위 있는 것만 남았다. 너는 고교 교수일 뿐만 아니라 석사와 박사 ... 당신은 누구입니까?

나는 그때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전문가와 학자에 대한 나의 태도는 줄곧 존중이지 맹종하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 너의 팬들의 아첨을 보고, 나는 너를' 성성' 으로 만들려고 애썼다. 나는 네가 그때 히스테리에 가까울 정도로 우울할 줄은 정말 몰랐다. 너는 어눌하고 모호하게 말했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그리고 당신은 말했다: "이것은 카오 인의 가짜 인감이 아닙니다, 그렇죠? 클릭합니다 ! 너는 왜 이런 일을 했니? ""

네, 당시의 의혹에 대답했다. 제가 1999 년에 이' 조인국새' 를 만났을 때, 제 의심은 당신 못지않았지만, 당신의 두려움과 실망은 없었습니다. 소장을 할 때는 먼저 그것의 가짜를 의심한 다음, 그것이 진짜임을 증명해야 한다.

누가 이렇게 비싼 황석 정상장으로 조인의 도장을 만들까? 만약 조인이 홍루를 연구하지 않는다면, 누가 그가 누구인지를 누가 신경쓰겠는가? 더구나 그의' 청자' 라는 단어와' 갑술' 연호를 새기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지 않는다. 하려면 황제의 도장도 해야 한다! 전황과 인석을 가치있게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것은 정말 불필요하다. 도장의 역사적 흔적, 양쪽에 조인의 심로 과정을 그린 그림, 도장 꼭대기에 있는 단목판과 부채, 특히 단추에 박은 단번에' 홍루몽' 전체를 들추었다.

첫 번째 조롱박 사원 안팎의 인물부터 120 회 인물까지 차례로 등장한다.

\ "젠 꿈 심령, 먼지 임신 미국 사람들 \" 첫 번째 시간, 젠 은 조롱박 사원 옆에 사는 마을 관리입니다. 그는 방관자여서 처음으로 미치광이를 데리고 날아갔다. 그리고' 좋은 가격, 시간을 기다려 날아라' 는 자우마을은 120 번째가 되어서야 깨어났다. 그는 비록 깨어났지만, "여전히 잤다." 일반적으로' 가짜 우촌 말' 로 여겨진다. 사실, 자우촌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다:' 가짜 바보'-정말 똑똑하다. 물론' 총명하고 오히려 총명하다' 는 것은 왕희봉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이다.

제 120 장, 나는 이 호리병박을 가리키는 단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매우 엄밀하게 설명했다. Baoyu 빈 문으로 도망 쳤다, 인도 돌 말했다: "안돼! 이렇게 이상한 운명, 나는 선지자다. 나는 인청골목 저택 앞에서 남편과 이야기를 나눈 천재가 그를 알게 되었다. " 그' 인청골목 노택문' 은 호리병박 사원 옆에 있다. 사실, "Red Mansions 의 꿈" 전체가 조롱박 사원 안팎의 이야기를 해석하고 있습니다. 조롱박 사원에서 판매되는 "무상" 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관원은 큰 호리병박이고, 정원 안팎은 호리병박 안팎이니, 세세히 음미하면 된다.

나를 적십자회 들에게 소개시켜 줘서 고마워. 나는 너 앞에서 너에게 대답할 수 없다. 나는 정말 이 동아리들에 대해 어떠한 흥미도 보여줄 수 없다. 네가 말한 과거의 홍학 학생, 나는 모두 알고 있고, 모두 교제한 적이 있다. 1996 년 중국 수집가협회가 설립되었을 때, 위대한 홍학학자 주소량씨는 협회의 부회장이었다. 조박초는 협회 이름뿐 아니라 협회의 명예고문도 맡았다. 주소량 선생은 풍부한 불학 지식과 돈황학조예를 통해' 홍루몽' 연구를 섭렵하고' 홍루몽 상해' 라는 책을 썼고,' 홍루몽' 에 대한 견해도 거의 듣지 못했다.

당신은 선생이 홍루의 위압적인 두목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결코 이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홍루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중국 수집가협회가 성립된 후, 나는' 중국 소장' 잡지와 풍선생을 위해 교제한 적이 있다. 나는 그가 겸손한 신사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에게 몇 편의 글을 쓰라고 했는데, 모두 작품집이었고, 더 많은 것은 찻주전자에 관한 주제였다. 나는 풍선생의 구전 자서전' 비바람 인생' 을 한 권 샀는데, 그 중 한 장은 이렇게 썼다.

"난징의 구양은 점차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그는 벼루의 모든 원고가 거짓이며 후세 사람들이 만든 것이라고 생각한다. 쳉 가족 만 카오 Xueqin 의 초기 저술 이었다. 구양의 점진적인 문장 () 를 보니, 나는 근거가 없어 전혀 성립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당시 남경에 있던 나의 친구는 구양의 점차적인 관점을 강력하게 반대했다. 그들은 나에게 문장 쓰기를 시켰고, 나도 문장 쓰기를 준비했지만, 바로 쓰지 않았다.

그때 나는 왜 쓰지 않았니? 청가서에는' 지연 재평석기' 원고의 원어 몇 곳이 있고, 통통한 평론이라면 당시의 본문으로 베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본문 하단의 비준어는 이중선 작은 글자이기 때문에, 어떤 것은 실수로 문장으로 본문에 복사되었다. 나는 다섯 가지 유사한 상황을 집계한 적이 있는데, 혼자 정가의 책에서 발췌하여' 적염재중평석기' 원문으로 증명할 수 있다. \ "zhiyan 자이 재평가 돌 머리 \", 엣지 배치 배치, 하지만 쳉 가족 비용 본문 이 되었다.

구양은 점차 가정을 정리하고 출판을 준비하고 있다. 만약 내가 문장 발표한다면, 그는 내가 문장 중에 지적한 내용에 따라 수정할 것이다. 나의 관점은 그가 위조하는 것을 돕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에 나는 줄곧 침묵했다. 나중에 그가 편찬한' 정가본' 이 출판되었다. 내가 한번 보자, 그는 정가본을 그대로 구두점을 찍었다. 당시 말레이시아는 나를 그들의 국가 표준 세미나' 홍루몽' 에 초대했다. 회의에 가기 전에, 나는 성가본을 평가하는 논문을 한 편 썼는데, 성가본의 비판이 다섯 가지 착오가 있다는 것을 지적하여, 성가본의 비판이 지연재의 비평보다 훨씬 늦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구양점화의 주장이 근거가 없다는 것을 더욱 증명했다. ""

이 단락을 볼 때마다 웃고 싶다. 내 머리 속에는 항상 한 장면이 나오는데, 폰 영감은 엽총을 들고 기다리던' 사냥감' 이 나타났다. 늘 노인이 이 점에 있어서 충분히 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판본학 소장 분야에 또 한 가지 상황이 있다. 뒤에서 나온 물건은 일부러 잘못 베껴 써서 다른 사람이 진품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베껴 쓴 뒤 만든 것이다.

선배님, 조인의 봉인만으로는 이전의 결론을 뒤집을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당신의 깨우침은 주목할 만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펭 qiyong 씨는 \ "카오 Xueqin 가족 세계 새로운 시험 \" 에서 말했다:

"그러나 우리의 전통치학은 첫 번째는' 증거가 없으면 믿지 않는다' 이며, 증거가 없으면 믿을 수 없다. 또 한 마디' 고증불립' 이 있다. 믿을 수 없는 증거는 오직 하나뿐이다. 한 가지 일은 두 가지 이상의 증거만이 증명할 수 있다. 외로움은 하나뿐이고, 안심할 수 없는 곳이 있다. "

수집을 통해 공부하는 것은, "고독증이 성립되지 않고, 공증성이 있다" 는 것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쳉 이순신 버전은 1792 로 예정되어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226 년이 되었다. 후적판 192 1, 1, 1,' 홍루몽' 고증에서 97 년이 지났다. 후 선생의' 홍루몽' 작가와 판본은' 과감한 가설, 조심스러운 증거' 로 아직까지 정론이 없다.

사실, 후시와 동시에' 홍루몽' 을 연구한 또 다른 대가인 유평백은 만년에' 후시, 유평백은 모두' 홍루몽' 이 참수한 죄를 가지고 있다. 쳉 웨이 위안 (Cheng Weiyuan) 과 가오 웨이 (Gao Wei) 는 "Red Mansions 의 꿈" 의 보존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시비곡직! "

채원배의' 은거' 방법을 반대했을 때, 그는 또 다른 극단으로 향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논점을 청대 원기의' 수원시' 위에 세웠다. 본권 2 권에는' 그의 아들 진설이' 홍루몽' 을 쓴 것은 낭만주의의 번영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소위 그랜드 뷰 가든, 즉 나머지는 정원입니다. 클릭합니다

많은 문장 들이 원메이의 날조를 논증했다. 사실, 위안 메이는 단지 그의 집-"인연" 을 받치고 싶었을 뿐이다.

인민문학출판사는 홍루몽에 관한 일련의 저명한 작가들의 대화를 출간했는데, 그중' 코담비' 라는 책이 한 권 있는데, 나는 네가 이 책을 읽었다고 믿지만, 너는' 주류 홍루몽' 인데, 이런 것에 흥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코비 씨는' 원기가 물이 없는 근원' 이라고 생각했고, 후시는 그것을 큰 강으로 만들었다. "

이런 관점들은 매우 재미있다. 후시 선생은 조설근이 조인의 아들이 아니라 그의 손자라고 고증했다. 지금까지 조설근은 조인의 아들-조청의 아들, 의붓아들 조복의 아들-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그러나 조설근의 연대는 불확실하다. 수동적인 물의 이런 연구 방법 자체가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은 조설근이라는 사람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당신과 이야기를 나눌 때, 나는' 문화재 소장품 (문화재 소장), 문헌 (황실과 조가의 편지), 텍스트 (홍루몽 소설 작가 한 권 120)' 삼위일체 방법으로' 홍루몽' 의 저자와 버전을 고증했다고 말했다.

조설근의 이름은 본문 1 장과 120 장에 두 번 나온다.

그렇다면 홍루몽의 저자는 누구일까?

세상에는 조설근이 없습니다.

노신을 아큐로 여기지 마라.

내가 보기에 조설근은 필명이다. 홍루몽' 글에서' 조설근' 은 처음과 120 회 모두 나타났지만 그가 작가라고 말하지는 않았다.

중화서국은 처음으로' 홍루몽' 을 출판했다.

이때부터 공도사는 애승으로 이름을 바꾸고, 석두기를 애승록으로 바꾸었다. 매계, 동쪽 기슭이 비어 있고, 악봉보검이 새겨져 있다. 나중에 조설근이 홍선소상을 위해 10 년을 보냈기 때문에 다섯 번 더 삭제하고, 카탈로그로 봉인하고, 장을 나누어 독특한 제목으로' 금릉 12 차 머리핀' 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즉, 이것이 바로' 석두' 의 유래입니다. 시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종이에 터무니없는 글, 씁쓸한 눈물이 가득하다! 떠운의 작가가 미쳤는데, 누가 그 맛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중화서국 제 120 회 중국 고전 명작' 홍루몽' 을 출판했다.

빈 도사는 이 말을 명심하고 몇 대가 지났는지 모른다. 역시 빈소가 있는데, 조설근선생은 안에서 고사를 훑어보고 있다. 영도인은 자우촌이 한 말을 이' 석두' 에게 보여 주었다. 그리고 조설근 씨는 웃으며 말했다. "정말 자우마을의 말이다!" 빈 사제가 물었다. "당신은 왜 이 사람을 알고 그를 위해 전파하려고 합니까?" 진설씨가 웃는 것을 보고 그는 말했다. "너는 비어 있지만, 너의 배는 정말 텅 비어 있다. 이것은' 가짜 이야기' 이지만, 루유와 그의 터무니없는 이야기는 모순되지 않는다 ...

처음으로 진설은 "숙독", "증삭제", 책 한 권을 쓰지 않았다.

제 120 항에서 진설선생은 자우촌의' 서술' 과' 자우촌' 만을 위한 것이다.

빈 성직자는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정말로 무관심, 부조리! 저자가 모를 뿐만 아니라 문안도 모르고 독자도 모른다. "

쳉 지아 (Cheng Jia) 의 서문은 "Red Mansions 의 꿈 소설, 진짜 이름은" 돌 "입니다. 작가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누구로부터 왔는지 알 수 없지만, 조설근 선생이 몇 차례 삭제한 책에는 기록이 있다. " 게다가 청조의 문자옥은 상당히 엄하다. 조설근'' 홍루몽' 은 모두 조가를 겨냥한 것이다. 왕실에 조씨네 후손을 봉쇄하라고 통지하는 거 아닌가요?

그럼 이 책은 누가 쓴 건가요?

내가 보기에' 홍루몽' 은 조인선이 쓴 것으로, 이 책의 개요가 있어, 연이어 조복 등 몇 사람이 완성했다.

"조인의 인도" 로 돌아가 봅시다. 그 해는 "쉬쟈" 입니다. 올해는 1694 년입니다. 강희 33 년, 조인이 강녕 직조 이듬해를 이어받았다. 그는 1692 165438 6 월 쑤저우를 떠나 강녕으로 직조했다. 즉,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8 년째 되는 해 (1684 년 6 월 조재강녕 사망) 조조를 대신하여 직조한 것은 산그 (강희 23 년 ~ 3 1) 이다.

인민문학출판사가 출판한' 홍루몽' 소장판은 이미' 조설근 집필, 미명 계속' 으로 표기되어 있다. 나는 매우 심각하다고 생각한다. Geng 을 기초로 하고 또 쳉 jiaben 120 의 밑본을 따랐기 때문에, "쳉 Weiyuan 과 편집 후" 라는 단어는 좀 더 사실적으로 써야 한다. 또한 이 소장판의 서문에는 "강희 2 년, 조는 강녕 제 1 직녀로 임명돼 오랫동안 특파사를 맡았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23 년, 강녕직조로 죽었다. 강희는 즉시 그의 아들 조인에게 쑤저우 직조를 시켰고, 이어 강녕 직조, 양회염 순찰 등의 직직을 이어받아 당시 () 와 페이운문 () 을 양주 () 에 붙이도록 명령했다. " 여기서' 즉시' 라는 단어는 정확하지 않지만, 나는' 회전' 이 8 년이라는 것을 모른다. 이 8 년 동안 조는 강녕의' 산그' 가 되었다.

조씨가 1684 1 1 에서 죽었을 때 강희제 남순상원은' 진내총관으로 소환됐다',' 강녕 직조 업무를 보좌한다' 고 했다. 같은 해 12 월, 마신저는 강녕에서 원외랑 직조를 도왔고, 조인은 동시에 면직되었다. 조인은 아버지의 반에서 한 달만 전출된 것이다.

1690 년 조인은 강희에게 임명되어 베이징에서 강남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쑤저우 직조를 관리한다.

조시가 죽은 지 벌써 6 년이 되었다.

우리가 조인의 이력서를 돌이켜보면, 우리는 그가' 홍루몽' 을 창작한 동기와 능력을 알게 될 것이다.

조인은 1658 에서 태어나 17 12 에서 사망했다 강희는 2 년 1663 년, 6 살 때 아버지를 따라 남경으로 갔다. 즉, 그는 여섯 살 전에 강희와 함께 베이징에서 자랐다. 그의 어머니 손씨는 강희의 유모, 강희의 수석 조인네 살이다. 6 살이 되기 전에 조인이 강희와 함께 궁전에 있던 시절을 얼마나 기억할 수 있는지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그는 여전히 함께 자란 경험을 기억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조인은 1633 부터 1675 까지 강남에서 공부하고 강녕에서 아버지와 동행했다. 18 세, 1675, 경호원으로 선발되어 강희와 함께 나란성드 친구다.

조인은 1675 부터 1682 까지 7 년 동안 경호원으로 일했다. 25 세 때 1682 는 공식식의 다섯 번째 참가자이자 공식 백기 도장의 세 번째 지도자였다.

1684 27 세의 조인성 김니스콧과 부사장인 강녕 직조 사무입니다. 올해 나는 북경에서 남경으로 병든 아버지를 모시러 갔다. 같은 해 6 월, 아버지는 임상, 11 월, 강녕의 명령에 따라 직조하셨다. 조인의' 동정시지폐' 권 2 권' 서원식류감' 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다시 감사하고, 감히 법정에서 잊는다."

이 첫 문장을 쓸 때 조씨는' 부채' 가' 강녕 직조 업무 내삼 겸 부리' 였지만, 단 한 달 만에 조인은' 침해' 를 당해 해직됐다. 어떤' 예' 를 위반했는지는 역사적으로 알 수 없다. 조인의' 동정시집' 에서' 주적샤가 보낸 후 만호 읽기' 라는 시에는' 금의법, 휴질환면제' 라는 구름이 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가족은 강남을 떠나 북경으로 돌아왔다. 고난은 조인에게 큰 타격을 주었고, 그로 하여금 슬픔과 절망의 지경에 깊이 빠져들게 했다. 그중에는' 상처' 라는 시가 포함되어 있었다. 그 중 하나는 "수천 년 동안, 나는 감히 걱정할 수 없다." 완전히 묘사할 수 없는 압박감은 모두 시에 있다. 아버지의 죽음, 빈곤 퇴치의 타격, 친한 친구 나란성덕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모두 조인에 대한 여러 타격을 구성합니다. 나란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나서야 조인재는 "집집마다' 술사' 를 부르고, 나란의 마음은 알 수 없다" 고 느꼈고, 나란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썼는데, 이런 깊은 그리움으로 인한 슬픔은 바로' 지난날을 회상하고, 냉갈산인미' 였다. 마영개감 * * * 비웃었어요. 지금은 너무 아프고 아파요. "

이것은 당연히 조인이' 홍루몽' 을 쓰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아버지의 기업을 강녕에 남겨 두었다가 갑자기 파면되었다. 강녕직과 관련해 경쟁에서 다른 사람의 손에 넘어갔을뿐만 아니라 강희친차 대신의 통치 아래 왕정을 반영해 마음대로 끌어당길 수 있었다. 조은가를 강녕의 기업에서 뿌리째 뽑아 베이징으로 돌려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조인은 강희 옆에서 거의 15 년 가까이 경호원으로 일했다. 강희가 6 살 때 궁중의 어린 시절을 동반하면 조인은 강희를 위해 거의 2 1 년을 봉사했다.

1685 년 강희 24 년, 조인은 푸운과 함께 북쪽으로 돌아와 내무부 형사사에서 외교관으로 재직했다. 같은 해 강희는 내무부에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렸다. "오늘날 내무부에서는 책을 잘 쏘는 조수가 거의 없다. 전문 학교를 설립하고, 가르칠 사람을 선택하고, 사격을 배우고, 가장 좋은 채용을 받고, 최악의 해고를 당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학교는 보통 곳에 설치해서 공부하는 사람이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강희는 문무쌍전을 요구하며 내무부를 양성하는 황족 가노, 특히 어릴 때부터 함께 자란 동생 조인에게 내무부의 여러 부서에서 1690 년 소주에 입주해 직녀가 될 때까지 경험을 하게 했다.

조인의 아들 조청이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조인의 경에서의 경력과 생활은 강희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고,' 홍루몽' 을 집필하기 위해 풍부한 인생 경력과 풍부한 생활 소재를 비축했다.

조인은 시사가부뿐만 아니라 대본도 잘 쓴다. 1692' 북홍털의 이야기' 는 배에서 만들어졌으며, 유람동 비문이 있고,' 책상 위의 책, 그라운드의 즐거움, 묘야' 라고 자랑했다. 주랑은 이미 부흥했지만, 앤은 신경 쓸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조인은 강남문단 유명 인사들과 합창할 뿐만 아니라 공연과 편곡도 자주 조직하고 홍승 등 극작가와 교제를 많이 한다.

《홍루몽》의 본명은 《석두기》이다. 조인의 많은 시는 모두 이 대작을 쓰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모두들 호적에게 속아 조설근에게 주의를 집중시켰다. 예를 들어, 조인의' 무협 석두기' 는 존재하지 않는 조설근이' 석두기' 를 쓴 영감이 그의 시' 할아버지' 조인에서 나온 것이라고 많은 연구자들이 생각한다.

"무협석, 무협석, 그리고 너, 주노가 한 조각을 싸서 전사처럼 남은 간을 베었다. 객석에 앉아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유성이 없으면 신들이 먹을 것이고, 뇌도끼는 텅텅 비어 벼락을 없앨 것이다. 황제는 반드시 옛것을 정련하고, 귀퉁이는 쓰지 않을 것이다. "

홍루몽' 이 처음으로' 여와네 정석보천' 이라고 말했을 때 ... 쓸모없고, 강청봉 기슭에 버려져 있었다. "

선배님, 제가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조인의 도장에 실린 서가년으로 돌아가 그 해에 무엇이 기록되었는지, 왜 조인이 쉬쟈 속에 이 장을 새겨야 하는지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가년, 1694, 강희 33 년, 조인은 37 세, 이듬해 강녕으로 돌아가 직조했다. 1692 년 말, 쑤저우 직조는 강녕 직조로 옮겨갔다. 그 해에 한 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난 일은 돌이킬 수 없었고, 나는 또 젊었다."

예, 역사와 교유시, 사 1693 은 방금 강녕에 도착하여 지사로 일했다. 돌 (1659- 1722), 진강 (오늘 푸젠성 진강시) 사람, 석랑에서 태어났다. 청강희 24 년 (1685), 태주는 병부 우시랑, 우두사원 부도로 봉쇄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벼슬을 할 때 정적이 현저하고 명성이 멀리 퍼졌다. 강희에게' 천하제일청관' 으로 칭송받았다.

돌은 좋은 친구이다. 기원 1694 년, 석증시 수, 석답:

명원에는 몇 군데 그윽한 곳이 있는데, 청산이 비치고 있다. 손님은 neem ting 채팅 테스트 잉크, 한가할 때 꽃부의 날 시를 쓴다.

나는 나의 검은 피부와 함께 있을 필요가 없는데, 왜 너에게 보고해야 하는가? 다행히 현덕 귀인은 부지런히 닦고 먼지는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시는 두 가지 메시지를 전달한다. 1. 조인은 돌에게' 청옥' 을 주고, 돌은' 수' 와' 흑피' 를 주는 것도 전황옥의 일종이다.

물론 옐로스톤의' 조인표' 가 반드시 돌로 보내진 것은 아니지만, 달관 귀인이 서로 증정하여 논황옥을 하는 것은 사실이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석의 손자로,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일찍이 말했다. "조동정은 대중 앞에서 불언을 외우며 하객들에게' 나무가 쓰러지면 흩어진다' 고 말했다. ""

홍루몽' 에서 진코경은 왕희봉에게 경고한 적이 있다.

조인의 인도' 장의 양면에는 두 폭의 그림이 있다. 하나는 파도가 산봉우리에 부딪쳐 짜릿하고 스트레스에 직면한 어쩔 수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조인이 말했듯이, "벼슬은 동서고금의 외경심을 불러일으키는 일이다. 만리길을 걷고 일약 도약하지 않는 자는 필연코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떨어지거나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설 수 없다. 누워 있으면 안심이 된다. " 어떻게 이렇게 깊은 경험을 하고 위험에 처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홍루몽' 2 회에서 자우촌은 지통사의 대련을 보고 있다. 나는 손을 뒤로 움츠리는 것을 잊었지만 돌이킬 길이 없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세요?

도장의 다른 쪽에는 산 오두막의 그림이 있다. 조인은' 동정시집' 제 7 권' 안면' 에서 "베개에 누워 있을 때마다 산의 중심으로 들어가기 시작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영광과 죽음의 게임, 결말이 어렵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마음이 좀 넓다. "

한편으로는 도장이 비어 있지만,' 홍루몽' 제 120 회: "가정은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는데, 망망한 광야만 보일 뿐, 아무도 없다." 이는' 공중에서 색깔을 보고, 색상에서 느끼고, 감정을 색으로 표현하고, 색상에서 오공을 보는 것' 의 첫 번째 상황에 해당한다.

한쪽은 시종일관 홍루몽을 봉했다.

조인의 새' 는 붉은 빌딩을 해석해' 천조석의 여신' 에서 우리가 강도질을 한 이유를 알게 해 주었다. 바로' 능하범' 이었다. 그리고 다시' 대황산' 으로 돌아갔다. 조인은 묘필생화로' 하늘' 에서' 땅' 으로 쓰며 120 장의' 홍루몽' 을 통해 세상의 무상함, 음양의 상호 변화,' 공견색, 색감, 정색색' 을 보여준다

옥은 궁리해야 하고, 사람은 실천해야 한다. 홍루몽' 이라는 책은 자보옥, 임대옥, 묘옥, 장옥과 같은 많은 옥을 전시하고 있다. 집옥도 조가음의 홍루의 비법이다.

그' 스님 한 명' 은 하늘의' 환상' 에서 내려와 가보옥을 벗었다. 부채꼴로 움츠러든 이 옥은' 일승공' 이라는 낙인이 찍혔는데, 더구나 만주인들이 신봉하는 샤머니즘 종교문화도 관련되어 있는데, 그' 대황산' 은 사실 샤머니즘 성산 백두산의 별칭이다. 일승공' 은 샤머니즘 수행시' 대샤만' 과' 이샤만' 의 전환과 표현일 뿐이다.

홍루몽' 제 18 회, 원피가 조국을 방문했을 때, 명대 희곡' 눈 한 줌' 의' 엄호' 가 있었는데, 이는 골동품상, 모회구 옥잔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옥잔 하나를 위해 자신의 가정을 망치지 마라. 홍루몽에 옥을 많이 썼는데,' 옥' 때문이잖아? 조씨네도' 눈 한 줌' 과 비슷한 옥잔이 있다.

사실, 조일가가 조복에 갔을 때, 그들의 재산은 빼앗겼다. 제후 간의 재산 압류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재산 이전' 도 매우 중요한 일환이다. 책에서 여러 차례 언급한' 사자' 는 사실 조가의' 옥사자' 양도에서 유래한 것이다. 제 66 회: "당신의 동부에서는 그 돌사자 두 마리를 제외하고는 모두 깨끗합니다!" ""

옹정 6 년, 조씨네 재물이 강탈당한 후, 구황자 운진이 조가금 사자 속에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사자의 원형은 조가장의 옥수이다.

조씨네 도자기가 규정에 따르지 않고 도자기를 훔치는 경우도 있다. 강희는 조복을 욕하는 취지가 있다. 조씨네는 3 대 황제와 교제를 했고 옹정에게' 통문가' 로 칭송받은 것은. 그의 동생 조용 (조인의 친자) 도 강희에게 문무 전재로 칭찬을 받았다. 조조 옹정년 동안 필사되어 파면된 참담한 경험은 조복이' 홍루몽' 이후 40 회 만에 쓴 것이다.

홍루' 라는 책은 조인이 출간한 것으로 120 원의 대판은 조복이 쓴 것이다. 이 두 사람은 인생 경력과 경력뿐만 아니라 실력과 능력으로도 이 책을 완성할 수 있는 큰 원고를 가지고 있다.

이른바 뚱뚱한 버전들은 사실 저자가 조설근의 억지부회라는 가정을 바탕으로 소위' 일진일지방' 을 지어내어 조설근에 접근하는 것은' 홍루몽' 과 무관하다는 것을 폭로하기 위해서다. 유평보 등은 만년에 당연히 이' 거짓말' 은 지어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쳉 웨이원 (Cheng Weiyuan) 은 "쳉 지아 (Cheng Jiashui) 120" 서문에서 "책에 120 권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완전한 보물이 없다" 고 밝혔다. 고생스럽게 찾기 위해, 모든 티베트인들, 심지어 오래된 종이 더미까지 주목했다. 요 몇 년 동안 20 여 권만 축적되었다. 나는 어느 날 드럼 어깨에서 10 여 권을 얻었고, 고가로 사서 반갑게 보았다. 내가 기복을 보았을 때, 여전히 장붓이지만, 이미 통제력을 잃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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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관건입니다. 쳉 웨이 위안 (Cheng Weiyuan) 은 40 회 구매 후 큰 가격을 보냈지 만, "출처" 는 기밀로 유지되어 "드럼 베어" 에 속합니다.

정가판은 179 1 출시 후 1792 에서' 재조립, 상세 감사' 를 진행했다. 사실 거의 2 만여 자를 늘렸다. 금의군이 영국부를 급습하는' 제 105 회처럼 그' 부동산 주문서' 에서 단서를 볼 수 있다.

120 판 홍루몽이 1756 에 나타났다. 건륭황제는 소심양이 선물한' 홍루몽' 원고를 보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진주를 쓰는 가사입니다." 이 말은 당연히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건륭은 이 역사에 익숙하고 진주 가족 사무와 관련된 모든 방면을 이해한다. 탕원박물관이 소장한' 청건롱랑랑자판 12 금비녀' 는 바로 그해 황궁이었다. 이 정교한 12 금비녀는 1756 이전에 완성되었을 것이다. 즉' 홍루몽' 을 쓴 시기다. 건륭이 이 법랑 도자기 접시의 열두 금비녀를 가지고 놀 때, 자연히 감개무량하다. 당영은 1756 으로 사망했고, 당영건륭 말년의 법랑은 이전보다 훨씬 정교했다. 당영이 구운 도자기도 여러 차례 건륭에게 꾸지람을 들었다. 이것이 우리가 1756 전에 이 12 금비녀를 설치한 이유이기도 하다.

다른 12 개의 금비녀 도자기 접시는 문장 속속 출시된다.

물론,' 홍루몽' 은' 석두기',' 애승록',' 악봉보감',

참, 선배들은 내가 쓴' 홍루몽' 이라는 책을 빨리 보고 싶어 한다. 솔직히 말해서, 책의 원고는 이미 다 썼지만, 반드시 출판되는 것은 아니며,' 홍루몽' 연구에 비집고 들어갈 생각도 없다.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비싼 소비는 그의' 생명' 과는 무관하다. 단 한 번. 《홍루몽》은 한가롭게 놀고 즐겁게 읽을 수 있다. 절대 유한한 생명을 추측' 조설근' 에 투자하지 마라

선배님 감사합니다!

주덕전은 홍콩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더 많은 하이라이트가 곧 출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챗 공식 계정 +(LYT- 컬렉션) 에 관심을 갖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