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워커에 관한 시
워커에 관한 시
진나라 이전:주추명
궁전을 불태우고 진나라 후작을 죽일 것을 두려워한 노나라. 신전에 있는 남자를 만나게 해주십시오. 장관은 그에게 그것을 주며 말했다."푸청 전투에서 당신은 나에게 밤을 보내라고 명령했고 여자가 도착했습니다. 그러자 황제로부터 천위빈이 왔고 그 여자는 대중의 이익을 위해 유를 죽이러 왔습니다. 그녀는 여자에게 사흘 밤을 머물라고 명령했고 여자는 중학교에 머물 렀습니다. 당신의 삶은 얼마나 빠릅니까? 남편은 아직 거기 있고 여자가하고 있습니다!" 네, 저는 "알겠습니다. 아직 안되면 어렵습니다. 두 가지 명령과 고대 시스템이 없습니다. 군주의 악을 제외하고는 힘만 있습니다. 푸런, 렌디, 옌유가 뭐지? 푸는 없고, 후드가 왕위에 있습니다! 제환공이 갈고리를 쏴서 관중을 위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쉽다면 왜 당신의 삶을 모욕합니까? 워커가 많으면 법무부 장관만 있나?" 공개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진의 진보 후작이 왕청에 있습니다. 추악하고 우울합니다. 궁궐에 불이 났습니다. 반란군의 조카 루이는 진보의 꾐에 빠져 강으로 끌려갔어요.
2, 슬픈 세 편의 시 중 세 번째 부분
웨이와 진:왕찬
국경 마을은 내 마음을 슬프게 하고, 과거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더더욱 슬프다.
얼음과 눈이 내 살갗을 파고들고 바람은 끝없이 부는구나.
100마일 밖에서는 누가 심고 누가 늦는지 아무도 보이지 않습니다.
도시로 올라가 파빌리온의 깃발 게양을 지켜봅니다.
워커는 반란을 무시하고 가족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나갔다.
아이들은 포로가 많아서 울 시간이 없습니다.
땅은 천국이고,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교훈을 구하지 않고 오거나 가십시오.
3, "모래톱이 페이샹공으로 노를 젓다".
당나라:장자
장안의 거리는 모래로 둑을 쌓아 아침바람에 먼지도 없고, 비에 진흙도 없다.
궁궐에서 옥이 새는 소리가 3분간 들리고, 재상이 주홍색 옷을 입고 온다.
도로변의 높은 건물에서 흥겨운 노래가 흘러나오고 수천 대의 자동차가 피할 수 없습니다.
거리의 관리들은 서로를 부르며 현재 10 마일 만 비어 있습니다.
흰 천으로 된 법령은 인쇄를 위해 아래로 이동하고 새로운 제방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4, "루-".
송나라:종제
동서, 남북을 묻지 말고, 아무 말도 하지 마라.
예전의 루 워커처럼 션샤오웬을 곧바로 살려주세요.
5, "이윤과 용수가 보낸다"
노래:메이
봄바람은 서쪽의 버드나무, 새의 날개소리를 듣고 싶다.
어제는 동쪽으로 가서 서둘러 말굽을 만났다.
수염이 긴 왕권은 가파르고, 모래톱은 앉아서 쉬러 온다.
마른 몸이지만, 아직 정정하니 다행이다.
두난이 인다를 만나서 내 정보원을 조롱했다는 얘기를 들으니 참으로 다행이군요.
쉬운 길을 택한 게 부끄러운 줄 아세요. 나이가 들면 수프를 자주 불면 아무 소용이 없지.
용은 물과 지렁이를 잃었지만, 진흙탕에 갇힌 비늘은 굴욕적이다.
버려진 우물에 갇힌 사람들은 손을 잡고 초록색 사다리를 한 번 더 바라봅니다.
펜이 강하면 그 힘은 7배가 됩니다.
암수 모두 지친 새는 해질녘에도 여전히 둥지를 틀고 있다.
큰 나무에는 온갖 곰팡이가 가득한데 왜 장자치를 탓하느냐?
나는 정말 하오샤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닭싸움의 남쪽 교외의 동쪽 교외.
마음에는 지역적 우주를 포함해 넓이가 없습니다.
공과 함께 갔을 때 호수는 유리처럼 길었다.
세상은 만나기 쉽지 않고 상황은 다르다.
포스팅이 여행자를 사랑하고 노래를 멈추지 않은 것처럼.
나는 가난해서 밥상을 차릴 여유가 없다.
뼈가 약간 건강한 것이 행운이고 산과 강이 길고 점프 할 방법이 없습니다.
목발을 짚고 걸을 수 있는 농가를 샀습니다.
아들은 시와 책을 충분히 배우지 못해 밭갈이를 도와야 한다.
2. "걷는다는 것"에 대한 시를 쓰세요. 오케이.
여행자의 길
끝없는 초원에도
광활한 사막에도
꽃이 만발한 양쯔강 남쪽에도
언제 어디서나
내 눈앞에나 내 책 속에나
걷는 사람이 있다
.
그들은 스님처럼 좋은 말을 보고 놀랐다.
또 자다오의 씁쓸한 노래도.
누가 내 문과 창문을 두드리는가?
나무 그늘에서 그의 창백한 얼굴이 보이는 것 같다.
그처럼?
슬프다
맑은 물 한 숟가락 떠서 나랑 같이 먼지를 씻자.
수레를 멈추고
뒤에 가방을 싣고
헌신의 길은 무한하다
3. 이 행에 대한시는 어렵고 따르기 어렵고 많은 길이 안전으로 이어집니다.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고 바다를 가로 질러 항해 할 것입니다.
여행자는 길에서 노래하고 음악가는 나무에서 노래한다.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작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다 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어머니는 손에 바늘과 실을 들고 먼 길을 떠난 아들을 위해 서둘러 옷을 만들었다. 떠나기 전, 아들이 옷이 찢어진 채로 늦게 돌아올까 봐 한 땀 한 땀 바느질했습니다.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어머니의 사랑을 봄 햇살처럼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시 골목으로 돌아가서 누가 * * * 이야기합니까? 옛길에 행인은 거의 없고, 가을바람이 옥수수를 움직인다.
애도의 날, 눈물과 같은 미세한 비; 길 위의 보행자는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죄송하지만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새로운 붉은 건물, 정원 깊은 안뜰은 슬픔을 더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꽃을 바라보기 위해 궁정으로 가면 잠자리가 옥 머리핀의 머리로 날아갑니다. 푸른 산 아래서 배와 나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흘러간다. 썰물 때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불지 않아 외로운 돛을 날릴 때까지...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립니다. 마침내 나의 전령 기러기를 낙양의 둥지로 보낼 수 있게 되었다.
4. 어제의 산책, 어제는 내 발밑에서 방황하는 시로 응축되어 시를 쓴다.
오늘을 걷다 보면 오늘이 눈앞에 장미빛 하루가 된다.
내일을 걷다 보면 내일은 내 꿈속에서 국경 없는 수 마일로 뻗어 나간다.
- 비문
인류의 역사는 걷기의 역사라는 것은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습니다. 동아프리카 고원에서 유럽, 아시아, 미국, 호주까지 걷는 데 얼마나 걸렸을까요? 얼마나 많은 과거의 사건들이 역사의 먼지가 되어 거센 바람 속에 외로운 탑을 세워 얼룩덜룩한 시간을 바라보고 있을까요.
사라진다는 것은 사라지는 것과는 다릅니다. 여기저기에는 항상 흔적이 남아있어 우리가 보고 들을 수 있기를 기다립니다. 습한 정글에 남겨진 마야 제단이든 양피지에 새겨진 호메로스의 서사시든, 우리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기억은 언제나 그곳에서 미소를 지으며 후손들의 품에 안기고 축하받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잃은 것이나 얻지 못한 것이 항상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이라고 누가 말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닌 영광스러운 과거를 찬양하는 역사의 문 뒤에 서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서 있는 유인원도 아니고, 리넨 가운을 입고 아드리아해를 관조하는 철학자도 아니며, 교회 십자가 아래에서 기도하는 군중도 아닙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현대인이라고 부릅니다.
200년 전에는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기술, 500년 전에는 전혀 비교할 수 없었던 속도, 1,000년 전에는 소유할 수 없었던 총기, 2,000년 전에는 누릴 수 없었던 소위 민주주의를 가진 우리는 깊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 폭주하는 속도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인류가 막 태어나 사려 깊고 순수하고 겸손했던 과거를 바라보고, 알 수 없는 비밀이 은하계에 도사리고 있는 미래를 바라보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우리의 조상들은 항상 우리가 파괴가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우리는 '앞으로'라고 말합니다. 그러니 사라져가는 것들, 경이롭고 비극적인 것들을 지나 팡룽이 말한 저 먼 바깥세상을 향해 가자고 말입니다. 그러면 바다를 마주하든 아니든, 봄꽃이 피든 피지 않든, 우리는 조상을 향해 웃을 수 있고, 우리의 자녀와 손자를 직접 마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멈추지 않기에 우리의 길은 계속 앞으로 나아갑니다.
누구도 영원히 젊을 수 없고, 우리도 마찬가지이며, 누구도 영원히 단순할 수 없고,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앞으로 굴러가고, 정체되면 먼지 조각이 되어 천천히 날아가고, 천천히 추락하고, 마침내 환멸을 느낄 뿐입니다.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우리는 소위 영원한 모습을 추측 할 수 있고, 우리는 영원한 그림자를 받아 들일 수 있고, 우리는 걷기 위해 태어 났고, 사는 것은 걷는 것이며, 우리는 길을 걸어 왔습니다.
나는 걷는 사람에게는 경계가 없다고 믿고, 길에는 흔적이 없다고 믿습니다. 남겨진 흔적이 너무 깊고 얕아서 선명하게 보이지 않아도 우리는 여전히 걷고, 희미해져도 걷고, 희미해져도 걷지만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 여행자와 경계를 노래하는 마음은 어디로 가는가? 마음이 가는 한 눈은 지구와 우주의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습니다.
하이즈는 시의 황금빛 화음으로 가장 어두운 곳도 보았습니다. 밀밭의 왕자도 그 밝은 날의 미묘한 태양의 변화를 보고 자신이 가장 잘 살 수 있는 곳을 찾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는 콰플처럼 끝없는 탐험을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곳에 있었고, 여행자가 탐험할 수 없는 비밀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소로는 대지에 글을 쓰며 월든 호수와 오두막을 안전하게 지켰고, 그곳에서 하늘과 땅의 모든 온기가 서서히 싹트는 것을 보았습니다. 대지를 따라 멀리 가지 않고도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요, 어디쯤에 있는 것 같나요, 당신의 시야 너머에 있는 시공간의 어느 구석에 있는 것 같나요? 나는 이 자리에 있고, 지구 반대편이 눈앞에 있습니다.
칸트 주니어는 자신의 작은 공간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곳에는 자신의 세계와 삶, 그리고 그가 살았던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라지면 어떻게 될까요? 어느 곳에 있든 내 눈은 내가 보고 싶은 현자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라진다면요? 내 발이 이 사악한 사회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내 눈은 언제나 맑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드에는 훌륭한 소설 사이트가 있습니다.
5. 시인들 사이에서는 7학년 에세이에서 '걷는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한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습니다. 이 증오는 바람과 달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겨울의 차가운 바람은 내 미소를 식힐 수 없다
바람과 함께 당신의 걱정이 찾아온다.
마음속 깊은 생각이 떠오른다.
서로를 볼 수 없다는 것이 싫다.
누가 날 도와줄 수 있을까?
한밤중의 꿈은 모두 당신에 관한 거예요.
그래서 나는 바람을 거스르는 산책자가 되고 싶어요.
너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사랑에 대한 헌신이 있어.
너의 희미한 냄새를 맡는다.
당신을 만나는 꿈
가방을 꾸려요.
그러나 난 떠나지 않았어.
마음이 자꾸만 돌아간다.
무력하게 눈가에 고인 눈동자
삶이 물결처럼 출렁이는 걸 원하지 않을 뿐이야.
또는 기다리기로 선택합니다.
카르마는 분열되고 명확합니다.
생각을 숨기고 침묵으로 서로의 손길을 기다리세요.
기대와 그리움이 이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되게 하소서.
너 때문에 나는 영혼이 있어 서로 꼭 껴안고
운명은 너와 나를 이생에서 * * *도 * *로 만들었어.
그러니 다음 생에서 다시 만나자
나는 조용히 기다릴 것이다
바람이 당신의 부드러움을 다시 불어올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
그러면 나는 용감하고 진정한 걷는 사람이 되겠네.
너를 향해 굳건히 걸어가면서
너의 심장소리에 귀 기울이고, 너의 눈을 오래도록 바라보리라.
너의 영원한 부드러움을 읽었어
내 마음은 투명해
그런 다음
당신과 약속하지 않은 약속을 하러 가죠.
손을 맞잡은 따스함에 먼지가 가라앉는다.
구름과 바람을 바라보세요.
* * * 깊은 사랑의 참된 느낌을 즐기세요
6. 서유기(1), (먼저 영적 뿌리를 잉태하고 마음을 닦아 큰 도를 낳는다) 시조. 세 개의 태양이 무리를 지어 나오고, 불멸의 석세포에는 해와 달의 정수가 담겨 있다.
알을 빌려 원숭이를 달루로 바꾸고 그의 이름이 단청인 척합니다. 내면은 왜 형체가 없는지 모르지만, 외면은 형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 (두 번째로 보리가 훌륭하다는 것을 깨닫고 마귀를 부수고 정신으로 돌아 왔습니다.) 재치를 드러내는 것은 정말 훌륭하고 삶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다른 말이 없습니다. 모두가 항상 활기차고 놓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누출하지 말고 몸에 숨겨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조리법이 더 유익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사악한 시원함을 제거하십시오.
날씨가 시원하고 밝아서 탄타이에서 밝은 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은 각각 매듭을 짓고 있습니다.
생명이 강하면 불 속에서 황금 연꽃을 키울 수 있습니다. 오행을 거꾸로 사용하면 부처가 되고 불로장생할 수 있습니다."
(보리수 조상이 한 말) 3. 부귀와 재물과 공덕, 운명과 속임수. 밝음과 의로움, 신실함과 선함은 깊다.
오만한 날은 일을 악화시키고, 현재는 급하지 않다. 지금 재난이 서로 침범하는 이유를 동준에게 물어보라.
마음이 높고 교만하여 규칙과 규정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4 혼합 된 몸은 타고난 것이며 천 명의 강도, 하늘과 땅을 강탈합니다.
수안의 시작처럼 너무 모호하지 않습니다. 불멸의 것은 용광로에서 오랫동안 녹아내린 무연 수은이다.
끝없이 변하지 않고, 세 가지 전환과 다섯 가지 계율은 항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5 원숭이의 도의 몸은 거짓이고, 마음은 원숭이의 뜻이다.
대현자 치천은 거짓이 아니니, 말의 공신으로서 공식적인 인장이 아닌가? 말과 원숭이는 마음이 일치하여 단단히 묶여 있습니다. 모든 것은 진리로 돌아가 원칙을 따르고, 린솽에 사는 루드라도 마찬가지입니다.
(3-5 제 7부 바구아로 다성 오성산 탈출) 6. 여덟 번째, 장안의 '수우만주'에 가서 선에게 묻고 무수한 질문을 던졌지만 종종 결실을 맺지 못했습니다. 벽돌을 거울로, 눈을 음식으로 갈아서 몇 년 동안 매료 되었습니까? 바다를 삼키는 머리카락, 수메루를 모으는 겨자씨, 웃음을 막는 금머리.
열 곳이 넘는 곳에서 세 번 이상 깨달음, 사계와 여섯 길의 정체. 절벽 앞과 두유 그늘에서 봄 새벽의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카오시 도로는 위험하고 산은 높고 구름은 깊고, 여기서 노인의 목소리가 들린다.
천 피트의 얼음 절벽, 다섯 개의 잎이 열려 있고 고대 사원의 커튼이 향을 걸고 있습니다. 그때 그대는 업의 기원을 보았을 때 용왕의 세 가지 보물을 보았습니다.
7. 열한 번째로 나도 태어났다. 당왕은 좋은 열매를 따라 외로운 영혼으로 살았습니다. 소유는 빈 그물이다. 물과 같은 백 년의 시간, 표류의 원인. 어제는 여전히 얼굴이 복숭아꽃이고 오늘은 머리에 눈송이입니다.
환상의 잔재, 화살처럼 지그재그로 돌아오는 마음. 고대부터 음은 생명을 연장시킬 수 있고, 선은 동정을 구하지 않습니다.
열한 번째, 당태종 황제 목록은 연기 바다, 태양과 달처럼 광대하며 우주는 용서하고 하늘과 땅은 반역자를 가질 수 없습니다. 마음을 쓰면 결과는 현생에만 있고, 선하게 베풀고 선하게 구하면 후대는 말할 것도없고 복을받을 것입니다.
사람이 되는 것보다 사람이 되는 것이 낫다. 모든 종류의 강한 제자가 어떻게 검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까? 자선을 베풀고 싶다면 왜 경전을 읽지 않습니까? 해를 끼치고 싶다면 부처를 읽고 숨어라.9. 열네 번째 마음 변화, 여섯 도둑은 부처가 없다, 즉 마음이 부처이고, 마음과 부처는 항상 구할 것이있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정말 달마 부처와 같습니다. 달마 부처는 겉모습이 없고 둥근 빛 하나에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몸이 없는 몸이 참된 몸이고, 상이 없는 상이 참된 상입니다. 색이 없고, 비어 있지 않고, 오지 않고, 돌아오지 않습니다.
무처럼 잘라내어 바라보기 어렵다. 안과 밖의 광채는 어디에서나 동일하며, 모래 한 조각에 부처님의 왕국이 있습니다.
모래 한 알에는 수백만 개의 세계가 들어 있고, 몸과 마음은 하나다.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면, 당신은 부주의하고 때 묻지 않은 웹 마스터입니다.
나모 싯다르타 고타마 예, 의와 악은 아무 상관이 없다. 10으로 돌아가서 열일곱 번째, 흑풍산 관음 소란의 원숭이 왕, 곰은 어린 시절의 마법의 힘 이후 손오공을 비난하고 바람과 함께 영웅이됩니다.
마음을 기르고, 진리를 기르고, 해와 달을 견디고, 환생의 순환에서 벗어나 탈출하십시오. 한 성실한 사람이 도를 찾아가 영태산에서 약초 묘목을 채취했습니다.
그 산에는 수명이 십팔만 년인 늙은 신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장수의 길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불로장생의 비약이 몸 안에 있으니 밖에서 먹어서는 소용이 없다고 하셨어요. 불로장생의 비법은 근본이 아니면 전수하기 어렵습니다.
빛 속에서 나는 편안히 앉아 해와 달과 분리되어 있었다. 만물이 욕망으로 가득하지 않았고 여섯 가지 순수한 몸은 강했다.
노년으로 돌아가는 것은 쉽지만 갈 길이 멀다. 세속의 고통의 세대와는 달리 불멸의 몸으로 새지 않고 3년을 살아야 한다.
열 개의 대륙과 세 개의 섬은 여전히 게임을하고 있으며, 세상의 끝과 바다의 모퉁이를 한 번 돌릴 수 있습니다. (이하 생략) 11, 열아홉 번째 구름 쌓기 구멍, 오공은 여덟 개의 고리를 모았고, 수집가 Xuanzang은 돼지 여덟 개의 고리는 작고 탐욕스럽고 게으른 기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본성을 고치지 않으면 해와 달을 견디지 못하고 혼란스러운 고정을 고쳐야 한다. 갑자기 게으른 사람은 진정한 불멸을 만나므로 앉아서 말하십시오.
내 마음으로 돌아가서 필멸의 세계에 빠지지 말고 해를 입으면 끝없는 악이 생길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사람의 인생이 끝나면 그는 세 가지 방법으로 후회할 것입니다.
말씀을 들으면 실천하고 싶고, 말씀을 들으면 힌트를 구하고 싶습니다. 하늘이 닫히고 땅이 없어진다는 의미로 스승으로 예배하는 것은 운명입니다.
나인 리턴 댄을 전수하고 싶어서 밤낮으로 수련하고 있습니다. 상문 무관궁까지 올라가서 용천점의 발판까지 내려왔습니다.
상황 신장수는 화치, 단천으로 다시 따뜻하게 흘러 들어갑니다. 아기와 소녀는 음과 양, 납과 수은과 일치합니다.
용에서 호랑이로, 평화를 만들고, 거북이는 태양의 피를 배출합니다. 세 꽃은 꼭대기에 모여 뿌리를 내리고, 오행은 원(元)을 관통한다.
작업 원은 가득 차 있지만 치솟고 신들이 그것을 가져 오기 위해옵니다. (약간) 12, 스물두 번째, 황봉령 당승은 곤경에 처했다. 산 중턱에서 팔계는 목적론, 즉 마음챙김으로 달려갔습니다.
누가 살고 누가 죽는지는 자신에게 달려 있다. 모든 사람은 자기 중심적인데, 왜 다른 사람을 이용해 그렇게 말해야 합니까? 그냥 열심히 일하고 내부의 철에서 피를 짜내세요.
벨벳 밧줄은 코를 통과하여 빈 매듭을 잡습니다. 그것을 무위의 나무에 묶는다고 해서 더 나빠지지는 않아요.
아들을 위해 도둑을 데려가지 말고 모든 길을 잊어버려라. 내게서 숨는 법을 가르치지 마라. 먼저 때려라.
이제 마음도 무정하고 이제 방법은 철수입니다. 남자와 소가 사라지자 하늘이 밝아졌다.
가을 달은 대체로 가득 차서 서로 헤어지기 어렵다.
이십이 번째, 팔계는 속사강에서 싸웠고, 나무 지게는 부처님의 가르침으로 깨달음을 얻었다. 모래 스님은 스스로 말하기를, 그는 어릴 때부터 자랑스러웠고, 건완리는 방황했다.
영웅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렌자 9주의 모든 나라가 다섯 호수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도(道)를 연구하고 광야를 여행할 스승을 찾기 위해 천하를 떠돌았기 때문이죠. 일 년 내내 망토를 짊어지고 다니며 하루도 망토를 놓을 수 없었습니다.
땅을 따라 수십 번의 여행과 백 번이 넘는 전환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짜 사람을 만나서 도의 황금빛 빛을 흩뿌려야 합니다.
먼저 아이를 데려간 다음 장무공진을 풀어주시오. 당명의 신장의 물이 화치에 들어가고, 건물의 기는 심장을 주조합니다.
삼천 년의 노력 끝에 나는 숭배와 헌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약간) 14, 23, 세 티베트 인은 책을 잊지 않고, 서쪽이 길을 신용 한 이래 네 성인이 절강 가을 바람이 내리고 있습니다.
좋은 원숭이는 밧줄을 풀 수없고 가난한 말은 이길 수 없습니다. 무무 - 공진도 자칭하고, 황포 - 풀도 마찬가지다.
철 총알을 깨물어라. 프라 나파 라미타가 그의 집에 온 것은 진짜 뉴스입니다.15, 24 일, 완산 다셴은 그의 전 친구 우장 관싱이 색 "시장 유에"를 훔쳐서 몸을 다치게하는 칼이며, 만족할 수없는 욕심은 손실을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뷰티 메이크업은 밤 포크보다 더 치열해 보입니다. 원래 단 하나, 가방에 작은 이익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좋은 돈 수집, 교육을 주장합니다.
7. 서유기 관용구 01번 임신의 영적 뿌리를 추적하는 것은 영적 수양 가로의 원천입니다.
02 번, 깨달음 보리, 우주의 정신으로 돌아 가기 위해 악마를 깨고, 멋진.
03 사해로 돌아가면 수천 개의 산이 탑이고, 아홉 귀신과 열 가지 범주가 제거됩니다.
04 공식 인장 Bi로 돌아가서 이름 메모를 밟는 방법 치천이는 평화롭지 않습니다.
05 카오스로 돌아가기, 복숭아 현자는 요괴를 잡기 위해 하늘의 신 단을 훔칩니다.
06 관음회의로 돌아가서, 나는 작은 현자에게 큰 현자의 이유를 말해달라고 부탁했어요.
07년, 대현자는 팔괘의 용광로를 탈출하여 원숭이가 되기를 열망합니다.
08년으로 돌아와서 경을 만들고 궁극의 자비의 여신을 전수하고 장안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어요.
아홉 번째로 천광루에 돌아왔을 때, 피해를 입은 강승들이 복수를 했습니다.
10번째로 돌아온 용왕은 실수를 저지르고 귀신 수집가에게 위왕에게 유서를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11편에서 지하 세계로 돌아온 당태종은 죽음에서 되살아나고 유비는 계속해서 과일을 나눠줍니다.
12회 당나라 얼음 도시 왕 회의에서 관음은 황금 매미로 변신합니다.
13호 호랑이 굴에 가라앉은 비너스가 보친 비후령에서 부처를 풀어준다.
14번 술집으로 돌아간 여섯 도둑
15번 뱀 산신에게로 돌아가다 독수리 슬픈 말 고삐에 몰래 축복을 내린다.
16번째 관음사, 보물을 찾는 승려, 흑풍산 도둑맞은 옷으로 돌아가기.
17화로 돌아가서, 원숭이들이 소란을 피우고, 흑풍산 자비의 여신이 곰 괴물을 제압합니다.
65438 +08호로 돌아온 관음사, 당나라 승려가 곤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로자장, 워커가 악마를 제압합니다.
19호에서는 잔운굴로 돌아와 오공이 바구아산에서 서안의 심경(心經)을 받습니다.
20번째 황봉령 당승이 곤경에 처합니다. 팔선사는 산의 절반쯤 올라간 정상으로 달려갑니다.
21불을 돌려보내고 요새를 세운 뒤, 대현자 수메루를 남겨두고 결연한 의지를 다집니다.
제22회 팔괘의 전쟁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여사 강무제는 법의 계시를 받았습니다.
대낮에 고개를 흔들고, 두려움에 고개를 흔들고, 고개를 흔들고, 여섯 팔, 불타는 눈, 충혈 된 눈, 주홍 눈, 심장에 죽고, 진실한 감정, 깊은 생각, 땅에 발, 두려움, 이를 갈고, 꽃 같은 언어, 게임 중간에, 아무도없는 눈 속으로, 죽을 때까지 두려워, 세상의 종말, 사나운, 마법의 힘, 악마 비교할 수없는, 이기거나 잃는, 체스 경기가 쳐다보고 있습니다.
진짜로, 모든 것이 원치 않는 것이므로 자신의 사업에 신경을 쓰십시오. 물은 황하에서 나온다.
오랜 역사, 화려한 구름, 매우 순진합니다. 세 사람이 일하고 두 사람이 일하고 야오 진에게 사랑을 나누고 자비를 베풀고 싶어합니다. 이곳에는 은이 없으며 싸우지 않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