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왕웨이의 신앙에 관한 시

왕웨이의 신앙에 관한 시

신앙에 관한 시는 1, 늙은 말은 구유 곁에 웅크리고, 그 야망은 천리를 질주하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충만하다.

천리 늙은 말은 구유 곁에 웅크리고 있지만 그 야망은 여전히 천리를 질주하는 것이니, 큰 야망을 가진 자는 늙어서도 앞을 향해 나아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

2, 가난해도 푸른 구름의 야망을 잃지 않는다. -탕왕보, '텅 서문'

우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덕적 절개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높은 야망을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3. 가난하다고 걱정하지 말고, 부유하다고 걱정하지 마라. --타오위안밍, 웨이진, "우류 선생의 전기"

가난한 것을 걱정하지 않고, 부자가 되는 것에 열중하지 않고, 관리가 되는 것에 열중하지 않는다.

4, 야심 찬 굶주림 식사 도로 호랑이 고기, 흉노 피에 대한 욕망에 대해 웃고 있습니다. --노래-위에페이 "만강홍"

나는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5. 숨을 길게 쉬며 눈물을 감추고 백성들의 고난을 슬퍼한다.

나는 눈물을 닦으며 큰 소리로 한숨을 쉬었다. 가난한 삶은 너무 힘들다.

2. 믿음에 관한 시는 1. 가난해도 걱정하지 않고, 부유해도 걱정하지 않는다. --도원명

2. 노인은 웅크려서 열망하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조조

3. 가난한 사람은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4. 어느 날 바람과 함께 솟구쳐 만 리를 달려 하늘로 올라간다. --이백

5. 늙지 않으면 죽어서도 귀신이 될 수 있다. --제비는 장작을 가지고 놀고, 백조와 함께 헤엄칠 줄 안다. --살아서는 영웅, 죽어서는 귀신이다. 나는 지금까지도 샹유를 그리워하며 장강을 건너기를 거부한다. --리칭자오

8. 가난은 부끄러워할 만큼 충분하지 않고, 부끄러움은 야망이 없는 가난이다. 고대에 위대한 업적을 남긴 사람은 재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인내와 결단력도 있었다. -수시

3. 이상적 신념에 관한 시 노년에는 계획이 있다 (조조 "장수를 위한 거북이"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지. (당리백을 통과하기 어렵다)

하늘 아래 다른 산들은 모두 왜소하게 보일 것이다.... (당-두보의 '월을 바라보며')

위인들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과 50주를 모으지 않는가? (당-리허의 남원)

중국 시에서 말하듯,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왕송안시, '페이레이펑에 오르다')

모든 존재가 만족하고 아픈 사람은 햇볕에 누워 있기를. (송리강, '병든 소')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아무 탈 없이 산을 내려가길. (밍위첸 '석탄에 대한 찬가')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갔지만, 그것은 무감각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바뀌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청공자, '제해의 잡시')

이기적이면 나라가 살거나 죽는다. 왜 불행 때문에 그것을 피해야 합니까? (린칭쩌수 "가족을 위해 주둔지로 가자")

열정적인 피는 부지런하고 귀중하며, 흘리더라도 비타오가 될 수 있다. (현대 치우진 "술 마시기")

4. 신앙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가로질러 곧장 항해할 것이다. (당리백)

왜 위인들은 무기를 가지고 산천을 모으지 않는가? (당나라 - 남원)

중국 시에 쓰여 있듯이,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다. (왕송안시, '오르는 페이라이펑')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산에서 나오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기를 바랍니다. (밍위첸 "석탄에 대한 찬가")

나는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그것은 무감각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바뀌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청공자전, '지해의 잡시')

열정적인 피는 흘려도 비타오가 될 수 있는 부지런하고 가치 있는 것이다. (현대 추진, '술에게')

물줄기가 굽이굽이 돌아가는 산은 출구가 없어 걱정이고, 갑자기 나타난 산촌 사이에 버드나무는 푸르고 꽃이 피었다. (육로 여행)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생을 마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원톈샹, '제로 딩양을 건너다')

먼저 세상이 걱정하고, 그다음 세상이 행복하다. (판중연, 「월양탑의 기록」)

5. 신앙에 관한 시는 1, 노인은 웅크려서 천리를 갈망하고,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2. 북두칠성의 일곱 별은 인내를 상징한다.

3. 강과 산에는 각각 수백 년을 이끌어온 인재들이 있다. -조이, '시에 대하여'

4.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가고 노래하지 않으면 놀라게 된다. -시마천

5, 이 사람이 날씬해지려면, 나는 기꺼이 걱정할 것이다.

6. 내 마음은 자침석이라, 남쪽이 쉬기를 거부하는 것은 아니다. --원천향

7.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8. 내가 원하는 것은 당신의 확실한 미소뿐입니다.

9. 차 안에 앉은 마을은 흐리고 맑다. 비를 기다리며 감히 평범한 삶이라고 부른다.

10, 위대한 업적을 이룬 고대인들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의 의지도 가지고 있었다. ---수시

6. 믿음에 관한 다섯 구절과 믿음에 관한 다섯 구절:

광활한 대지에 묻는다, 그 주인은 누구인가?

--모택동(진나라)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의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가기 어렵다"

색색의 구름이 흘러내리고, 내 가슴이 쏟아지고, 새들이 긴장된 눈앞에서 앞뒤로 날아다니고....

산 정상에 오르니 발밑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두보, "월을 바라보며"

중국 시에서 말하듯,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다.

--왕안시, "등패래봉"

늙은 말은 웅크리고 열망하고,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충만하다.

--조조, "거북이도 살아있다"

신념의 좌우명:

●정상을 열망하는 등산객은 도중에 어떤 길에 취하지 않는다.

●파도는 파도를 가르는 범선의 이별 여행이고, 흐름을 따라가는 카누의 장례식입니다.

●언덕은 평탄한 길처럼 발 아래로 기어오르지 않습니다.

●급류를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용감한 사람만이 강이 발원하는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침반의 양쪽 발이 움직이고 있으면 결코 원을 그릴 수 없습니다.

●봉우리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사용하지 마세요.

●속도는 어떻게 계속 움직이나요? 발자국을 남깁니다.

산은 아무리 가파르더라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항상 길이 남습니다.

●삶의 순환을 만드는 사람은 반 발자국도 앞서갈 수 없습니다.

●달콤한 수확이 있는 한 가시덤불 사이에는 바쁜 벌들이 있을 것입니다.

●활동적으로 열심히 일하라. 순교자는 투쟁과 희망의 노래에 속합니다.

삶은 달콤하거나 씁쓸할 수 있지만 무미건조하지는 않습니다. 이기거나 질 수는 있지만 굴복할 수는 없습니다.

●인터넷 카페를 전파하여 좋은 희망과 추구를 제공하고 999 번의 실패 후에는 1000 번 더 있습니다.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열려 있고, 평범함은 결코 후원하지 않습니다.

콘크리트 위를 걷기만 하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못합니다.

활력의 의미는 투쟁에 있습니다. 세상은 그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입니다.

●파도의 특성은 수없이 바위에 부딪히고 수없이 바위를 향해 돌진하는 것입니다.

●반얀트리는 흙에 아주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생명의 그늘이 점점 더 무성해집니다. 헛간 마당은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지만 곡식 이삭을 생산하지는 않습니다.

●교만은 연이 끊어져 순식간에 사라지는 연이고, 자존감이 낮은 새는 날개가 부러져 하늘에 닿기 어려운 새입니다. 둘 다 성공에 금기 사항입니다.

통증이 두려워 가지치기를 거부하는 묘목은 결코 쓸모 있는 나무가 될 수 없습니다.

●조약돌은 바다에 의해 갈린 후에 더 아름답고 매끄러워집니다.

삶의 급류가 가파른 절벽에 나타났습니다. 더 나아가면 웅장한 폭포가 될 것입니다.

사랑과 믿음에 의지하지 말고 인생의 배를 타고 앞으로 나아가면 파도를 깨는 배는 끝까지 꽃을 피울 것입니다.

●최고의 개가 되겠다는 꿈은 버릇이 없어서 산산조각이 난다.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불의 세례를 받은 진흙도 튼튼한 몸을 갖게 된다.

산천은 굽이굽이 흐르다가 아름다운 노래를 부른다.

폭포는 가파른 암벽을 통과하며 장관을 이룬다.

●구름 사이로 난 길은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합니다.

●색색의 구름은 공중에 떠다니며 자연스레 만족하지만 기껏해야 몇 번의 칭찬을 받을 뿐, 달콤한 비로 변해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한 밀알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은 어머니의 재능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재능의 집입니다.

●월계수의 리본은 천재의 섬유로 꼬인 것이 아니라 아픔과 고통의 실로 짜여져 있다.

●다른 사람이 묻힌 진주는 빛나지 않습니다.

사막의 발자국은 곧 사라집니다. 투쟁의 노래는 오랫동안 등산객들의 가슴을 울려왔습니다.

길을 확신할 수 있는데 왜 걷는 데 얼마나 걸릴지 묻는 걸까요?

7. "낚싯대에 기대어 냇물에 게으르게 앉아 있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띄우는 꿈을 꾼다"는 신앙에 관한 이 시는 절실합니다. 가기 힘들다

돼지고기에 배고프고, 웃고, 훈족의 피에 목마르다. -- 위페이, "만장홍"

머리에서 떠나 옛 산과 강을 짐 싸서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 위페이, '만장홍'

눈물을 감추기 위해 긴 호흡을 가다듬으며 민중의 고단한 삶을 애도한다. --구원의 '리사오'

이기적이라면 부를 추구하지 않는다. --유교의 의식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고 나라의 어려움을 잊으면 문득 삶과 죽음을 느낀다. --조자(曹子) 《백마(白馬)》

순국자의 애국심도 집과 같다. --게홍 《抱朴子外篇广批》순교자:열망하고 성취한 사람.

먼저 세상의 근심, 그다음에 세상의 행복. --판중옌, "웨양탑 이야기"

나는 감히 내 조국을 잊지 않는다. --루유, '병서'

그래서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하는 날이 오면 귀향 연회를 열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마시오! --루유, '시우얼'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없었다. --원천향, '제로 딩양'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충성심. --위페이, '송나라 위페이 전기'

천하의 흥망성쇠는 모든 사람의 책임이다. --마이, '중국의 생존은 오늘에 달려 있다'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겠다. -리바이, "가기가 어렵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