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티 토크 옛이야기 - 산인 루통의 죽음2021-12-24

티 토크 옛이야기 - 산인 루통의 죽음2021-12-24

차 이야기 옛이야기 - 산인 루통의 죽음

당나라 시대에는 차의 현인으로 알려진 노유 외에도 유명한 차 불멸의 인물인 루통이 있었습니다. 노통은 하북성의 명문 가문인 노씨 가문의 후손으로 당나라 초기 시가의 중요한 인물이었던 루의 직계 후손입니다. 그는 일곱 사발의 차 시 외에도 다경(茶經)을 저술했으며 차를 사랑한 진정한 차 애호가였습니다. 안타깝게도 마흔 살의 나이에 만나 사건에 무고하게 연루되어 곧바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전성기에 그는 무한한 미래를 가질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말하자면 루퉁은 "외롭고 오만하며 사물을 비범하고 내밀한 방식으로 보는 괴상한 사람"이었습니다. 한유는 그에 대해 "아저씨는 일 년 동안 움직이지 않고 평신도가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분명히 성질이 급한 사람이었습니다. 두 번이나 착취를 당한 그는 20세부터 송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현실 정치를 풍자하곤 했지만 정치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집을 떠나자마자 당시 가장 비극적인 궁궐 쿠데타인 만나 반란에 연루됩니다. 당나라 현자 전기는 "부인과 다른 손님들이 누각에 머물렀고 관리와 군인들이 저를 은폐하고 체포했습니다. 나는 '나는 여산 사람이고 대중은 불평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관리가 '윈산 사람들이 총리 관저에 왔으니 범죄가 아닙니다. 그는 자신을 돌보기에는 너무 바쁘고 꿀처럼 좋습니다. "은둔자라고하면 왜 베니티 페어에있는 총리 관저에 있느냐는 뜻인 것 같습니다. 루턴이 가짜 유명인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Q&A는 많은 유명인이 죽기 전에 존재했던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사실이 아니며 후대에 추가된 우화에 가깝습니다.

자다오의 '루통을 위한 울음'은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나는 사십 년을 흰 천만 입고 살았다. 하늘의 아들이 나를 소환하지 않았는데, 누가 지옥에서 나를 쫓아갈 것인가? 장안에 이사를 포기한 친구가 있습니다. "가슴이 아프고 한숨이 나오는 것은 바로 이 이야기입니다." 당나라의 한 인재의 전기에도 "머리털이 없는 노년은 뒤통수에 못을 박을 것이다. 첫째, 아이의 이름은 사람들이 구름이라고 생각한 '천둥'이었습니다. "루통이 죽었을 때 그의 나이는 겨우 마흔 살이었습니다. 그가 "늙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소위 '뒤통수에 못을 박았다'고 하는데, 아마도 참수되어 슝안문 밖에 매달려 있었는데, 머리카락이 없어 유연하게 만들었지만 그를 인간으로 대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한적한 산속 숲이 갑자기 성문에 매달려있는 외로운 유령이되어 사람들을 떨게 만듭니다. 점술에 관해서는 동한 왕조 이래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즐겼으며 진실을 논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에서 왕야가 다른 각도에서 차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야가 죽었을 때 "사람들이 불평하고 저주하며 돌을 던졌다"고 합니다. 왜 그랬을까요? 왕야가 차 독점법을 시행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했습니다. 왕야는 왕조의 총리이자 소금과 철의 대사이자 차 독점법을 시행한 차 독점의 대사였습니다. 그가 추진한 독점 차는 무엇이었나요? "그 방법은 관리들이 직접 할당량을 가지고 만든 장후족의 차밭과 담당 사자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링후 추가 이것을 나쁜 정부라고 비난 할 때 그는 더 명확하게 말했습니다."사람들이 공식 밭에서 공식 밭에서 차나무를 옮기고 차나무를 심고 찻잎을 따는 것이 가능합니까, 이는 어린이 놀이와 같고 비인도적인 것입니다 ......"공식에서 차나무의 민간 소규모 경제 모델을 집중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 농장은 소금과 철 독점의 한 우디 시대와 유사하게 심기, 해체, 생산, 판매 및 운송에서 완전한 통제권을 달성하기 위해.

간루 반란으로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는데, 이는 텅 빈 대열의 피비린내 나는 궁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혼란을 틈타 황실 병사들이 재산을 약탈하고 베이징의 폭력배들이 개인적인 복수를 위해 며칠 동안 지속되다가 멈췄습니다. 그 후 환관들은 "황제를 인질로 잡고 재상을 무시했으며 궁정의 모든 관리들은 똥과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궁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언제 죽을지 모르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정말 무섭고 피비린내 나는 일이었습니다.

치우시량은 왜 왕야를 놓아주지 않았을까요? 물론 궁중과 환관의 진영이 다른 것도 한 가지 이유였습니다. 소금과 철의 사자이자 차의 전령사인 일흔 살의 왕야자후는 항상 탐탁지 않다고 할 수 있는 궁중의 재력을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왕야싱의 차 제조 방법은 가혹하고 급박했으며, 그 자신도 '악독'하고 일반 대중과의 관계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혼란 속에서 아무도 그를 비판할 기회를 갖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결국 왕야는 치우시량의 복수에 대한 분노와 피비린내 나는 공포 속에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왕야의 차는 백성들의 미움을 받았습니다. 조정은 기껏해야 불안해했다. 당시 당나라 때문에 씨족이 분열되고 지방 재정이 중앙 정부에 반환되지 않고 왕조의 작은 삶이 줄어들어 씨족의 상황을 약화시킬 수 없습니다. 왕조의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우선 재정적 지원, 새로운 수입원 인 신흥 차 산업을 찾아야합니다. 차는 새로운 산업이자 새로운 과세 기반이었을뿐만 아니라 다른 이점도있었습니다. 단절된 지방은 대부분 북쪽에 있었고 새로운 차 산업은 주로 남쪽에 집중되어있었습니다. 당연히 차 독점이 성공하면 당나라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고 씨족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쿠데타'가 아니었나요? 하지만 이 기발한 아이디어는 왕야가 아니라 '간루 혁명'의 또 다른 주역인 정주에게서 나왔습니다.

정주는 '마법 같은' 캐릭터입니다. 그의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괴짜' 범주에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본명은 피쉬이며 정인 척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못생기게 태어났어요. 그는 원시일 수도 없었고요. 그는 근시였고, 처음에는 떠돌이 의사, 즉 사회적 사다리의 가장 밑바닥에 있는 사람으로 등장했습니다. 이 상태는 말하기에는 너무 열악합니다. 818년경, 그는 한동안 장후에서 방황하다가 발기 부전으로 고생하던 당나라 중원의 명장 소리를 우연히 만나게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구당서(舊唐書)'에 따르면 소리는 "금을 삶아 페스르를 대접했다"고 하며, 정노는 "경험이 풍부하여 약을 얻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발기 부전은 고대 중국 의학에서 큰 범주입니다. 수리는 어떤 병을 앓았나요? 정주환은 "발기 부전, 허약, 무거움을 없앨 수 있다"고 했는데, 이는 다리가 부은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수리의 증상은 쇠약과 다리 부종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주의 소위 "끓는 금"은 확실히 올바른 종류의 약이 아니 었습니다. 그의 약은이 질병을 치료했을뿐만 아니라 분명히 연금술에 더 가까운 "노화 방지"도 치료했다고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가 지금 알고있는 것은 소리는 "윤의 효과"였지만 3 년 후 소리는 "군대에 입대 할 수 없었고"군대 업무도 처리하지 못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죽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정주는 이 사건으로 소리의 신임을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제사 장관으로 임명되어 병을 치료하기 위해 머물러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군사 문제에도 참여할 수 있었고, 의료 인재에서 군사 및 정치 간부로 거듭나면서 "그와 함께 음모를 꾸미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정주가 소리의 신임을 얻었을 때 그는 "악령에 사로잡혀 웨이푸에 특화되어 있어 군부가 큰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이 진술은 거리 비판에만 국한되지 않고 군 내시 왕수청의 감독관도 "깊은 분노"메모를 작성하고 개인적으로 Su Li의 조언에 따라이 사람을 처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u Li의 의견은 왕소청에게 정주를 만나도록 제안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정주에 대해 상당한 신뢰를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주는 군부를 방문하러 갔고, 회의 결과는 왕소청은 "처음에는 꺼려하고, 즉 최선을 다해 앉아서 이야기하고, 토론하고, 균형을 잡기 위해 연장 한 다음 안방에서 연장하고, 투표하기를 염려하고, 늦게 만나는 것을 싫어했다"는 것입니다. 이 연극은 연극보다 더 극적입니다.

이런 극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정주가 무엇을 했는지 궁금한데, 비슷한 일이 반복해서 일어나고 '설정'이라는 것이 있을 테니까요. 남조 시대에 유량은 도간에게 화해했습니다. 도간은 유량을 죽이려 했지만 유량을 본 후 그를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유량은 도간과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귀족 후궁이었고, 나 또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용서받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정주는 유량이 아니었고 왕소청 등은 도간이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십의 가능성은 무엇일까요? 당서(唐書)에는 "이청 출신인 정주는 왕소청 중장을 의술로 섬기는 영광을 누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정주의 비결은 의술에서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아무리 권세를 누려도 환자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고, 고대 중국에서는 불로장생의 예술은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공통의 목표였습니다. 아마도 정주는 여기서 시작했을 것입니다.

정주는 820년 왕소청의 실을 타고 그를 따라 수도로 향했습니다. 그는 수리의 상태를 어떻게 설명할지 몰랐다. 소리는 821년 낙양에서 죽었다. 그는 49세의 나이에 쓰러진 위대한 스타였습니다. 왕소성은 정자와 함께 수도로 돌아왔고, 몇 가지 변화가 있은 후 -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 그의 권력은 급속히 확장되었고 그는 정자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두 사람은 종종 "말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당나라 원종 황제 때 원종 황제와 송 재상은 환관 제거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 결과 경허는 이 사실을 정주에게 누설했고, 정주는 즉시 왕소성에게 알렸고, 왕소성은 즉시 "군사 고문 역할을 맡아 송 재상에게 함께 반란을 일으키라"고 지시했습니다. 이는 문신들에게 참을 수 없는 일이었지만, 문신들이 실제로 음모를 꾸민 파트너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송은 간신히 죽음을 면하고 결국 수도에서 추방되어 환관들을 제거하려는 계획이 무산되었습니다.

833년, 정주는 당나라 원종 황제가 '한 달 이상 말을 하지 못하는 중병'에 걸렸을 때 결정적인 기회를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왕소청은 정주에 들어가 모든 것을 다시 반복했습니다. 정주가 송을 모함하는 데 연루된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그는 마침내 자신이 놀아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문인들은이 남자를 너무 싫어해서 한때는 "징이 그를 막대기로 죽이게"할 계획까지 세웠습니다. 그러나 이때는 약이 병을 치료했기 때문에 상황이 바뀌었고, 정주는 더 이상 혐오스러운 사람이 아니라 원 황제의 총애를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834년 9월 원종 유탕은 정주를 불러 "청탁은 부의 기술이며, 차를 업으로 삼는 것이다. 법은 장후 차 농장의 사람들, 공식 자수, 똑바로 주어진 금액, 담당 메신저의 명령을 사용하고자합니다." 그래서 "황제는 그 말을 혼동했지만 왕야에게 차를 주문했다". 모든 것이 너무 발전했습니다.

정주가 송에게 누명을 씌우기 전에는 그는 기껏해야 유력한 유명인이었습니다. 그가 누명에 연루된 후 "모든 사람들이 그를 곁눈질로 바라보고" 일부 문인들은 "막대기로 그를 죽일 계획"까지 세웠으니 그의 평판은 이미 상당히 나빴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원종 황제의 총애를 받은 후 그는 정치를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그를 왕소 청의 왕좌로 밀었지만 그와 그의 새로운 "파트너"인 리쉰, 리의 "똑똑한"추종자, 즉 나중에 간루 반란의 주동자가 계산 한 후 치우 시량 분권화 도입에서 승진 및 강등, 비난, 그리고 마침내 단순히 살해당했습니다! . 수단은 무자비해야 합니다. 리건은 이전에 정주를 탄핵한 적이 있었고 정주는 왕야의 보호를 받았습니다. 대신 그는 관리로 승진했습니다. 당시 그는 위선적으로 모두가 "왕을 위해 일하고 최선을 다하고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이름과 명성을 위해 이견을 잘 대했지만 이제는 무자비하게 복수를했습니다. 이제 그는 무자비하게 복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불복종하는 사람은 누구든 보복을 당할 것입니다. "군대를 돌격하는 데는 거짓 날이 없고, 반은 거의 비어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반면에 그는 악당의 얼굴을 완전히 드러내며 사치스러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환관에게 의존해 서열의 정점에 올랐던 명백한 악당이 갑자기 환관들을 박멸하는 원종 황제의 조력자이자 동맹자가 된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문인들은 항상 환관의 폭정을 싫어했습니다. 처음에 그들은 송과 결탁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환관들을 근절하기 위해 정주 자신도 환관들의 추천을 받았고 송을 모함한 주모자조차도 간과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황제가 정주가 환관 출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의 계략이 쉽게 발각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황제가 권력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굶주리고 있었다고 보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송나라의 태도를 보면 신뢰가 전혀 없었고, 정경유착을 위한 것일 뿐 좋은 일로 보이지 않았어요.

정축선은 자신에게 고마워하던 왕소청을 제거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왕소청을 제거하는 것은 또 다른 환관인 추실량을 끌어들이는 어리석은 방법이었으며 문제의 근본에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정주와 이순은 정주를 풍향의 부사로 삼아 주로 명문가 출신의 진빙 500명을 거느리고 외국 원조 역할을 하기로 결정하고 왕소청의 장례와 관 수습 시 환관들을 죽이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계획은 당시의 특징적인 것이었지만 계획 자체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주가 일하러 나가자마자 리쉰은 마음을 바꿨습니다. 리쉰은 정주가 공을 가로채는 것을 막기 위해 환관들을 직접 제거하기로 결심했고, 계획대로 정주를 제거할 기회까지 잡았습니다. 이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그래서 리쉰은 혼자서 간월 반란을 일으켰고 그 모든 과정이 웃음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실패했고 이름만 존재했습니다. 반면에 정주는 더 이상 기적이 아니었고 연회 도중에 그 자리에서 살해당했습니다. 아마도 근시는 다른 사람들이 그의 말을들을 생각조차하지 않고 그냥 칼을 잡았다는 사실조차 몰랐을 것입니다. 가장 한심한 것은 500 명의 무고한 아이들이 그와 함께 묻혔다는 것입니다.

이 사건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결과에 대해 우려하고 이순과 정척의 음모가 결국에는 선하고 정당하다고 생각하지만, 이순과 정척의 이런 종류의 음모 정치는 처음부터 실패 할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이순과 정척은 노골적인 학살을 통해 자신들만의 사병을 양성하고 정국을 바꾸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일시적인 상황일 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말할 것도 없고, '한 번에 한 가지 상황'도 피로 포장된 길이라는 것이 중국인의 방식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너무 사악하고 하한선에 대한 확고한 통제력을 잃었 기 때문에 상대방의 보복은 훨씬 더 사나워 질 것입니다.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치우 시량은 본성상 잔인했을지 모르지만 죽임을 당할 수 있다는 위기감도 분명한 자극제였습니다. 문명을 잃고 짐승이 노출되어 이미 "모두를 죽이고"나왔고 상황은 통제 불능 상태였습니다. 한 나라의 정치가 그런 복수심에 의해 지배되던 시대에 대한 슬픈 논평입니다.

그렇다면 정주의 차 판매 방식은 어떻게 평가할 수 있을까요? 정주의 차 독점은 정부가 차 산업을 관리하는 가장 극단적인 형태, 즉 차 산업을 독점하는 것을 말합니다. 더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이미 차세가 부과되기 시작했습니다. 무종 시대에는 자금 부족으로 인해 차세가 10퍼센트에서 15퍼센트로 인상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어떻게 더 "풍요롭게" 할 수 있을까요? 분명히 세금 인상만으로는 문종 황제의 식욕을 만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원종 황제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아마도 이 독점 모델이었을 것입니다. 이 방식은 차 농부들이 자신의 차나무를 차 농장에 이식해야하므로 차 따기, 생산, 판매를 모두 정부가 직접 감독하여 차 생산 및 무역에서 조정이 가장 큰 이익을 포착하고 차 농부는 생산의 노예가되어 중국 역사상 차 산업, 소농의 경제 모델을 완전히 전복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차 농부들의 이익을 해치는 이 파렴치한 방법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에게서 나온 것 같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이 계획을 생각해 낸 사람이 정주라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왕야가 권력에 굴복하고 침을 뱉고 욕을 먹는 것은 결백하지 않습니다.

왕야의 차 독점법은 오래 시행되지는 않았지만 왕야의 죽음과 차 독점법의 실패는 엄청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법원이 차 산업에 손을 뻗은 후 정책의 실패뿐만 아니라 정주와 왕야의 악명에서 교훈을 얻은 후 누가 그런 사람과 연관되기를 원할까요? 따라서 '독점'이라는 개념은 기본적으로 더 이상 '독점'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이 후 아마도 당나라에서 차세가 복원되고 차세 수입이 계속 증가하여 당나라 중후반에는 정부의 재정 기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나라에 이르러서는 차법이 복잡하게 바뀌면서 독점을 기본으로 하여 이 사상은 계속 이어졌습니다. 근본적으로 차법의 소농 경제 특성의 중국 현지 차 생산은 그 자체로 법원과 차 농민, 차 상인이 결과의 물리적 게임을하는 모드를 결정한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시에는 매우 자연스럽고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현대의 눈으로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중국에서는 소농 경제 모델을 기반으로 한 차 산업이 매우 자연스럽지만 인도 차는 어떻습니까? 인도 차는 원래 영국인을 위해 만들어졌고, 당시의 경제 개념과 생산 기술로 인해 다른 길을 택했습니다. 종자 선택, 재배, 수확 및 모든 생산 과정에 이르기까지 규모화와 산업화의 길을 걸었습니다. 아메리칸 유스의 '차의 책'은 영국이 중국 차 품종 수입에서 아삼의 현지 품종 선택으로, 중국식 재배에서 인도식 재배로, 초기부터 대규모 기계화 차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살얼음판을 걷듯 처음 겪는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해 놓았습니다. 처음부터 중국 차 산업의 소농 경제 상황을 탈피하고 세계 시장에 적응하기 위한 이 모델은 자연스럽게 강력한 경쟁력을 만들어 냈습니다. 물론 영국은 인도의 확립 된 소규모 경제 모델에 문제가 없으며 소위 후발 주자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인도 차는 결국 중국 차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되어 거의 모든 해외 시장을 점령했으며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중국 차인들이 생각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왕야는 무식한 속물이지만 결국 표준 학자, 즉 표준 관료 학자였습니다. 역사책에 따르면 그의 시는 명료하고 우아했으며 그의 스타일은 단순하고 꾸밈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는 한림의 총각으로, 중수에서 장관으로 일한 표준 재상으로 중수에 온 피곤한 관리였습니다. 그는 평소 선대의 서화와 그림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돈을 받는 대신 관직을 이용해 그림을 사들였기 때문에 그의 수집품은 조정의 비밀 정부를 능가했습니다. 그가 소장한 소징의 '스승에 대한 찬가'는 그에게 전해진 유일한 사본으로 당시 문화계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합니다. 그의 소장품은 모두 아름답게 장식되고 호화롭게 꾸며져 있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사고 후 그의 집은 약탈당하고 군인과 게으름뱅이들이 구슬을 약탈하여 버렸고 문서와 두루마리는 길가에 짓밟혔습니다. 얼마나 많은 귀중한 문서와 유명 인사들의 작품이 먼지 속에 수거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왕야는 막강한 권력을 가진 재벌이었으며 루통은 무제(無題)에 연루된 인물이지만 오늘날 왕야가 누구인지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루퉁 차의 요정이라는 이름은 전 세계는 물론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상황을 돌이켜 보면, 왕야의 차 판매 방식도 한동안 시행되었습니다. 유명한 차인 루통이 수도에 와서 왕야의 집에서 오랜 친구와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은둔자인 루통은 누구를 만나러 왔을까요? 그는 왕야를 방문했고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차를 좋아하는 루통은 최근에 시행된 비인도적인 차 판매 법에 대해 이야기했을까요? 아니면 그가 정의를 대변하기 위해 수도에 오도록 강요하는 것이이 비인도적인 차 법입니까? 이러한 운명은 항상 단순한 추측에 불과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 두 사람과 그들을 따르던 많은 사람들, 그리고 이들을 괴롭히던 많은 아름다움이 그날 발생한 재앙 속에서 함께 녹아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기사 전문 끝)